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커플 연구 보고서를 어떻게 쓰는가?
커플 연구 보고서를 어떻게 쓰는가?
대련지식 이해에 대한 사람들의 총결산 보고서.
[요약]
당송시사는 중국 전통문화의 전승 중의 한 송이로, 그중에는 많은 멋진 대련이 포함되어 있다. 대련은 중국의 진귀한 보물이며 민족의 자랑이다. 표의문자를 사용하는 중국에만 이런 아름다운 문화적 풍모가 있다. 이전의 독서인, 특히 봉건 사회는 수준이 없는 아이라도 대련에 정통해야 한다. 대련은 고대 학생의 기초 수업이라고 할 수 있다. 왕 선생님은 수업할 때 항상 먼저 시험을 잘 치는데, 사실은 간단한 대련이다. 그러면 현대인들은 대련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 팀은 그것을 하나의 과제로 연구했다.
[역사적 배경]
춘련은 특수한 문학 스타일로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5 대 10 개국에서 시작되었는데, 특히 명청에서 흥성하였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000 년이 넘었다.
일찍이 진나라와 한 왕조 이전에 중국 민간은 명절 기간 동안 대문 좌우에 부도를 매달는 습관이 있었다. 푸타오는 두 개의 복숭아나무로 만든 대판으로 각각 전설의 신' 신화' 와' 레이우' 라는 이름이 적혀 있어 귀신을 억압하고 있다. 이 풍습은 10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5 대가 지나서야 사람들은 건강한 신의 이름이 아니라 마호가니 보드에 대련을 붙이기 시작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대련은 "새해의 여경, 갑절 없음" 이라고 한다. 서기 964 년 섣달 그믐날 이후 촉맹창 () 이 침실 문에 쓴' 장춘 ()' 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다.
송대 이후 사람들이 새해에 춘련을 끊는 것은 이미 보편적이다. 예를 들어 왕안석의 시' 1 월일' 은' 천호총 새 복숭아를 낡은 복숭아로 바꾼다' 라고 썼는데, 당시 춘련의 성황을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춘련의 출현과 부타오의 밀접한 관계로 옛사람들은 춘련을' 부도' 라고 불렀다.
명대에 이르자 명나라 개국훈 주원장은 대련을 대대적으로 제창했다. Jiandu 금릉 (이 난징) 후, 그는 장관, 공무원, 일반 사람들 에게 섣달 그믐 날 전에 문 에 게시, 대련을 쓸 것을 명령했다. 그는 친히 평상복을 입고 집집마다 구경하러 나갔다. 당시 문인들은 운동련을 고아한 즐거움으로 삼아 춘련을 쓰는 것이 일시적인 사회 패션이 되었다.
청대에 들어선 후 대련은 건륭, 가경, 도광 3 대에 성행하여 성당처럼 많은 유명한 대련이 나타났다.
[준비]
우리 팀은 고찰을 세 단계로 나누었다. (1) 조별 회의를 열어 목표 조치, 분업, 장비 등의 준비 사항을 확정한다. (2) 설문 조사, 인터뷰 등을 통한 조사 및 증거 수집. 기록하고, 글과 그림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3) 요약 데이터 분석, 결론, 데이터 통합.
[프로세스]
(1) 그룹 회의를 열어 목표 조치, 분업, 설비 등의 준비 사항을 설정합니다. 조별 회의를 통해 모두들 적극적으로 자신의 관점과 생각을 발표하고, 과제 연구에 많은 좋은 건의를 제공하고, 손을 들어 표결하는 방식으로 행동 계획을 통과시켰다. 분업과 활동의 지역 범위를 명확히 하고 설문조사 과정에서 몇 가지 중요한 문제를 고려하면 이 연구의 본격적인 시작을 상징한다.
(2) 설문 조사, 인터뷰 등을 통해 증거를 조사합니다. 기록하고, 글과 그림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우리 팀은 두 가지 방법으로 설문조사를 했다. A 조는 학교 주변으로 가고 B 조는 동네에 가서 조사를 한다. 그룹 C 에서 청소년들은 거리에 대련을 한 장 써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응답자는 청소년을 위주로 한다.
A 조: 우리는 10 중, 옥해중학교, 안양일중 부근의 사람을 선정하여 조사를 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청소년 65,438+000 명 (남성 50 명, 여성 50 명) 을 조사했다.
[요약]
A 팀의 조사 결과다.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청소년 (남성) 의 24% 는 대련에 관심이 없고 여성은 28% 로 나타났다. 다행스럽게도 관심 있는 청소년 (남녀) 은 평균 약 13% 를 차지하고 나머지 청소년 (남녀) 은 이런 독특한 문학 스타일에 관심이 많다. 이에 따라 학교 주변의 상황은 여전히 낙관적이지만 1/5 가량의 청소년들이 대련에 관심이 없다는 결론을 내리면서 청소년 사이에서 대련지식을 보급하고 보급하는 데 어느 정도 저항이 있음을 보여준다.
B 조: 저희는 사람이 많은 홍교로와 호동로를 조사구역으로 선택했습니다. 조사 결과를 더욱 정확하게 하기 위해, 우리는 두 차례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의 주요 집단은 성인이다. 두 차례 조사/KLOC-성인 0/00 명. (남자: 50, 여자: 50)
[요약]
이는 그룹 B 의 조사 결과다. 도표에서 볼 수 있듯이 대련에 관심이 없는 성인 (남녀) 은 각각 23% 정도, 관심 있는 성인 (여성) 은 8% 안팎, 남성은 20% 에 그쳤다. 대부분의 성인들은' 그런대로 괜찮다' 부분에 집중해 인구의 50%, 심지어 70% 이상을 차지한다. 거리의 조사 결과를 보면 현재 대부분의 성인들은 대련에 대해 대충 알고 있고 대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안]
조사 결과를 보면 상황이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유련의 전통문화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고, 유련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도 소수에 불과하며, 양극화가 심하다.
관련 자료에 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유련과정은 교재에 포함돼 학생들이 이 과정을 통해 유련의 역사와 유련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대련은 영물언지, 서정, 글쓴이의 고도의 개괄적 능력과 글을 다루는 능력이 필요하다. 겨우 몇 마디 말에서 글과 정, 신과 형형의 결합을 이룰 수 있어 사상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대련을 쓰면 정서를 키우고 작가의 작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의 어학 학습에도 큰 도움이 된다.
유련을 과정에 포함시키는 것 외에도, 유련의 지식을 널리 홍보하고 보급하기 위한 활동을 광범위하게 전개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학교 내에서는 대련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우리나라 전통 명절 기간 동안 전교로부터 대련을 모집하고, 모집한 우수한 대련을 게시판에 전시하여 학생들이 더욱 다채로운 방식으로 대련을 배우고 대련의 전통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등의 활동을 전개한다. 또 예를 들어, 학교에 중국 전통문화학회를 설립하면 대련이 더욱 보급되고 발전할 뿐만 아니라 다른 전통문화의 교류도 촉진된다. 동아리 형식을 통해 각 반에 흩어져 있는 커플들을 모아 연구 토론을위한 포럼을 만들었다. 우리는 서로 교류하며 각자 자기의 의견을 표현한다. 그래야 협회가 연련의 발전을 촉진하는 스태프가 되고 차세대 커플을 양성하는 요람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정보화 시대에 살고 있으며, 인터넷, 텔레비전 등 문화 전달체는 이미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것이 되어 중국 전통문화를 전파하는 플랫폼으로 만들 수 있다. 중국 전통문화포럼은 인터넷에 설립되어 세계 각지에서 온 애호가들이 자유롭게 발언하고 토론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대련의 영향 범위가 빠르게 확대되고 대련이 출국하여 세계로 나아갈 수 있게 된다. TV 에서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는 특집 보도를 방송하여 전통문화의 부흥에 강력한 지지를 제공하였다.
국가 정부를 통해 전통문화를 보호하고, 각급 정부가 활동을 전개하고, 자신의 전통문화를 발전시키고 홍보하고, 시민들이 고향의 역사와 과거를 더 잘 이해하고, 이와 관련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강화하여 전통문화를 보호하고 발양하는 목적을 달성하게 하다.
[참조]
Www.baidu.com
Www.goole.com
[감사합니다]
우리 조사에 협조하고 협조해 주신 모든 동창 삼촌 이모 할아버지 할머니들께 감사드립니다. 연구 과정에서 우리에게 도움과 지도를 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첨부 파일]
부속서 I: 커플 관련 지식
부속서 ii: 고대와 현대 고전 커플 하이라이트
부록 iii: 커플 그룹 연구 경험 요약
부속서 4: 제목이 끝난 후 팀원의 생각.
부속서 I: 커플 관련 지식
[대련] 은 "대련" 이라고 불리며, 속칭 "대련" 이라고 불린다. 대련은 두 개의 깔끔한 대문으로 구성된 독립 장이다. 그 기본 특징은 글자 수가 같고 짝수가 같다는 것이다. 비슷한 품사와 구문; 의미 상관 관계, 언어 잠재력 등가물. 대련은 아속상으로서의 문학 장르와 문화 현상으로' 조문' 과' 율시' 에서 태어나' 조문' 과' 율시' 를 형성한 뒤' 조문' 과' 율시' 와는 별개이다. 서예 예술과 반대로, 그것은 산문과 율시를 기초로 발전하였다. 대련은 문화 현상과 문학 브랜드로서 가장 중국특색 있고, 번역할 수 없고, 다시 쓸 수 없고, 이식할 수 없다.
대련의 종류는 춘련, 희련, 수련, 만련, 장식련, 산업련, 교제련, 추모련, 명소련, 경구련, 경찰구, 잡련 (유머련 포함) 으로 나눌 수 있다. 대련의 길이가 다르고 한두 글자만 짧다. 수백 개의 단어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대련의 형식은 다양하다. 쌍, 쌍, 유쌍, 연쌍, 집구 쌍 등이 있다. 그러나 어떤 대련을 사용하든, 어떤 형태의 대련을 사용하든, 반드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추어야 한다. 첫째, 글자 수는 같아야 하고, 문장은 일치해야 한다. 일부러 한 글자의 자리를 남겨 일정한 효과를 얻는 것 외에 상하대련의 글자 수는 반드시 같아야 하며, 많지도 적지도 않아야 한다. 둘째, 평평하고, 말투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전통적인 습관은' 삐죽삐죽' 이다. 즉 상련의 마지막 문장의 끝은 삐죽거리고, 하련의 마지막 문장의 끝은 평평하다는 것이다. 셋째, 품사성은 상대적이어야 하고, 위치는 일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가상 대 가상, 실제 대 실제' 라고 불리는데, 명사대 명사, 동사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양사 대 양사, 부사대 부사, 관계사가 반드시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넷째, 내용은 관련이 있어야 하고, 위아래로 관통해야 한다. 상하 링크의 뜻은 반드시 서로 연결되어 있어야 하지만 반복할 수는 없다. 또한, 전통적인 연련은 반드시 똑바로 쓰고, 수직을 붙이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거꾸로 써서는 안 된다. 대련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수평 비판은 대련의 제목과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 좋은 횡평은 용점정을 그려 대련에서 서로 보완할 수 있다.
[대련의 기원과 발전] 대련은 중국 특유의 문학 형식 중 하나로 서예와의 기묘한 결합으로 중화민족의 현란하고 다채로운 예술 창조가 되었다. 대련은' 연련' 이라고 불리는데, 고대에 청당 민가에 걸려 있던 기둥으로 붙여졌다. 일찍이 진한 () 나라 이전에도 설에 복숭아를 걸어놓는 풍습이 있었다. 푸타오란 전설의 신령' 신화' 와' 레이우' 라는 이름을 두 개의 마호가니 판에 쓰고 좌우 문에 걸어 귀신을 쫓아내고 악을 억제하는 것을 말한다. 이런 풍습은 10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고, 5 대까지 사람들은 마호가니 보드에 대련을 쓰기 시작했다. 송석촉가' 에 따르면 5 대 이후 촉국의 종사인 맹창 () 은 "해마다 빼고 명학사를 글자로 쓰고, 복숭아를 쓰고, 주위에 침실 문을 설치하였다" 고 한다. 연말에 (기원 964 년) 이 독신자는 운이 좋게도 은근한 시를 한 수 썼다. 그의 비일 때문에, 그는 한 편의 시를 쓴 척했다: 새해의 여경, 자게노. 장춘. "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다. 송대 이후 사람들이 새해에 춘련을 끊은 것은 이미 상당히 보편화되었다. 왕안석시 중' 천호총 새 복숭아를 낡은 복숭아로 바꾼다' 는 말이 바로 당시 성황을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춘련의 출현은 복숭아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고대인들도 춘련을' 도부' 라고 불렀다. 명대에 이르러서야 사람들은 붉은 널빤지 대신 붉은 종이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비로소 우리가 오늘 본 춘련이 생겼다. \ "마오 yunlou 잡문 \" 기록에 따르면, 섣달 그믐 날, 명나라 주홍 Yuanzhang 은 금릉 을 설정 한 후, 생활 관리, 문인 묵객이 집에 춘련을 걸어 직접 미복 사방, 집집마다 구경하며 즐거워했다. 그 이후로, 모든 학자들은 대립이 고상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청대에 들어선 후, 커플은 한때 흥성하여 많은 유명한 커플들이 나타났다. 각국의 문화교류가 발전함에 따라 대련도 베트남 북한 일본 싱가포르 등에 전해졌다. 이들 국가에는 아직도 대련을 붙이는 풍습이 있다.
부속서 ii: 고대 고전 대련집
첫 번째 부분: 좋은 독서는 좋은 독서가 아닙니다.
한마디: 좋은 책은 좋은 책이 아니다.
이 대련은 명대 서위가 쓴 것이다. 첫 번째 대련은 젊었을 때 책을 읽었지만 독서를 좋아하지 않았다. 나이가 들어서 독서를 좋아하지만 독서는 좋지 않다.
첫 번째 부분: 매화를 보고 눈을 쓸어라.
결론: 산이 춤을 추고 흐르고 있다.
첫 번째 부분: 목련당, 목련모레가 바 쪽에 있어 휴식을 막으려고 합니다.
한 마디: 술자리가 맑고, 호향이 경연을 이끌고, 마음이 청명하다.
1 부: 보탑은 6 ~ 7 층으로 크레인을 수용한다.
원문: 전서 12 쪽에는' 춘추' 가 들어 있다.
제 1 부: 첫서리가 내리자 과부가 움츠러드는 것을 누가 불쌍히 여기는가?
2 부: 곡우옥곡, 나는 내 처녀의 외로움과 추위를 소중히 여긴다.
이 대련은 1943 년' 대공보' 의 집집이다. 진의원수가 지은 것이자 절기 대련이다.
첫 번째 부분: 복숭아 잎, 포도 잎, 초본 우디.
한 문장: 매화 osmanthus 장미, 봄 향기 가을 향기.
제 1 부: 정상에는 단풍나무 한 그루를 심고, 바람은 단풍나무를 불고, 정상은 움직이지 않는다.
원래 오른쪽: 헤론은 길가에 남아 있고, 노로는 길을 놀라게 한다.
첫 번째 부분: 형수님이 땔감을 쓸어 할아버지를 묶으라고 했다.
최종선: 우리 고모가 깨진 통을 움직여 우리 고모를 동여매게 했다.
이 대련은 명대 당백호와 축지산이 지은 것이다.
첫 번째 부분: 늙은 까마귀가 늙은 나뭇가지를 부러뜨리고 까마귀가 나뭇가지를 날아갔다.
2 부: 학은 선강으로 돌아가고, 학은 울부짖는다.
이 대련은 리우웬이 상륙에 준 것이다.
첫 번째 부분: 법원 공무원은 법원 왕관을 착용합니다.
한마디: 궁녀는 늘 궁상을 안고 있다.
이 대련은 왕수인이 한 관원에게 준 것이다.
첫 번째 부분: 의자를 옮기고 동나무에 기대어 달을 감상하다.
2 부: 등불을 켜고 정자에 가서 책을 읽다.
전설에 따르면 이 연합은 송 () 바오 () 청 () 시대의 사건 해결 연합이라고 한다.
첫 번째 부분: 종고루에서 종소리가 밤새도록 멈추지 않는다.
원 오른쪽: 김과장에서 오늘의 금목록 제목.
신련련: 속곡 중 역대 속곡이 끊이지 않는다.
신련: 플랫폼을 기다리면 다정한 철새가 돌아올 거예요.
이 대련은 난징 종고루 대련이다. 새 대련은 유조에게 주는 것이고, 두 번째는 왕당 정자물쇠에 주는 것이다.
첫 번째 부분: 맥엽은 지맥에서 묵묵히 자란다.
한마디: 천하는 왜 연꽃을 심지 않는가?
이 협회는 청증한 선생님이다.
첫 번째 부분: 저와 제 동료들은 낙타 능선을 통과했습니다.
2 부: 오늘 금마관을 열어야 합니다.
이 연합은 청대 종의와 두비밍이 한 것이다. 제 2 련은 건륭이 서역을 개업하는 일을 가리킨다.
첫 번째 부분: 배의 돈 때문에 항구에서 배를 젓는다.
한마디: 가마머리를 사서 기와값을 위해 고개를 저었다.
이 대련은 수시가 쓴 것이다. 방언으로 읽다.
첫 번째 부분: 구름이 빽빽해도 비가 오지 않고, 통주는 물이 없으면 배를 통과할 수 없다.
한마디: 광활한 들판은 모두 밭이고, 묵한 가을은 모두 밀이다.
이 대련에는 미운, 통주, 거노, 묵시라는 이름이 박혀 있고,' 밀' 자는 고체 (mo) 이다.
첫 번째 부분: 대추가 길가에 쓰러졌다.
한 마디: 짧은 메뚜기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심는다.
이 대련은 심소 양정화입니다. 이것은 해음이다.
첫 번째 부분: 생년월일.
행: 행, 행, 행, 행.
이 연합은 절강 사오싱 무대 대련으로, 2, 4, 7 독 (성) 과 1, 3, 5, 6 독 (성) 을 첨부한다
); 행독 (흥), 하나, 셋, 다섯, 여섯 독서 (한) 의 두 번째 부분. 이렇게 첫 번째 부분은 연기의 목소리가 되고, 두 번째 부분은 관객의 시끄러운 소음이 된다.
첫 번째 부분: 슈퍼 슈퍼 슈퍼 Xi.
밑줄: 길고, 길고, 길다.
이 대련은 복주로성탑 대련이다. 첫 번째 부분은 "슈퍼 슈퍼, 슈퍼 슈퍼 Xi" 라고 적혀 있습니다. 다음 연독은: 장장, 장장, 장장, 장락.
제 1 부: 러러러러러러러러러러러.
밑줄: 초과 편경사.
이 대련은 고궁 태화전이다. 대련에,, 악이라고 적혀 있다. 다음 연독은 법정, 법정, 법정입니다. 북한을 숭배한다는 뜻입니다.
첫 번째 부분: 구름은 하늘을 향하고, 하늘을 향하고, 하늘을 향해 움츠러든다.
한마디: 물은 길고, 긴 흐름은 길다.
이 연합은 쓰촨 조운사 연합이다. 첫 번째 링크는 "구름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다음 연독은 장승, 장승, 장승, 장류입니다.
첫 번째 부분: 만남 만남 만남 만남.
한마디: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이 협회는 바로 대만성 타이베이 공치료 서영암협회이다. 연재독서는: 지금을 보세요. 지금을 보세요. 다음 연독은: 제택제택제택이다.
첫 번째 부분: 얼음은 얼음물보다 더 얼음입니다.
원문: 없음!
이 대련은 김용 선생이 쓴 것이니, 누구도 항상 옳을 수는 없다.
첫 번째 부분: catalpa 번지 꽃, 가을은 열리지 않고 여름날.
신련: 사랑의 꽃 사랑 과일, 푸르고 달지 않은 것이 달다.
첫 번째 부분: 대추 가시 지불, 잘라 네 묶음으로 나눕니다.
원래 쌍: 창문은 집을 짓고, 많이 움직여서 적게 보충하고, 방 두 칸을 짓는다.
이 대련은 감룡과 류영이 쓴 것으로, 장인의 마음이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첫 번째 부분: 1898 년의 100 일도 마찬가지지만 복부가 조금 멈췄다.
한마디: 나는 이미 줄을 섰는데, 왜 이중 선거를 하지 않는가?
이 대련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와' 여우련' 에서 나왔다. 장추홍시 선생의 삼촌이 초생했다. 독서원에는 두 명의 미녀가 야장에 와서 색채가 독특하다. 하나는 17 ~ 8 세, 하나는 약 14 ~ 5 세가 될 수 있습니다. 미소 몇 개 주세요. 초조함은 그의 여우를 알고 있지만, 그것을 심각하게 거절했다. 노인이 말했다. "당신의 수염은 창처럼 생겼는데, 왜 당신 남편에게 화를 내지 않습니까?" 조는 말했다: "나는 내 인생에서 두 사람을 감히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여자는 웃으며 말했다: "얼마나 진부한가! 아들은 여전히 부패의 국면을 지키며, 권귀신은 하원에 있고, 모든 것은 검거나 하얗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침대의 자질구레한 일은요? " 콜라와 쓸데없는 말. 여자는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명 상병, 첩은 대련이 있다. 참, 네가 직접 나를 찾아와도 돼. 백일유신도 마찬가지야. 조금만 빚지면 멈춰. " 집중하면 됩니다. 여자는 웃으며 말했다: "유명 인사들이 모두 이렇게 착실한가? 나는 옳다: 나는 이미 실종되었다. 왜 이중 선거를 하지 않는가? " 웃으며 떠나다.
첫 번째 부분: 두 마음은 인자함으로 가득 차 있고, 세금은 밭으로 인해 증가한다.
한마디: 하천도 물을 마시면서 음식을 먹지 않을 수 있다.
광시에는 두 개의 현, 사은과 하천지가 있다. 한번은 한 정치사절이 두 명의 현령을 불러 증세를 요구했다. 두 현령은 모두 현지 빈곤을 이유로 면세를 요구하고, 정치사절은 나가서 동맹을 맺었다. 션' 군의 이름은 상련에 박혀 교묘하게 제거되었다. 나는 강 치 행정 장관 은 강 풀, 커플 상대, 화려한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사절은 어쩔 수 없이 면세를 해야 했다.
첫 번째 부분: 의도적으로 깨진 경우.
결론은 평화 국가의 의도가 없다는 것이다.
북송년 동안' 숭녕 보우 통' 제작진이 되었다. 송휘종은 채경에게 글을 쓰라고 명령했다. 벽화를 보존하기 위해 채경 주자를 편리하게 하고' 충' 자를 한 획씩 위아래로 연결시키는 것이 고대에 자주 쓰던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벽화, 벽화, 벽화, 벽화, 벽화, 벽화) "닝" 의 중간에 있는 "마음" 이 제거되었다. 이것은 관례적인 공무이다. 하지만 채경은 매국노였기 때문에 화제를 이용해 제 1 부로 노래를 부르면 수월하고 천의가 매끄럽고 인상적이었다.
제 1 부: 동사칸, 서사택, 동서사, 포털이 같고, 감히 마주 앉는다.
하련: 남경강, 베이징성, 남베이징, 수토가 합류하여 패업이 될 수 있다.
명대에는 두 개의 사찰이 있는데, 각각 삼국동우의 텅스텐택과 당대방의 사당으로 전해지고 있다. 나중에 또 남북 두 베이징성을 설립하여 이런 연계를 하는 사람이 있었다.
제 1 부: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남서쪽 북동쪽, 사방팔방이 모두 개방되어 있습니다.
우측: 실종됐다!
이 대련도 일품이라 할 수 있는데, 아름다움은 처음 네 글자이다. 오프라인 몇 개가 있어서 모두 좋지 않다. 예를 들면 벽영:' 정환못등, 수토금목, 오행결목.' 이 대련의 후반부는 옳다. 바로 처음 네 글자가 완전히 한데 어우러져 있는 것이다. 그리고 내:' 스승이 보고, 좌우 상하, 큰길 통일.' ♫ "선생님의 인용에서" 는 "태평광기" 에서 나온 것이다: 선생님이 인용한 것은 사실 단장취의였다.
네 글자를 보충하는 것을 돕다: 어장에서 돈을 태우다. 진실을 느끼다.
첫 번째 부분: 펭, 길들이기, 펭 길들이기 다섯 왕자.
원래 오른쪽: 이라크 사람, 흐린 사람, 이인 한 사람.
이 대련은 명나라 지사 풍슨이 쓴 것으로 이자성이 말한 것이 맞다. 지사 때문에 상련연맹은 고대에 오마 제후라고 불렸다. 하련승상은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에 있다. 그러므로 한 사람을 부르다. 나는 노신 소설 속의 인물을 가리킨다. 또 다른 청운남제독 연대입니다. 참고:' 루' 는 고대 중국어에서' 항' 옆에 있다. "오른쪽 귀" 는 "도시" 바로 옆에 있습니다. "항구" 와 "도시" 는 통용된다.
부록 iii: 커플 그룹 연구 경험 요약
첫째, 주제에 대한 이해
대련은 중국 특유의 고대 문화유산으로 운문 경극과 마찬가지로 중국 문화의' 국치' 에 속한다. 국수라고 하는 이유는 중국 문화에만 독특하기 때문이다. 중국인 (일반 근로자와 지식인 포함) 이 장기 문화건설과 문화전승에서 창조, 발전, 끊임없이 보완되는 문화양식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중국의 경제환경, 사회생태, 정신성격, 민족심리, 민풍민속, 문화유전자 등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중국이 자양한 유일무이한 기묘한 꽃이다. 대련의 분류는 내용에 따라 불교 대련과 풍경대련과 명절 대련으로 나눌 수 있다. 용도와 상황에 따라 대련, 만련, 수련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대련의 분류는 복잡하고 다양하며, 우리가 연구해야 할 대련은 일반적으로 불교대련과 역사대련에 집중되어 있다.
동시에, 대련문화 학습은 우리의 국어 감상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대련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문화유산이며, 이번 연구성 학습은 학생들의 국어감상 능력과 문학적 소양에 뚜렷한 촉진 작용을 한다.
둘째, 연구 과정 개요
이번 조사에서 우리 * * * 팀은 다섯 차례의 조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 다섯 차례의 조사 활동 중, 전반적으로 우리 팀의 구성원들은 모두 매우 적극적이다. 각 임무의 분배와 집행에서 대원들은 부르면 따라오고, 임무를 성실히 완수하며, 난이도가 높은 임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프로젝트의 원활한 시행을 보장했다. 이후 데이터 수집과 개인 성적 전시에서 팀 멤버들도 큰 열정을 보이며 개인에게 지정된 임무를 진지하게 처리하고 제때에 완성했다.
정보 수집 과정에서 우리는 이 주제에 대한 설문조사도 진행했다. 자료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지도교사 지만촌 선생님도 우리 팀에 매우 표적된 지도를 했다. 연구성 학습을 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충분히 하지 못했다. 적만촌 선생님은 항상 팀원들에게 명확한 방향과 명확한 개선 방법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사제 간의 상호 작용도 우리 연구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완성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물론,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팀원들 사이에는 의견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지만, 토론을 거쳐 연구 과정은 여전히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후기 데이터 수집과 개인 성적 전시에서도 선수들의 움직임이 만족스럽다. 이 과정에서 선수들은 전례 없는 열정과 의욕을 보였다. 대련문화에 대한 호기심은 이 과정에서 드러났다. 대원들은 유련의 문화역사를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유련의 내용을 빗질하고, 비교하고, 총결하며, 개인의 평론과 총결산을 적었다. 이전에 수집한 많은 무질서한 자료가 이번 행사에서 질서 정연한 전자 데이터로 정리되었다. 이 기간 동안 긴박한 수업과 같은 외부 요인으로 인해 일부 학생들은 방학 때 컴퓨터를 통해 데이터 수집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없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은 여가 시간을 적극 활용해 데이터 수집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최종 총결산 과정에서 팀원들은 자신의 의견과 건의를 적극적으로 발표하고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문제를 제기했다. 교류의 분위기가 매우 열렬하다. 이 과정에서 지연 선생님의 우리 팀에 대한 지도는 분명하고 부족함을 지적했다. 팀원들은 지선생님의 건의를 매우 중시하고, 진지하게 개선하고, 끊임없이 보완한다.
셋. 결론
전반적으로 우리 팀의 구성원은 모두 활발하다. 각 임무의 할당 및 구현에서 팀 구성원은 프로젝트의 원활한 구현을 보장하기 위해 임무를 진지하게 완수했습니다. 물론, 어떤 과정에서 우리는 어느 정도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좌절과 실망이 있었다. 하지만 집단의 힘은 엄청나고, 우리는 이러한 어려움을 성공적으로 극복했다.
프로젝트 전체에서 우리 팀 구성원 모두가 많은 것을 배웠다. 연구 과정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우리 팀원들은 경험을 쌓고,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매우 능숙하다. 이번 프로젝트 활동은 우리 각 팀원의 손재주, 표현력, 감상력뿐만 아니라 팀원 간의 교류도 증진시켰고, 인간관계 처리능력도 향상되었다. 전반적으로 선수들의 수확은 매우 풍부하다. 나는 이것이 팀원들에게 재산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득이 적지 않아, 그들과 함께 더 많은 난관을 넘길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번 행사에서 우리는 대련문화에 대한 더 많은 이해뿐만 아니라 개인의 능력에 대한 단련과 승진, 자신에 대한 생각, 문화, 신세대에 대한 사고를 많이 배웠다. 우리 같은 연구에 참여한 사람들조차도 대련문화를 깊이 알기 전까지는 그것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고 코웃음을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구명언) 하지만 우리는 곧 이런 생각이 천박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청소년 중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은 절대 드물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은 젊은 세대가 아니다. 경제의 빠른 발전과 마을 건설의 가속화로 문화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면서 문화가 대량으로 유실되었다. 대련문화의 차츰차츰 실전은 문화에 대한 사람들의 소홀함을 한 측면에서 반영해 사람들의 반성과 경각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사람들이 국내외 새로운 사물과 패션 트렌드를 쫓을 때 발밑의 아름다운 땅을 뒤돌아보는 것을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길고 아름다운 문화는 사람들의 보살핌이 필요하다. 이 오천년의 긴 노래는 사람들의 마음을 계승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