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일러스트 장식 그림 손으로 그린 라인 그림 9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분류
일러스트 장식 그림 손으로 그린 라인 그림 9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분류
평소에 그림을 그릴 때, 늘 어떻게 초고를 쓰는지 모른다. 특히 판화를 처음 접한 백인들에게는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다. 훌륭한 선화는 우리가 그림 그리는 과정에서 다음 단계를 더 순조롭게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오늘 우리는 선 그리기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
우리는 평소에 인터넷에서 각종 원고를 본다. 대조적으로, 우리가 평소에 그린 원고는 그들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사실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우리는 밑바닥의 논리를 통해 생각해야 한다. 이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 것인지, 내가 어떻게 해야 그들처럼 될 수 있을까. 그림은 많은 수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수치를 훈련시켜야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관객들이 당신의 작품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_ 성가신, _ 전체, 비디오 데모 보기. 예를 들면: PS 는 초안 관련 문제를 그리는 방법입니다.
Ps 로 선을 그리는 방법에 대한 긴 이야기를 쓰고 싶었어요. 나는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았다. 왜냐하면 나는 인터넷에서 PS 로 선을 그리는 방법에 대한 수십 편의 글설명을 보고 너무 피곤하고 어지러웠기 때문이다. 왜요 이것들은 모두 기술적인 운영상의 문제이기 때문에, 우리가 차근차근 설명해야 한다. 동영상을 보는 것보다 문자를 보는 것이 낫다. Ps 를 사용하여 원고를 그리는 방법에 대한 일련의 비디오 데모 자습서와 원본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비디오 자습서를 녹음했습니다. 나는 원도와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소재 학습치마를 만들었는데 관련 자료가 모두 안에 있다. 첫 번째 그룹은 239 이고 중간 그룹은 869 입니다. 공부에 진보하려면 다른 사람의 좋은 자원을 나에게 쓰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절대 문을 닫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2 _ 노인이 훔쳤어요. 이렇게 하면 원고를 할 수 있어요.
(1) 링 원고에 대해 말하자면, 링 원고는 사실 작업 고리와 라인 조합의 표현일 뿐이다. 작업 링크는 순환 초안이 작업 프로젝트의 한 부분과 프로세스의 일부라는 의미입니다. 라인 조합은 예술의 본질에서 라인 원고는 서로 다른 라인의 조합이다.
(2) 프로젝트의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초안 링크 앞에 있습니다. 즉, 우리가 그림을 만들기 시작할 때, 뇌의 생각을 스케치로 표현해야 한다. 스케치는 선, 실루엣, 각종 도구로 만들어질 수 있다. 스케치 디자인 과정은 일반적으로 구조문제를 해결하고 다음 선화 문제에 가장 간단하고 직관적인 회화 근거를 제공합니다. 즉, 물리적 세계의 규칙을 통해 우리에게 머리 속의 무의식적인 생각을 구조적으로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프로세스에는 1 이 필요합니다. 준 2. 빨리, 스케치 디자인의 능력 요구 사항에는 구조이해 (호면 구조 단면 구조 원근 등 상위 수준의 지식 내용 포인트) 가 포함되기 때문이다. )+디자인 소개. 그래서 저는 나중에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오늘은 주로 원고를 공유하겠습니다.
(3) 라인 원고와 스케치의 차이점.
선 스케치는 선으로 구성된 렌더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선으로 구성된 선 초안이 아니다. 예를 들어 스케치. 그렇다면 우리는 먼저 인터넷 원고 수준에서 종이와 판화의 관계를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선 그리기와 스케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 * 유사점과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스케치는 당시 물체의 형태와 동작 형식을 기록하는 느낌입니다. 선화는 배색, 정제, 모델링 또는 직접 인쇄와 같은 상업 생산의 다음 단계에 사용됩니다. 많은 경우 스케치는 기록을 표현하는 선의 표현이다. 아니면 일종의 예술 형식일 수도 있고, 기록과 표현에서 유래한 가장 좋은 형식은 라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원고는 종종 상업에 작용한다. 즉, 그것은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인 실현 가치를 가지고 있다. 출발점이 다르기 때문에 배후의 차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요약:
스케치는 기록, 표현, 디자인 구조 및 관계에 적합한 스케치 단계에 더 가깝습니다. 원고는 전체 과정의 한 부분에 속한다.
3 _ 굴뚝 남쪽을 자르는 것이 합격한 선 원고다. 단지 몇 줄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선 원고라고 한다.
선묘는 그림의 한 부분에 속하기 때문에 당연히 고리 기준이 있을 것이다. 어떤 선선이 좋은 선묘입니까? 특히 스케치와 라인 원고는 모두 라인이어야 합니다. 그 사이에 라인으로 구성된 패턴이 있기 때문에 라인의 품질이 매우 완벽합니다.
여기서 말하자면, 원고의 품질은 너의 노선에 달려 있다. 그래서 여기서 우리는 또 다른 주제를 제기합니다. 프리미엄 라인이란 무엇입니까? 무엇이 좋은 선을 결정했는지 생각해 봅시다. 여기서 잠시 멈추고 아래를 보세요. 대답은 손입니다. 좋은 선은 수동으로 그린 부드러운 선입니다. 일반적으로 품질 선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 바삭바삭해요. 2. 일관성.
바삭하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속도의 힘이 품질을 결정하고, 손의 힘이 속도를 결정하는 것이다. 엄밀히 말하면 화가의 손에 의해 결정된다. 마치 우리의 뇌가 어디가 비어 있어야 하는지, 어디가 실속이 필요한지 결정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의식은 우리가 합리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는지를 결정하고, 손은 우리가 상상한 그림을 그릴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사실, 우리는 많은 이론을 받아 들였고, 그림에 대한 기본적인 미학을 가졌지 만, 우리는 손으로 그리지 않을 것입니다. 즉, 우리가 종종 말하는 것입니다. 많은 선배들은 원고가 많이 연습해야 하고, 많이 연습하면 더 좋고, 양적 변화가 질적 변화를 결정한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그러나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_ ⒉⑵φ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φ 다양한 힘과 라인 품질을 마스터 할 수 있다면 화가가 될 것입니다. 진정한 일러스트는 어떤 스타일의 화면에서 어떤 이모티콘을 사용하는지 판단할 판단력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두 가지 점에 유의하십시오.
1. 선의 품질은 네가 쓰기 시작한 속도와 관련이 있다.
2. 선을 그리는 과정에서, 선 원고는 선의 조합이기 때문에 모든 선을 한 선에 그릴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반드시 선의 교차점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단선으로 못을 박는 것을 격려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_ 좋은 원고를 그리려고 하는데, 그래도 약간의 기교에 주의해야 한다. 똑똑한 사람은 무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1. 선 그리기 연습 기술 1:
손의 제어에 대해서는 선을 직접 연습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선질을 단독으로 연습한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손명언) 추적 연습은 모사보다 더 효율적일 것이다. 선로 품질 문제를 해결한 후에는 모사를 사용하기 전에 자신의 관찰 능력을 향상시키는 연습을 도입해야 한다. 이런 점진적인 연습 방법은 모든 사람의 무효 연습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 독학해야 한다. 독학은 무효 연습 시간을 최소화해야 한다. 시간 비용이 가장 큰 비용이기 때문입니다.
좋은 품질 라인이 있다고 해서 좋은 라인 원고가 있는 것은 아니다. 라인 원고는 라인의 콤비네이션 패턴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떻게 결합하는 것이 관건이다. 너는 어떤 다른 원고 스타일을 알고 있니? 프로젝트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고 스타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실, 라인 묘사는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그 세부 사항을 처리합니다.
구조적인 이해는 한 가지이기 때문에, 단지 면으로만 표현하고, 하나는 선으로 표현하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일부 문제에서, 강박적인 노력은 전반적인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원고를 그릴 때 인력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비교 관계를 그리는 것은 내가 방금 말한 수준이다. 예를 들어 모양 대비, 크기 대비, 텍스처 대비 (선 라디안 대비, 두께 대비, 밀도 대비) 가 있습니다. 이러한 비교를 통해서만 원하는 설명을 완성할 수 있다.
2. 선 그리기 스케치 기술 ii
1. 우선, 선선의 목적은 사물의 구조적 관계를 명확하게 표현하기 위한 것이므로, 전체 그리기 과정에서 물체의 체적 구조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다음은 선을 그리는 기술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두 가지는' 유창함' 과' 변화' 입니다. 기억하세요.
초점은 위의 두 단락의 "변화" 입니다. 선의 변화는 굵게, 가늘게, 촘촘하게, 듬성하게, 많이, 적게, 모두 그림에 적용되어야 한다. 연습하기 전에 이 네 가지를 기억하면, 너는 분명히 곧 밑바닥이 있을 것이다.
구체적인 방법:
가려진 그림자는 깊어져야 하고, 전환점은 깊어야 한다.
시각적 중심이 깊고 주변이 얕다.
위치 앞이 깊고 뒤가 얕다.
고유의 어두운 색이 있는 물체는 깊고 얕게 그려져 있다. 예를 들어 피부의 색깔은 얕기 때문에 선을 그릴 때 색깔이 너무 짙어서는 안 되고, 옷의 색깔은 좀 더 짙어 피부와 구별해야 한다. 때로는 부드러운 옷을 그릴 때, 선은 펜으로 더 부드러워질 수 있고, 금속 물체를 그릴 때 가장자리가 더 단단하고 날카로울 수 있는 것과 같은 여러 물체의 재료 문제를 고려해야 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 그리기 기술 3:
Ps 에는 이미지 안정기가 없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sai 에는 있습니다. 이미지 꼬리날개의 역할은 선을 매끄럽게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선을 매끄럽게 하려면 이미지 안정기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양손을 안정시키는 연습을 하는 것이다. 유일한 방법은 그림을 많이 그리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네가 리본 케이블과 동그라미를 당기는 연습을 자주 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그리고 많이 베껴 쓰고, 많이 외우고, 자신이 좋아하는 대사를 외워라. 연습할 때 손목을 너무 팽팽하게 펴지 말고 손을 풀어야 한다. 너무 긴장하면 그리기 전에 심호흡을 한다. (나 자신도 자주 이러고, 오래 그리면 손이 뻣뻣해진다.)
그럼 중앙선 원고의 등급 관계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사실 대사도 경중완급이 있고, 깊이가 다르다. 일반적으로 인물의 윤곽은 가장 깊고 입체적이며, 그 다음은 의류의 윤곽 (의류 내부의 주름 장식 제외, 의류 구조의 윤곽만 포함) 이며, 가장 가벼운 것은 캐릭터 내부의 디테일 라인 (예: 머리카락, 의류 주름, 프린트 밝은 선, 어두운 선) 이다.
만화를 독학하는 법? 만화를 그리는 법을 배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좋은 그림을 그리는 데는 적어도 3 개월이 걸리지만, 어떤 예술도 기초가 있어야 한다. 기초가 없는 사람은 반년 동안 자습을 견지할 수 있다면 이 업계에 진출하는 것도 어렵지 않고 매우 쉽다. 단 몇 달 만에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둘째, 만약 당신이 3 개월 만에 투시를 조금 배웠다면, 선이 이미 보기 흉하다면, 당신은 보기 좋은 손그림을 파악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3 개월의 색칠을 통해 모든 부분을 다 그리고 몇 가지 도구와 필요한 손으로 그린 도구에 익숙해질 수 있다. 견지만 하면 돈을 쓸 필요가 없고, 대부분의 작업실은 필요할 것이다.
넷째, 인테리어 4 개월 후에는 각 부분을 예쁘게 그릴 수 있고, 작은 일러스트레이션, 입체적이거나 간단한 손으로 그린 조합효과도 그릴 수 있습니다. 이때 장식화의 기법과 기교를 배워야 한다.
5. 지난 1 년 동안 손으로 그린 기초와 2 년 동안 그린 기초의 침전을 되돌아보면, 나는 이미 손으로 그린 만화의 대체적인 레이아웃과 화면 렌더링을 파악할 수 있었지만, 창의적인 손으로 그리는 것은 이미 매우 어려웠고, 색칠과 장식의 기교가 필요했다.
만화 소개:
과장, 비유, 상징, 간결한 필법으로 사물의 본질과 특징을 직접 드러내는 그림.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창작하기 쉽다. 그는 강한 풍자, 노래, 서정, 오락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저자가 세계와 인정에 대한 견해, 특히 풍자와 유머를 잘 표현한다.
9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 스타일의 분류 1, 텍스처 및 질감
노이즈 일러스트레이션보다 텍스처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 질감이 더 풍부하며 브러시의 텍스처 변화와 용지의 텍스처를 결합하여 풍부한 화면 효과를 제공합니다.
특징: 풍부한 색상, 질감 및 질감.
2. 획 스타일
평면 또는 근리 일러스트레이션을 기반으로 획 처리가 추가되어 선선을 위주로 하고, 음영 방식에는 간단한 평면화법이나 근리 변화가 유지되고, 선선 부분은 보존됩니다.
특징: 가장자리 효과 유지, 간결, 장식성이 강하다.
3. 한일 스타일
화면 분위기는 작고 싱그러우며, 색채가 밝고 색채가 풍부하다. 인물의 비율은 사실화되는 경향이 있고, 빛의 표현과 분위기의 대비에도 치중하고 있다.
특징: 발랄함, 치유, 따뜻한 마음.
4. 사실적인 스타일
현실적인 캐릭터 스타일이 게임에 많이 등장해 빛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캐릭터 구조가 또렷하고, 화면이 더욱 사실적이다.
특징: 현실적, 빛과 그림자 감각, 명확한 구조.
5. 평면 스타일
매우 간결한 방식으로 화면 내용을 표현하여 깨끗하고 깔끔하며, 너무 복잡한 세부 사항은 없다.
특징: 간결, 평면화, 기하학적 스타일링이 강하다.
6, 순수한 손으로 그린 스타일
순수한 손으로 그린 질감의 변화를 유지하는 것은 디지털 페인팅보다 순수한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가 더 간단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특징: 부드럽고 상쾌하며 질감이 자연스럽게 변합니다.
7. 유럽 및 미국 스타일
유럽과 미국 스타일은 주로 인물의 이목구비와 몸매에 나타난다. 인물의 비율은 가늘고 이목구비는 유럽과 미국 스타일의 입체감이 있다.
특징: 풍부한 인물 표정, 어느 정도의 과장된 표정.
8, 플러그인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책 바인딩 일러스트레이션의 일종으로, 개인 스타일의 독립 그림책 또는 어린이 소년 잡지의 사진으로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유행하는 스타일이다.
특징: 아동 재미, 귀여움, 이야기 할 줄 안다.
9, 소음 스타일
평면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 색상 블록에 균일한 노이즈 효과를 내고 텍스처 변화를 늘리고 화면 세부 사항을 풍부하게하며 화면 계층 변화를 증가시킵니다.
특징: 복고풍, 화면 통일, 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