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클램프의 인생 격언

클램프의 인생 격언

루야오 산문

마오 돈 문학상 시상식에서의 연설

심사위원이 이 마오 방패 문학상을 우리 몇 명에게 수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떳떳한 친구들이 많았어야 했다.

지상 일체화는 이 영예를 얻었다. 수상이 작품의 완전한 성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작가에게 있어서, 그들의 노동 성과는

당대의 시각에 대한 평가를 받아들이는 것도 역사적 시각의 심사를 받아야 한다.

이 문학상은 위대한 선구자 마오 돈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작가에게 영예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책임. 우리의 책임은 자신이나 소수를 위해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전심전력으로 많은 인민 군중의 본질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신은 그것을 필요로 한다. 우리나라의 각족 노동인민들은 휘황찬란한 생활을 창조했고, 또한 그녀의 젖으로 작가의 예술을 육성했다.

집에 가다. 인민은 우리의 어머니이고, 생활은 예술의 원천이며, 인민이 사는 큰 나무는 늘 푸르고, 우리는 그 가지에 서식한다.

단장은 자기도 모르게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일반 근로자의 느낌을 잃지 않아야 사회역사를 파악할 수 있다.

주류 공예만이 진정으로 가치 있는 예술 작품을 창조할 수 있다. 그래서, 삶에 헌신하고, 그렇지 않습니다.

위대한 역사, 위대한 현실, 위대한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는 근로자들은 생활과 예술의 위대한 경지를 알고 있다.

우리 일생의 추구여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오늘의 장소는 종점이 아니라 하나여야 한다.

새로운 출발점.

감사합니다. 생명나무는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심사위원이 이 마오 방패문학상을 나와 다른 존경하는 동료들에게 수여한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영예를 얻었다.

냉정하지 않다. 많은 친구들이 이 영예를 얻어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상을 받는다고 해서 한 작품이 완전히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작가의 열매는 현실적인 관점뿐만 아니라

역사적 관점에서 보다.

당대의 각종 사회예술사조의 맥락에서, 자신의 시도에 따라 다권의 작품을 만들다.

소설의 작문은 작가에게 매우 심각한 시험이다. 당신의 결심, 자신감, 의지, 열정, 지구력, 모든 것

폭풍에 휩쓸려 갈 수도 있고, 정신은 언제든지 무너질 수도 있다. 당시 나의 어려움은 여전히 ​​정반대였다.

동시에, 예술의 관점은 네가 틈새에서 힘겹게 전진해야 한다고 비난했다.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는 가운데, 우선,

너는 반드시 자신을 이겨야 한다.

그러나, 나는 지금까지 일과 단절된 것을 느낀 적이 없다. 비판계의 많은 동료들과 친구들이 나에게 잊을 수 없는 지지와

투철한 이해. 더 중요한 것은, 만약 한 작품이 단지 어떤 예술 조류를 따른다면 소수를 이긴다는 것을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사람들이 박수를 쳐도 독자들이 무시하지 않는 것은 정말 고통스럽다. 대부분의 작품은 현대인만을 견딜 수 있다.

시련은 역사의 시련을 견딜 수 있다. 당대 독자의 전반적인 지능에 대한 경멸은 작품이 미래를 기다리고 있다고 주장한다.

대광의 숭고함은 매우 설득력이 있다. 그래서 글을 쓰는 과정에서 나는 동시대의 독자들과 안심하고 있다.

연결성은 내가 줄곧 소중히 간직해 온 것이다. 이렇게 쓰거나 그렇게 쓰면 전문가가 뭐라고 말하든 전심전력으로 써야 한다.

일반 독자의 귀납을 헤아려 보다. 동서고금 중외, 모든 작품의 실패는 결국 독자들이 지적한 것이다. 무엇을 받아들이고 무엇을 버리는가.

모든 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다. 나는 전문화 예술 비평의 거대한 힘을 인정하지만, 나는 독자의 판단을 더 존중한다.

예술노동은 가장 성실한 노동이어야 한다. 나는 작품 속의 어떤 거짓 목소리도 비평가들을 속일 수 있다고 믿는다.

귀, 하지만 독자가 들을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너를 싫어하지 않는 한, 예술 창작의 불씨는 그들의 마음속에서 꺼지지 않을 것이다. 인간

사람이 사는 나무는 영원하다. 우리가 그 가지에 살면 자기도 모르게 노래를 부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농민의 아들로서, 나는 특히 중국 농민의 처지와 운명에 관심이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강렬한 감정적 색채를 띠고 있는 관심이다. "왜 내 눈에 눈물이 자주 나는가?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심 ... "(아이청) 네, 지구에 사는 수억 명의 평범하고 위대한 사람들이 우리의 역사를 창조했습니다

우리의 현실 생활과 미래 방향도 크게 결정됐다. 그들 몸에서 딱지를 찾는 그런 눈은 그 중 하나이다

약간 옅은 눈빛. 정치가나 예술가로서 평범한 노동자의 감정을 잃지 않아야 사회를 파악할 수 있다.

역사의 주류에 살아야 우리가 하는 일에 진정한 가치를 부여할 수 있다. 제 직업에서, 아마도

비판도 있고, 폭로도 있고, 아쉬움도 있지만, 절대 경의를 표해서는 안 된다. 데이터가 없으면 우리는 위대한 삶을 창조할 수 밖에 없다.

위대한 역사의 노동자들로부터, 몇 명의 새롭고 고대의 철학자들로부터 생활과 예술의 위대한 경지를 이해하는 것이 아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대경지.

평범한 세상' 은 나에게는 이미 과거가 되었다. 6 년 동안 창작한 노동, 책 속의 노동자를 바쳤다.

생명을 창조하는 고난에 비하면 언급할 가치가 없다. 하지만 저는 문학잡지' 꽃성' 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 황하문학잡사, 산천, 중앙인민방송국, 엽, 특히 중국문련 출판회사에 감사드립니다.

회사와 이 책을 담당하는 편집장 이김옥은 열정적으로 이 책을 출판, 방송, 출판했다.

사물은 이 이야기들을 창작한 사람에게 돌아갔다. 작가의 노동

문학 창작 방면의 노동 역사는 그리 길지 않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피상적이고 단편적인 인식일 뿐이다.

한 사람이 일단 창작을 시작하면, 일부 창작 이론과 기교를 접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한 가지가 있습니다.

중요한 문제는 종종 간과된다. 바로 문학 창작 업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대하는 방법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문학에 재능이 있는 것은 당연히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이 물건을 중시하지 않는다. 제 생각에는

어떤 의미에서 작품은 완전히 지혜의 산물이 아니며, 더 중요한 것은 끈기와 노력의 결과이다.

일의 특성상 작가는 자영업자이다. 이런 독립노동은 매우 수고해서 다른 사람에게 맡겨서는 안 된다.

교체. 어떤 외부의 도움도 이런 노동의 내적 긴장을 완화시킬 수 없다. 때때로, 창작과정에서,

(특히 편폭이 큰 작품) 넓은 늪에 들어가는 것처럼 앞에는 마을이 없고 뒤에는 가게가 없어 혼자 있는 것과 같다.

종이 한 장에 알려지지 않은 장편 한 편을 진행하다. 때때로 무너지고, 걸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사장님, 때때로, 마침내 어쩔 수 없이 손을 떼셨습니다. 이때 다른 방면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관건은 끈기가 견딜 수 있느냐 없느냐 하는 것이다.

나는 시련을 견뎌냈다. 물론 퇴로는 익숙하여 물러나기 쉽다. 만약 내가 이런 상황에서 어려움에 패배한다면, 나는 매우 슬펐다.

연극은 이 작품의 실패일 뿐만 아니라, 한 사람 자신의 정신이 오랜 시간 동안 상실될 수도 있고, 아마도 지금부터일 수도 있다.

나중에, 내가 이런' 복원석' 에 올 때마다, 나는 다리가 나른해져서 한 번에 이런 높이에서 움츠러들었다.

내려와, 화산의 정상에 오를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이런 상황에서 자신이 쓴 것에 대해 명석한 머리를 유지하는 것 외에는.

뇌 밖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를 악물고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당신이 뭔가를 얻고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면, 당신은 옳을 것이다.

자신에게 잔인하다

문학 창작의 어려움은 아직 그것의 창조적 노동에 있다. 어떤 간단한 창작도 복잡한 모방보다 더 어렵다.

훨씬 어려워요. 평범한 작가는 같은 평범한 비평가들에 의해 칭찬받는 문학 쓰레기 더미를 반복해서 만들어 내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진지한 작가를 보호하기 위해 창의적인 글을 찾는 것은 종종 모래에서 금을 캐는 것과 같다.

쉽습니다. 창작에 약간의 달콤함이 있다면 이런 달콤함은 고난을 겪어야만 맛볼 수 있다.

이런 힘들고 창조적인 일의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서, 우리는 처음부터 우리의 좋은 자질을 키워야 한다.

우선, 너는 반드시 강한 성격을 가져야 한다. 허약한 사람은 이런 장기적이고 힘든 일을 감당할 수 없다. 성격의 확고함은

확고한 신념에 기초하다.

한 사람이 사회 사업 등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확고한 신념이 없다면 품격을 가질 수 없다.

견실함. 자주 흔들리는 사람이 어떻게 어렵고 힘든 사업을 완성할 수 있을까?

성격은 완전히 타고난 것이 아니라 주로 장기간의 사회생활에서 형성된 것이다. 우리는 창작에서 실천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일상생활에서 자발적으로 어려움을 발견하고 각종 어려움을 끊임없이 극복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단련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격, 안일함과 행복을 부러워하지 말고, 일시적인 성공과 승리에 도취되지 말고, 끊임없이 스스로 고생을 하도록 강요해야 한다.

힘껏 먹다.

너는 영원히 생활에 대한 열정이 충만해야 한다. 생활에 무관심한 사람은 예술을 창조할 수 없다. 예술 작품은 사람을 흥분시킨다

사랑의 산물. 생활에 대한 열정이 없다면, 어떻게 자신의 작품이 다른 사람을 감염시킬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까? 물론, 이런 열정은

그렇게 간단한 감정적 충동은 아니다. 그것은 반드시 성숙한 사상과 이성을 지도해야 한다. 특히 예술 창작 방면에서.

구체적인 과정에서 우리는 따뜻한 감정을 냉정하게 처리해야 한다. 대장장이의 단조 작업처럼, 우리는 빨갛게 달아야 한다

다리미를 물에 몇 번 담그다. 어쨌든 한 작가는 열정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개인의 불행이 발생했을 때.

허우, 생활에 대한 열정이 더 필요하다.

자기반성의 정신이 있어야 한다. 한 사람의 진취정신이 가치 있다면, 한 사람의 자기반성은

절약 정신이 더 가치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창의적인 사람들은 가장 중요한 자질 중 하나이다. 항상 자신을 감상하는 사람.

태도가 있는 작가는 어떤 성과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는 항상 자신을 검토하고 자신을 부정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을 부정한다.

사람은 용감하지만, 자기 부정의 힘이 없으면 다른 사람의 진실하고 정확한 비판을 받아들일 수 없고,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다.

사람들은 독선적이다. 사람은 자신을 사랑해야 하지만, 자신의 흉터도 사랑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너의 사업을 이루고 싶다면, 너는 부단히 노력해야 한다.

자기 검사를 실시하고, 모든 종류의 사람들의 비판을 진심으로 경청합니다. 다른 사람의 비판이 잘못된 것이라도 냉정해야 한다.

조용히 대하다. 좋은 작품은 원자폭탄에 폭격을 당할 수 없고, 나쁜 작품은 신의 칭찬을 받아도 그 운명을 구할 수 없다. 이것은

진리는 다른 사람을 교육하는 데 쓰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다.

요컨대 문예 창작의 노동은 작가가 다방면의 우수한 자질을 갖추도록 요구한다. 예술 이미지를 빚다.

이 과정에서 너도 자신을 형성했다. 예술 창작의 숭고함은 결코 남보다 높기 때문이 아니다.

제인. 다른 어떤 노동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진정한 정신이 필요하다. 우리는 일반 노동인민의 상품을 가져야 한다.

질은 결코 평범한 노동자의 느낌, 소 같은 땅의 공헌을 잃지 않을 것이다. 위대한 괴테는

한 가지 예가 있다: "끊임없는 추구에서 즐거움을 경험하는 사람에게 창조 자체는 일종의 기쁨이고, 그가 창조한 것은 무엇인가.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부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이것은 일꾼의 더 높은 정신경지이다. 우리 모두가 이 말을 좋아하길 바란다. 상황이 위급하다

델리류청

꿋꿋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이 남자의 몸은 이제 완전히 구부러졌다. 그는 우람한 사람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긴장하고 바쁜 예술 창작 생활을 겪은 후 점점 까다로워지고 몸이 여위어 풀칠할 정도로 말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몸 전체가 활활 타오르는 나무처럼 말라서 검게 변하고, 모든 생명의 연한 잎이 보이지 않는 것 같다.

심각한 천식 때문에 그의 목구멍의 통풍이 깨진 풀무처럼 들리고, 그 앞에 서 있는 사람을 우울하게 했다.

가자. 가슴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뒤는 늙은 소의 등처럼 우여곡절이다. 온몸의 활이 의문이 되었다.

번호.

그 사람인가요? 이것은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예술가입니까?

바로 그 사람이다. 현재 그는 Xi 육군병원 내과 2 층의 일반 병실에 웅크리고 있어 수시로 숨을 헐떡이고 있다.

한 단체. 체중은 확실히 100 근도 안 돼 소매와 바짓가랑이에서 튀어나온 팔과 다리가 마처럼 말랐다.

좋아요.

그를 토론한 사람들은 그가 이렇게 허름하고 좁은 병실에 사는 것을 보았을 때, 우선 이렇게 성취적이고 재능이 있는 사람이 있다는 생각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향력 있는 작가는 이렇게 심각하고 위급한 기관지염과 폐심병을 앓고 더 이상 더 나은 치료 환경을 얻을 수 없다.

정말?

나는 그것을 얻을 수 없다. 임종 작가가 내놓은 작은 소망들은 오만한 냉대와 난폭한 거절을 당했다.

절대적입니다. 중국 북서부에서 가장 큰 도시에서도 난방 설비가 있는 집을 찾을 수 없었지만, 몇 년 후,

이전에 주은래 총리는 그 사람의 건강에 관심을 가지라고 지시했지만, 결과는 일부 사람들에 의해 완전히 무시되었다. 이것들에서

공식' 의 눈에는 이 사랑받는 예술가는 기껏해야' 책 쓰는 사람' 일 뿐, 이렇게 큰' 사람' 에 합당하다

당신은 일에 관심이 있습니까? 작가의 병세는 나날이 악화되고 있지만, 그의 의료와 생활은 조금도 개선되지 않는다. 때때로

허우, 사실, 그의 아이가 그를 끌고 차를 타고 말론의 번화가를 가로질러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고집쟁이는 지금 곧 죽을 것 같으니, 그가 뛰어다니며 도움을 청하지 못하게 해라.

문 "?

이 순간, 이 외롭고 죽어가는 노인은 썩은 몸에 딱딱한 뼈를 감싸고 자랑스럽게 땅바닥에 누워 있다.

이 난방이 부족한 방에서. 바닥에 아들이 만든 주먹 크기의 전기난로가 있다. 가열하고 밥 한 끼를 굽다.

꽁꽁 언 손.

여기서, 그는 여전히 농민처럼 입는다. 마치 옷을 중시하는 사람이 불량한 천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마우테밍의 옷처럼, 그는' 데크량' 을 이 서민의 스타일로 잘랐다. 한 발은 매우 작아서, 심지어 조금 넘는다.

레즈비언의 발은 더 작다. 머리가 크다. 특히 이마의 폭은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드물다. 좀 심오하다.

주름은 벌거숭이 이마에 새겨져 있고, 파도가 바위에 남긴 흔적처럼-그곳에 얼마나 많은 생활방식이 숨어 있는지 누가 압니까?

폭력 기록은요?

세심하게 보면 오른손의 모든 손가락이 눈에 띄게 많이 휘어지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마치 만성적인 것이 있는 것 같다.

볼 수 있는 것은 경련을 느끼고 느슨하게 몸을 웅크리고 있는 것뿐이다. 피로와 좋은 휴식을 얻지 못하는 것이 분명하다.

손. 금실 옆에 있는 어제 다리 안경은 작은 마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계 수리인처럼 밧줄로 대머리숟가락에 묶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인처럼 웃긴다. 윗입술 노신식의 짙은 검은 수염만이 학원파와 예술가의 풍격을 준다.

그러나 지혜의 빛은 이 노농의 얼굴에도 숨길 수 없다. 항상 그 두 거울 속에 있다.

등이 크게 이채롭다. 이것은 형용할 수 없는 눈이다. 질병의 고통 속에서도, 그것은 여전히 빛을 발한다. 요점

날카롭고 영리하며, 약간의 재판과 풍자를 띠고 있다. 이 눈은 그 앞에 나타날 수 있는 사람과 일을 본다.

검사, 분석, 귀납과 동시에 판단, 추상화, 총결산-이 모든 것이 순식간에 이루어진 것 같다.

네.

눈빛으로 드러난 내면의 활력을 제외하고 병상에 웅크리고 있는 이 남자는 이제 완전히 허약해 보인다.

바람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를 처음 만난 사람은 아무도 상상할 수 없었다. 그는 여러 차례 전쟁의 폭풍을 뚫고 황보마을의 들판에서 일했다.

10 여 년의 야외 등반을 거쳐 농사 기록, 철벽, 창업사만큼 웅장하게 건설되었다

그랜드 아트 타워는요? 사람들은 그의 자세가 어떻게 문혁의 연속 수영을 견딜 수 있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거리와' 제트기' 고문?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으로 인한 정신적 상해를 말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그러나 그는 이 모든 것을 견뎌냈다. 그는 위대한 창조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미 많은 상처를 겪었고, 그는 의사에게 끌려갔다.

병원, 그리고 강인한 발걸음, 강인한 발걸음, 아름답거나 험악한 삶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지금 그는 자신이 한평생 싫어하는 곳에 고통스럽게 웅크리고 있다. 그 자신은 이 병이 좋은 징조라고 느낄 수 있다.

불길한 것은 생명의 끝이 눈앞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때 연예인으로서 그는 자신이 될 이유가 있다.

이미 창조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우리의 기존 문헌을 바탕으로 그가 새로 지은 예술탑은

그의 현대 건축물은 더 크고 독특하다. 정말로, 중국 당대 문학에서, 그것과 같은 책은 한 권도 없다.

창업사는 역사와 현실에 맞지 않는 10 여 개, 심지어 수십 개의 실제 예술 모델을 제공한다.

전형적으로 똑같다. 너는 이 부족과 그 잘못을 이 책 탓으로 돌릴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그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다.

네. 작가가 사망한 지 1 년 후, 제 4 차 전국 문예대회에서 주양 동지가 한 검토 보고서는 말했다

건국 이래 창업사는 당연히 최우선 순위로 등재되었다. 네, 이보다 더 멋진 것은 없습니다.

걸작이 나타나기 전에 이 작품은 현재 그 자리를 차지해야 한다.

하지만 지금 군병원에 누워 있는 이 사람은 그의 삶이 끝나기 전에 그의 창작을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멈춰. 아니, 강한 창작 욕구를 가진 이 장한과 예술가는 영원히 그의 묘비명을 쓰느라 바쁘지 않을 거야. 그는

유머러스하게 차분한 목소리로 그의 의사에게 "주여, 저는 몇 년을 더 살겠습니다." 라고 조언했습니다. " 이것은

욕심 많은 그는 앞의 말을 따르며 감개무량하게 소리쳤다. "그러면 나는 창업사를 다 쓸 수 있을 거야!" "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시인의 가장 큰 고통은 그 자신의 삶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가 이루지 못한 사업에 있다! 이것은 진정한 비극이다. 시도하다

생각: 만약 그 10 년의 격동과 광기가 아니었다면, 그의 창작은 고각에 묶여 신체가 손상되었고, 그의' 창업사' 는 눌려졌다.

원래 계획은 이미 완성되었고, 성숙한 작가로서, 원래의 체형을 유지한다면,

게다가, 그가 우리에게 무엇을 남겨줄지 누가 상상할 수 있겠는가!

고통스럽게 의사에게 도움을 청할 수는 없지만, 그는 자신의' 창업사' 가 다 쓸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성이 강한 이 남자, 사명감이 있는 예술가는 평생 자신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창업사. 그는 현재 자신의 창업사와 그의' 창업사' 가 아직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시. 그는 또한' 창업사' 라는 책은 완성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창업사는 자신의 인생 궤적으로

이것은 완전한 서사시이다.

불굴의 서사시는 이 위대한 이상과 확고한 신념을 인정했다. 비록 그는 매우 병이 심하여 위험에 처해 있지만, 그는

아니면 이 차가운 질병 속에서, 점점 쇠퇴하는 심신이 활활 타오르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는 그의 인생을 마지막으로두고 싶어한다.

순식간에 눈부신 빛이 터졌다. 마치 혜성이 어둠 속으로 사라지기 전과 같다.

그는 창가의 허름한 원탁 앞에 쪼그리고 앉아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밤낮으로 그의 미완성 작품을 지었다.

완공할 수 없는 거시적 전송 빌딩. 밀랍빛 얼굴, 반짝이는 땀, 한 줄기 뚝뚝 떨어지는 날씬하고 떨리는 손.

손가락으로 닦아서는 안 된다. 지금 그는 밀 수확기에 있는 관중 농민처럼 바쁘다. 그는 그것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한다.

이미 그어진 캔버스에 펜처럼 오색찬란한 전원생활을 그리는 것이 낫다. 교묘한 기교로

조각 칼은 나를 놀라게 한 사람의 초상을 다시 한 번 정교하게 조각해 냈다.

원래의 한 무리의 사람들이 두꺼비탄과 하보마을에서 계속 소리를 질렀다. 양생보와 곽진도 있습니다

산 등은 작가들에게 위원현으로 유인되었다. 백점규라는 건달 깡패들에게 소란을 피우기 위해서다! 양달을 양보하다

이 기회를 틈타 버거타운에서 만나 사기를 쳐라! 펭 화가 하자! 고증복을 걱정하게 하다!

위원현 삼간회에 소식을 전해라! 곽진산을 활짝 웃게 해! 리앙 산 (Liang San) 이 그의 "웨이 (Wei)" 라고 부르는 것을 보아라.

"인간" 의 아들이이 분쟁을 해결하는 방법 ...

모든 이미지는 이 영리하고 운명이 많은' 감독' 이 다른 연극에 끌어들였다. 관중은 상위 몇 위다

막극에서 익숙한 인물이 잇달아 새로운 장면에 나타났다. 아무도 보지 못한 사람도 잇따라 나타났다 ...

그는 숨을 헐떡이며 약을 뿌리며 입에 알약을 삼키며 창업사의 각종 수업을 지휘하고 있다.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그가 그들을 위해 깔아놓은' 길' 에서 시끄럽게 행진했다. 그는 두꺼비 해변의 모든 사람을 데려갔다.

이 병실에 오다. 그는 이 인물들이 그의 머리 속에 들어가도록 강요했다. 그리고 그는이 사람들의 마음에 완고하게 들어갈 것입니다.

가자. 동시에, 그는 연극 감독의 열정과 외과의사의 냉정함으로 이 말을 듣지 않는 지인들을 상대했다.

창업사의 인물들은 흔히' 지인' 이라고 불린다. 그의 여생의 대부분을 과장하지 않고 말하다.

이 "익숙한" 사람들 사이에 사는 것입니다. 그는 평생 친척과 친구를 떠날 수 있지만 자신이 만든 것을 결코 떠나지 않을 것이다.

이 인물들은 "이 모든 사람들이 그의 아이들이고, 그는 다양한 가면을 쓰고 있다." (따옴표 안에)

루나샤스키의 말).

요 며칠 작가의 건강에 대해 초조하게 염려하는' 강을 따라 문학 월간지' 편집자들이 수시로 그의 소식을 들었다.

중증 치료실로 옮겨졌습니다. 그러나 그의' 창업사' 제 2 부의 원고는 한 장씩 편집부로 보내졌다.

의; 행간에서 나는 그의 숨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것은 죽어가는 사람이 만든 표식입니다-아! 우리 이 사람들은

강한 사람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자, 그가 어떤 상황에서 이런 기적을 만들었는지 보세요.

10 평방미터도 안 되는 이 공간에는 현재 곳곳에 생명을 유지하고 구하는 의료기기들이 널려 있다. 침대 옆에 서 있다.

구석에있는 큰 산소 실린더는 작은 미사일처럼 서 있습니다. 침대 밑은 자동차 타이어이고, 안에 산소도 가득 차 있다.

벽에 기대어 낡은 원탁의 한쪽에는 중국 청년출판사가 보낸 하잡안개 분무기가 놓여 있다. 그 자신의 손에

방에서, 나는 계속 입이 달린 비닐 봉지를 들고 있었다. 몇 분 후에 나는 자전거처럼 가운데로 걸어갈 것이다.

주방에 항 천식 에어로졸이 뿌려져 있다. 각종 산소 수액의 가죽관은 여기에서 그곳으로 교차해서 그의 콧구멍이나 팔에 뻗어 있다.

일부 파이프는 하루 24 시간 통하지 않는다. 이곳에서 그는 가죽관으로 곳곳의 많은 악기를 연결했다.

방에서 그는 그것이 악기의 주요 부분과 같다고 생각했다. 그는 이 밧줄로 생활하고 일한다.

피곤하면 침대에 웅크리거나 뒤에 구멍이 난 깨진 의자에 기대어 앉는다. 질병

상황이 위급할 때, 두 눈을 꼭 감고 숨을 한 덩어리로 들이마시고, 얼굴은 즉시 메밀껍질처럼 푸르스름하게 변해 간호사에게 자주 들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증 치료실에 들어갔을 때, 몇 번은 확실히 버텨냈고, 그리고는 신기하게 부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는 살아남아 약간의 힘을 보존하기만 하면 또 낡은 원탁 옆에 쓰러져 펜을 들고 원고를 펼쳤다.

종이, 그의 사랑스럽고 스님과 같은 인물을 마주하고, 모든 신경이 고도로 집중되어 있다. 얼마 전에 가져간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진기를 들고 그 앞에 서 있는 의사는 의사만큼 엄숙하다.

그 사이에 손님이 그 앞에 나타난다면, 그가 얼마나 불행했든 간에, 그는 즉시 자신의 모든 창작을 했다.

즐거움과 육체적인 고통이 함께 묻혔고, 그는 일관적인 냉정, 유머, 낙관적인 태도를 회복했다. 기타 기계

민한 농담 격언 경구를 정중히 창작하다. 아이처럼 웃으세요!

문을 밟은 도급감독이든, 잇달아 병문안을 찾아온 친지들이든, 허영심을 위해 유명인을 만나러 갔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항상 허풍을 떨러 나간' 문학계의 사회활동가' 를 접대하며 겸손하고 착하다.

그는 아파서 말을 할 수 없지만, 그는 늘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는다.

때때로 그는 자기도 모르게 숨을 쉬고 말을 한다. 고도로 정련되고, 정성껏 선택하며, 교양 있는 연설에서

때때로, 그들은 북쪽 산시의 고향에서 저속한 말을 내뱉는다. 이것은 평범하지 않은 사람들이 보통 가지고 있는 성격이다.

특색.

그가 무슨 말을 하든, 무엇을 토론하든, 장기적인 사고 습관은 그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일종의 태도를 취하게 한다.

진지한 태도. 자신이 큰 병에 짓눌리거나 직면한 문제와 일이 모두 하찮은 것이 되게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나의 정신과 사상은 마비와 이완 상태에 있다. 설령 그가 사과나무의 재배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도, 바로 자신을 집어넣을 것이다.

원예전문가로서, 이 분야의 모든 지식을 동원하여 이 대화에 참여하게 하다. 강한 경쟁정신과 자신감과 엄격함

진실한 과학적 태도와 겸손한 학습정신은 서로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히 통일하고 자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토론한 이 문제 영역에서 지식은 다른 사람보다 앞서고 발판은 다른 사람보다 높다. 이것은 전시를 위한 것이 아니다.

네. 큰 사업을 하는 사람은 언제나 그렇게 엄격하게 자신을 생활의 선봉장으로 훈련시킨다. 붓

이 사람의 인생 목표 중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항상 자신을 엄격하게 훈련하고 자신을 가장 잘 만드는 것입니다

마침내 같은 세대의 동종업계 선두에서 뛸 수 있게 되었다. 개성이 강한 이 사람은 평생 이렇게 자신을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은 거의 마지막 가을이다. 그는 손에 산소통을 들고 계속 달렸다. 그는 모든 것을 두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했다.

"문학의 대가" 옥심이 그의 뒤에 있다! 그는 발을 뻗어 그 앞에서 달리는 사람을 걸려 넘어지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단지 자신의 힘을 이용하고 싶을 뿐이다.

앞에서 뛰려고 해!

지금, 이 지치고 헐떡이며 산소병을 소지하고 있는 문예' 장거리 달리기 선수' 는 분명히 1960 년대 초의 사람이다.

비록 상위권 성적을 거두었지만, 그는 여전히 열심히 달리고 있다. 그가 자신에게 정한' 스퍼트 라인' 은 여전히

먼 지평선에 있다. 그는 자신이 영원히' 스퍼트' 의 기회를 잃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결코 이로 인해 물러나지 않을 것이다.

가자. 그는 여전히 먼 지평선에 있다. 그는 자신이 이미' 스퍼트' 의 기회를 놓쳤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 그는 죽음과 분초를 다투고 있다!

그가 죽어가고 있다는 소식은 항상 사회에 전파된다. 물론, 이 소식들은 곧 그를 처음 알게 된 사람들의 확인을 받았다. 정보

확실히 이렇다. 이 사람은 계속 죽어!

그러나 그는 매일 완강하게 살아서 끊임없이 창작을 한다. 그는 창업사의 인물을 조각했고, 동시에 조각하고 있다.

그 자신의 불굴의 이미지를 조각하고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그가 만든 어떤 예술 모형보다 우리에게 더 의미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한 조국이 진취적인 많은 사람들을 대면할 시대에 구체적 살아있는 모델이다!

각종 설비가 가득 쌓여 있는 이 이상한 병실에서 그가 사는 유일한 문은 남쪽을 향하고 있다. 여명 또는 황혼에

중간에 그는 콧구멍에 있는 산소피관을 테이프로 고정시켜 등을 구부리고 혼자 창가에 조용히 서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앞을 내다보고, 먼 곳을 바라보다. 현재, 저는 성남의 고층 빌딩을 가로질러 안개 속의 종남산을 찾고자 합니다.

종남산 산기슭에는 우리가 잘 아는 논과 보리밭이 얽힌 농촌이다! 그는 그곳의 토양에서 10 여 년을 살았다.

사장님, 하지만 지금은 돌아갈 수 없습니다. 황보촌, 그는 10 여 년 동안 살던 집과 그의 사랑하는 전우 마비 (그의 사랑)

사람들은 모두 문화대혁명에서 파괴되었다. 이제 이 모든 것이 고통스러운 추억이 되었다. 그는 지금 정말 창업 같다.

스버의 학사고증복은 비장한 개성과 교만으로 그의 미혼 몇 명을 이끌고 있다.

채와' 는 야오세걸, 곽석부, 곽진산의 냉안 속에서 끈질기게 노력하고 있다. 그는 굳게 믿는다

종남산과 종남산의 통치하에 있는 땅이 영원히 파괴되지 않을 것처럼 평생의 사업이 영원히 파괴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때문에 그는 이 부족 10 평방미터의 병실에서 자신의 신성한 사명과 책임을 포기하지 않았다. 완전히 무시하다

다가올 죽음은 이미 다 썼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은 모든 것을 위해 필사적으로 발버둥치고 있다!

오, 사랑하는 유청 동지, 당신의 위급한 상황에 직면하여, 우리는 당신을 위로하는 말을 거의 할 수 없습니다.

너는 이렇게 약하지만, 너는 우리 누구보다도 강하다. 우리 모두 너의 병상 앞에 서게 해라.

그것에 대해 나는 깊은 경의를 표하지만, 결코 당신의 마지막 경의를 표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가장 평범한 노동자라고 믿으세요.

그는 너의 작품과 너 자신의 완강한 진취정신에서 유익한 가르침을 받았기 때문에 그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생활의 요구에 훌쩍 대답하다!

과거의 인상과 느낌에 근거하여 Xi 안:' 연하' 편집부에서 나온 질문입니다.

Q: 당신은 작품에서 많은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너는 독자들에게 너 자신을 진실하게 묘사할 수 있니?

A: 나 자신을 묘사하기가 어렵다. 사실 나는 작품에서 이미 자기도 모르게 자신을 폭로했다. 쉽게 따르다

모든 면에서 나는 매우 평범한 사람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그들은 삶에 대해 가장 현실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자아에 근거한다.

자신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성공을 쟁취하는 것은 나에게는 종종 일련의 실패를 거쳐야 한다.

실현할 수 있다. 영원히 기회를 얕보지 말고, 모든 희망을 자신의 실제 노력에 세워라. 성실하게 일해야 우리는 할 수 있다

수확이 있을지도 몰라, 이건 내 인생 편지야. 물론, 인생의 여정에서 나도 일반인처럼 여러 가지 잘못을 저질렀다.

나의 가장 큰 취미는 혼자서 고심하는 것이다. 생각해야 할 문제와 일은 광범위하고 복잡하다. 물론, 이것이 전부 문학은 아니다

제목. 내면이 활동적일수록 외모가 둔하고 게으르다. 반대로, 외모가 활발할 때, 마음은 바로 있다.

상대적으로 편안한 상태. 격렬한 생각을 할 때, 노예중의 지인들은 항상 예의 바르게 인사하는 것을 잊기 때문에, 항상

남에게 자랑스러운 인상을 남기다. 게다가 근시까지 더해서 평소에 안경을 안 좋아해서 친구들에게 내가 거리에 있다고 불평하는 경우가 많다.

그들과 어깨를 스쳐 지나가 눈을 멀게 했다. 때때로 무례함을 피하기 위해서, 네가 왔다고 생각한다면, 네가 익었든 안 익었든 간에.

사람들, 먼저 그들의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해라. 나는 서사시 같은 작품과 같은 삶과 예술의 모든 거대한 것을 좋아한다.

시끄러운 음악, 주제가 깊은 유화, 대형 조각, 거친 자연 장면, 복원되지 않은 고대 건물, 미친 관영 장면.

치열한 축구 경기 등. 생활 습관은 매우 캐주얼하여 거의 어느 정도 되었다. 담배를 무절제하게 피우는 것은 이미 무절제한 지경에 이르렀다

수습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면 밤에 책을 읽으면 잠을 잘 수 없지만, 불면증 치료는 책이 손에서 자동으로 없어질 때까지 책을 읽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쓰러질 때까지.

처음에는 사진작가가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을 때 자신의 스타일링을 거의 고려하지 않는 것처럼 자신을 묘사하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사진명언)

코끼리. 자신의 이미지는 다른 사람이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Q: 어떻게 문학 창작의 길에 올랐습니까? 여기요,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