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영시에서 약오보격을 이해하는 방법
영시에서 약오보격을 이해하는 방법
1 영웅 대련
영웅 대련은 초서가 개척한 영국의 고전 시 스타일입니다. 10음절 복운시 스타일에서 발전한 것으로, 각 행은 5단계로 이루어지며, 각 단계는 강세를 받지 않고, 두 번째 음절을 강세로 구성하여 문장 구조가 균형있고, 깔끔하고, 정확합니다. , 정교한. 4행시의 운율형을 예로 들면 abab형, abcb형, abba형, aabb형, aaab형이 있다. 네 번째 유형(aabb 유형)은 실제로는 2행 운율로 영어로 2행으로 되어 있습니다. 각 행에 5미터가 있으면 "영웅 2행"이라고 합니다.
2미터(피트) )
미터는 시의 행에서 일정한 규칙에 따라 나타나는 가벼운 음절과 무거운 음절의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된 가장 작은 리듬 단위입니다. 영어 글쓰기는 강세음절이 있는 언어이기 때문에 가벼운 음절과 무거운 음절이 있는데, 이는 영어 고유의 리듬을 형성하는 데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이것은 영어와 영어의 음성학적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프랑스어는 음절 언어이며 음절에는 무게가 없습니다. 프랑스어 리듬의 가장 작은 단위는 음절이 아니라 음절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영시에서 이런 종류의 가볍고 무거운 소리 단계는 이 다섯 가지 단계에서 파생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5개의 미터는 iambic, iambic, iambic, iambic 및 곡절곡선입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약강 발(iambus), 즉 가볍거나 짧거나 길다: 강세가 없는 음절에 이어 강세가 있는 음절이 약강 격자를 구성합니다. 영어 자체의 가장 기본적인 리듬 단위이자 영시에서 가장 중요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운율이다.
무심코 문장을 말하면 다음과 같이 기본 운율이 약강입니다. 우리는 키츠(Keats)의 시︱를 3개의 약강미터로 배우겠습니다. 스캔 시 사용되는 기호는 단음( ¼ ) 및 대머리(ˋ)입니다. ︱ 이 문장에는 7미터와 5개의 약강이 있습니다. 일부 유명한 영시 스타일은 민야오 스타일, 소네트, 이중 운율 스타일, 애가 스타일 등과 같은 약강 스타일입니다.
시 예: 독수리: 파편
그는 구부러진 손으로 바위를 움켜쥐고;
외로운 땅에서 태양에 가까이,
푸른 세계에 둘러싸여
그는 서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주름진 바다가 기어 다닙니다.
그는 산벽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벼락처럼 넘어집니다.
2. Trochaic foot(trochee), 즉 강세가 있는 음절 뒤에 강세를 받지 않는 음절이 따라옵니다.
예를 들어 Never, happy, heartless, topsy topsy William︱Morris︱는 그에게︱ 영어를 가르쳤습니다.︱당신은︱ 남자가︱ 말할 수 있는 것을︱ 들어보시겠습니까?︱ 또한 ﹕Double, ︱ double, ︱ 화장실과 ︱문제, ︱화재︱ 화상 및 ︱가마솥︱ 거품.︱---셰익스피어(1564-1616)는 수고와 문제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가마솥의 끓는 거품이 썩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운율은 16세기 이후에야 등장했으며 이후에는 전체 시의 리듬을 바꾸기 위해 주로 약강과 다른 시 스타일과 결합하여 사용되었습니다. , 또는 강조 역할을 합니다.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약강은 독자에게 갑작스럽고 놀라움을 느끼게 하는 경우가 많으며 영감을 주고 영감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니 씨의 "Eagle" 시에서는 운율의 대부분이 약강인데, 2행과 3행의 두 약강구 "Close to"와 "Ringed with"는 더욱 특이하며 장엄한 자세를 강조한다. 독수리의.
3. Iambic(anapaestic foot, anapaest)은 두 개의 가벼운 음절과 강세가 있는 음절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개입우리는 갈 것입니다.저는 Chi︱na에서 80년 동안 일했습니다.︱
﹝예시 시﹞﹕Song for the Luddites p >
자유로운 젊은이들이︱ 바다 위를︱
자유를 샀듯이
그리고 피로︱값싸게︱
그래서 우리︱ 소년들
우리는︱죽을 것입니다︱ 싸우거나︱
아니면 행복하게 살 것이며︱
그리고 아래로︱
모든 왕︱
그러나 러드 왕!︱
우리가 엮은 거미줄︱︱이 완성되면︱
그리고 셔틀︱틀 ︱를 검으로 바꾸면 ︱
우리는 ︱바람의︱시트︱
우리 발에 있는 ︱병 위로 ︱
그리고 ︱ 그것을 깊숙히︱ 염색합니다︱
그는 쏟아부었습니다.︱비록 검은색이지만︱
그의 마음︱ 색깔은︱
그의 핏줄이︱ 부패하여 진흙으로 변하였으니︱
그러나 이것은︱ 이슬이다︱
나무︱가 새롭게 되리라︱
리브의︱ erty,
plant︱ed by Ludd!︱
---George Gordon Byron (1788-1824)﹝번역 시﹞Song of the Luddites
해외 자유인들은 그들의 자유를 피로 샀습니다.
우리가 자유롭지 않으면 전투에서 죽을 것입니다!
우리 러드 왕을 제외하고 우리는 모든 왕을 멸망시킬 것입니다 !
p>
천을 엮고 북을 날카로운 칼로 교체한 후
우리 발 앞에 있는 외로운 남자에게 이 수의를 던질 것입니다.
p>
p>
비린내와 함께 피가 도처에 널려있습니다!
그의 피는 심장처럼 검고,
혈관은 진흙처럼 썩었습니다.
피를 이슬로 받아
루르드가 심은 자유의 나무에 물을 주세요!
---바이런 바이런은 1816년 이탈리아에 살면서 이 전투 구호를 썼는데, 시인의 인간애는 자유에 대한 열망과 노동자의 투쟁에 대한 존중이다. 원문의 운율 구분을 보면 이 시가 주로 약강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미터를 읽을 때 억양의 기복이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먼저 무강세 음절이 2개 있는데, 마치 슬픔과 분노가 솟아오르는 목소리인 듯 뒤따르는 강세가 있는 음절을 자연스럽게 강조하는 것이 시의 주제를 보완한다.
4. Dactylic foot(dactyl)은 강세가 있는 음절과 강세를 받지 않는 두 음절로 구성됩니다. 이 선율적인 음색은 명령이나 선언처럼 들리며 격언, 격언, 잠언에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어제, 행복하게, 철저하게, 즐겁게 지금︱ 증명된 것은 한때︱ 상상에 불과했습니다.︱아침에 생각하십시오.︱ 정오에 행동하십시오.︱ 저녁에 식사하십시오.︱ 밤에 자십시오. ﹝ 예시 시﹞﹕사람들의 집합(발췌) 폭풍의 노래 너희는 조용히,︱Even as︱ the snow︱Heapeth the︱ 눈사태:︱집합하라︱그래서!︱집합하라︱그래서.︱In the︱넓은 낮의 ︱,︱엄격하고︱조용하게,︱멀리 녹지 마세요!︱조각씩︱ 모아서︱전체를 묶으세요︱단단히︱에테르-︱하나는︱에서 하나는︱영혼!︱너희 모두 그렇습니까? 모여라?︱용접︱ 하나로?︱천둥소리를 들어라!︱이제 굴러가라!---윌리엄 제임스 린턴(1812-1899)﹝번역﹞국민의 집회(발췌) 노래 폭풍이 조용히 집결했습니다. 글쎄, 눈송이처럼 눈사태가 쌓이는 것처럼, 이렇게 모이세요! 대낮에 이렇게 단호하고 침착하게, 녹지 말고 모이자! 조각조각 조각조각 전체가 촘촘하게 결합되어 하나의 몸과 하나의 영혼을 이룬다! 다 모아졌나요? 전체적으로 형성되었나요? 천둥소리를 듣고 용감하게 전진하세요!
───윌리엄. 린턴(Linton) 린턴(Linton)은 1838년부터 차티스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유명한 차티스트 시인이다. 예를 들어, 그의 유명한 정치적 선동 시 중 하나는 음악으로 설정되어 차티스트 집회에서 불려졌습니다. 대부분의 시의 첫 번째 운율은 약강(iambic)인데, 이는 부름을 주고 결단을 표현하며 노동자들의 투지를 고취시키고 민중을 단결시키는 듯한 느낌을 준다. 천둥 같은 힘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운율은 시의 설득력과 매력을 높여준다. Iambic은 합리성이 강한 시에 적합합니다.
5. 두 개의 연속적인 강세 음절로 구성된 척추 발(spondee)은 무겁고 느리며 어려운 움직임이나 감정을 표현하거나 감정의 급격한 변화를 표현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이 운율은 다른 운율과 결합하여 주로 사용되며, 양양게를 주로 사용한 시는 거의 없다. 예를 들어, 세 남자, 적십자더 서두르고︱ 속도가 느려집니다.︱Alexander, Pope의 "On Criticism"에는 음절 연속 읽기의 수행 능력을 보여주는 두 줄의 시가 있습니다. A︱jax가 노력할 때︱ 어떤 바위의︱ 광대한 무게︱ 던지기, ︱행도︱ 힘들고, ︱ 단어︱ 느리게 움직인다.︱Ajax가 거대한 돌을 들어 부수려고 안간힘을 쓸 때, 시의 행은 무거워지고 느린 말로 가득 차게 되었다. 포프의 『비평론』은 운율 형식의 신고전주의 문학이론 작품이다. 아약스(Ajax)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약스(Ajax the Great)를 가리킨다. 그는 용감하고 싸움에 능숙했으며 키가 크고 힘이 세서 트로이 전쟁의 영웅이었습니다. 콘텐츠마다 다른 리듬이 필요하기 때문에 힘들고 느려집니다. 첫 번째 줄의 양양어 '엄청난 무게'는 바위의 무거움을 표현합니다. 두 번째 줄의 양양이의 예. ***8개 단어, 9음절. 황음 발음에는 6음절이 있으며 모두 내용어이므로 문장의 장엄한 스타일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노선에는 양양 계단이 2개 있습니다.
그런 시들은 성조를 강조하면서 천천히 읽을 수밖에 없고, 빨리 읽고 싶어도 불가능하다. 오랫동안 음절을 가볍게 읽어야 빨리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같은 시의 다음 두 줄은 속독의 예로서, Virgil의 서사시 "Aeneid"에 나오는 여주인공 Camilla "Scud"를 묘사합니다. 위의 주요 단계를 암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독자에게 권장되는 징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Iambic은 짧은 것에서 짧은 것으로 이동합니다. Trochee는 느린 스폰디 줄기, 강한 발, 단3음절을 만들어냅니다.
음간을 나누는 방법은?
우선 먼저 시의 내용, 적어도 시의 전체적인 사상을 이해하고, 그 이해에 따라 소리내어 읽거나 실제로 또는 조용히 읽어야 하며, 그리고 나서 읽어낸 실제 소리에 따라 강세 음절, 강세 없는 음절, 필요에 따라 약강세 음절을 나누어 최종적으로 발 걸음의 대부분을 찾아 요약합니다. 일반적으로 내용어(명사, 동사, 부사 등)는 강조해서 읽어야 하고, 기능어(명사, 관사, 전치사 등)는 가볍게 읽어야 합니다. 하지만 내용어는 가볍게 읽고, 기능어는 강세로 읽고, 기능어는 강세로 읽는 상황이 많습니다. 고정된 틀에 얽매이지 마세요. 예를 들어 대부분의 소네트가 약강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소네트를 볼 때 약강에 따라 운율을 나누고, 심지어 이 구분에 따라 시의 의미와 운율을 이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실제 적용에서는 많은 변화가 나타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셰익스피어의 소네트 116에서 첫 번째 줄은 두 개의 약강, 두 개의 약강을 사용하여 낡은 체계에 대한 저항과 세상에 대한 근면함을 표현합니다. '진정한 마음의 결혼'을 하지 말자' 장애를 인정합니다.' 우리는 단지 다른 시에 고정된 패턴을 적용할 뿐이므로 박자를 나누는 의미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운율을 나누는 목적 중 하나는 일반적인 리듬 속에서 시인이 어떤 변화를 갖는지 살펴보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단계가 바뀌는 곳이 더 중요하거나 중요합니다. 이처럼 이 시를 다시 읽으면 시인의 의도와 사용의 놀라운 변화를 새롭게 이해하고 감상하게 될 것입니다. 전체 시에서 단 1미터만을 사용한 시는 물론 동요를 제외하고는 드물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점은 모든 내용어가 강세를 받는 것은 아니며 모든 기능어가 강세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시와 리듬의 이해라는 두 가지 요소를 고려하면, 개별 내용어는 강세가 없는 음절로 구분될 수 있고, 일부 기능어는 강세가 있는 음절로 구분될 수 있는데, 이는 일상 구어에서 드문 일이 아니다. 강조가 매우 무겁고 느리더라도 일부 읽기는 더 가볍고 빠릅니다. 이런 식으로 소위 '1차 스트레스'와 '2차 스트레스'의 차이가 나타난다. 예를 들어, "I want to go"라는 문장에는 두 개의 운율이 있고, want와 go는 모두 강세가 있는 음절입니다. 그러나 실제 읽기에서는 want가 go보다 약하게 발음되어 2차 강세 음절이 됩니다. 이 문장은 다음과 같이 음절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I want︱ to go.︱. 또 다른 예를 들어, Burns의 시 "내 사랑은 빨간 장미와 같습니다"는 다음과 같이 분류되어야 합니다: 내 사랑︱ is like︱ a red︱ 빨간 장미.︱원래는 전치사 like이지만 좀 더 강조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하위 강세로 변경되면 두 번째 빨간색도 두 번째 강세 음절이 됩니다. 이 시 행의 주요 운율은 약강이며, 마지막 운율은 상승점으로 되어 있어 강조 역할을 하며, 그 안의 강세 음절은 행의 약강 음악적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요컨대, 변하지 않은 채로 변화하는 것이 모든 예술의 법칙이듯이 시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책의 다른 장에 있는 예시 시에 대한 논의를 통해 우리는 음악 단계의 다양한 변화에 의해 생성되는 다양한 효과를 자세히 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