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매령 격언

매령 격언

망망한 세월, 신주 대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국강을 위하여. 중국에 있는 중국인들은 모두 영웅을 장난으로 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악비 보국, 적담충심, 강에 투신하여 자결하고 야심만만하다. 추근, 강언니, 어린 나이에 죽고 나라를 구해서 집을 지켜라! 이 여자는 인중 영웅이어야 한다! 오천년을 거쳐 변천이 길다. 비바람을 몇 번 겪어도 확고부동하다! 과학기술이 발달하고 인류가 발전하여 고향을 건설하여 조국에 보답하다. 변관, 황사, 지식청년이 나서서 국가에 봉사해야 하는 것은 영웅이다! 지금을 보니 감개무량하다!

내가 죽은 후에, 나는 유골을 나의 고향으로 보낼 것이다. 그들을 묻고, 그들에게 사과를 심어서, 나는 마침내 나의 고향 땅과 나의 고향에 보답할 수 있게 되었다. -펭

용감한 사람은 도처에서 자신의 고향이다. 오비드, 고대 로마 시인

타향은 고향과 같지 않다. 고리의 명언여, 명대 문학가, 동주사 여러분

향수는 우표 한 장이다. 대만 시인 여광중

집에 도착한 후, 나는 먼 곳의 손님이 되어 옛 손가락의 새 무덤을 방문했다.

청대 장윤란 후의 교외 여행. 너의 고향으로 돌아가라. 나는 먼 손님으로 취급되었다. 옛 친구를 방문하면 사람들이 나를 데리고 새 무덤을 본다. 난동 후 일이 바뀌자 나는 고향으로 돌아갔다. 고향의 많은 젊은이들은 나를 알지 못하지만 자신을 먼 곳의 손님으로 여긴다. 옛 친구와 친구를 방문하여 나에게 새로운 무덤을 보여 주었다. 귀향 경험에서 동란 이후 고향의 거대한 변이와 혼란이 국민에게 가져온 재난의 깊이를 보여주며 작가가 늙고 다칠 때의 심정을 드러낸다. 많은 사람들이 헤어진 후 돌아오는 느낌을 두 문장으로 쓸 수 있다.

초기 청 왕조의 시인 돌 "혼돈 후 교외로 돌아 가기"

내일 나는 산꼭대기에 올라가서, 북쪽으로 나의 고향을 바라보거나, 산꼭대기의 붉은 매실을 볼 수 있다.

우산북의 한 여관 벽에는 당 송 문지의 제사가 새겨져 있다. 망향처: 대옥령에서 가장 높은 곳을 가리킨다. 수도꼭지 매: 접을 수 있는 수도꼭지 집에 줄 수 있는 매화를 말합니다. 대우산에는 매화가 많이 있는데, 매령이라고도 불린다. 경주기' 에는 남조 시인 육카이가 친구 시 한 곡을 선물했다. "모 게시물을 앞두고 나는 이 시를 선두 한 사람에게 보냈다. 강남에 뭐가 있어요? 봄을 말해 보세요. " 내일 아침에 영두에 올라서 고향을 한 번 더 보세요! 매화는 산등성이에 만개해야 하므로 접어서 고향의 친척들에게 줄 수 있다. 이것은 노래 Qinzhou (이 광시 Qinzhou 북동쪽), Dayu lingbei gang 에서 밤을 보낼 때 쓴 다섯 가지 법칙입니다. ~ 시의 마지막 두 문장입니다. 시인의 허조는 허경이다. 대옥령의 경치를 모두 다루고, 루의 전고로 향수의 정을 완곡하게 표현하여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당나라의 Dayu mountain beibei 의 여관 벽에 노래 wenzhi 제목

흰 구름이 뜻이 있다면, 만 리 혼자 배를 본다. 고향에 관한 명언

상천각 남루 유당 장청한 주연의 기억. 하늘의 흰 구름은 매우 다정해 보이는데, 늘 고개를 숙이고 외로운 배를 바라보며 만리를 따라 표류한다. 한 사람이 세계 각지를 떠돌아다니며 옛 친구를 한 번도 본 적도 없고, 지방 억양도 한 마디도 들어본 적도 없고, 본 풍경도 고향과 크게 다르다. 하늘에 떠있는 흰 구름만이 고향에서 본 것처럼 늘 고개를 숙이고 만리를 동반하며 위로를 준다. 이것은 여행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표현하기 위한' 공감' 의 예술 수법이다.

당나라의 시인 리우 창칭 (Liu Changqing) "나는 chaotian pavilion nanlou Zhu Yan 을 기억한다"

하룻밤 또 밤, 태원의 달은 구불구불하지만, 마음은 달빛을 따라 치르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녀의 몸은.

당이백 "태원 초가을". 변성: 태원을 가리킨다. 당대의 태원은 북서쪽 변두리에 가깝기 때문에 태원이라고 불린다. 고국: 고향, 이백이 정착한 후베이 안루를 가리킨다. 잠결에 나도 변성에서 달을 바라보며 고향을 그리워했다. 내 마음은 일찍이 달빛 아래에서 고향으로 돌아왔다. 이것은 이백이 일찍이 태원을 유람할 때 한 것이다. ~ 두 문장은 고향에 대한 시인의 그리움과 돌아가려는 열망을 표현했다. 향수를 쓰는 데 쓸 수 있다.

당대 시인 이백의 "태원 초가을"

나라의 마음은 끝이 없고 기러기 한 마리가 남탑을 건넜다. 당대 작가 조미

마침내 나는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었다. 당대의 시인 왕완

향도가 끊어지고 산성이 늦다. 당대 시인 백거이의 고향 명언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은 이 끊임없는 펜허 물처럼 언제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당대의 시인 이백

천천히 베테랑, 언제 귀국합니까? 조조, 동한 말년의 정치가, 군사가, 시인.

나는 단골 손님이 될 수 없어 매일 밤 집에 가는 꿈을 꾼다. 메이, 북송 시인

외로운 낯선 사람이 들쭉날쭉한 밤산의 창백한 눈덩이를 가로질러 갔다. 당대 시인 최토의 고향 명언

유면이 더 아름다운데, 이것도 고향이다. 남량학자 류효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