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소설 고전 영감어록
소설 고전 영감어록
1, 나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묻지 않는다, 그녀 자신이 원하지 않는 한. -응? 삼모' 만수천산 여행'
2, "? 나는 지금 돈이 없는데 돈이 생기면 갈까? 나는 지금 시간이 없는데, 시간이 있을 때 다시 갈까? 사실 여행은 가고 싶으면 용감한 마음만 있으면 되고, 배낭 하나만 있으면 출발한다. 특히 여자, 네가 길을 걸을 때, 강인한 경험은 점차 너의 기질을 가라앉히고, 넓은 시야는 너의 마음을 넓힐 것이다. 너는 더 이상 휴지로 눈물을 닦을 수 있는 작은 여자 황아이린이 아니다. "
3
4, It is never too late to fall in love. 사랑은 결코 늦지 않을 것이다.
5, "Whatever comes, I? Ll love you, just as I do now. until I die.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지금처럼 널 영원히 사랑할 거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6, to the world you may be just one person.to the person you may be the world
7, "the person who can find sorrow behind your smile, words behind your silence and love behind your anger, Is the one who can hold you forever. 당신의 웃음 뒤의 슬픔을 볼 수 있고, 당신의 침묵 뒤의 외침을 듣고, 당신의 분노 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영원히 아들의 손을 잡을 수 있습니다. "
8, Leave a place, the scenery is no longer belongs to you; Miss a person, that person would no longer do with you. 한 곳을 떠나면 풍경은 더 이상 너의 것이 아니다. 한 사람을 놓치면 그 사람은 더 이상 너와 무관하다.
9, 나는 석양처럼 슬프고 서글픈 새처럼, 서글픈 새는 나의 석양 같은 슬픔으로 날아간다.
1, "if you were a cactus, I'd endure all the pain just to hug you "
11, 널 볼 수 있는 곳에서 내 눈은 너와 함께 있어. 너를 볼 수 없는 곳에서 내 마음은 너와 함께 있다.
12, 당신은 나에게 파란 풍선을 주었고, 나에게 아름다운 꿈을 주었고, 나의 청춘을 컬러로 변하게 하여, 앞으로 악몽을 꾸고 깨어난 모든 심야에는 온몸이 춥지 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하칠석' 나와 너의 웃음망서의 파란 풍선과 수하'
13, 좌절은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지만, 좌절한 경험을 이용해 자신의 생명을 고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 고통은 헛되이 지불했다. 총명한 사람은 왕왕 행복할 수 없다. 위대한 지혜로운 사람은 늘 웃는다. 슬픔의 가장 큰 건설성은 그 마음이 여전히 오래된 곳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있다. 사람을 창조하고, 사람은 자기의 조화에 의지하여 하늘을 만든다. -응? 삼모' 상처'
14, 개인의 처지, 운명의 다점은 모두 나를 성숙하게 했다. 이 모든 대가는 앞으로 살아갈 수 있는 힘이다. -응? 삼모' 꿈속에서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15, 누구나 이렇다. 남의 일을 처리하는 것은 항상 큰 도끼로 주요 문제를 잡았지만, 자신이 지엽적인 일에 빠져서 손을 놓지 않을 차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8 월 장안 \ "귤생 화이난? 짝사랑'
16, 가장 깊은 외로움은 오랜 사람이 아니라 마음속에 아무런 기대도 없다.
17, 여러 해가 지났는데, 사람들은 해묵은 일을 매장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마침내 이것이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지난 일이 스스로 올라갈 것이기 때문이다. -응? 칼레드? 후세니' 연을 쫓는 사람'
18, 하늘이 우리에게 얼마나 불공평한지,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각각 곁에서 빼앗아갔다. 그러나 하늘이 우리에게 얼마나 너그럽게 대해주느냐, 우리가 서로를 만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응? 창월 \ "눈 만천산 \"
19, 어떤 사람들은 평생을 보았지만 평생을 소홀히 한다. 어떤 사람은 네가 한 번 보았지만, 한평생 그리워했다.
2, 아무것도 없는 날, 모든 것을 갈망하고, 모든 것을 가질 때, 아무것도 그 무가치한 시간에 맞설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아들은' 염귀'
21, 눈물이 흘러내려 아래의 부드러운 잔디를 관개하는데, 내년에는 온 땅의 기억과 슬픔이 펼쳐질지 모르겠다.
22, 떠돌아다니는 것은 더 나은 정박을 위한 것이다. 나는 너와 함께 있고, 인간 풍경을 다 보고 싶다. -응? 도립하' 별여행'
23, 서글픈 청춘, 반항적인 세월, 청록색 풀 한 그릇으로 발효시켜 심장에 붓는다. -응? 궈징밍' 소시대'
24, 우리는 항상 잘못된 시간, 잘못된 장소, 얼떨하게 그 사람을 사랑하게 되고, 평생 잊고 잊어야 한다. -응? 비적 나는' 추운 달이 서리처럼'
25, 비가 내리는 것은 하늘이 그 무게를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눈물이 떨어지는 것은 마음이 더 이상 그런 아픔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26, 인내, 인성, 양해, 관용, 포용은 모두 사랑의 대명사이다. -응? 삼모' 사랑하는 삼모'
27, 아무것도 모르는 세상, 내려가야 깜짝
28, 원래 꿈에도 가슴이 아프고 깨어날 수 있다. -응? 구만' 왜 소묵'
29, 사랑은 해변의 조개껍데기 같다? 가장 큰 것도, 가장 아름다운 것도 줍지 말고,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골라라. 주워도 다시는 해변에 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3, 세상에는 단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는 손에 쥐고,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골라 먼저 먹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마지막에 남겨 먹는다. 전례대로 첫 번째 사람은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포도 중에서 가장 좋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을 때마다 남은 포도 중에서 가장 나쁘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왜냐하면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전종서' 포위성'
31, 내가 가장 잘하는 것은 기다림이고, 가장 익숙한 것은 외로움이고, 가장 좋아하는 것은 글이고,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꾸짖고,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사랑이다. 옛날에는 증오가 있었다. 이 증오는 나를 오늘까지 이 자리에 앉혔지만, 틈틈이 나는 아름다움을 발견했다. 색색의 눈동자를 통해, 감사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고, 세상의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고, 인내를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32, 여자의 가장 슬픈 것은 나이가 드는 것이 아니라 결혼과 밋밋한 생활에서의 자아 상실이다. 여자는 노쇠할 수 있지만 반드시 우아하게 죽을 때까지 해야지, 결혼이 여자를 죽이고 광택을 잃게 해서는 안 된다. -응? 소피 마소
33, 미로 같은 도시, 같은 풍경을 보는 데 익숙해지고, 같은 노선을 타고 같은 목적지까지 갑니다. 습관은 사람들의 생활이 더 이상 변하지 않게 한다. 습관은 알 수 없는 안정감을 주지만, 또 알 수 없는 외로움이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습관이 당신을 놓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응? 몇 미터'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가라'
34, 사실 날개를 꽂으면 날 수 있는 마음 날개도 아니고 군더더기
35, 한 사람의 행복일 뿐, 그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따지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36, 사물은 사람이 사사건건 휴업하고, 욕어는 눈물이 먼저 흐른다. -응? 이청조' 무릉춘'
37, 너의 것, 바로 너의 것. 꽉 잡을수록 잃기 쉽다. 우리는 열심히 노력했고, 소중히 여기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나머지는 운명에 맡겨라.
38, 짝사랑은 일종의 행복이다. 그것은 사랑이 일어나기 전이다. 굳건함은 소중한 것이다. 그것은 사랑이 일어나고 있을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집착은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그것은 사랑이 우여곡절을 만났을 때이다. 하지만 사랑이 이미 끝났을 때 포기하는 것은 용기다. 젊고 풋풋했던 짝사랑, 유년 어슬렁거렸던 한 번의 검토, 한 번? 침묵 사랑 침묵? 치자꽃' 침묵사랑 침묵'
39, 진정한 사랑은 모든 것을 바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더 좋은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응답하지 않고, 사랑을 구걸하는 것보다 자랑스럽게 떠나는 것이 낫다. 사랑 속에서 가장 신경쓰는 쪽은 결국 가장 비참하게 지는 경향이 있다. 당신을 평생 행복하게 하는 사람을 찾는 것이 사랑의 목표입니다. 가장 좋은 ` 은 종종 네 곁에서 가장 긴 것이다. 그러므로 애인을 선택하는 데는 너무 많은 기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세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을 속이지 않고, 당신을 해치지 않고,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4, 여자는 남자에게 감탄했다: 재능 있는 사람은 못생겼다. 잘 생긴 사람은 돈을 적게 번다. 돈을 많이 버는 사람은 집을 돌보지 않는다. 집안의 못난 일을 돌보다. 출세하는 것은 낭만적이지 않다. 낭만적으로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의지하고 또 울적하다. 남자는 여자에게 감탄했다: 아름답고 부엌이 없다. 주방에 내려온 것은 부드럽지 않다. 부드럽고 독단적이지 않다. 주견이 있는 여성스럽지 않다. 여성스러운 함부로 돈을 쓰다. 함부로 돈을 쓰지 않는 것은 유행이 아니다. 패션 불안; 안심하고 볼 수 없다.
41, 만약 당신이 신에게 도움을 청하면, 당신이 신을 믿을 수 있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만약 신이 너를 돕지 않는다면, 신이 너의 능력을 믿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42, "love is hard to get into, but harder to get out of. 사랑은 투입하기 어렵지만 일단 투입되면 나가기가 더 어렵다. "
43, 성숙은 마음이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눈물이 눈 속을 맴돌지만, 우리는 여전히 미소를 유지할 수 있다. 한 번은 눈물을 흘릴 것이고, 우리는 순식간에 자라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눈물명언)
44, 나는 항상 산이 물의 이야기라고 생각했고, 구름은 바람의 이야기이고, 너는 나의 이야기지만, 내가 너의 이야기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응? 궈징밍' 꿈속에서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45, 인생 사연: 오는 것은 우연이고, 가는 것은 필연적이며, 당연하게 여기고, 그냥 내버려 두어라.
46, 어떤 사람들은 만날 기회가 없었고, 만날 기회가 있을 때까지 기다렸지만 또 망설였다. 만나는 것보다 만나지 않는 것이 낫다. 어떤 일은 줄곧 할 기회가 없었고, 기회가 있을 때까지 기다렸지만,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았다. 어떤 말은 마음속에 오랫동안 묻혀서 말할 기회가 없었고, 말할 기회가 있을 때 말을 할 수가 없었다. 어떤 사랑은 줄곧 사랑할 기회가 없었고, 기회가 있을 때, 이미 사랑하지 않았다. -응? 장애령' 어떤 사람들, 우리는 계속 놓치고 있다'
47, 생활은 항상 우리를 상처투성이로 만들지만, 나중에는 다친 곳이 반드시 우리의 가장 강한 곳이 될 것이다. -응?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48, 천지는 흔들리는 역행에 지나지 않고, 낮과 밤은 세월의 관문에 지나지 않는다. -응? 창월' 화경'
49, 성숙한 사람, 과거, 똑똑한 사람, 현재, 활달한 사람, 미래를 묻지 않는다. 5. 행복은 영혼의 향기다. -응? 로만 롤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