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단순함에 관한 격언.

단순함에 관한 격언.

너는 바둑을 잘 둔다. 매우 화려하고 정직한 체스. 분명히 처음의 안내가 매우 적절하기 때문일 것이다. 너의 기풍에서 너의 계몽자가 잘 가르친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 때문에 나는 상대의 함정에 잘 대처하지 못하고 쉽게 걸려든다. 정세가 정상 궤도에서 벗어나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혼잣말, 도발, 공타 (공타, 상관없는 곳에서 바둑을 잡는 것) 등 판외 전술의 영향을 받기 쉽다. 너의 약점은 기예가 아니라 정신이다. 나는 네가 그 더러운 수법을 기억하고 나서 그것들을 이용하라고 한 것이 아니다. 이런 조각충은 프로 바둑계에서 전혀 적용되지 않는다. 한 번 흐려지고, 교훈을 얻고, 더 이상 먹지 마라. 더러운 수법' 은 상대가 미끼에 걸리면 큰 장점을 얻을 수 있지만, 상대에게 녹으면 큰 열세에 처할 수 있기 때문에 대운에 부딪히는 기습 전술일 수밖에 없다. 요컨대 상대가 실수하지 않으면 성립할 수 없는 수법이다. 실수는 심리적 결함에서 비롯됩니다. -지로 백새, 용왕의 걸작! 직감에 대한 이해는 인간의 제6감 직감이다. 직감은 본질적으로 공기와 비슷하다. 당신이 그것을 잡고 싶을 때, 그것은 흔적도 없이 사라질 것이다. 네가 개의치 않을 때, 그것은 신의 펜처럼 너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과 놀라움을 줄 것이다. 직감은 인간의 뇌의 오른쪽 반구의 논리적 사고 패턴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것으로, 갑자기 눈앞에 나타나는 것, 새로운 현상, 새로운 문제, 그 상호 관계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예리하게 이해하고, 본질을 직접 깨닫고, 종합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요컨대, 직감은 인간 본능의 인식 중 하나이다.

어떤 경우에는 본능적 인 결정-매우 합리적이지 않더라도-더 좋습니다. 소위 휴리스틱 연구는이 문제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많은 의사 결정에는 필요한 정보가 부족합니다. 즉, 우리는 사고를 줄이고 경험 법칙 (휴리스틱) 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여자 (또는 남자) 가 당신을 매료시킨다고 생각한다면 누구와 결혼해야 합니까? 너는 이성에 의지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사고만 믿는다면, 너는 영원히 독신이 될 것이다. 요컨대, 때때로 우리는 본능적으로 결정을 내리고, 나중에 자신이 선택한 이유를 설명한다. 많은 결정 (일, 생활 파트너, 투자 등). ) 본능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 다른 이유를 지어내서, 우리가 정신을 차리는 결정을 내렸다고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우리는 과학자보다 변호사와 더 비슷하다. 과학자들은 순수한 진리를 추구하고, 변호사는 정해진 추론을 위해 가장 가능한 이유를 구축하는 데 정통하다. --롤프 도버그 "차분한 사고의 예술"

움직일 때, 어조, 손짓, 연인의 자구, 폭군의 노여움, 광대의 찡그린 얼굴-모든 재능을 표현해야 [소설 속] 을 표현할 수 있다. 바람이 부는 날만이 데뷔를 할 수 있다. 진실을 말하자면, 기개로 사물을 보는 것과 서사가 섞여 있는 것을 보면, 저자로서 말하는 것은 반드시 국제 어경 속 인물의 이야기만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때 당신의 연도는 하기의 시작이며 극작가의 재능이지만, 더 이상 진실이 아닙니다. 당신의 연도는 다음 세대의 시작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말투, 표정, 손짓, 즉 당신의 해가 다음 세대의 이야기라는 것을 묘사해야 합니다. 그것도 살 수 있습니다. 요컨대 한 나라가 될 것입니다. 극 중 원래 배우 범위에 속한 것도 살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웨인 팔 "주체사상: 허구 수사에서 나온 천재의 나라"

중국 문화의 다양한 종교에 대한 포용과 융합은 세계 어느 나라도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단일 종교 국가의 사람들의 단일 신앙에 비해, 우리는 방식과 현기를 믿는다. 나를 위해 사용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너를 믿지만, 나의 현실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 종교에 대한 실용주의는 줄곧 중국 문화계의 공감대였다. 본토 종교 도교의 강력한 생명력은 외래 종교의 현지화를 촉진시켰다. 도교는 우리의 생활과 명절에 어디에나 있다. 우리는 습관이 되어 너와 나는 모른다. 이런 무형의 중국 문화 자신감은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의 근원은 바로 우리의 유구한 역사 문화이다.

인생, 요컨대, 단지 되고 싶을 뿐이다.

요컨대, 인생의 목적은 단지 존재를 위한 것이다. 빌 브라이트른의' 만물간사' 생명의 과정은 한 점일 뿐, 그 본질은 변화무쌍하고, 그 인식은 모호하며, 그 몸 전체가 썩기 쉽고, 그 영혼은 소용돌이이고, 그 운명은 헤아릴 수 없고, 그 명성은 불확실하다. 요컨대, 몸 속의 물건은 강물의 물 손실과 같은 것, 영혼 속의 것, 꿈처럼 구름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은 전투이고, 순례 여행이며, 죽은 후의 명성은 잊혀질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마커 올러가 남긴 묵상.

사랑은 상호 적입니다. 우리가 사랑할 때 먼저 상대방의 사랑이 충분한지 따져봐야 한다는 말은 아니다. 정반대입니다. 우리는 근심 걱정 없이 사랑할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서로의 사랑이 부족할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근심 걱정 없는 근원을 호혜라고 한다. 요컨대, 사랑이 평등하다면, 우리는 사랑이 평등한지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충성심은 인정받았고, 그의 취향은 칭찬받을 만하다. 그의 리더십은 이 부서에 매우 중요하다. 그의 건강 상태는 걱정스럽다. 그는 상업을 즐거움으로 삼고, 간단히 말해서 감사할 만하다. -발췌문

어떤 사람, 어떤 말을 하는지. 소에게 거문고를 타지 마라, 소는 소의 번거로움을 모른다. 마찬가지로, 사랑은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주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사랑은 매우 싸고, 한 푼의 가치도 없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렇다면 아는 사람에게만 말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너의 침을 받을 만한 것은 아니다. 요컨대, 자신의 아기는 가장 잘 아는 사람에게만 준다. -"대학의 긍정적 인 에너지"

그물, 밖에 같은 글자 옆에 있어 유사점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안에는 두 개의 "X" 가 있지만, 이 두 개의 "X" 는 접근을 의미하지만, 이 두 X 는 두 사람이 걸음으로 팔을 뻗어 방어하는 것과 더 비슷하다. 옛말의 "그물" 은 새와 짐승을 잡는 도구이다. 이것은 두 사람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요컨대, 네티즌이 친구가 된 것은 우리 모두가 이 사이트에 있기 때문이지만, 우리는 공통점이 조금 있다.

친구는 아침저녁으로 동행하고, 거리를 좁히고, 얼굴을 맞대고, 마음과 마음의 교류를 한다. 친구는 영원히 친구이다. 네티즌들은 인터넷에 교집합이 있거나 실생활에서 교류가 거의 없을 뿐이다. 그들 사이의 거리는 한 마음의 거리인데, 매우 가까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멀리 떨어져 있다. 그래야만 네티즌이 친구가 될 수 있다. 이 네트워크가 없으면 그들은 아무것도 아니다. 요컨대, 이 세상은 터무니없고, 더럽고, 저속하다. 천재는 반드시 반항자, 이단이어야 하며, 생활 속에서 외롭고 강인할 운명이다. 니체는 천재의 일생은 무수한 죽음과 무수한 부활이라고 말했다. 최종 부활의 위대한 천재가 되기보다는 죽음으로 끝나는 것이 낫다. --무신의 문학 회고록

인물의 역할은 이야기에 필요한 자질을 가져다주는 것이다. 그래야 선택이 설득력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역할은 적절한 비율로 충분히 젊거나 늙고, 강건하거나 허약하며, 노련하거나 순진하고, 지식이나 문맹이 있고, 관대하거나 이기적이고, 총명하거나 고집스럽다. 모든 코디는 이야기에 합리적인 자질 조합을 가져다주어야 하며, 관객들에게 이 캐릭터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믿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야기'

문안은 현실과 허구의 결합이다. 사물 자체의 특징을 설명하고 장점을 더욱 공고히 해야 한다. 사물을 중심으로 큰 원을 그려서 후광을 늘려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브랜드의 존재감, 가치, 확장성을 구현하는 동시에 브랜드를 승화시켜 구상의' 고대상' 속성을 뛰어넘는다! (그리고 인간 본성과 친화력을 형성하십시오)

거의 모든 중고품은 핵심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는 자신을 제대로 알 수 없고, 다른 사람을 제대로 알 수도 없다. 어쨌든. 온 세상을 오해했다. 요컨대 행복은 고통이 없는 순간이다. 그가 나타나는 빈도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적지 않다. 사람들은 즐거운 금빛 마차가 멀리 달려갈 때 땅 위의 금빛 갈기를 주워 내가 본 적이 있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사람들은 행복할 수 있는 표본을 좋아하지만, 행복이 이슬을 덮고 향기를 풍기는 순간은 소홀히 한다. 그때 우리는 늘 바쁘게 걸었는데, 앞뒤,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세계의 어떤 사람들은 태풍, 메뚜기, 역병, 지진을 예측하지만, 행복을 예측하는 사람은 없다. --bi Shumin "행복을 상기시킨다"

요컨대 낭만주의는 통일성과 다양성이다. 그 사실적인 자연화와 같은 독특한 세부 사항에 대한 사실적인 재현입니다. 신비하고 모호하며 짜릿한 윤곽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움과 추함이 있다. 그것은 예술을 위한 예술이며 사회를 구하는 도구이다. 그것은 강하고 약하다. 그것은 개인이기도 하고 집단이기도 하다. 순결과 타락, 혁명과 반동, 평화와 전쟁, 삶에 대한 사랑, 죽음에 대한 사랑이다. -이사야 베를린의 "낭만주의의 뿌리".

이상적인 삶: 약간의 돈, 너무 많이하지 마라. 약간의 권력, 너무 많이 하지 마라. 하지만 너는 충분한 여가 시간이 있어야 한다.

많은 여가를 위해 무엇을 합니까? 독서, 글쓰기, 친구와의 사교, 술 (물론 술), 음악 듣기, 여행 등. 요컨대 품위 있는 생활을 하다. Paul fussell 의' 스타일' 은 의도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다른 것을 통해 자신을 밖으로 드러내게 하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주체가 자신을 표현하고 자기 표상을 표현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라캉

소셜 네트워크도 가시성에 대한 강박증을 형성하고 있는 것 같다. 페이스북에 게재된 자신의 즐거운 휴가 사진을 보지 못한다면, 그들이 정말로 휴가를 보냈다고 느끼지 않는 것 같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발표하지 않는 한, 어떤 사람들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의 세계관을 밝히려고 합니다. 그것은 증인으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우리 자신을 끊임없이 검토되고 평가되는 도덕적 존재로 생각하도록 합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전통적으로, 우리는 이런 심사와 판단을 신의 시선으로 귀결시키는 것에 익숙해져 있지만, 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우리와 교집합이 없는, 단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서 친구라고 불리는 일반 대중에게 귀결한다. 간단히 말해서, 소셜 사이트는 도덕적 포용의 본보기로서 세계관에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 -다니엘 밀러/헤더 호스터, 디지털 인류학

저속함은 오직 인간만이 가장 보편적인 자질과 특징을 가리킨다. 그 외에 그는 결코 이런 자질을 뛰어넘지 않고 자신의 독특한 자질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컨대, 저속함은 한 사람이 인간 종의 특징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 "외로움에 대한 인식"

벤치마킹을 추구하는 사람은 항상 극단을 추구하는 사람보다 많다. 이 수치를 취득하고 이 수치의 절반 또는 10 분의 1 을 얻는 것은 인간의 정신투쟁이 어떤 풍부한 계획이나 어떤 형태의 금욕주의보다 훨씬 더 많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사실, 관련된 숫자가 작을수록, 사람들이 그것을 얻기 위해 투자하는 감정이 커진다. 따라서 전문성은 인간 심리의 복잡한 관계를 다루는 도스토예프스키가 6000 루블을 거액으로 삼는 것이 분명하다. 그에게 이것은 대량의 인력 투입, 대량의 미묘한 차이, 대량의 문헌을 의미한다. 요컨대, 이것은 진짜 돈이라기보다 형형형상상의 돈이라고 할 수 있다. -조셉 브로스키 "하나 미만"

우리는 누구도 사랑한 적이 없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누구의 귀여운 생각인지 좋아할 뿐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생각을 사랑한다. 요컨대, 우리는 우리 자신을 사랑합니다. -파인만도 페소아의'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없다면, 적어도 믿을 만한 것을 찾아라. 믿을 만한 사람이란 무엇입니까? 요컨대 네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다. 우선, 성격은 그럭저럭 괜찮다. 어떤 여자들은 이것을 중시하지 않는다. 그들은 특히' 바람둥이형' 과' 나쁜 남자형' 을 좋아하는데. 놀면 되지만 평생 신중해야 한다. 이 사람들은 정말 믿을 수 없다. 너는 어떻게 그들에게 의지할 수 있니? 믿을 만한 남자는 찾기가 쉽지 않다, 적어도 믿을 만한 것을 찾아라.

간단히 말해서, 우리의 도덕체계가 큰 차이를 만들어 나쁜 사람이 사회를 통제하고 좋은 사람이 일어나 반항하는 국면으로 이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당연히 매우 무서운 상황이다. 하지만 간수와 죄수들이 동등한 대립을 유지하는 한, 우리는 양측의 도덕 체계도 서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는 것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G K 체스터턴의 변화는 진보인가? \ "을 참조하십시오

사장과 잘 소통하는 기교는 매우 미묘하다. 상사에게 간결하고 강력한 보고서를 제공하십시오. 간단하고 사소한 문제로 그를 괴롭히거나 그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중요한 일은 반드시 그에게 지시를 요청해야 한다.

사장과 잘 지내는 방법은 모두 똑같다. 요컨대, 세 가지 목적이 있다: 첫째, 회사에서 자신의 지위를 객관적으로 측정한다. 고용주와 직원 간의 관계는 영원히 호혜의 기초 위에 세워질 것이다. 회사에 어떤 장점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가능한 그 방면에서 발휘해 보세요. 옳고 그름에 휘말리지 마세요. 둘째, 언제 어디서나 사장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일을 잘해야 한다. 그리고, 적당한 때에, 적당한 말을 하고, 적당한 일을 한다. 다음은 유용한 제안이다. 사장의 특징을 참을성 있게 찾고, 그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일을 완성하고, 잘난 체하지 말고, 자신을 표현하려고 서두르지 마라. 언제 어디서나 그에 대한 충성심을 표현하고 독립적 사고를 두려워하는 것이 지식인의 특징이다. 요컨대, 이것은 그가 위험한 결론에 도달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가 두려워하는 것은 헛수고였다. 마르크스는 그것을' 철학의 빈곤' 이라고 불렀다. -미월시의 "투옥된 마음"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없다면, 적어도 믿을 만한 것을 찾아라. 믿을 만한 사람이란 무엇입니까? 요컨대 네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다.

결론적으로, 시장경제에서, 제품의 가격은 결국 공급과 수요 관계에 의해 결정된다. 비싸고 싼 것은' 적게' 와' 많이' 에 의해 결정된다. 배추는 중국 북방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대중요리로 가난한 사람의 메인 요리이다. 특히 겨울에는 무, 감자와 나란히 서민 겨울의' 3 대 요리' 로 꼽힌다. 그러나 노신의 고향, 번화한 저장에서는 가게 주인이 채소뿌리를 붉은 두끈으로 묶고 과일가게 입구에 거꾸로 걸어 경의를 표했다. 마찬가지로 스타벅스는 그해 KFC 와 마찬가지로 먼저 미국 국민화, 대중화된 브랜드를 중국의 소자, 심지어' 귀족' 이미지로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절강성 과일가게와 스타벅스의' 가격 쌍기준',' 차별적 가격 책정' 의' 도덕적 부족' 도 아니고' 자유가격' 도 아니라 희귀한 상업 상식일 뿐이다. 상품의 유통이 원활해야' 평가' 가 될 수 있다. 결국 시장이 준 가격이다. 레이

일반적으로 현실주의 영화는 현실의 모습을 가능한 한 왜곡없이 재현하려고 노력한다. 영화인들은 사물을 촬영할 때 생활 자체와 비슷한 풍부한 디테일을 보여주고 싶어 한다. 그러나 영화감독은 현실주의적이든 형식주의적이든 혼란스러운 현실에서 세부 사항을 선택 (강조) 해야 하는데, 현실주의 영화에서는 이런' 선택' 의 요소가 그리 뚜렷하지 않다. 간단히 말해서, 현실주의자들은 그의 영화 속의 세계가 현실 세계의 객관적인 반영이며 조작되지 않았다는 환각을 유지하기를 원한다. 반면에, 형식주의자들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그는 의도적으로 소재의 이미지를 왜곡하거나 양식화하여 그 이미지가 실제 사건이나 사물이 아니라는 것을 모두에게 알릴 것이다. 그는 또한 "세계" 가 실제로 보이는 물질 세계와 크게 다르도록 세부 사항의 시공간적 맥락을 의도적으로 왜곡할 것이다. -루이 자네티 "영화 이해"

불교 금언의 인연

불교 금자의 인연은 인연이다.

⊙ 모든 법은 인연으로 태어났다 ("5 시 법")

세계의 모든 사물과 모든 현상은 모두 원인과 조건이 있다.

오직 여섯 글자만이 기원론의 기본 사상을 표현할 수 있다: 모든 것은 일정한 원인과 조건에 근거하여 생겨났다. 불교의 모든 교리는 이 인연론에서 파생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본 사상은 무신론과 일치한다. 즉, 세상의 모든 것이 창조주의 통제하에 있지 않고, 어느 정도의 인과 관계에 있다는 것이다.

⊙ 고금의 운세의 증거를 살펴보면 모두 이유가 있다. (sun chuo 의 은유와 도교 이론)

고찰과 연구를 통해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화복의 구체적인 사례를 보면, 그것들 중 예외 없이 모두 일정한 원인과 조건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세상 만물이 모두 일정한 조건에 의지하여 존재한다고 느낀다. 아무 이유도 없는 재난도, 아무 이유도 없는 축복도 없다. 모든 사람은 복을 빌고 재앙을 피하고자 하므로 민간 속담을 기억하십시오. 화는 홀로 오지 않고, 오직 사람만이 자초하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불행과 행복을 초래하는 외적 객관적 요인은 우리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지만, 적어도 주관적으로는 불행과 행복의 원인을 잘 파악해야 한다.

⊙ 인과응보를 하는 사람은 일이 원인이 있고, 이생에는 원인이 있다. "대승 라이스 키안 킹"

인연이란 이 물건의 존재가 그 물건의 존재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현상의 출현은 그 현상의 출현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세상에 일정한 원인과 조건을 갖추지 못한 것은 없다는 것이다. 기원론자들은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주님의 존재를 부정할 뿐만 아니라 만물이 우연히 생겨난 것이 아니라 인과법칙의 지배를 받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분명히 유신론자들이 하느님이 세상을 창조하셨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 드럼으로 인해 발성하는 등 여러 가지 산업으로 태어난 방법이 있다. () ("순수도로, 순수품 참조")

사람의 모든 행동의 발생은 일정한 원인과 조건에 의해 결정된다. 마치 북을 쳐서 소리를 내는 것과 같다.

그것은 일반적인 원인과 조건을 설명하는 중요한 역할일 뿐만 아니라, 인간의 행동이 특정 외부 요인의 작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생생한 예이기도 하다. 따라서 우리는 사람의 행동을 관찰하고 분석할 때 외적 요소 (그중에서 가장 중요하고 심오한 것은 사회적 요소) 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아버지와 아들, 아버지는 아들, 아들은 아버지라는 이름을 지었다. (「대지혜론」 볼륨 3 1)

사물 사이의 관계는 부자간의 관계와 같다. 아들이 아들이라는 것은 아버지가 그를 낳았기 때문이다. 아버지는 아들을 낳았기 때문에 아버지이다.

지각은 또한 사물 사이의 상대성의 원리를 설명하는 이미지의 비유이기도 하다. 시간상으로 볼 때, 당연히 먼저 아버지가 있고, 그 뒤에 아들이 있다. 그러나 상호 관계에서 볼 때, 아버지 없이는 아들이 없고, 아들이 없으면 아버지는 아버지가 아니다. 그것들은 상호 의존적이며 상호 전제이다. 사물은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고, 만물의 존재는 고립이 아니라 상대적이다. 이것은 변증법에서 매우 중요한 사상이다.

⊙. 법은 비록 태생이지만, 비자발적이기 때문에 무성하다. 만약 아기가 자기 중심적이라면, 그는 기어다니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늙어갈 수도 있다. ("중국의 파산에 대하여")

만물의 발생은 모두 확실한 원인과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기존의 성격에 얽매이지 않고 영원히 존재하기 때문에 사물은 자신의 고정적인 성질이 없다. 이것은 마치 아기가 태어난 것과 같지만, 늙을 때까지 계속 땅을 기어다니는 것은 아니다.

감정 비유가 너무 형상적이다! 이 세상에서 변화 외에는 영원한 것이 없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헤라클레트는 사람이 두 번 같은 강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고 말했다. 흐르는 강은 생명이 없고, 모든 것은 생명이 없다. 그러므로 우리의 사상은 생명이 없어야 하고, 사물의 변화와 발전을 봐야지, 영원히 어느 한 점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다.

모든 법률은 원인으로 태어났고, 또한 원인으로 인해 소멸되었다. "열반경" 권 28)

모든 것은 원인과 조건의 변화에 따라 발생하며 원인과 조건의 변화에 따라 사라진다.

세계의 복잡성으로 인해 특정 조건 하에서 이런 이유로 이런 결과가 나올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조건이 바뀌면 같은 이유로 또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소위 "현지 조건에 따라, 현지 조건에 따라,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 는 것은 모두 이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교조주의와 기계 유물주의는 곳곳에서 벽에 부딪칠 운명이다.

⊙. 앞뒤 좌우, 왜냐하면; 이제 거품 상, 인연도. 모든 법인은 인연이 거짓이어야 하고, 그 후에 성립되었다. ("비모유 불교 국산품")

소위 원인, 즉 전자가 후자에 기여하는 것이고, 후자도 전자를 변화시킨다. 인연이란 이 물건이 다른 물건의 생산을 보조하고, 동시에 다른 것도 이 물건을 변화시킨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 만물은 상호 조건, 상호 작용, 상호 연결, 상호 변환, 그리고 세상이 존재한다.

"공감" 이라는 단어가 잘 쓰이거나, 이 단어가 잘 쓰인다! 선행은 물론 결과를 초래할 수 있지만, 결과가 발생하면 선행과 변화를 초래할 수도 있다. 인과 상대적 사상이 정교하고 변증적 색채가 짙다.

청춘이 날리며 졸업 메시지를 보내다

가능하다면, 나는 마음속의 모든 것을 오늘의 차이에 비비고 싶다. 하지만 난 못해! 그럼, 우리 묵묵히 헤어지자! 알다시피, 이것은 화산의 고요함으로서, 다른 모든 말보다 낫다!

지혜로 인생의 화판을 묘사하고, 근면으로 인생의 신맛과 쓴맛을 쓰고, 땀으로 청춘의 여정을 적시다. 나는 너의 내일이 반드시 휘황찬란할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아쉬움이 가득할 것이라고 믿는다.

젊고 행복한 마음을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 환한 미소를 짓고, 진실한 자신을 주고, 자신의 학업을 위해 완벽한 마침표를 그리고, 자신의 경력을 위해 아름다운 시작을 그려라.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우리 돛을 올리고 먼 거리를 항해합시다, 함께 비바람을 겸용하자!

우정은 글자가 없는 노래이다. 너의 그윽한 계절에 아름다운 꽃이 피어나고, 깊고 얕은 발자국 속에서 불요불굴의 발걸음에 출동하는 왈츠를 연주한다. 해마다, 해마다.

남풍이 또 살랑살랑 불어와, 모이는 시간이 서둘렀다.

친애하는 친구들, 슬퍼하지 마세요. 헤어진 후 서로 보살피다.

내 친구들, 우리는 잠시 헤어져야 한다. 네가 소중히 여긴다면, 나는 말하지 않겠다. 이 느린 밤에, 작은 새벽 별 몇 개를 던지려고 노력한다. 빛은 많지 않지만 일찍 가는 사람도 즐겁게 할 수 있다.

너의 그림자는 돛이고, 나의 눈은 강이다. 몇 번이나 너를 붙잡고 싶었는지, 결국 할 수 없었다. 나는 우정이 이 세상에서 드물다는 것을 알지만 자유는 더 소중하다.

미래가 얼마나 길든, 함께 있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세요. 아무리 많은 춘하 가을과 겨울이 되어도 우리는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동창아, 지난 황혼 동안 달콤한 속삭임들을 마음속에 묻어 아름다운 추억이 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이 원하지 않을 수도 있고, 겁이 많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나올 수만 있다면, 따뜻하고 활기찬 삶이 눈앞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숭고한 이상이 이루어질 때까지 평범한 직무에서 평범하지 않은 업적을 만들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시작 하는 시간 이다, 가자! 후회하거나 작별인사를 할 필요는 없다. 노랫소리가 점차 사라지더라도 우리의 마음은 영원히 뛰게 될 것이다.

공동의 신념으로 단조한 항해선이 인생의 바다에서 하얀 물보라를 쟁기질하자.

미래가 아무리 멀더라도, 성장의 길에는 너와 내가 있을 것이다. 우리가 언제 만나든 우리는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자기 사랑은 당신을 존엄하게 만듭니다. 자부심은 당신을 우아하게 만듭니다. 자력갱생은 너를 자유롭게 한다. 자기 개선은 당신을 열심히 일하게합니다. 자신감은 당신을 확고하게 만들고, 성공의 길에서 멀리 앞서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생명의 바다는 황금의 길을 깔고, 파도는 양쪽에서 환영의 꽃다발을 흔들고 있다. 용감하게 가자, 친구! 앞으로, 조가비 를 불었다; 채노을은 꽃의 깃발을 들고 있다.

오호 사해에서 오호 사해까지. 어디를 가든, 어떤 자리에서든, 인생 이력서를 계속 작성하고, 사업의 우수한 답안지를 제출하여 모교의 깃발에 광택을 더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인생과 이상을 15, 16 호 달처럼 둥글게 보지 마세요. 음, 맑음, 원, 피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좀 착실하게, 여러분 모두 더 햇빛이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사랑,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천언만어가 무언으로 변해, 너는 나를 잊을 수 없어, 나도 너를 잊을 수 없어, 만나서 늦게 미워해.

나의 이별이 우산이 되어 당신의 여행 중에 뜨거운 태양과 비바람을 막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봉황꽃은 진홍색을 드러내며 너와 나의 꿈을 축복한다. 우리가 광활한 하늘로 날아갈 때 망설이지 말고 머물지 마라.

아, 동창들아, 시간이 흐르는 물보라를 타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성공의 건너편으로 향하자!

세월이 흘러 눈 깜짝할 사이에 4 년간의 동창 생활이 이미 과거가 되었다. 하지만 교실에서 우리는 여전히 독서 소리를 울리고 있습니다. 운동장에는 여전히 우리가 달리고 힘찬 그림자가 있다. 이곳의 잔디밭, 시냇물, 죽정은 우리가 영원히 그리워하는 백초원이다. 졸업 메세지의 시간을 즐기다

00 1 .. 좋은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이용되고, 나쁜 사람은 다른 사람을 이용한다.

002. 모처럼 기이하고, 모처럼 기이하다.

003. 우수한 책은 독자를 격려하고, 불량한 책은 독자를 오도한다.

004. 동물은 자연에 순응하고, 인류는 그 자연을 거스른다.

005. 시간을 소중히 여기기보다는 시간을 즐기는 것이 낫다.

006. 고대에는 남자가 하반신으로 생각하고 문명시대에는 남자가 상반신으로 생각했다.

007. 모두가 도리를 따질 때, 그는 천하를 두루 돌아다닐 수 있지만, 모두가 도리를 따지지 않을 때, 그는 한 발짝도 움직일 수 없다.

008. 돈을 똥처럼 여기는 사람은 돈을 똥처럼 쓴다.

009. 성공의 방향이 틀렸다. 견지하는 것도 잘못이다.

0 10. 사람은 불성이 있고, 부처는 인간성이 있다.

0 1 1. 행복한 생활은 짧고 고통스러운 생활은 길다.

0 12. 낙생슬픔, 슬픈 생희.

0 13. 첫 번째를 하는 것이 반드시 첫 번째일 필요는 없다.

0 14. 남자는 호색하고 여자는 호색한다.

0 15. 어떤 과학은 미신과 같고, 어떤 과학은 과학과 같다.

0 16. 인간의 영혼은 뇌세포의 신이고, 지구의 영혼은 인류의 신이다.

0 17. 정신적으로 정상인 정신병 환자는 천재이고, 정신 이상 천재는 정신병 환자이다.

0 18. 아름다운 외모는 사람을 즐겁게 하고, 아름다운 마음은 사람을 만족시킨다.

0 19. 좋아하는 것이 꼭 맞는 것은 아니고 좋아하는 것이 꼭 닮았을 필요는 없다.

020. 가짜 나쁜 사람은 무섭지 않고, 가짜 좋은 사람은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