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미술 교육의 명언

미술 교육의 명언

미술교육 유명 인사 명언

1. 외사조화, 중심원. (당대의 화가 장조증)

2. 천지는 화가 나서 그림을 필묵으로 그렸다. (석타오)

3. 한 줄로 산책하기 (독일 예술가 폴? 클레이)

4. 예술가는 손으로 그리는 것이 아니라 뇌를 사용한다. (미켈란젤로

)

5. (장 yanyuan)

7. 하나님과 마음회 (왕원기)

8. 기술은 과학과 동일할 수 없고,' 회화 기술' 은' 예술' 과 동일시될 수 없다. 영리한 과학자나 예술가는 장인이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 자연의 아름다움을 재현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우 Guanzhong)

9. 붓은 맹목적으로 익혀서는 안 되고, 마음에 들면 늘 3 분생이다. (관산월)

1. 예술은 우리를 진실에 이르게 하는 가상이다. (피카소)

11. 예술은 인류의 천성이다. (버크)

12. 조각은 독창적일 필요가 없다. 그것은 생명이 필요하다. (로댕)

13. 아름다움은 곳곳에 있고,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의 발견이 부족하다. (로댕)

14. 아름다운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는 것이 심미 교육의 임무다. (쉴러)

15. 미술은 진리를 드러내는 거짓말이다. (피카소)

16. 예술은 진실이 아니다.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이런 거짓말은 우리에게 진리를 알도록 가르칠 수 있다. (피카소)

17. 습작에서 즐거움을 찾아야 한다. (세잔)

18. 내가 너에게 빚진 그림 진리, 나는 그림에서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세잔)

19. 나는 이미 기예 숙련에 이르렀지만, 지금은 내 표현 수단을 연구할 때, 내가 막 공부를 시작한 것 같다. (마티스)

2. 그림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물질이고 하나는 정신이다. (칸딘스키)

21. 예술은 자연과 사람이다. (베이컨)

22. 그림이 조각과 비슷할수록, 내 눈에 비춰질수록 그것이 훌륭한 작품이라고 생각했고, 조각이 그림과 비슷할수록, 나는 그것이 졸렬한 작품이라고 느꼈다. 조각은 그림의 횃불이다. 그들은 태양과 달의 빛처럼 하늘과 땅 차이가 있다. (미켈란젤로)

23 (미켈란젤로)

24. (로댕)

25. 나는 내가 본 것을 그리지 않는다. 나는 내가 아는 것을 그린다. (피카소)

26. 완강한 끈기는 어떤 장애도 극복할 수 있다. 다? 핀치)

27. 색채는 폭탄처럼 위력적이지만 다이너마이트처럼 통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어야 한다. (장대천)

28. 사람은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고, 하나는 주변 세계를 관찰하고, 하나는 자신을 살피고, 사람은 자신과 주변 환경을 깨어 살피고, 자신을 바라보는 것은 자신의 강점과 단점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것이다 (모딜리아니)

29 칼? 웨이트)

3. 그림을 그리면 아이가 일생을 더욱 색채가 넘치게 하고, 아이가 생활 중 미중의 것을 더 잘 발견할 수 있게 하며, 아이들에게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인생 태도를 갖게 할 수 있다. 칼? 위트)

31. 단청을 가볍게 보지 말고 소리 없는 시에서 천추를 찬미하라. 명나라? 서위)

32. 예지필먼저, 그림을 마음껏 그려요 (돈? 장언원)

33. 소위 대사란 바로 이런 사람이다. 그들은 자신의 눈으로 다른 사람이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이 흔히 볼 수 있는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로댕)

34. 집안에 그림이 있는 것은 하나의 사상을 매달아 놓은 것과 같다. (레이놀즈)

35. 문학가는 추상화, 즉 관념으로 자신을 표현한다. 그러나 화가는 자신의 느낌과 지각을 스케치와 색채로 구체화했다. (세잔)

36. 유화 뒤에서 화가의 맥박을 뛰며 조각상 속에서 조각가의 영혼을 호흡하고 있다. (릴프)

37. (로버트 트라보스)

38. 미학에 대한 지식이 없는 미술교육은 맹목적이고 미성숙한 교육이다. 예술실제와 연결되지 않는 미학이 공허한 미학인 것처럼. (여수야)

39. 한 아이처럼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우는 데 내 일생이 걸렸다. (피카소)

4. 그림의 기교 성분이 적을수록 예술성분이 높아진다. (피카소)

41. 예술교육이 우리 교육 시스템과 사회에 기여한 주된 공헌은 개인과 자기창조의 잠재력, 특히 예술이 성장 과정의 모든 것을 조화롭게 통일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을 만드는 데 있다. (론필드)

42.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심지어 아름다움의 참뜻을 이해하는 척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이해할 필요가 없다. 아끼는 법을 배우면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모네)

43. 산수를 그리는 사람은 반드시 순회하고 넓게 보고 나서야 필묵의 행방을 알 수 있다.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어린 시절부터 바라본 샹중산수, 삼협 여기문, 물, 육지를 길게 유람하여 그 상태를 이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래도록 자각하여 힘찬 필묵을 자각하니, 학자도 모를 수 없다. (리 쳉)

44. 우리 주변에는 빛과 색깔이 있지만, 우리 자신의 눈에는 빛과 색깔이 없으면 바깥의 빛과 색깔을 볼 수 없다. (괴테)

45. 아동미술교육의 첫 번째 목적은 창의력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이는 그들의 평생 발전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오스트리아. 시제크)

46. 경험은 결코 틀리지 않을 것이다. 잘못을 범한 것은 너의 판단일 뿐, 실험을 통해 얻은 결과가 아닌 결과를 결과로 삼는다. 다? 핀치)

47. 특정 음향은 그에 상응하는 명확한 색채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칸딘스키)

48. 나는 찾는 것이 아니라 탐구하고 있다. (피카소)

49. 보는 자연형태는 진실의 본질을 속이고 사물의 이미지를 단순화해야 예술의 진면목을 드러낼 수 있다. (몬드리안)

5. 아름다운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는 것이 바로 심미 교육의 임무이다. (쉴러)

51. 우리는 조용히 나를 잊고 순미로 향했다. 그때가 되면 아름다움이 우리 자신을 모아 만물에 반영될 것이다. (몬드리안)

52. 미켈란젤로가 그린 신의 손가락 못지않게 삼각형의 뾰족한 뿔과 원 접촉의 효과가 아담의 손가락에 닿았다. (칸딘스키)

53. 어린이들에게 예술은 일종의 게임이다. 어린이들이 즐겁고 즐거운 경험을 얻을 때만 예술이 진정으로 아이들의 수요가 되어 어린이들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조중평)

54. 화가는 그의 눈에서 본 것을 깨뜨리고 동시에 또 다른 생명을 부여했다. 그는 반드시 다른 사람의 눈에 보이는 현실 세계를 통해 그의 진실을 보아야 한다. (피카소)

55. 정확한 묘사는 진실과 같지 않다. (마티스)

56. 제 생각에는, 한 폭의 그림은 불꽃처럼 빛나고, 절세의 가인처럼 환하게 빛나거나, 절묘한 시처럼 빛나야 합니다. (마일로)

57. 아이들은 자신의 풍부한 체험이 표현하고자 할 때만 진정한 어린이 자신의 그림을 가지고 있다. (판소원)

58. 창조행위는 허공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생활과정에서 축적된 경험의 영향을 받아야 한다. 이 과정이 직관적인 세계의 촉촉함이 없다면, 개인이 창조적인 일을 할 때 참고할 수 있는 자료가 될 수 없다 ... (미국 E.W.Eisner)

59. 색채는 건반과 같고, 눈은 망치와 같고, 마음은 많은 현이 달린 하프와 같다. 예술가는 현을 건드리는 손이다. 현을 만지면 마음의 진동을 일으킬 수 있다. "칸딘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