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해서체 서예 서체 작품 중의 명시 사진.
해서체 서예 서체 작품 중의 명시 사진.
류신, 시가 자주 쓰는 서예 서체, 그는' 문심 조각용' 이라는 책에서 "비흥이 뭐지?" 라고 말했다. 비유, 외모, 생각, 비유를 들 수 있습니다. -응? 우리가 이전에 열거한 시가에는 많은 예가 있다. 비교해 보면 또 한 가지 일반적인 수법이 있는데, 바로? 의인화? : 물건으로 사람을 모방하거나 물건으로 사람을 모방하다. 전자는 서지모의' 케임브리지에게 작별인사' 와 같다. 나는 가볍게 걸었다./내가 가볍게 온 것처럼;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서쪽 하늘의 구름에 작별을 고했다. /강가의 김류야/석양의 신부야; 파도 속의 아름다운 그림자/내 마음속에 출렁이다. 넣어? 구름? 리우 진? 그들을 사람으로 여기다. 사람은 사물을 흉내낸다. 예를 들면 사랑은 바람에 의해 태어난다. 내 마음/네 창문 앞의 촛불처럼 밝고 애매하다/필연적이다/바람에 의해 태어난다/? 평생의 사랑으로 등불을 켜라/나는 한 덩어리의 불이다/언제든지 꺼질 수 있다/바람이 있기 때문이다. 넣어? 내 마음? 그것을 촛불에 비유하고, 나를 등불에 비유한다. 물론, 결국, 본질은? 의인화? 。
명시 해서체를 감상 분석하는 것은 바로 한 가지로 한 가지를 대신하는 것이다. 비유와 비슷하지만 또 다르다.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유는 일반적으로 비교되며 비교는 구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환유 한편으로는 구체적이고, 한편으로는 추상적이며,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사이의 격차를 메우고, 시의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하여 독자의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에이청이 말한 거야? 사상에 날개를 꽂고, 감정에 옷을 입히고, 소리에 색을 칠하고, 지나가고 변한 사람들을 굳히게 한다. -응? 시의 이미지를 만들려면 투시에서 채취한 소재로 화면을 묘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청각, 촉각 등 감각에서 얻은 소재로 여러모로 이미지를 표현해 생동감 있고 참신해야 한다. 당나라 시인 지아 섬이 당나귀에서 노래를 불렀습니까? 새가 연못가에 서식하고, 스님이 달을 밀어 문을 나옵니까? , 하지만 유용하다고 생각하니? 스님이 문을 두드렸어요? 괜찮아요. 이게 뭐야? 밀어? 아니면? 노크? 그는 생각을 결정하지 못하고 손으로 겨루었다. 뜻밖에도 당나귀가 대관의 길을 가로막았다. 이 사람은 위대한 작가인 한유입니다. 위병이 자도를 그의 말에게 데려갔을 때, 자도는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한유는 한참 동안 궁리하다가 타자를 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노크? 한 달 밤의 산간 지역에서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하나 또는 두 개 있는데, 이로 인해 현장이 열리나요? 생방송? 일어나서 환경이 더 조용하다. 앞서 언급한 단풍교 부근의 야박? 무체? 그리고는요. 벨? 이 시의 마무리이기도 하다. 그리고 백거이' 비파기' 의 음악 묘사도 있나요?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나요? 한 단락의 말, 그리고 매우 현실적이고, 매우 훌륭하다! 황하랑과 같은 현대의' 아침곡': 그리고 그 바위/억척스럽게 듣는 것 외/바람, 비, 파도/은은함/여명 때/영천사의 아침 시계/고산의 분출 봄빛/먼 응답/은은한 노크/몇 개의 희박한 별/수탉 이 시도 잘 썼다. 따라서 우리가 음성으로 이미지를 만드는 기교를 습득한다면, 시 창작을 위해 더 넓은 영역을 개척할 것이다. 비유, 과장, 차용은 시인의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예리한 관찰, 자신의 감정, 대담한 상상력, 심지어 환상에 달려 있다. 낭만적이든 현실이든 상상력이 없는 시인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호방한 것으로 유명한 이백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시풍이 웅장하며 현실주의로 유명한 두보는? 안드광빌딩에는 수천 채가 있습니까? 너는 언제 갑자기 이 집을 보았니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그리고?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은 안개를 끼고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 -응? ("달밤") 등등.
시 스타일의 분류는 복잡한 문제이다. 한위 육조시는 일반적으로 고체시라고 불리는데, 한위 악부 고체시, 남북조 악부 민가, 그리고 이 시기의 문인시를 포함한다. 악부는 원래 관서의 명칭이었다. 악부 노래는 악부 기관에서 수집하여 악보로 부른다. "문심 조각용? Yuefu 는 말했다:? 모든 음악은 시를 말하고, 시도 노래를 말하고 있다. -응? 이것으로부터 시, 노래, 악부의 세 가지 개념의 관계를 알 수 있다. 시는 시인이 지은 가사를 가리키고, 노래는 시와 어울리는 음악을 가리키며, 악부는 둘을 가리킨다. 나중에 악부의 옛 소재를 모사하거나 악부의 장르를 모방하여 쓴 작품은 음악이 없어도 악부라고 부를 수 있다. 중당 시절 백거이 등은 신악부 운동을 개척하고, 새로운 소재를 창작하고, 시사를 썼기 때문에 신악부라고 불렀다.
격법의 관점에서 볼 때, 당 이후의 시풍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근체시와 고체시. 현대시, 일명 현대시는 일정한 격법이 있다. 고전시는 고체라고도 불리는데, 고시의 관행에 따라 쓴 것으로, 형식이 비교적 자유롭고, 격법에 얽매이지 않는다.
시의 글자 수를 보면 이른바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네 글자는 네 글자이고, 다섯 글자는 다섯 글자이다.
문장, 일곱 글자는 일곱 글자이다. 당나라 이후 사언시는 매우 적기 때문에 보통 오언시와 7 언시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약칭하여 오고시라고 한다. 일곱 개의 고시를 약칭하여 일곱 고시라고 부른다. 3, 5, 7 자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칠고로 여겨진다. 오언율시는 약칭 오율로, 8 구 40 자로 제한된다. 칠언율시는 약칭 칠법이며, 8 구 56 언으로 제한된다. 여덟 문장 이상의 것을 장법이라고 하며, 배타법이라고도 한다. 장법은 일반적으로 오언시이다. 단 네 문장만 절문이라고 한다. 오행 * * 20 자, 일곱 줄 * * 28 자. 절문은 절과 고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법은 평지미의 제한을 받아야 하고, 고대 법률은 평지미의 제한을 받지 말아야 한다. 고대의 절대는 일반적으로 오절로 제한된다.
현대시? 이름, 1953 에서 처음 사용? 길현 창립이요? 현대시사? 성립 당시. 현대시의 의미:
1. 형식은 자유다
내포는 개방적입니다.
이미지 관리는 감언이설보다 더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