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800 자의 교육 작문은 융통성이 없어서는 안 된다

800 자의 교육 작문은 융통성이 없어서는 안 된다

교육에 관한 800 자의 작문은 경직되어서는 안 된다. "왜 우리 학교에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할 수 없는가?" 이것은 유명한 첸쉐썬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고려할 때, 나는 중국의 당대 교육 제도를 생각하고 분석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중국의 교육제도가 중국 이전의 고대 과거보다 크게 발전했지만, 지금도 서구의 선진적인 교육제도와 체계를 배우고 있지만, 우리의 교육제도에는 큰 결함과 결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우리의 교육 이념은 만능형 학생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앞으로 아이를 가질 생각을 하는 것 같다. 이것은 아이들이 교육을 받는 동안 큰 부담을 주었다. 그들은 행복한 어린 시절과 자유로운 청춘이 없고, 부모 선생님 학교가 마련한 과외와 시험만 있다.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는 이들은 수백만 부모가 깔아놓은 비슷한 길에서 비틀거리며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지나 대부분 부모를 떠나 기숙고등학교에 진학했다. 그들은 부모로부터 멀리 떨어져 수능 중책을 부여받고 책이 가득한 교실에서 기술과 시험 방법을 익히고 수능 시험을 치른다. 지역 보호의 불공정한 조건 하에서 청화에 진학한 사람도 있고 전문과에 진학한 사람도 있다. 불공평한 교육조건과 불공정한 선발제도 아래 천국에 간 사람도 있고 지옥에 간 사람도 있다.

또 대학이 확대됨에 따라 대학 교육 방식과 이념의 폐단도 드러났다. 현대 대학생의 학습 생활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현재 대학생 학습의 출발점은 틀렸다. 공부는 시험을 위한 것이고, 시험과 관련된 것은 모두 배우지 않는다. 어떤 학생들은 아예 공부하지 않고, 매일 게임에 빠지고, 시간과 생명을 낭비한다. 대학생이 시험장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것은 예사이다. 그들이 시험을 마칠 때마다, 땅에는 항상 작은 베끼기가 깔려 있다. 현대 과학기술이 학생들을 축복한다! 많은 학생들이 지식 기술을 잘 배우지 못하고, 혼수를 더듬어 물고기를 만지며, 투기로 시험에 합격하고, 대학에서 학생들의 혁신 능력과 실무정신을 단련하는 활동도 많지 않다.

중국의 교육은 매우 경직되어 있다. 중국에서는 교육이 먼저 권위에 복종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중국의 교육체제 하에서 아인슈타인 같은 사람은 생존할 수 없다. 왜냐하면 중국 학생들은 선생님이 무엇을 가르쳤는지, 선생님이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은 것을 감히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들이 감히 생각하지 못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새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시험지에 전시해야 합니다. 당신은 즉시 큰 빨간 포크로 표기될 것입니다. 중국 초중고 교육에는 큰 농담이 많다. 예를 들어 중학교 현대 중국어 독서에서 한 작가 (유화) 가 그의 문장 한 편을 현대 중국어 독서의 자료로 선택했다. 그의 아들은 제목에 난처하여, 그의 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했는데, 결국 그의 아버지는 모두 잘못했다! 정말로, 당신이 즉시 대학 입시 시험지를 가지고 현대 중국어를 보러 간다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너의 대학 중문과 교수 박사와 함께 있으면 너는 완전히 불쾌할 것이다. 만약 네가 노신과 곽운이라면 네가 와도 소용없다. 선생님의 대답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그리고 우리의 정치 수업, 어디에 진지한 것이 있는지, 그야말로 세계에서 저속하고 지적 장애를 나타내는 대명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이 선생님들이 요 몇 년 동안 어떻게 가르쳤는지 알기가 어렵다. 자연과학이라도 경직과 교조는 참을 수 없다. 대학입시에서 나온 문제라면, 대학입시에서 설정한 답안기준이라면, 설령 네가 옳다 하더라도 어떤 변화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이런 분위기 속에서 어떻게 노벨상을 받을 수 있을까? 이런 교육은 많은 추종자를 가르치는 것 외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 모든 것의 근원은 유교의 권위에 대한 미신, 교사의 존엄성에 대한 맹목적인 숭상에 있다. 이것이 바로 유교' 임명론' 관념의 나쁜 결과 중 하나이다. 그래서 우리의 현재 교육 체제 하에서는 여전히 봉건 교육의 그림자와 속박이 존재한다.

나는 최근 시내에서 떠들썩한 남과대 사건이 아주 좋은 교육 탐구라고 생각한다. 열심히 노력하는 것은 중국이 아니라 노인이지만, 중국의 교육에 대한 탐구는 끝이 없고, 중국의 교육은 고인이 아니라는 점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좋은 평가를 해주길 바랍니다.

요약하자면, 나는 현재의 교육체제 하에서 중국의 교육기관이 자신을 반성하고 인재를 창출하는 교육제도와 이념을 선진하여 중국의 과학교흥국 계획을 새로운 분야로 추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대 숙어 "칼을 찾는 보트 조각"

발을 깎아서 신발에 맞추다

함께 붙어 있는 코르크로 se (오래된 고쟁 같은 악기) 를 연주한다. 달라진 환경에 직면하여 낡은 방법을 고집스럽게 고수한다.

하지만. 그래서 ...

자신의 잘못을 아는 것을 거절하다

규칙에 따라 행동하다

변하지 않다

자만과 보수

관례를 따르다

이치에 맞지 않다

가르칠 수 없다

대추를 통째로 삼키고, 소화를 하지 않고-진부하다

기계 복제

바보

어리석고 완고하다

생활과 피부

정신이 정체되다

성인의 고지식한 작문을 쓰는 것은 활력이 있지만, 그 활력은 우리 엄마에게 억압되어 감히 드러내지 못한다. 이 양면의 나는 나를 곤혹스럽게 한다. 나는 더 이상 신사가 되고 싶지 않고, 계속 나 자신이 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우리 엄마는 항상 나 같은 딸을 갖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말할 수 없는 슬픔이 있다. 매번 외출하기 전에, 우리 엄마는 항상 여자들이 자리가 있어야 하고, 자리가 있어야 하고, 큰 소리로 웃지 말고, 지인을 만나면 인사해야 한다. 사실, 나는 이 모든 것을 똑똑히 듣고, 거의 거꾸로 외울 수 있다. 우리 엄마는' 일상' 이야, 반복해. 하지만 제 생각에는, 이것들은 모두 제 진짜 외모에 거짓된 외투를 입힌 것입니다. 밖에 있어요. 어머니의 구속 없이, 나는 급우들과 함께 폭소를 터뜨리고, 마음껏 춤을 추고,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자유로운 성장의 즐거움을 누리다. 거리의 행인들은 보았지만, 우리 소년들이 너무 미쳤고, 너무 규칙을 지키지 않았다고 감탄했다. 하지만 이것들은 우리를 막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마음껏 놀고 있습니다. 나는 어떤 사람인가: 엄마의 착한 딸? 씩씩한 청소년? 아니면 행인의 눈에 미친 계집애인가? 아니, 내가 바로 나야. 나는 나 자신을 숨길 필요가 없다. 나는 정력이 왕성한 소년이다. 나는 더 이상 어른들의 통제를 받지 않는다. 나는 이미 자랐다. 나중에, 아니, 지금부터, 집에서, 나는 조용하지만 융통성이 없다. 밖에서, 나는 정력적이지만 미친 것은 아니다. 이것은 또 양면의 나이지만, 나는 이것을 사랑한다, 이 양면의 나. 성장의 발걸음은 고민을 빼놓을 수 없다. 나는 성장하고, 성장을 느끼고, 즐거움을 즐기고, 고민을 즐기고 있다! 성장의 고민은 "해가 지고, 내일은 꽃이 올라가고, 내일은 꽃이 똑같이 핀다. 아름다운 새가 떠날 때, 나의 새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청춘의 춤은 나로 하여금 과거를 생각나게 한다. 어느새 순진하고 유치한 나는 이미 자라서 사춘기에 접어들었다. 코에 여드름이 언제 몇 개 생겼는지 모르겠다. 그 이후로, 나는 매일 거울을 보고, 이 여드름들의' 생활' 변화를 보고 있다. 나는 엄마에게 여드름을 어떻게 치료하는지 물어보기 시작했다. 클렌징, 갈대 등 여드름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여드름이 사라지는 날을 기대합니다. 하지만 일주일이 지나고 2 주가 지났는데 ... 오랫동안 기다렸는데도 여드름이 나아지지 않았다. 이봐! 청춘은 정말 싫어요! 방학이 되었으니 집에 돌아와서 독립하고 자기 일을 하고 싶다. 때때로 부모님의 인사가 나를 잔소리하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그러나 내가 학교로 돌아와서 좌절이나 어려움 (예: 병) 을 만났을 때, 나는 강한 향수병을 느낄 수 있었다. 나는 부모님이 보고 싶고 가끔 몰래 울기도 한다. 나 자신도 이상하다고 느꼈다. 나는 독립하고 부모님께 의지하고 싶다. 나는 이것이 성장의 과도기라고 생각한다. 가장 싫어하는 것은 자기도 받아들일 수 없는 성질이다. 자라서 성질이 점점 나빠진다. 부모님과 자주 토론하거나 무언가를 토론할 때, 나는 동의하지 않을 때 말대꾸를 한다. 우리 엄마는 종종 "이봐! 자라서 성질이 점점 고집이 세다. 나는 정말 너를 도울 수 없다! " 논쟁이 끝난 후, 나는 항상 내가 틀렸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되면 부모와의 관계도 예전처럼 그렇게 친밀하지 않게 된다. 내가 중학교에 진학한 이후로 나는 이미 많이 성장했다. 나의 오래된 옷은 나에게 맞지 않아서, 나는 새 옷을 사야 한다! 우리 엄마는 나와 함께 사러 가셨다. 한참 돌아다녔는데 마음에 안 들어요.

사람의 판에 박힌 것을 표현하는 것은 재미있는 일이다. 모든 사람의 삶에는 많은' 이야기' 가 있고, 즐겁고, 슬프고, 분노하고 ... 어릴 적부터' 이야기' 가 있는데, 지금도 생각하면 재미있다. 다섯 살 때 자전거 타는 법을 배웠던 기억이 납니다. 친구에게 자랑하기 위해, 나는 종종 그것을 타고 동네에서' 퍼레이드를 하며 도시를 입는다' 고 한다. 이 날은 날씨가 상쾌하여 특히 자전거를 타고 싶다. 그래서 나는 꺼내서 엄마와 아빠 할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나의' 진짜 능력' 을 보여 주었다. 할머니는 나를 매우 사랑하셔서 천천히 타라고 하셔서 웃으며 나에게 농담을 하셨다. "* * 야, 길 조심해, 너무 빨리 타지 마, 아파, 우리가 책임지지 않아!" \ "듣고, 할머니 가 말한 것을 기억한다. 부모님과 할머니께 작별을 고하고, 나는 자전거를 타고 작은 화원으로 갔다. 나는 행복한 새처럼 점점 더 빨리 탄다. 나는 타면서 생각했다, 봐라, 이 여자아이가 빠르고 잘 타면, 그녀는 곧 세계 기록을 깨뜨릴 것이다. 그러나 하늘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내가 득의양양할 때, 내 차는 길의 자갈에 부딪혀 비틀거리며 디스코에 뛰어들기 시작했다. 나도 좀 떨고, 갑자기 쓰러졌어 ... 피가 나는 상처를 슬피 바라보며 집으로 달려가 할머니께 싸매주고 싶었지만 할머니가 아프다고 하셔서 그들이 책임지지 않는다고 생각하자 나는 이 생각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답답해서 나는 주머니에서 냅킨 한 장을 찾아 상처의 피를 닦아낸 다음 자전거를 밀고 패배한 수탉처럼 절뚝거리며 집으로 돌아갔다. 집에 돌아오자 가족들은 내 다리의 상처를 보고 초조하게 나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나는 그들에게 모든 것을 말했다. 할머니는 웃으며 내 이마를 좀 웃으셨다. "정말 바보야! 나는 단지 너와 농담을 하고 있을 뿐이다. 어떻게 진담으로 여길 수 있습니까? 가자, 내가 옷 입도록 도와 줄게. "그 후, 그는 나를 작은 방으로 데리고 가서 상처를 싸매었다.

800 자의 서술문 한 편은 참신하고 융통성이 없다. 혁신을 장려하는 보고회에서 한 학자가 네 가지 다른 그래픽을 그렸다.

사람들이 다른 세 가지 다른 도형을 선택하게 하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나는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자신의 견해를 발표했다. 이런 식으로 한 가지 질문에 다른 답이 있습니다.

이 일은 우리에게 이런 계시를 주기에 충분하다: 세상은 끊임없이 변하고 문제는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나쁘지 않아, 대답은 다채롭다. 혁신이 없으면 대답은 일반적으로 단조롭습니다. 없다

혁신, 세상은 다채롭지 않을 것입니다. 혁신이 없으면 사회가 발전하지 않을 것이다.

혁신은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수단이다. 혁신이 없다면, 나는 세계 최초의 전등이라고 생각한다.

태어나기도 전에, 우리는 등유 램프의 희미한 빛 속에서 평생을 살아야 한다. 첫 비행

기계가 아직 나타나지 않았으니, 사람은 몇 달 혹은 수십 년 동안 노력해야 한다.

먼 거리를 여행하여 목적지에 도착하다. 혁신이 없다면, 사회는 이렇게 현대화되지 않을 것이고, 사람은

그들 사이의 관계는 이렇게 촘촘하지 않을 것이다. 혁신은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가! 위대한

위대한 극작가 셰익스피어는 "아름다움은 삶이고, 아름다움은 혁신이다" 고 말했다. 이 원칙은

명언은 우리에게 근면한 두 손으로 우리의 생활을 창조하고 장식해야 한다고 말한다.

살아가다. 고대인들은 창조도 알고 있었다. 오늘날 어디에서 창조와 혁신을 포기할 수 있습니까?

혁신은 아름다운 생활의 미래를 보장하는 중요한 보증이며, 사회 발전의 원천이다.

혁신은 민족 부흥과 국가 번영의 원동력이다. 과학기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세상에, 세계 각국은 모두 경쟁 혁신을 하고 있다. 혁신하지 않으면 뒤떨어지고, 혁신하지 않으면 뒤떨어진다.

뒤처지다. 우리나라의 현실은 우리가 생존하고 우리나라가 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세계 민족의 숲에 서 있는 것은 더욱 혁신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혁신을 사회에 실현시킬 필요가 있다.

모든 업종, 구석구석. 교육은 혁신해야 하고, 개혁은 혁신해야 하며, 과학기술은 혁신해야 한다. 나

우리는 과감하게 탐구를 실천하고 전진길의 각종 어려움과 좌절을 극복해야 한다.

혁신의 방향으로 전진하다.

우리의 생활은 혁신이 필요하고, 우리 사회는 혁신이 필요하고, 우리 나라와 국민들은 혁신이 필요하다.

가족은 혁신이 필요하다. 혁신이 없으면 풍부하고 다채로운 물질세계가 없다. 우리는 혁신해야 한다.

생존을 추구하고 발전을 추구하다. 그 학자가 준 한 가지 문제가 다른 원인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답안에 따르면, 사실 답은 다채롭다. 만약 네가 단 하나의 답안만 얻을 수 있다면.

그렇다면 우리는 주관적으로 자신이 사상이 경직되었는지 아닌지를 봐야 한다.

그것은 상자 안에 있다. 그래서 혁신도 낡은 관념과 낡은 틀을 타파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든든한 발걸음을 내딛고 새로운 세기로 나아갈 수 있다.

매사에 너무 고지식하지 마라. 글쓰기를 너무 융통성 없이 해서는 안 된다.

너무 고지식하지 마라. 선의의 거짓말은 여러 번 필요하다. 어떤 일이든 그것의 부정적 효과가 있고, 진실은 때때로 뚜렷한 부정적 효과가 있다. 선의의 거짓말은 철두철미한 속임수가 아니라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쇠몽둥이 하나가 견고한 쇠자물쇠를 비틀어 열 수 없고, 작은 열쇠 하나 * * * 자물쇠가 탁 하고 열렸다. 열쇠가 쇠자물쇠의 심장을 가장 잘 알기 때문이다.

사실 성실 자체는 잘못이 없지만, 너무 고지식하면 좋지 않다. 성실의 본질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정말 총명한 사람이다. 그 가면과 사리사욕에 속지 말고 지나치게 경신하고 마음이 약해져서는 안 된다.

교육 공정성은 교육 공정성을 요구하는 800 단어를 구성합니다.

중국 고등교육공정연구과제팀은 최근 중국 고등교육 분야에서 도시와 농촌의 생원 격차가 커지고 있으며 명문대 농촌 생원 비율이 감소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왜 비율이 낮아지고 있습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농촌 학생들은 학교에 갈 수 없습니다. 중국 고교의 비싼 등록금은 이미 농촌 학생들의 고속철도 문턱이 되었다. 지나갈 수 없는 농촌 학생들은 어쩔 수 없이 입학 통지서를 접고 문턱 밖을 배회하며' 토만터우' 를 할 수밖에 없었다.

중국의 고등 교육은 언제 점차' 귀족 교육' 으로 변했는가?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이러한 경향은 아마도 중국이 교육 개혁과 교육 산업화를 시작 했을 때 시작 됩니다. "교육산업화" 라는 원래 고생했던 고등 학부는 하룻밤 사이에 시장의 롤링 트렌드로 밀려났고,' 교육산업' 이라는 간판은 불륜으로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교육산업화, 교육산업, 교육산업, 교육산업, 교육산업, 교육산업, 교육산업) 교육은 상품이 되고, 대학은 산업이 되어, 어쩔 수 없이 풍조를 따르고, 높은 소비를 가져와, 농촌의 가난한 학생들을 하룻밤 사이에 비참하게 만들었다.

이 학교는 자선단체가 아니다. 산업' 이라는 꼬리표를 붙이면 시장 경쟁의 압력을 견뎌야 한다. 학교는 큰 시장 경쟁에 성과를 효율적으로 공급해야 하는데, 과학 연구 경비는 과학 연구 성과를 창출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 국가 과학 연구 보조금의 약한 묘목이 어떻게 공업화 대파 아래 대규모 경쟁의 무거운 부담을 감당할 수 있을까? 더 많은 자금과 더 많은 학교 운영 비용을 얻기 위해서는 결국 학생들에게 요구해야 한다. 어느 정도 높은 요금은 교육산업화의 필연적인 결과이자 교육산업화를 장려하는 모든 사람들이 직면해야 하는 난처함이다.

그래서 주범은 교육산업화였다. 교육이 산업화되어야 하는가? 우리 모두는 교육 자체의 목적을 생각해야 한다. 교육은 처음부터 매우 간단한 개념이었다. 공자는 제자들을 데리고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며 흘러가는 강물을 가리키며 시간과 생명을 한탄했다. 그는 자신의 말과 행동으로 일종의' 지칠 줄 모르는' 열정으로 그를 따르는 수많은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중국에서 대대로 국학의 씨앗을 뿌렸다. 항전 시기에 국립 서남 유엔 총회 물자가 부족했고, 주지청 풍우란 등 교수는 학생들과 함께 기숙사를 짓고 채소밭을 경작했다. 더구나 덕형은 난초와 같다. 이것이 바로 교육이다. 이를' 사람사표' 라고 부른다. 교육은 글을 읽고, 지식을 배우는 것 외에도,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의 품격을 배양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교육자의 마음이 넓고 품격이 고귀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러나' 실업업' 과' 이익별' 이 공존한다. 이익의 부추김과 돈의 유혹 속에서 어떻게 교육자의 순결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 교육의 산업화는 얇은 등록금 고지로 농촌 학생들이 대학에 가는 길을 막았다. 이것은 사람을 교육하는 것입니까? 우리가 소위' 교육' 이라고 부르는 것은' 불공평' 이라는 세 글자를 배우는 것 외에 그들에게 무엇을 주었습니까? 네, 우리는 그들에게 교육의 불공평함을 깨닫게 했다. 그렇다면 사회와 생활의 불공정으로 범위를 확대할 필요가 있는가? 그렇다면 이런 환경에서 우리 사회에 어떤' 교육' 을 할 수 있을까?

교육 산업화는 시장화 시대의 기형 산물이다. 교육은 적어도 중국의 현재 국정에서 산업화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교육 공평을 호소하며, 시장이 교육을 풀어주고 교육이 본래의 면모로 돌아가기를 바란다.

800 자 교육은 입국의 근본이며, 좋은 교육은 국가의 부강에 도움이 된다. 나는 특별히 너를 위해 교육 개혁에 관한 평론 문장 한 편을 준비했다. 열심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개혁은 한 나라가 강대국이 되는 유일한 길이고, 혁신은 민족 진보의 영혼이다.

개혁은 장사의 결단력과 마지막 싸움의 정신을 필요로 한다. 개혁은 개념의 속박을 깨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개혁은 이익 경화의 울타리를 돌파할 용기가 필요하다.

최상층 설계를 강화하고 장기적 메커니즘을 세워야 개혁과 발전의 관계를 잘 처리할 수 있다. 돌을 밟아 도장을 남기고, 철로 흔적을 잡아야만, 교육의 비리를 없애고, 풍청기정인 교육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교육의 성벽 요새를 다져야 기초교육 사업이 번성해야 더 높이 오를 수 있다. 교육은 용감하게 개혁의' 심수구' 에 뛰어들어 혈로를 죽여야 진정으로 현대화, 세계, 미래를 향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자질교육은 응시교육의 꼬리표에서 벗어날 수 없고, 혁신교육은 새로운 병에 든 낡은 술이 될 것이며, 과학교흥국 전략은 종이담병과 먼 꿈이 될 것이다.

독수리가 하늘에서 자유롭게 날 수 있는 이유는 강한 날개가 있기 때문이다. 강이 호탕한 것은 해안을 두드리는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생명의 나무가 우뚝 솟은 기둥이 된 것은 흙이 터져 나와 그 순간에 사람을 감동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휘황찬란한 뒤에는 항상 다른 실력이 있고, 실력 뒤에는 항상 천지를 놀라게 하는 힘이 있다. 비록 1 미터 가슴 벅찬 햇살이라도 칠흑 같은 밤하늘의 한 줄기 빛일지라도 ...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눈부신 꿈과 희망을 불태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뭐가 제일 대단해? 우리가 실패하여 쓰러지는 순간의 눈물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에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주기 때문이다. 눈가에 슬그머니 들어온 그 순간의 여열은 우리에게 성장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과거가 땅에 쏟아졌을 때의 비장감이 오늘의 성공과 휘황찬란함을 만들었다. 눈물 뒤의 어쩔 수 없는 연약함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는 평범하지 않은 강인함만 소중히 여기면 된다. 이때부터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오늘의 어제를 잊고 내일을 대면하다.

。 운명을 이길 수 없다. 운은 약자를 무력하게 할 수 있고, 강자는 불복하고, 삶을 찾아 지혜로운 삶을 만들 수 있는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 내재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바로 행운의 사람이다.

。 인생은 리허설이 아니다. 모든 세부 사항은 하나의 장면이다.

。 사랑 속에서 일하면서 인심에 감사드립니다.

。 보물은 오늘과 내일 모두 풍부해질 것이다.

。 공부가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공부하지 않으면 반드시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 경험은 부채이자 학습의 자산이다. 。

많은 마일로를 보았습니다. 10000 권의 책을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읽었다. 사람을 무수히 읽고 스승의 방향을 삼다.

。 소용없는 건 아니지만 나는 가지 않았다.

。 이 아이디어는 지각을 만들어 내고, 지각을 만들어 내는 방식이다.

。 생각은 생각을 결정하고, 생각은 출구를 결정한다.

。 나를 보고, 나와 함께 있고, 함께 노력하다.

。 어려움이 있으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 남성은 3 분의 2 가 낮고 3 분의 1 은 더 높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

。 이것은 반드시 성공의 신념이 아니며, 신념은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 합리적인 요구는 훈련의 요구, 불합리한 성질이다.

。 그들이 선포한 것을 실천하는 것은 성공의 시작이다.

。 인생에 가라앉혀야 한다. 누구든, 누구든, 한 사람이 경솔하면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 인생을 계획하여 마음을 씻고 영혼을 맑게 하다.

。 시간은 우리를 침전시키고, 공간은 우리를 자라게 한다.

。 학습 훈련 책임제.

。 개발 * 은 협력에 참여 * 합니다.

。 사장은 마음도 없고 기업팀도 없다. 사장은 사상도 없고 기업 문화도 없다.

。 끈기는 일종의 지혜이고, 고집이 센 강성이다.

。 모든 것이 과거가 될 것이고, 생활은 계속되어야 한다.

。 만약 내가 원하지 않는다면, 나는 원한다, 나는 원한다, 우리는 할 수 있다.

。 복잡한 일은 하기 쉽다.

간단한 일을 진지하게 하다.

심각한 일이 반복되다.

창조적으로 일을 반복하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바꾸고 싶어하지만, 자신을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 긍정적인 사람은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 보고, 부정적인 사람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걱정을 본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위인이 위대했던 것은 그와 다른 사람이 역경 속에서 공존할 때 다른 사람이 자신감을 잃었지만, 그는 확고부동하게 자신의 목표를 달성했기 때문이다.

。 세상에는 절망이 없고 절망적인 사람만 있다.

。 네가 슬퍼할 때, 너는 무언가를 좀 배우는 것이 좋겠다. 공부는 너를 영원히 무패의 땅에 세우게 할 것이다.

。 세계에서 가장 쉬운 일 중에서 지연은 가장 힘들지 않다.

。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그가 믿기 때문이다.

。 능력이 99 를 넘는 사람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신앙입니다.

。 모든 지불 뒤에는 반드시 두 배의 보답이 있을 것이다.

。 알버트는 삶을 세웠고, 몰랐지만, 그렇게 할 수 있었다.

。 어떤 제한도 자신의 내면에서 시작된다.

。 눈물을 머금고 파종하는 사람은 미소를 수확할 수 있다.

。 열정과 끈기를 높여 이 산을 평평하게 하기를 갈망한다.

。 다른 사람의 생각을 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더 이상 자신의 앞으로의 심리활동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 파산은 가장 큰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기회를 만들어라.

。 만약 인사만 하고 떠난다면, 그 원숭이의 울음소리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사실, 정확한 인사는 반드시 짧은 한 마디로 그에 대한 당신의 관심을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어젯밤에 몇 분 더 준비했는데, 오늘은 번거로움이 적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옳은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 완벽한 인격은 존재하고, 부의 건립은 마지막이다.

。 어떠한 경멸, 인내, 발버둥도 운명을 정복할 수 없다.

。 행동은 두려움을 치유하는 약이다. 망설임과 지연은 계속해서 두려움을 키워준다.

。 타고난 자신감, 자신감, 끊임없는 배양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