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진의 좌우명
진의 좌우명
그해의 민낯은 청순하고 예전과 같다. 메이크업 아이 라이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장 진실한 희로애락은 어제 모두 매몰되어 아무런 표현도 없었다. 그 몇 년 동안, 나는 놓쳐서 다시는 그런 과거의 아쉬움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느낌을 되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민낯이 없어진 것 같니?
당신은 다른 사람을 위해 공연한 적이 있습니까?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우
너를 위해 공연한 것은 베이징 거지 청년 부조주 이경이다 ......................................................................................................................................................................................................................................................................................................................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감동적이지도 않고,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순수하지도 않다. 이것은 매혹적이지만 음흉한 독약이다. 그래서 사랑의 세계에서, 사람들은 항상 누가 누구와 사랑에 빠졌는지, 누가 누구를 배신했는지, 누가 상처를 입었는지 보여주게 되어 기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작가: 애니 베이비
작성자: 모옌
소품의 창작팀, 공연팀, 이론팀은 모두 형성되지 않았다. 지금 쓰고 싶은 사람도 없고 소품을 연기하고 싶은 사람도 없다. 소품은 아주 빨리 완성되었다. 황홍
노래를 부르지 마라, 소품과 연기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 -우
이 시대는 우리 시대의 문제에 직면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또 다른 문제가 있다. 표현하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무대에 오르려면 거대하거나 잔인한 용기가 필요하다. 우리가 보기에, 이것은 개인 공연의 무대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지만, 독단적인 행동이 더 유리할 수 있다. 모든 것은 환경에 의해 만들어졌고, 모든 것은 애니메이션 업계의 상황으로 인한 것이다. 그 사람을 미야자키 하야오
나는 공연 도중 외침을 통해 모든 불쾌한 일을 내려놓을 수 있다. 생활로 돌아오는 나는 더욱 편안하고 평화롭고 평온함을 느낄 것이다. -폰
광동극 곡예를 배웠고, 어린 언니 (풍아기 장식) 와 함께 의연을 하고, 두루마기를 차고, 빙글빙글 돌았다. 예를 들어 화가 났을 때는 먼저 손을 보고 고개를 들어야 황제처럼 보일 수 있다. -유덕화
나는 항상 사랑, 가장 순수한 것은 내가 존중하고 존경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항상 너를 데리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모든 풍경이 아름다운 곳에 발자국과 추억을 남기는 사람이 될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항상 그렇게 생각했다. 내가 너의 마음속에서 점점 잃어버린 것을 발견할 때까지, 나는 비로소 이 공연이 항상 나 자신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인생의 다채로운 공연에서, 나는 진정으로 가치 있는 것은 정치국가가 아니라 창조성과 감정이 풍부한 개인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인격이다. 개인만이 고상하고 걸출한 것을 창조할 수 있고, 군중 자체는 사상과 감정면에서 늘 평범하다. -아인슈타인
내가 가장 성숙하다고 말할 수 없다. 나는 요 몇 년 동안 정말 공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아무도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송단단
인권이 없다면 인권은 무능한 사람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해가 없다, 이해는 경험의 표현이다. 행복이 없으면 행복은 모든 고통의 원천이다.
나는 요리사와 공연 예술가-궈더강 되 고 싶어요.
성능의 경우, 물리적 세계가 변화함에 따라 성능이라는 개념이 변하는 과정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성능명언) 공연은 반드시 시대를 바짝 따라가야 한다. 네가 끊임없이 너의 다른 시대의 관중을 정복해야 너의 연기 가치가 오래갈 것이다. 과거는 경험, 지금은 교훈' 이라는 말이 있다. 과거의 우수가 오늘의 우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얘기다. 과거를 포기하고 오늘의 우수함을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오늘의 우수함은 형식과 내용면에서 과거와 완전히 다를 가능성이 높다. 만약 네가 여전히 과거의 우수함에 집착하고 있다면, 너는 실패할 수밖에 없다. -첸
공연도 안 하고 남의 공연도 믿지 않는다.
인생은 무대이고, 나는 관중이다. 나는 다른 사람의 위선적이고 과장된 연기를 믿지 않으며,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않는다.
나는 마술을 배우고 싶다. 나는 홍콩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술사 데이비드 코포필과 같은 연기자가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외국에서 많은 공연을 본 적이 있는데, 모두 우리 중국의 곡예들이지만 포장이 아주 좋다. -유덕화
백 년을 기다렸던 것 같은데, 갑자기 다시 만나도 성숙해 보이면 사라지는 게 낫다는 것을 깨달았다. -린
맞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문화는 생활에서 오는 축적이다. 말해 봐 요, 미스터 Zhao 리 룽 지식이 있나요? 어떤 문화가 있습니까? 그녀는 몇 글자도 못 읽으면 자신의 이름을 쓰지만, 사람을 대하는 것이 그렇게 편하고 연기와 분수감이 모두 제자리에 있다. 그녀는 풍부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이다. -조본산
그들은 너무 서둘러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욕망을 숨길 줄 모르고, 정신적 긴장으로 인해 걸림돌이 되는 표현을 하게 되었다. 그녀가 말하길, "그 순간, 저는 이것이 공연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공연은 네가 할 수 있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 아니라, 네가 쉽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
입장이 없는 슬픔은 헛수고가 될 운명이다. 마치 한 플레이어의 눈물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그들은 그것이 단지 이야기의 공연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무 억울해서 또 말을 할 수 없다. 나는 단지 선수일 뿐이다. 사람 앞에는 근심 걱정이 없고, 뒤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지금은 엉망진창이고, 거품의 미래도 있고, 아무리 해도 깨어나지 못할 정도로 답답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대에서의 공연은 항상 막을 내리는 날이 있다.
모두가 울고 있을 때, 일부 사람들은 울지 않도록 허용해야 하고, 우는 것이 일종의 공연이 될 때는 일부 사람들이 울지 않도록 허용해야 한다.
폴의 출발은 내 인생에서 가장 어두운 순간 중 하나이다. 나는 배우이지만, 공연할 때 한 사람을 위해 슬퍼하는 법을 가르쳐 준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가 아직 나와 함께 있는 척한다. (조지 버나드 쇼, 배우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