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작문 기술에 관한 책 한 권.

작문 기술에 관한 책 한 권.

1. 어떤 글재주가 좋은 책이 있나요?

수사서와 문법책은 중국 노동자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두 가지이다.

또한 사전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인내심이 있다면, 한 페이지씩 뒤집을 수 있다. 인내심이 없다면 가끔 두 페이지를 넘기고 견지할 수 있다. 시간이 길어지면, 네가 중국어 작문에 대한 통제력이 눈에 띄게 향상될 것이다. 위의 책은 "중국어" 에 꼭 읽어야 한다. 그것들은 지루하지만 유용하다.

만약 한 작가가 이 세 권의 책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그는 평생 작가가 될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많은 본질적인 것들이 기초지식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언어 기초 외에도 소설 작문 기교, 극본 작문 교재, 사무쓰기 자습서 등 전문적인 책들이 있다.

그러나 자습서 같은 책을 많이 보는 것은 좋지 않다. 많이 읽으면 큰 한계가 있을 수 있으니, 간단하게 이해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주석작품입니다. 예를 들면 장삼평점 수호, 이사평점 서유기, 왕오평점 장애령입니다. 많은 미묘한 기교들은 종종 이런 책에서 발견되며, 세심한 사람만이 배울 수 있다.

2. 어떤 작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수사서와 문법책은 중국 노동자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두 가지이다.

또한 사전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인내심이 있다면, 한 페이지씩 뒤집을 수 있다. 인내심이 없다면 가끔 두 페이지를 넘기고 견지할 수 있다. 시간이 길어지면, 네가 중국어 작문에 대한 통제력이 눈에 띄게 향상될 것이다.

위의 책은 "중국어" 에 꼭 읽어야 한다. 그것들은 지루하지만 유용하다. 만약 한 작가가 이 세 권의 책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그는 평생 작가가 될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많은 본질적인 것들이 기초지식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언어 기초 외에도 소설 작문 기교, 극본 작문 교재, 사무쓰기 자습서 등 전문적인 책들이 있다. 그러나 자습서 같은 책을 많이 보는 것은 좋지 않다. 많이 읽으면 큰 한계가 있을 수 있으니, 간단하게 이해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주석작품입니다. 예를 들면 장삼평점 수호, 이사평점 서유기, 왕오평점 장애령입니다. 많은 미묘한 기교들은 종종 이런 책에서 발견되며, 세심한 사람만이 배울 수 있다.

3. 기교서를 쓰다

내가 이 문장 쓰는 것은 화제다. 출발점은 새 책의 잠재적 명단을 두 개의 명단으로 나누어 신인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전히 자극적인 조치를 취한 신입사원도 많고, 자신의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신입사원도 많다. 그래서 신입사원에게 무언가를 쓰는 것이 유용하다.

선발 작가의 작문 실력에 따르면, 나는 아마 2 선 작가의 중하위 위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3 선 작가 중 최고 작가로 계산해야 할 것 같다.

문필의 질만으로는 많은 신인들이 나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기점 편집부의 부편집장으로서 성대한 오락?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소설 편집장, 또한 기점 많은 제도 제정의 참여자이기도 하다. 나는 요 몇 년 동안 비교적 객관적인 시각으로 출발점의 발전을 보고, 기점의 대량의 작품을 보고, 신인들이 자주 반복하는 실수를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누구라고 말할 때, 나는 자랑하고 싶지 않다. 이런 신분이 출발점에서의 독서를 더욱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자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내가 한 작품을 보는 것은 단순히 예쁘거나 예쁘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것이 상업적 가치가 있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주제 선정, 개요, 캐릭터 형성, 줄거리 리듬, 기점 편집부의 작업 방법, 각종 목록의 효과, 저자가 어떻게 출발점이 더 나은 발전 등에 대해 제 생각을 쓰겠습니다. 새로운 저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인터넷 작가 입문 가이드는 글쓰기를 좋아하고 안정적인 수입을 얻기 위해 글쓰기를 원하는 상업 작가를 대상으로 한다. 만약 네가 걸작, 산문, 시를 쓰고 싶다면, 이 문장 는 너에게 아무런 쓸모가 없다.

내가 쓴 것이 새 작가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새 작가가 그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다 해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 몇 년 전, 나는 가난해서 거의 쓸 수가 없었다.

하지만 온라인 열성 친구의 도움 덕분에 난관을 넘겼고 지금은 근무 환경이 좋고 수입도 좋다. 그래서 저는 글쓰기를 좋아하고, 열심히 일하고, 글쓰기에 소질이 있는 친구는 노력해서는 안 된다고 굳게 믿습니다. 하지만 적절한 물질적 보상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터넷 작가, 우리가 글을 쓰는 것도 글쓰기의 물질적 보답을 받아야 한다. 이것이 우리의 권리다. 이 글은 글쓰기로 노력하는 새로운 친구에게 바칩니다.

인터넷 작문 제 1 편: 입의. 취지, 즉 제목을 선택하고, 네가 쓰고 싶은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다.

많은 작가들이 제목을 무시했지만, 최근 책 한 권을 읽고, 매우 좋아해서 이런 제목을 쓰고 싶었다. 그러나 주제는 저자 작문의 기초이다.

어떤 작가라도 모두 자신의 작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런 스타일은 작품의 주제 선정으로 작품의 지명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예를 들어, 경아라시 선생의 글은 아름답고 복잡하여, 그는 번역 스타일에 가까운 작문 스타일을 사용했다. 유럽의 중세 역사 문화에 대한 그의 이해는 그의 글쓰기 스타일을 다른 유럽, 중국, 중세 제재 구조와 잘 어울리게 했다.

인터넷 작품에서 경 아라시 씨의 작품은 중세 유럽의 정치와 문화 분위기를 가장 잘 묘사한다. 그의 문필은 현재 인터넷에서 저자가 모방한 적이 없다.

그래서 설령 그가 심혈을 기울인 산호를 사용했더라도, 그는 여전히 신적을 썼다. 하지만 그의 작품을 본 독자는 몇 장 안에 저자를 알아볼 수 있다.

홍설선생은 출발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가로, 디에고 말라도나가 팬들에게 그랬던 것처럼 그의 작품은 참신하고 대담함이 특징이다. 이런 신선함은 항상 독자들로 하여금 그의 작품에서 다른 사람과 같은 유형의 주인공에 대해 상쾌함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그의 작품에서 귀신, 용, 악귀, 중국인, 외국인, 고대인, 현대인 등 주인공은 항상 같은 인격감을 가진 것 같다.

지금까지도 많은 신작자들은 홍설씨가 너무 일찍 글을 써서 운을 따라잡았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만약 내가 그때 반항적인 작품을 썼고, 이렇게 빨리 썼다면, 나는 또 빨개질 것이다. 이런 마음가짐은 중국 감독이 늘 말했듯이, 나에게 그렇게 많은 돈을 주면 나도 반지왕 스타워즈를 찍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최고의 감독은 돈을 받고 무한하게 찍을 수밖에 없다. 주제에서 벗어나 주제로 돌아가면 신인은 자신에게 맞는 주제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이론적으로 주제는 신인에게 적합하지 않고 저자에게만 적합하다.

노인들이 무엇을 잘 어울리는지, 새로운 사람들이 무엇을 잘 어울리는지 말하지 않았다. 하지만 상업글쓰기를 목표로 한 신입사원들에게는 갓 입사한 이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소재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일정한 글쓰기 경험과 자신감이 없는 신인에게 첫 번째 책은 무협, 공상 과학, 추리라는 세 가지 범주에 닿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책을 읽는 독자들은 대부분 무협서를 보고 자랐다.

무협 진주 비취가 앞에 있는데, 고전이 무수하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술의 길과 캐릭터가 대부분의 독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이다.

나는 모든 신인들이 무협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결국 강호는 중국인의 마음속에 영원한 꿈이다. 그러나 신인은 무협, 특히 장편 무협을 잘 쓰려고 하니 너무 어렵다.

만약 네가 정말 무협몽을 놓을 수 없다면, 네가 쓴 무협을 포장해라. 예를 들어,' 천선' 의 본질은 무협 언정이지만, 여름으로 포장된 것이다.

궁극의 지옥' 은 온라인 게임으로 무협을 포장하여 모두 현저한 성공을 거두었다. 무협을 쓰는 또 다른 지름길은 잘 알려진 작품을 쓰는 것이다. 이런 작문 방법의 장점은 책 속의 인물이 이미 독자의 머리 속에 분명하게 인쇄되어 있기 때문에 작가는 인물을 묘사하는데 너무 많은 정력을 들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원작에 대한 사랑과 캐릭터에 대한 기대도 작품에 많은 독자들을 더 쉽게 모을 수 있게 해준다. 이전에 유명한' 소년 조봉' 이든 촬영 조각상의 이름을 딴 강남' 소년 여기' 이든.

아니면 인터넷에서 좋은 인기를 얻은' 팔룡이 생각하는 것',' 나는 장거리이다',' 대당 쌍용전' 이 대표다. 하지만 이런 작품들의 가장 큰 문제는 모두 같은 예술가의 작품이라는 것이다. 솔직히 같은 예술가의 작품을 이용해 상업적 이익을 얻는 것은 불법이다.

구세대의 무협 작가들은 일반적으로 인터넷 동행의 비교를 소홀히 했다. 이는 이미 일종의 암묵적인 행동이 되었다. 출발점은 무협 범작품이지만 일반적으로 VIP 가입을 허용한다.

그러나 당신이 발표를 추천한다면 기대하지 마세요. 허용된 팬들은 기본적으로 초기 무협 작품과 황이씨에게 제한된다.

글쓰기에 관한 책은 어떤 것이 추천할 만합니까?

내가 본 첫 번째 책은 스티븐 킹의' 글쓰기의 일' 이었는데, 당시 매우 아름다웠다.

이 책은 글쓰기 문제를 체계적으로 토론하지 않고,' 지옥의 길은 부사로 깔려 있다',' 초안은 개똥이다',' 만약 허점이 있다면-내 말은, 너는 과거의 반달트럭처럼 허점을 보고 고칠 수 있다는 것이다. " 잠깐만요.

이 책은 초급으로, 언어가 통속적이고, 조작 기교가 간단하여 초보자가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리고 스티븐의 글쓰기에 대한 태도, 그의 글쓰기 습관, 그가 글쓰기에서 겪은 어려움은 저자에게도 볼 만하다.

지금까지 나는 이 책의 기교를 모두 잊어버렸지만, 스티븐이 이 책을 다 쓸 때마다 가족과 이틀 동안 나가서 배에 앉아 낚시를 하는 것을 기억한다. 단편 소설 쓰기 가이드를 다 읽지 못한 것도 단편적인 기교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외모를 가르쳐 주는 것이다. 주인공의 추태를 쓰려고 하는데, 또 독자를 구역질나게 할까 봐 두려우면 어떡하지? 현실을 분명히 폄하하고 칭찬하다.

"그녀의 피부는 창백하고, 얼굴에 주근깨가 있어, 터무니없이 말랐다." 제발, 희고 날씬하고 주근깨가 몇 개 있는데, 미인이 아닌가요? 그러나 작가는 그녀가 못생겼다고 주장했고 독자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그들은 인정할 뿐만 아니라 동정도 표했다. 이런 미녀가 저자에게 비방을 당하다니, 정말 불쌍하다.

두 번째로 이야기를 보면 50% 를 이해할 수 있다. 이 책은 여전히 모든 작가에 대한 나의 강한 안리이다. 그것은 기본적인 시스템, 이야기의 본질, 스토리텔링의 분류, 스토리텔링이 왜 이야기에 끌렸는지 말해준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나중에 본 다른 책들은 기본적으로 이야기의 한 장을 상세히 설명하는 책이다. 이 책은 무엇에 속합니까? 만약 네가 그 정도를 쓰지 않았다면, 너는 그것을 이해하기 어렵다.

당신이 그것을 쓸 때, 당신은 이해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글을 쓸 때 이야기의 지도가 필요한지 여부도 이해하기 어렵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할 때, 종종 자의적인 해석이 많이 생겨 당신을 잘못된 길로 인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а) Ⓖ 하지만 봐도 무방하다.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마음속에 그림자가 있다. 네가 글쓰기에서 비슷한 어려움을 만났을 때, 너는 어렴풋이 올바른 방향이 있다고 느낄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야기책이 나에게 가장 큰 도움이 된 것은 표지에 인쇄된 한 문장이다. "이야기는 인생의 은유이다."

생각할 때마다 감개무량하다. 너의 연극은 형편없어, 고양이를 구해줘 ... 또 다른 극본도 있습니다.

이 책들이 나에게 주는 유일한 교훈은 소설 작가가 작가를 읽지 말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더 많은 일을 하고 어리둥절하기 때문이다. 대본책을 읽음으로써 2 년간의 이야기 구조를 연구했다 ... 사실 구조는 3 막극으로 몇 달 안에 장악할 수 있다.

극본을 쓰지 않은 후에야 비로소 나는 진정으로 소설과 기술책을 읽기 시작했다. 내가 너를 만난 지 이미 오래 되었다. 나의 견해는: 한 권의 글쓰기의 책, 너는 오후 내내 다 읽었다는 것이다.

만약 안 된다면, 너는 오후 내내 낭비했을 것이다. 유용하다면, 몇 달 혹은 몇 년의 학습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작가가 되다: 달리 안리. 이 책은 구체적인 기교가 없고, 단지 작가의 심리적 곤경을 말했을 뿐이다.

창작은 정신과 감정의 일이기 때문에 건강하지 않은 정신 상태에 빠지기 쉽다. (창작이 건강하지 않거나 애초에 건강하지 않아서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창작을 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작가가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고, 자기 의심을 하지 않고, 또래를 질투하지 않는다면, 그의 창작 진보는 반드시 비약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이 책은 심리를 조절하는 방법도 많고 실용적이다. 줄거리와 인물: 줄거리가 흐르는 인물의 낭비를 쓴 저자가 과거를 보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나는 예전에 무서운 사람을 썼다. 이 책을 읽은 후, 나는 즉시 두 개의 살아있는 캐릭터를 썼는데, 하나는 동성애 (긋기) 가 연애를 할 것이다. 이 책은 너에게 인물 전기를 쓰는 것을 가르치고 줄거리와 인물의 관계를 알려주는 것이다.

제목은 줄거리와 인물이지만' 인간 물류' 이야기의 저자는 거의 아무것도 배울 수 없다고 한다. 소설 속성 가이드: 한 번 읽어 보세요.

그것은 모든 연극의 끝에서 주인공이 시작보다 더 많은 번거로움을 겪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 말이 초보자에게 좋은 제안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일단 초급 단계를 거치면 더 이상 이 말을 믿을 수 없다. 소설의 표기법은 변화무쌍하며,' 필수' 와' 필수' 를 가진 어떤 건의도 믿을 수 없다.

나는 사람들에게 글쓰기를 가르친다. 공부가 끝날 때, 나는 항상 내가 너에게 마지막 한 가지를 가르쳐 줄 것이다. 내가 너에게 가르쳐 준 모든 것을 잊어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의 많은 건의는 특정 단계의 너에게만 적합하다. 만약 네가 향상되었다면, 이 건의들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

이 책의 7 장은' 쇼, 말하지 마' 에 관한 것이 아주 좋다. 추천 시간이 촉박한 친구는 이 장만 본다. 이 책에는 또 한 가지 수정에 관한 좋은 관점이 있다. 다섯 번 고치면 된다. 다시 한 번 이야기를 고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지는 않다. (마하트마 간디, 이야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초고는 쓰레기다' 라는 말은 많은 책에서 언급되었는데, 진짜인지 거짓인지 모르겠다. 어차피 나는 지금 이 말을 듣고 매우 매운 닭의 초고를 썼다.

나는 수정한 후에 봉황열반이 될 수 있는지 시험해 보았다. 만약 있다면, 나는 소설을 어떻게 수정하는가에 대한 대답을 쓸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소설명언) 만약 안 된다면, 나는 "글쓰기에 갇혀 있는 게 어떤 느낌일까!" 라고 썼다. " \ "음모! 줄거리! 시작을 다 보고 나니,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이야기의 저자로서, 나는 책의 건의가 단순하고 독단적이며 변화무쌍한 실제 상황을 고려하지 않는다고 느낄 것이다. 이야기에 쓸모없는 친구는 유용할 수 있다. 초보자는 특별한 연습이 있어야만 빠르게 발전할 수 있다.

특별 연습은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출처: 지평.

나는 소설 쓰는 기교에 관한 책을 찾고 싶다.

시작점 앞의 관련 작품에는 작문 기교가 있어서 잘 썼다. 너는 가서 볼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짧은 단락을 발췌한다: 어떻게 소설을 쓰는가 (전재) 첫 번째 금기: 문필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묘사가 너의 서술을 막지 못하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소설 작가는 이 점을 기억해야 한다: 티턴 산, 일몰, 와이키키 해변의 얼룩말 등 어떤 것도 너무 많이 묘사하지 마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그렇지 않으면, 네가 서술하는 힘이 영향을 받게 되고, 너도 독자의 주의력에 위험한 공백이 생기게 할 것이다.

엘모를 기억해 주세요. 레너드의 황금 건의는 "나는 항상 독자들이 건너뛸 내용을 삭제하려 한다" 고 말했다. "

독자들은 정말 무효한 내용을 건너뛰기를 원한다. 두 번째 금기: 중요하지 않은 환경을 묘사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소설가 데이비드. 루이지는 "좋은 소설에는 묘사보다 묘사가 더 많다" 고 선언했다.

대부분의 배경 묘사의 위험은 일련의 아름다운 문장과 서술의 중단으로 독자들이 졸린 지경으로 밀려났다는 것이다. 루이지의 좌우명을 명심하고, 그것을 종이 한 장에 써서 컴퓨터나 타자기 앞에 붙여라. "좋은 소설의 묘사는 단순한 묘사가 아니다."

세 번째 금기는 중요하지 않은 일에 독자의 주의를 낭비하지 말라는 것이다. 이것은 초보자가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이다.

네 번째 금기는 일반화하지 말고 구체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글쓰기 금기의 개괄에 대하여 러시아 대작가 체호프보다 더 잘 말하는 사람은 없다.

한 편지에서 그는 한 작가 친구에게 일반화와 정상화를 피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자연에 대한 진정한 묘사는 상당히 짧고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천편일률적인 묘사를 피해야 한다. 이를테면' 석양이 검은 바다의 파도에 목욕하고, 보라색의 빛이 쏟아진다' 는 등등.

자연을 묘사할 때는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하고, 눈을 감아도 당신이 묘사한 장면을 볼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앉아서 글을 쓸 때, "음료 한 잔" 이 아니라 "마티니 한 잔" 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개 한 마리" 가 아니라 "삽살개 한 마리" 입니다. "꽃 한 송이" 가 아니라 "장미 한 송이" 입니다. 스키어가 아니라 봉오리가 맺힌 소녀; "모자 하나" 가 아니라 "키가 큰 모퉁이 모자" 입니다. 고양이가 아니라 아비시니아 고양이입니다. 총이 아니라 제로입니다.

새로운 44 구경 자동 권총은 그림이 아니라 마네의 올림피아입니다. 4 대 금기의 묘사와 체호프의 좋은 단어를 결합하면, 우리는 모든 좋은 작가가 묘사할 때 따라야 할 규칙을 얻는다: 구체적이어야 한다! 너는 장면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인물을 진실하고 믿을 수 있게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자국의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에서 일상적인 일을 하고 있다.

라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스펜서. "우리는 어떻게 사물을 진짜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작가가 이 질문을 받았을 때, 사실 그에 대한 일종의 칭찬이었다.

만약 누군가가 그에게 "내가 거기 있는 것 같아. 듣고, 냄새를 맡고, 느낄 수 있어. 마치 소설의 페이지로 들어가는 것 같아." 라고 말한다면, 그가 독자에게 준 것은 정말 비범하다. 제가 같은 질문을 받았을 때, 제 대답은' 오감' 입니다.

어떤 작가들은 항상 독자의 이목구비가 현실감을 얻기 위해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독자의 시각적 감각을 이용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독자의 후각, 청각 (대화 중 제외), 촉각 또는 미각을 이용하는 경우는 몇 번입니까? 나는 1976 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지금까지 사무실 벽에는 보고 듣고 만지고, 만지고, 맛보고, 냄새를 맡는 다섯 글자가 걸려 있다.

내가 글을 쓸 때마다, 나는 이 시계를 참고해서 의식적으로 뭔가 맛있는 것을 쓴다. 사실, 어떤 역겨운 것들은 현실감을 만들 때 기효가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냉장고를 열 때 썩은 과일의 맛을 생각해 보세요. 한 사람이 곰 가죽을 벗기면 썩은 냄새가 나는 지방; 여자가 무인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손에 휘발유 냄새가 난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 맛을 언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야기를 할 때 너는 그 시계를 반복해서 참고해야 한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무엇을 논쟁하고 있는지 상상해 봅시다. 남자는 입구에서 부엌으로 달려가 여자에게 소리쳤다. "나는 더 이상 너의 어머니가 우리와 함께 사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노부인은 내가 돌아오기 전에 이사를 나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이 집을 떠날 것이다! " 이 장면을 설정할 때, 나는 여자에게 호박전 (달콤하고 따뜻하고 추수감사절 같은 즐거운 시간) 을 구울 수 있지만, 양념과 식초의 맛을 더하면 이 장면은 의미심장해 보인다. 어느 순간, 나는 독자들에게 그 맛을 상상하게 할 것이다. "나는 정중히 너에게 경고한다, 로라, 그녀는 내가 없고, 나는 그녀가 없다!" " "그가 말할 때, 맛은 주방의 맛만큼 시큼하다.

싸움을 할 때 로라가 여전히 항아리에 김치를 담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녀가 큰 소리로 싸울 때, 그녀는 손을 데었다가 찬물에 손을 넣어 씻을 수도 있다.

물론, 그녀는 김치에 소금물을 붓고 바닥에 뿌린 다음 깨끗이 닦았을 수도 있다. 그녀는 데님 앞치마로 손을 닦았다.

그녀는 이마의 땀을 닦을 수 있다. 그녀는 소리를 지르며 손에 든 숟가락 (단단한 나무 손잡이) 을 휘두르며 그 남자에게 던질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시각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싸움이 더욱 심해질 때, 너는 어떤 소리를 들을 수 있니? 개가 몰래 들어와서 석제 케이크 접시에 있는 물을 마셨나요? 길에 자동차가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나요? 옆집 마당에서 아이들이 노는 소리인가요? 난로 위의 물이 끓을 때 짤랑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까? 물이 얼마나 더운가요? 독자에게 온도를 알려주셨습니까? 소설 속 여주인공이 김치 항아리 옆에 아이스티 한 잔이나 아이스커피 한 잔을 넣을까요? 말다툼은 남자가 화가 나서 외출할 때 끝났지만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 이때 여주인공이 컵을 들고 아이스커피를 마셨는데 커피가 씁쓸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찡그린 표정을 지었나요? 보시다시피, 위와 같은 줄거리에서 사람들의 오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줄거리를 세심하게 안배해야 한다.

글쓰기에 관한 책은 어떤 것이 추천할 만합니까?

독서는 지식을 얻는 것의 일부일 뿐이다. 중요한 것은 항심이 있어야 하고, 항심은 결국 성공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쩡 구오 판 (Zeng Guofan) 은 한 번 말했다: 인내가 있으면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한다.

글쓰기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몇 권의 책이 있습니다.

1, 문신

문심' 은 어떻게 읽고 쓰는지에 관한 책이고, 작가는 예성타오와 샤이존이다. 이 책은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문장 한 편마다 이야기 형식으로 쓰여져 있어 읽기가 재미있다.

2. 완전한 작문 안내서

이 책은 로라 브라운이 쓴 것이다. 이 책은 생각이 분명하고, 매끄럽고, 방법과 습관이 좋으면 글쓰기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 책은 글쓰기의 핵심인 글쓰기 사고부터 시작하여 각 응용문의 사고점을 분석하고 독자의 관점에서 글쓰기의 관건을 반영한다.

3. 이야기 사유

많은 위챗 위챗 공식 계좌를 본 문장, 거의 단편이 뒤섞여 있어 이야기의 흡인력이 백화문의 무미건조한 글보다 더 재미있다. 이 책은 너에게 좋은 이야기를 쓰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4. "달과 6 펜스"

당신은 감히 자신의 속마음을 따를 수 있습니까?

5, "30 일 소설 쓰기"

만약 네가 소설 꿈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네가 먼저 이 책을 읽을 것을 건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