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정주에 대한 찬사

정주에 대한 찬사

1. 정주를 묘사한 시는 정주를 더 사랑하고 고향을 더 사랑합니다.

예를 들어, 그린 시티는 정주를 수용하기 위해 ZD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건 없나요!

나는 문학 교류에 있어! 협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해 주세요!

나는 예쁜 형용사를 원한다! 여보! 감사합니다. 2 층 여러분 계속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4 층! 모두들 고향이다! 모두들 정주를 좋아한다! 정주가 좋지 않다고 하니, 그를 무시하면 된다! 형용사! 계속 도와주세요. 돌아가세요! 여러분!

5 층! 멋진 대답, 브랜드 영향력과 친화력이 있는 형용사!

어느 90 년대가 네가 허튼소리를 하는 곳이 아니야! 형용사를 원해요! 2-4 자!

2. 고대에는 정주명구 "운문사에 남아 있다" 고 칭찬했다.

시대: 당 작가: 송

운문이 사악하면 길만 통한다. 녹색 해안, 청련궁을 얻다.

천향이 계곡에 가득하고, 야전산이 텅 비었다. 양담전월, 산이 우세하다.

어떻게 하면 더 많은 것을 피할 수 있을까? 오늘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남달랐는지. 봉황은 처사로 돌아가고, 사슴은 선인을 맡아 킁킁킁 킁킁킁 한다.

정주 북쪽은 조로이고, 아젠동은 우물이다. 하룻밤 음침하고, 졸리고, 꽃이 무성하다.

오곡새는 아직 떫고, 원도는 붉지 않다. 봄과 저녁에 돌아왔을 때 조림은 매우 나빴다.

몇 번 참관한 후, 나는 손님에게 감사했고, 그리고 나는 산에서 사진 한 장을 찍었다.

85 수의 시

시대: 송작가: 석묘륜

어느 여름은 90 일이며 지금은 일주일이다.

냉산은 모든 것을 줍고 손을 근원으로 뻗었다.

뭔가를 말하고,

배 잎 청주, 대추 잎 정주.

시 두 수

시대: 송 작가: 이시키

중국과 나비로 이사갈 것을 건의합니다.

추천하지 않고 봄을 가져가세요.

네, 정주배가 청주 대추를 이겼습니다.

어느 쪽이든 향산길은 봉래도에 들어간다.

나는 담판을 하지 않았지만, 나는 저울을 밟아 철처럼 굳었다.

아니요, 관여하지 않습니다. 금강검이 제일 먼저 끊어졌다.

아하하, 그럴 수 있을까요?

총독이 작은 문제에 직면했을 때, 그는 옳고 그름에 관한 많은 것을 알고 있었다.

많이.

고대 송가 여덟 곡

시대: 송작가: 석여정

가난하면 상을 받고, 아침 조문은 정으로 나간다.

월계관을 즐기니 봄바람이 멈추지 않았다.

허난 (Henan) 을 칭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하남은 중화민족의 주요 요람으로 중화문명의 주요 발상지이다.

하조부터 북송까지 3000 년 동안 22 개의 왕조가 있었고, 200 여 명의 황제가 하남에 수도를 세웠다. 중국의 8 대 고도는 하남이 4 개를 차지했다.

하남은 거의 줄곧 중국의 정치, 경제, 군사, 문화의 중심지로, 중국 고대 발명의 중심이며, 전국과 세계로 문명을 전파하고 교류하는 중심이다. 2. 한의학 기술 방면에서 중원 의학 문화는 전체 치료 사상, 다각적 관찰 병리, 독특한 치료 기술, 조화로운 약 사용 방법으로 유명하다. 전통문화의 정수이자 정수다.

황제는 후세에 의해 한의학의 창시자로 인정받았으며, 전국시대에 편찬된' 황제내경' 은 아직도 한의사가 반드시 읽어야 할 지도의학 저작이다. 동한 남양인 장중경 () 은 육경 증후군 이론 체계를 제시하여 우리나라 최초의 이론 방법 방약을 일체화한 한의학 고전으로' 중국 의학의 조상' 으로 불린다.

3. 중원은 중국 고대 과학 기술 발전의 고지로 중화민족 과학 기술 문명이 발달하였다. 황제 헌원 공주 레이조는 뽕나무 양잠법의 창조자이며, 그녀의 고향 서릉 (현재 허난성 서평현) 은 2007 년 중국 민간작가협회에 의해 중국 레이조문화의 향으로 명명되었다. 4 대 발명으로 불리는 나침반, 제지술, 화약, 활자 인쇄술은 모두 중원에서 기원했다.

4. 낙양용문석굴은 현재 한의사 전체 1 18 장으로 질병 37 종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 처방들은 중국 최초의 석조 처방이다.

북송수도 개봉에는 상의국, 어병원, 의비고, 태의국, 한림의궁 등이 있었는데, 당시에는 모두 손꼽히는 기관이었다. 의학궁' 에 놓인 정성스럽게 만든' 침동인' 은 세계 침구의학의 발원지의 상징이 되었다.

중의학 문화는 중원에서 유래했다고 할 수 있는데, 여기서 중의학 대사가 운집하고, 중의학 문화가 발달하고, 중의학 명작이 탄생했다고 할 수 있다. 5. 중원 문화는 중원 지역을 기반으로 한 물질문화와 정신문화의 총칭으로 기원전 6000 년경부터 기원전 3000 년경의 중국 신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중원 문화는 허난성 () 을 핵심으로 하고, 황하 중하류 () 를 복지로 하며, 층층이 바깥으로 방사되어 영향력이 해외로 뻗어 있다. 중원은 중화문명의 요람이며, 중원 문화는 중화문화의 중요한 원천이자 핵심 구성 요소이다.

고대에 중원 지역은 중국의 정치 경제 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주류 문화와 주도 문화의 발원지이기도 했다. 6.' 여름 천문력' 은 중국 역사상 최초의 역법이다.

하남에 위치한 등봉천문대와 주공천문대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천문 관측 건물이다. 동한 남양인 장형은 지동기를 발명하여' 훈천설' 을 창설했다.

당대의 웨주창악 (현 허난성 남락현) 승려 일행은 영국 천문학자 할리보다 1000 년 앞서' 별 자체 운동' 이라는 견해를 제시했다. 7. 중국의 상인, 상업, 상품은 하남 상구에서 기원하는데, 이것은 고고학과 역사학의 지식이다.

중원지구는 예로부터 비교적 자각하는 상업의식을 가지고 있어 중국 상업문화 중 많은 1 위를 차지했다. 상조의 왕해는 상업의 원조로 여겨진다. 즉, 그는 처음으로 소달구지로 화물을 멀리 끌어당겨 장사를 하는 사람이다.

8. 야금주조 방면에서 안양에서 출토된 사모 대범정과 신정에서 출토된 연화학 방주전자는 고대 중원의 높은 야금주조 기술을 반영하며 세계 청동기 중의 진품이기도 하다. 춘추시대 부천초묘에서 출토된 운문 청동판은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최초의 실전 왁스 주조로 야주사의 큰 발명품이다.

낙양에서 출토된 쇠삽과 삽은 중원 국민들이 전국시대에 구묵주철 기술을 장악해 유럽과 미국보다 2000 여 년 앞선 것으로 드러났다. 9. 중국 역사상 20 여 개의 왕조가 중원에 수도를 세웠고, 허난성은 낙양, 개봉, 안양, 정주 등 중국 8 대 고도들의 반벽강산을 점거했다.

중원 문화는 그 특수한 지리적 환경, 역사적 지위, 인문정신으로 중국의 오랜 역사에서 중장기 정통 주류에 처해 있으며, 어느 정도 중국의 전통문화를 대표하고 있다. 10. 중원은 중국 유교, 잉크, 도의 발원지이다.

유교 문화가 중원에서 기원한 주요 상징은 <역경>, 유교 육경의 우두머리이다. 복희는 회양에서 팔괘를 만들었고, 주문왕은 복희의 팔괘를 64 괘로 해석했다.

공자는 <역경> 64 괘를 읽은 후 10 주 동안의 심정을 썼는데, 사칭은 10 익이라고 불리며 <역경> 해독이다. 하남 합양 (금맹현) 의 한유는 도통을 세우고 유학을 부흥시키려 했다.

유학을 이학으로 발전시키는 주요 이론 중 하나는 이정로학이다. 165438+

황제는 공인된 시조로, 그는 최초의 정권을 만들어 국가 통치의 초기 형태를 확립했다. 요순우의 선양제도에서 하상주의 세습제도에 이르기까지 부족연맹은 노예국가로 바뀌었다.

이후 국가 간 분쟁, 교류, 동맹 등 정치 행위가 정권의 발전을 계속 추진하면서 봉건사회의 선례를 열어 비교적 완벽한 봉건제도를 형성하였다. 12. 안양 은허는 상조의 존재를 목격하고 상조의 문명 발전을 대표한다. 그 뛰어난 청동 주조 기술은 고대 청동기 시대의 전성기를 대표하며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고대 청동기인 스마탄정을 창조했다.

2006 년 7 월 13 일 유네스코 제 30 회 세계유산대회에서 은허를 고대 이집트, 바빌론, 고대 인도에 견줄 만한 것으로 평가했고, 갑골부사, 청동문화, 옥기, 중국 고대역법, 장례제도 및 관련 관념과 풍습, 무덤, 성지, 13. 중원 문화는 중화문명체계 전체에서 원조와 모체의 지위를 가지고 있다.

구두로 전해 내려오는 선사 문명이든, 문자기록 이후 창조된 문명이든, 이 점은 충분히 드러난다. 반고에서 하늘을 열다.

4. 정주를 찬양하는 시는 아래와 같이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정주시

저자: 손산

남북에는 삼묘가 없고, 물건은 한 거리밖에 없다.

4 시 8 일에는 술자리가 없고, 한밤중 카드계도 없다.

정주부박관

저자: 왕 이삭

한기 속에 파광이 반짝이고, 청령의 눈깃이 구름 아래로 떨어졌다.

주변 삼림 꽃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청죽만장을 심기에 좋은 곳이다.

정주대련

저자: 장병

편지에서 말하는 것은 추길거위가 처음 돌아오고, 육리 장사가 여명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사호는 정신을 차리고 본격적으로 산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정주부박관

저자: 진요조

재스퍼는 차갑게 사방에서 반짝 빛나고, 숲 끝은 텅 빈 처마 밑에서 뚫고 나왔다.

먼지는 우정의 끝에 이르지 못하고, 배 주위에 낚싯대를 둘렀다.

정주부박관

저자: lvyi Jian

청파가 먼지를 돌고, 명단부는 새로운 이름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경제 건강에 대해 물어보면 정자에서도 황색을 낚는 사람이 있다.

정주 (Zhengzhou) 를 칭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만파 냉석, 옥우가 구름 아래 떨어진다. 주변 삼림 꽃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청죽만장을 심기에 좋은 곳이다. -"정주 떠 다니는 파도 파빌리온" 왕 스파이크

2. 남북에는 삼묘가 없고 물건은 한 거리밖에 없다. 4 시 8 일에는 술자리가 없고, 한밤중 카드계도 없다. -"정주" 손산

3, 편지 폐쇄 가을 기러기 초기, 6 리 상인 새벽 색상. 사호는 정신을 차리고 본격적으로 산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정주 커플" 장 빙

4. 벽옥은 사방이 춥고, 처마가 숲 끝에서 나왔다. 먼지는 우정의 끝에 이르지 못하고, 배 주위에 낚싯대를 둘렀다. --"정주 떠 다니는 파도 파빌리온" 첸 yaozuo

5, 먼지가없는 주위에 qingbo, 목록 부서는 새로운 이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경제 건강에 대해 물어보면 정자에서도 황색을 낚는 사람이 있다. -"정주 떠 다니는 파도 파빌리온" lvyi Jian

6, 팽도 어둑어둑한 원랑종, 삼관주 김룡. 모준의, 인간 신선, 조구, 서위 일가는 모두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리 shangyin "정주 삼촌의 선물"

7.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은 취한 것이다. 이 마음은 이미 말 안장으로 돌아갔다. 오늘 고향에 돌아가 조정을 그리워하는데, 나는 어떻게 외로움을 해결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신추와 옥자는 11 월 19 일 정주시몬과 다르다' 스시

8, 남양 서쪽 은 멀리 maping yuanshu 마이크로 교외 에서, 유키 를 참조하십시오. 엉뚱한 생각보다는 스스로 조롱하는 것이 낫다. -\ "정주 투자 \" 코우 Zhun

9. 바다처럼 아름답고 모란은 향기롭다. 유행은 풀을 억제할 수 있고, 정적은 뽕나무를 다투지 않는다. --Liu Yuxi "정주 전체 sheren 20 운 보기"

10, 쌍둥이를 잡지 않고 교차 공격 석방. 가난은 늙어 가는 것을 아는 것처럼 즐겁고, 세월을 빚진 것 같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상자 속의 조류는 모두 울고, 정원 화석은 움직인다. 슬픔은 여러 세대를 이어갈 수 있고, 죽지 말라고 가르쳐 준다. --"저우 정주 페이 두 곡 애도" 쑤 웨이

1 1, 고인 물이 아직 평평하고 봄이 정서를 인도한다. 낡은 운하는 국가의 저지대로 통하고, 새로운 운하는 호수의 서부로 통한다. 송소명 말이 맞아, 샤오샹은 넓고 좁다. 손님은 사생아를 따라 가고, 외딴 섬에는 풀이 자란다. --"Yongfu 호수와 양 정주" 지아 섬

12, 서당은 까치와, 신지는 봉황에 연결되어 있다. 너를 쫓아가도 이빨은 장 중간에 있으면 된다. --Liu Yuxi "정주 전체 sheren 20 운 보기"

13, 보이지 않는 것, 평평한 것, 평평한 것. 밭의 아버지가 풀밭으로 돌아오자 마을의 아이들은 빗속에서 풀을 뜯었다. --"정주에 머물러 라" 왕 웨이

14, 먼지가 날리는 길, 모래는 백티향에 충격을 주었다. 나는 노란 종이 성지를 듣자마자 자미랑이라고 불렀다. --Liu Yuxi "정주 전체 sheren 20 운 보기"

15, 내일 물경을 지나 어젯밤에 금곡에 묵는다. 이것에 대해 너는 무슨 하고 싶은 말이 있니? 가난한 사람은 가난한 사람을 편애한다. --"정주에 머물러 라" 왕 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