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글쓰기" 에 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글쓰기" 에 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글쓰기는 자신과 진실을 아는 한 가지 방법이다. 쓰기를 좋아하기만 하면 언제 써도 된다. -(중국 작가) 롤랜드
글쓰기를 위해 한 작가는 대부분의 시간을 독서에 쓴다. 한 사람이 도서관 반을 뒤져야 책 한 권을 쓸 수 있다. -(미국 정치가) 존슨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익을주기 위해 목적 없이 쓸 수 없다. -레프 톨스토이
글쓰기는 느리고, 빠르며, 결코 낙심하지 마라! 너는 너의 일을 쇠망치에 올려놓고 스무 번 두드려도 무방하다. -(프랑스 시인) 부발로
만약 네가 무엇을 써야 하는지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고 심사숙고하지 않는다면, 너는 써서는 안 된다. -(러시아 사상가) 체르니셰프스키
문장 쓰기 극본은 장편 독백을 가장 두려워한다. -(중국 작가) 딩 링
문필은 엄격하고, 엄격하며, 더욱 엄격해야 한다. 빨리-이것은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오르막에서 굴러 내려오는 것을 의미하고, 결국 너는 죽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프랑스 작가) 푸마노프
내가 글을 쓰는 이유는 천재의 충동 때문이 아니라 사랑의 고민을 해소하고 삶이 없앨 수 없는 고통을 한탄하기 위해서이다. -(러시아 작가) 프로페시우스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나는 항상 세 가지 질문을 한다: 내가 무엇을 쓰고 싶은지, 어떻게 쓰는지, 어떻게 쓰는지. -(구 소련 작가) 골키
작가는 창작을 쓸 때 반드시 직접 체험할 필요는 없지만 안에 있는 것을 체험하는 것이 가장 좋다. -(중국 작가) 루쉰
작가는 반드시 그의 예술이 인위적인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인상을 주어야 한다. 자연은 설득력이 있지만 마찰은 역효과를 낸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
작가에게 글을 적게 쓰는 것은 이렇게 사람을 해치는 것이다. 마치 의사가 회진의 기회가 부족한 것처럼. -체호프
한 작품 레이아웃의 교묘함은 그 멋짐이나 귀여움, 흥미진진한 시작이나 스릴 넘치는 수용이 아니라 작품의 명확한 의미를 표현하는 믿을 수 있는 작은 일의 교묘한 조합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모포산
작가는 불충하게 사건을 묘사하지만, 그의 눈에 보이는 내면의 본질을 청중에게 전달한다. 엘머 라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