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문명 6 의 지도자는 무엇입니까?

문명 6 의 지도자는 무엇입니까?

문명 6 에는 진시황, 다라 굽타, 살라딘이 포함된다.

1, 진시황

게임에서, 모든 문명은 독특하며, 그들만의' 특색', 전투단위, 기반시설을 가지고 있다. 진시황은 중국에 속한다. 특색능력은 시황제이고, 지도의제는 만리장성이다.

2. 찬돌라 굽타

어떤 문명은 오직 한 명의 지도자만이 선택할 수 있고, 어떤 문명은 여러 지도자가 선택할 수 있다. 문명과 마찬가지로, 각 지도자는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찬다라굽도는 인도 지도자 중 한 명으로, 그의 특색 능력은 정치 이론이고, 지도자의 의제는 공작새 제국이다.

3. 살라딘

지도자의 의제는 그들의 역사적 인물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지도자들도 숨겨진 의제와 무작위 의제를 가지고 있다. 살라딘은 아랍인이고, 특징능력은 정의에 대한 믿음이며, 지도자 의제는 아유부 왕조이다.

게임 특징 시스템

자원은 음식, 생산성, 과학 기술 가치, 금화 또는 문화적 가치의 원천이며, 일부는 문명에 특별한 가산을 제공할 수 있다. 대체로 문명의 부와 권리는 통제되는 자원의 양과 유형에 따라 결정된다. 자원을 사용하는 전제는 먼저 자신의 문명에 위치한 다음 이 단위에 적절한' 개량시설' 을 건설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농장을 짓고 시설을 개선해야 바나나 자원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자원은 보너스, 사치품, 전략의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추가 자원은 음식, 금화 또는 생산성의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보상 자원은 다른 문명과 거래할 수 없다. 건축가는 "수확" 을 통해 자원을 제거하고 해당 지역의 도시에 즉각적이고 일회성 총 식량과 생산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거주성을 제공함으로써 사치 자원은 공간의 수입과 생산에 약간의 보너스를 제공하여 문명의 행복감을 높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특별한 사치 자원의 원천만이 거주성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