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좋은 불학 경전이 있습니까? 도학 고전은 인생 깨달음, 등등의 문장과 책을 말하는 것입니까?

좋은 불학 경전이 있습니까? 도학 고전은 인생 깨달음, 등등의 문장과 책을 말하는 것입니까?

불경 고전 명문-1 구 불경 고전 명문 < P > 고전 1: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고전 2: 말할 수 없다.

클래식 3: 색상은 비어 있고, 공백은 색상입니다. < P > 클래식 4: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살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함부로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다치지 않는다. 심쿵하면 사람이 망동하고, 몸을 다치게 하고, 뼈를 아프게 하고, 세상의 모든 고통을 체득한다.

클래식 5: 꽃과 세상, 불상이 여전하다. < P > 클래식 6: 전생 5 회의 회고가 이생의 한 번 스쳐 지나갔다. < P > 클래식 7: 큰 슬픔과 눈물, 대오무언이며, 소리 없이 웃는다.

고전 8: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입지가 부처가 되다. < P > 고전 9: 보리본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며, 원래 아무것도 없었는데, 어디에서 먼지를 일으키는가. < P > 고전 1: 나는 지옥에 들어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들어가는가 < P > 백구 불경 고전 명문 < P > 불설 < P > 1,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데 있다. < P > 둘째, 다른 사람이 너를 고통스럽게 하는 것보다 자신의 수양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 P > 셋, 만약 네가 자신에게 고민을 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도 영원히 너를 괴롭힐 수 없다. 너 자신의 마음 때문에, 너는 놓을 수 없다.

넷째, 너 자신을 잘 징계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마라. < P > 5, 중생을 용서하지 않고, 중생을 용서하지 않는 것은 너 자신을 괴롭힌 것이다. < P > 6, 다른 사람이 불쌍하다고 말하지 말고, 자신이 더 불쌍하고, 자신의 수행은 어떠한가? 자신이 또 인생이 얼마인지 아느냐? < P > 7, 학불은 자신의 양심에 대해 고백하는 것이지,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다. < P > 8, 복보가 부족한 사람은 항상 옳고 그름을 듣는다. 복보가 충분한 사람은 여태껏 옳고 그름을 들어본 적이 없다.

9, 수행은 약간의 시간이다. < P > 1, 순경에서 수행해 절대 부처가 될 수 없다. < P > 11, 역경을 주신 중생에게 영원히 감사해야 합니다.

12, 당신은 사람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목숨을 인정해야 합니다. < P > 13, 너는 영원히 중생을 용서해야 한다. 그가 아무리 나쁘더라도, 심지어 그가 너를 다치게 한 적이 있다면, 반드시 내려놓아야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다. < P > 14, 이 세상은 원래 고통스럽고 예외는 없다. < P > 15, 당신이 행복할 때, 당신은 이 행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네가 고통스러울 때 네가 이 고통을 생각해야 하는 것도 영원하지 않다. < P > 16, 자신을 알고, 자신을 굴복시키고, 자신을 변화시켜야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 P > 17, 오늘의 집착은 내일의 후회를 초래할 수 있다. < P > 18, 당신은 사랑을 가질 수 있지만 집착하지 마세요. 분리는 필연적이기 때문입니다. < P > 19, 네가 후회할 곳에 너의 생명을 낭비하지 마라. < P > 2, 네가 언제 내려놓으면 아무 고민도 없다. < P > 21, 마음 사이에 차이가 없는 것은 진정한 고행이다. < P > 22, 학불의 첫 번째 관념은 영원히 중생의 잘못을 보러 가지 않는다. 중생의 잘못을 봐라, 너는 영원히 너 자신을 오염시키니, 너는 전혀 실천할 수 없다. < P > 2 ~ 3, 매일 중생의 과실과 시비를 보면 빨리 참회해야 한다. 이것은 24, 업장이 깊은 사람이다. 하루 종일 다른 사람의 과실과 결점을 보고 있다. 진정한 수행자는 다른 사람의 과실과 결점을 본 적이 없다.

25, 모든 외상은 일종의 성숙이다. < P > 26, 미혹을 알 때 불쌍하지 않다. 미혹을 모를 때 가장 불쌍하다. < P > 27, 오만방자한 사람은 구원받고 열등한 사람은 구원받지 못했다. < P > 28, 너는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너는 항상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남에게 불만을 품는 것은 너 자신을 괴롭힌 것이다. < P > 29, 모든 악법은 허망한 것이니, 너 자신을 너무 열등하게 대하지 마라. 모든 선법도 허망하니, 너도 너무 오만하지 마라. < P > 3, 당신이 고민할 때,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이 거짓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고민하고 있습니까? < P > 삼일, 네가 부처를 배우지 않았을 때, 너는 아무것도 잘 보이지 않는다. 네가 부처를 배운 후에, 너는 무엇을 보아도 매우 순조롭다. < P > 셋, 둘, 너와 의견이 다른 사람들을 포용해야 한다. 이렇게 사는 것이 더 좋다. 네가 계속 그를 바꾸고 싶다면, 그러면 너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를 참는 법을 배워야 한다. 너는 그를 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 P > 삼삼, 자신의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어리석음을 인정하는 것이다. < P > 서너, 수행은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는 관념이다. < P > 서너 명, 의사가 목숨을 잃기 어려운 사람, 부처는 인연이 없는 중생을 건너기 어렵다. < P > 삼육, 한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그는 영원히 마음이 편하지 않을 것이다. < P > 삼칠일, 자신의 견해와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마음을 들을 수 없다. < P > 삼팔, 파괴자는 한 마디만 하면 한 사람을 키우는데 천 마디 해야 하니, 많이 인정해 주십시오. < P > 삼구, 네가 다른 사람에게 충고할 때,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고려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말도 소용이 없다. < P > 4, 너의 지혜에 오만함을 섞지 마라. 너의 겸손한 마음을 지혜가 부족하게 하지 마라. < P > 4 일, 너를 욕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뒤돌아 볼 필요가 없다. 만약 미친 개 한 마리가 너를 한 입 깨물면, 너도 엎드려 그를 한 입 물어뜯어야 하나? < P > 넷째,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어떤 이득도 추가하지 않는다. 남을 질투하는 것도 남의 성과를 줄일 수 없다. < P > 4 ~ 3, 절대 1 분 1 초를 낭비하지 말고, 네가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해라.

넷,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떠날 때 같은 말을 한다. 이 세상은 정말 어쩔 수 없고 처량하다!

4 ~ 5, 연애는 자선사업이 아니므로 함부로 자선을 베풀 수 없다. 감정은 공식도 없고, 원칙도 없고, 따를 도리도 없다. 그러나 사람들은 죽을 때까지 집착과 추구를 하고 있다. < P > 사육, 자비심과 온화한 태도로 당신의 불만과 억울함을 털어놓으면 다른 사람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4 ~ 7, 기회를 만드는 사람은 용감한 사람이다.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다.

4 ~ 8, 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은 진정한 지혜가 아니다. < P > 사구, 다른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의 견해를 급하게 표현하지 마라. < P > 5, 같은 병, 너는 왜 독약을 담았니? 같은 심리, 당신은 왜 고민으로 가득 차 있습니까? < P > 5 월 1 일, 얻을 수 없는 것, 우리는 항상 그가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그에 대해 아는 것이 너무 적어서 그와 함께 지낼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어느 날, 당신이 깊이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원래 당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아름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2, 이 세상은 매끄럽고 원만하지 않다. < P > 오삼, 수행은 인내심이 있어야 하고, 담백하고 외로울 수 있어야 한다. 오사오, 하루를 사는 것이 복이 있으니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내가 울면서 신발을 신지 않았을 때, 나는 누군가 발이 없는 것을 발견했다. < P > 오오, 다른 사람에게 신경을 좀 더 쓰면, 자신을 반성할 마음이 적다. 알겠니? < P > 오육, 눈을 항상 그렇게 크게 뜨지 마라, 나는 너에게 묻는다, 백 년 후, 그것은 너의 것이다.

57, 세계 칼병 강도를 알고 싶지만 도살문 밤 반 소리를 듣는다. 자기가 얼마나 병들고 재앙이 난무하다고 원망하지 말고, 네 칼 밑에서 횡사한 중생이 얼마나 많은지 많이 보아라. < P > 오팔, 남을 미워하는 것은 자신에게 큰 손실이다. < P > 오구, 모든 사람이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아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도 아니다. 생명을 모르는 사람, 생명은 그에게 일종의 징벌이다. < P > 6, 자기가 부를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실 부가 소유하고 있다. < P > 육일, 정서는 고민의 원인이다. 정서를 내려놓아야 편안함을 얻을 수 있다. < P > 육십이, 인연을 따르는 것은 지나치지 않고, 구차하게 따르는 것이 아니라, 최선을 다해 천명을 듣는다. < P > 육삼, 자신의 견해를 너무 확신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후회가 적다. < P > 64, 네가 자신에게 정직할 때, 세상 아무도 너를 속일 수 없다.

육오, 다른 사람을 해치는 수단으로 자신의 결점을 감추는 사람은 수치스럽다. 육육, 세상 사람들은 법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수행자는 인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 P > 67, 당신이 가난할 때, 몸을 써서 주는 것, 예를 들면 바닥을 쓸거나 물을 뿌리거나 물건을 옮기는 것, 이것도 일종의 주는 것이다. < P > 육팔, 마음은 질투로 가득하고, 마음은 솔직하지 않고, 말이 바르지 않은 사람은 이목구비가 단정한 사람이라고 할 수 없다. < P > 육구, 묵묵히 배려하고 다른 사람을 축복하는 것은 무형의 주는 것이다. < P > 7, 농담을 많이 하고 유머러스한 태도로 일을 처리하면 생활이 좀 좋아질 것이다. < P > 칠일, 사람들과 어울리는 길은 무한한 관용에 있다. < P > 칠둘, 남의 생각을 일부러 추측하지 마라. 지혜와 경험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없다면, 보통 실수가 있을 것이다. < P > 칠삼, 한 사람을 이해하려면 그의 출발점과 목적지가 같은지 보면 그가 진심인지 알 수 있다. < P > 칠사, 인생의 진리는 무미건조한 속에 숨어 있을 뿐이다.

칠오, 목욕하지 않는 사람, 향수를 억지로 바르면 향이 나지 않는다. 명성과 존귀함은 진재실학에서 나온 것이다. 덕자연향이 있다. < P > 칠육, 네가 그것을 배척하는 것이 이미 된 사실보다, 너는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낫다. 이것은 인명이라고 한다. < P > 칠칠칠불보살은 자신을 도우려는 사람들만 보우한다. < P > 칠팔, 역경은 성장의 필수 과정이다. 역경을 용감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은 생명이 나날이 번창할 것이다. < P > 칠구, 단점을 알려준 사람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 P > 여든, 다른 사람을 위해 상상할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외롭지 않다. < P > 8 월 1 일, 다른 사람의 단점을 보는 것처럼 자신의 단점을 정확하게 발견할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평범하지 않을 것입니다. < P > 82, 남을 용서하는 것은 자신의 마음속에 공간을 남겨 빙빙 돌기 위함이다. < P > 팔삼, 시간은 항상 지나간다. 시간이 너의 고민을 흐르게 해라! < P > 팔사, 당신은 단순한 일을 심각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매우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 P > 팔오, 영원히 다른 사람의 선의를 왜곡하는 사람은 구제할 약이 없다. < P > 팔육, 사람은 나쁘지 않다. 단지 습기일 뿐이다. 사람마다 습기가 있다. 다만 깊이가 다를 뿐이다. 그가 바른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용서할 수 있는 사람은 그를 용서하고, 그를 나쁜 사람으로 여기지 마라. < P > 팔칠, 거짓말 한 마디, 1 개의 거짓말을 지어내어 메워야 하는데, 무슨 고생이냐? < P > 팔팔, 사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은 단지 자신과 연애할 뿐이다. < P > 팔구, 세상에 영원히 중상받지 않는 사람도 없고, 영원히 찬탄을 받는 사람도 없다. 네가 말이 많을 때, 다른 사람은 너를 비판하고, 네가 말이 적을 때, 다른 사람은 너를 비판하고, 네가 침묵할 때, 다른 사람은 여전히 너를 비평해야 한다. 이 세상에서 비판을 받지 않는 사람은 없다. < P > 9, 우리를 칭찬하고 찬탄하는 것은 모두 명사가 아니다.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에게 지시하는 것이 바로 선지식이다. 그들이 있어야 우리는 진보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 P > 91,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당신의 죽음에 따라 다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정말로 필요한 사람에게 주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 P > 92, 칭찬을 위해 수행을 하는 것은 짓밟힌 향화미초와 같다. < P > 93, 헛되이 하루를 보내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절도죄를 범한 것과 같다. < P > 94, 자신을 낮게 누르는 것이 진정한 존귀함이다. < P > 95, 넓은 인연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이다. 96 년, 침묵은 중상의 가장 좋은 답이다. < P > 97, 남에게 공경하는 것은 바로 너 자신을 엄숙하게 하는 것이다. < P > 98, 사심 없는 사랑을 가지고 있으면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 < P > 구구, 증오는 영원히 증오를 풀지 못하고, 자비만이 증오를 풀 수 있다는 것은 영원한 도리다. < P > 1, 불평하는 것보다 목숨을 인정하는 것이 더 좋다. 바꿀 수 없는 사실에 대해서는 운명을 인정하는 것 외에는 더 좋은 방법이 없다. < P > 모든 것이 방법이 있다. 몽환적인 물거품처럼 전기처럼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보기

모든 법이 인연으로 태어나야 하는데, 나는 인연이라고 말한다. 인연으로 인해 죽자, 나는 이렇게 말했다. -\ "타워 공덕경 만들기 \"

이것은 다른 이유가 있고, 이 생은 다른 생이다. 이까짓 까닭은 없고, 이 멸망은 그 까닭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잡아함경 \" 제 262

모든 행태가 무상하고, 살아있는 사람은 반드시 다 하고, 태어나지 않으면 죽지 않고, 이 멸망이 가장 즐겁다. -'아함경 추가' 권 5

모든 단계는 허망하다. 여러 가지 비상을 보면 여래를 볼 수 있다.--금강경

모든 유망법. 몽환적인 수포로 돌아가다. 이슬처럼 전기와도 같다. 본대로 해야 한다----금강경

귀원성은 둘도 없고, 여러 문이 편리하다. -'골엄경' 볼륨 6

내가 이전에 만든 악업은 모두 시작도 없이 욕심을 부리며, 몸 의미의 태어날 때부터, 나는 지금 모든 것을 참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엄경-보현보살 행원품 < P > 인조중죄, 이미 깊은 자책; 참회는 더 이상 만들어지지 않고, 근본업을 뽑을 수 있다.

---< 부처님은 길가 노인에게 업보 차이 경경 > 라고 말했다.

세상의 무상함을 깨닫다. 국토가 위태롭다. 4 대 고공. 오음에는 내가 없다. 생멸변이. 위선적이고 주인이 없다. 마음은 악의 근원이다. 죄상으로 나타나다. 관찰이라면. 점점 생사를 떠나다.

---< 부처님은 8 대 사람들이 경경 >

인연이 있어 세상을 모으고 인연이 있기 때문에 세상집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이 있어 세상을 멸망시키고, 인연이 있어 세상을 소멸한다.

--잡아함경 2

불고 아난. Ru 는 종종 내 비나이예 중, 연습 세 가지 결정 의 의미를 선언 들었다. 이른바 섭심이란 경계다. 계생으로 정하다. 정발 혜로 인해. 예' 는' 3 무누설' 이라고 불립니다. -'골엄경' < P > 설리버, 선근포드의 인연이 적어서는 안 되고, 다른 나라를 낳아야 한다. 설리버, 선남, 선녀가 있다면 아미타불, 이름을 지킨다고 들었다. 1 일, 2 일, 3 일, 4 일, 5 일, 6 일, 7 일, 일심불란하다면. 그 사람이 임명할 때 아미타불과 여러 성도들이 지금 그 앞에 있다. 사람이 끝날 때 마음이 뒤바뀌지 않으면 왕생 아미타불 극락국토를 얻을 수 있다. 설리버, 내가 보기엔 이익이라 이 말을 한다. 만약 중생이 말하는 자를 들었다면 소원을 빌고 그 땅을 낳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미타경

나는 본고장으로 염불심으로 무생참에 들어갔고, 지금은 이 세상에서 염불인을 촬영하여 정토에 귀속하고 있다. 부처가 원통에게 묻자,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모두 6 개를 촬영했고, 순념이 잇따르고, 삼모지를 얻었고, 스가 1 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스리랑카 엄격한 성경 \"

때 게으름, 멀리 모든 소란 에서 포기; 침묵은 늘 만족해, 사람이 해탈해야 한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대보적경 제 91 권 < P > 세계 6 도중생, 그 마음이 음탕하지 않으면 생사가 이어지지 않는다. Ru 수리 삼매, 이 먼지 노동. 음탕한 마음은 제거하지 않고, 먼지는 빠져나올 수 없다. -'골엄경' < P > 보리본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다. 원래는 의심할 바 없이 어디에서 먼지를 물들였는가.

부처님은 말했다: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보리. < P > 부처는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라고 말했다. < P > 불설: 전생에 5 년 동안의 회고가 현세의 스쳐간 < P > 부처가 말했다: 왜 필요 없는가? < P > 불설: 모든 것이 허황된 < P > 불설: 말할 수 없다. < P > 불설 < P > 불설: 도살칼을 내려놓고 입지성불 < P > 불설: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 < P > 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 P > 가 물었다. "왜 사람은 선악을 구분할 수 있는가?" " < P > 부처는 "사람은 선악이 없고 선악은 속마음을 품고 있다" 고 물었다. < P > 는 "어떻게 조용히 할 수 있을까?" 라고 물었다. 어떻게 자주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말했다: "자신을 찾으십시오. 클릭합니다

가 물었다: "세상에 왜 고민이 많습니까?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자신을 모르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는 물었다: "사람들은 왜 살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말했다: "뿌리를 찾으십시오. 클릭합니다

q: "뿌리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말했다: "말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 P > 부처님: 말할 수 없다, 말할 수 없다, 말할 수 없다, 한 마디로 틀리다 < P > 불설: 인생에는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노인, 병, 죽음, 이별, 원망, 원망, 오래, 간청, 놓을 수 없다. < P > 부처님은 말했다: 생명은 자기가 만들고, 상심은 마음에서 나고, 세상 만물은 모두 화상이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부처님은 말했다: 웃으면서 마주하고 원망하지 않는다. 유유히, 마음대로, 마음대로,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