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화산에 관한 시나 명언 (화산을 묘사한 시)
화산에 관한 시나 명언 (화산을 묘사한 시)
1, 천하인의 비애다. 깨어나면 다시는 깨어나지 않는다.
2, 신선도 교묘하게 서투른, 풍뢰 보호본을 만들었다. 나는 본래 보물을 산속에 깔려고 했는데, 갑자기 되돌아왔다.
3, yunqi taihuashan, Yunshan 상호 절대. 동봉은 경치를 담기 시작했고, 지나가면 송설을 보았다.
4, Wancheng 화산, yanqian 윤 한중. 영택은 비록 밀접하지만,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 일월이 높고 손바닥이 높으며, 신풍이 늠름하다. 정상은 섣달 그믐날에 위태로워 군웅을 경멸한다. 나는 무엇이 아름다운지, 칭찬이 무엇인지, 나는 나의 제사로 나의 진실한 축복을 표현한다. 옥검과 함께 여기로 와서 교대할 것이다.
5, 절색의 천리, 구름이 어찌 무거운가. 만약 당신이' 긴 머리 소녀' 를 알고 싶다면, 제 1 권은' 사오이봉' 이다. 말의 징으로 그림자를 가리고, 옷향으로 와룡을 불다. 하코타니 관관에서만 진기가 하늘에 녹을 것이다.
6. 충분히 깊어서 석상에 놀라 멍해졌다. 폭포 5000 미터, 초당 폭포 옆. 제단은 소나무가 뚝뚝 떨어지려고 하고, 달은 텅 비었다. 학은 반드시 왕을 바라보아야 하고, 위에는 신선이 있어야 한다.
플랫폼 높이 몇 피트, 플랫폼 매듭. 물건이 희소하고 남북이 넓다. 갈대 커튼이 앞뒤로 굴러가고 대나무 장대가 펴진다. 서늘한 백석 베개, 서늘한 황각복. 바람 속에 앉아 있으면 여름은 가을과 같다. 샤오오는 꽤 재미있어서 얼마나 피곤한지 모르겠다. 동창은 화산을 마주하고, 삼봉은 들쭉날쭉하다. 남처마 때 웨이 물, 누워 구름 돛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나뭇가지와 열매를 들고 경계에 해바라기를 굽혔다. 갈증을 풀기에 충분하니, 왜 살찌느냐. 좋은 연대가 따라오면 매일 따라다닌다.
8. 화산에 들어가 살고 관동에서 만나다. 누가 바가지에 술을 보냈는지, 나는 책을 잎에 남겼다. 둥지 새는 추위에 살고, 담천은 황혼에 얼었다. 오랫동안 냄새를 맡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9, 멀리 화이트 헤드 룸, 송백이 빛난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나는 내 마음을 바라보며 구름이 눈을 감았다. 5 시, 악이 떨어져 만 피트의 물이 걸려 있다. 이끼가 바위에 박혀 은근히 오솔길이 하나 있다.
10, 여객 전망태화, 삼봉고. 하운은 수백 리에 이어져 서로 연결되어 있다. 뇌우가 반으로 날아가고 태양이 그 꼭대기에 있다. 트레이시 마이크로 근처, 폭포 숲 매달려. 이런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것은 서방을 편견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배회하면서 색깔을 잊고 구름 한 덩이로 변했다. 나는 예전에 백령새였고 신선도 들어 본 적이 있다.
2.' 화산' 1 송구준' 화산노래' 를 그린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위에는 하늘만 있고 산과 화기는 없다.
붉은 날을 바라보며 낮은 흰 구름을 돌아보다.
설명:
하늘만 위에 있으니 이 화산보다 더 높은 산은 없다. 나는 고개를 들어 붉은 날을 만질 수 있을 것 같고, 고개를 숙이고 아래의 흰 구름을 보았다.
돈 장 차오 "화산"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누가 천검에 의지하여 천봉을 깎을까?
설명:
누가 하늘을 의지하는 칼을 들고 이 화산을 하늘로 베었는가?
나머지 "먼저 장 12 파빌리온 옛 사절을 동관으로 보내라"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경산은 이미 화산에 갔는데, 해돋이 네 문이 열렸다.
설명:
경산 앞이 바로 화산인데, 해가 관문에서 솟아올라 사방팔방을 바라보니 끝이 없다.
4. 당 왕창령 《과화음》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구름이 낀 태화산과 운산은 서로 없어진다.
설명:
흰 구름이 화산에서 분노하고, 노을화산은 갑자기 밝고 어둡다.
5. 당정곡의 화산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외로움은 불가능하다. 그림을 써야 한다.
설명:
화산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어 험준하여 서화를 다 할 수 없다.
3. 화산론검과 관련된 시사나 명언은 1 입니다. 위에는 하늘만 있고 산과 화기는 없다. --송나라 코우 Zhun "노래 화산"
화산 위에는 푸른 하늘만 있고, 세상에는 그것과 같은 산이 하나도 없다.
2. 경산은 이미 화산에 도착했고, 동관 일출에 열렸다. --당나라 한유 \ "먼저 장 12 파빌리온 오래된 사절을 동관에 보내 \"
경산이 화산을 막 지나자, 붉은 해가 막 떠오르면서 관문이 활짝 열렸다.
3. 두 가족은 합장을 구하고 화산을 합장한다. --한 왕조의 "공작새 남동쪽 비행".
두 집은 부부가 합장하고 화산 옆에 합장할 것을 요구했다.
4, 최고봉은 잘 자고, 머리에는 서리와 눈이 없다. --당나라 동리의 화산
산꼭대기의 높은 곳에서 자면 선단은 자연히 성숙해져서, 이때부터 머리 위에 백발이 하나도 없었다.
5, 폭포 5000 미터, 초당 폭포 옆. --당나라 지아 섬 "티안 zhuojin Huashan"
폭포는 높이 솟아 있고 옆에는 초가집이 있다.
4.' 화산론검' 과 관련된 시사나 명언의 답은: 1,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응?
황산의 아름다움, 태산의 아름다움, 항산의 아름다움, 항산의 아름다움, 산의 아름다움은 모두 사람을 끌어들이는 승리이지만, 무림 인사의 개성에 맞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화산의 엄밀함과 직설적만이 무림 인사에 대한 최고의 해석이다. 화산의 꼭대기에 서서,' 누가 오늘 세상에 가라앉았는가' 의 호기와 활달한 마음을 분명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무림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다! 2.Xi 의 화산은 정말 이상하다. 활짝 핀 연꽃 한 송이, 나는 말 한 마리, 수줍은 소녀 같다. 정말 천자만태의 기봉 목록이다. Xi 의 화산은 정말 가파르다. 각 길의 양쪽에 쇠사슬과 난간이 만들어졌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떨어질 수 있다. 3. 화산 정상에 오르니 날씨가 이미 개었다.
주위를 둘러보고, 천 개의 산봉우리를 보고, 네 발 아래 엎드려라. 천지가 광활하고 사방이 모두 같은 색이다. 정말 산무 은뱀, 원적랍상. 온 세상이 그렇게 깨끗해 보이는데, 조금도 더럽지 않다. 이때 가장 복잡한 사람이라도 순식간에 잡념을 잃을 수 있다.
산꼭대기에 섰을 때, 순식간에 머리가 텅 비어, 자신이 우쭐거리는 것을 느꼈다. 잠시 냉정해지자, 한 가닥의 호탕함이 발바닥에서 정수리까지 갑자기' 하나님과 맞서려고 노력하라' 는 호탕함이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4. 화산은 해발 2 183 미터로 친링 산맥의 북지로 서기남, 동지관입니다. 높고 넓어서 오악에서 으뜸이다.
하지만 화산을 웅산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높이와 폭 때문만이 아니라 화산의 군봉 때문이다. 5. 남화산은 또 양강기가 가득한 이야기를 만들었다. 화산서봉 정상의 청운궁 앞에는 중간에 거대한 돌이 쪼개져 있고, 편지, 도끼, 옆에 긴 도끼가 서 있었다. 이곳은 신화 전설에서 침향이 산을 패고 어머니를 구하는 곳이다. 거대한 힘을 가진 용감한 사람이 너의 상상 속에서 눈에 띄었다! 6. 북봉을 참관한 후, 우리는 다른 산봉우리로 갔다.
그것은 동풍, 남풍, 서봉이다. 이 세 산봉우리는 같은 길에 있기 때문에 "화산은 예로부터 하나의 길이었다" 고 한다.
이 세 산봉우리도 아름답다. 이 길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바로 이 길에 속한다.
북봉에서 남쪽으로 가면' 셸 치아' 와' 흑룡령' 과 금자물쇠를 통해 각각 동, 중, 남, 서봉으로 갈 수 있다. 우리는 금자물쇠관을 외우고, 금자물쇠는 삼봉구에 세워진 석아치문으로, 오운봉을 통해 동, 서, 남삼봉으로 통하는 주요 인후요도였으나, 자물쇠가 죽은 후에는 갈 길이 없었다.
도교에 따르면 화악은 선부이며, 전동문을 통해서만 선경으로 간주될 수 있다. 7. 오악 중의 하나인 화산은 산시 () 성 화음시 성남 () 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1997 미터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산봉우리의 자연 배열로 명명되었다.
남림 친링, 북망황위. 그것은 특이하고 위험하며 엄밀하며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산해경' 에 따르면, "태화산은 4 방향, 높이 5 천 미터, 폭 10 리로 나뉜다."
옛사람들은 구름이 있었다: "산에 돌이 없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정석이 없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화산의 신기한 점은 그것이 완전하고 거대한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이다.
8. 나는 화산에 와서 검을 논하러 왔는데, 마치 무림 인사가 여기서 사랑을 나누는 것을 본 것 같다. 산 아래 소나무의 노호를 들으니 무림 인사의 고함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절벽을 오르는 것은 마치 무림 인사가 처마를 날리는 민첩한 몸짓을 보는 것 같다. 먼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무림 인사의 야망과 남자의 심정을 느낀 것 같다. 9. 화산은 모두 5 대 주봉으로, 그 중 동 서 남삼봉이 가장 높고, 삼봉이 우뚝 솟아 있어, "구름 밖으로 날아가 황하로 떨어졌다" 며 "천외삼봉" 이라고 불린다.
위험에 대해 말하자면, "예로부터 화산의 길" 이다. 공중에 세워진' 장공잔도', 현암에 새겨진' 전진암', 삼면이 하늘을 향하고 볼록하게 튀어나온' 연 뒤집기', 절벽 현암위에 뚫린 천척통, 협, 노군 쟁기, 셀절벽, 흑룡령은 모두 매우 위험하고 변태적이다.
산속의 길은 남북선이 하나밖에 없는데, 약 10 킬로미터로 구불구불하고 험준하다. 많은 곳에서 65,438+00, 푸른 하늘, 흰 구름, 옅은 안개, 푸른 나무, 회백색의 산, 가파른 절벽, 연이은 산봉우리가 하늘로 치솟는 것을 ... 출처: 화산론 칼은 김용 선생의 무협소설에서 나온다
원래 의도는 화산론검이었는데, 공개 경기나 학술쟁명으로 이어졌다. 화산 소개: 1. 화산은 고대에 "서악산" 이라고 불렸고, 아칭은 "태화산" 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중국의 유명한 오악 중의 하나이며 중화문명의 발상지이다. "중국" 과 "화하" 의 "화" 는 화산에서 기원했다.
산시 () 성 위난 () 시 화음시 () 에 위치해 있으며, 성도 Xi 동 120km 에 위치해 있다. 그것의 남쪽은 친링 산맥이고 북쪽은 황웨이이다. 예로부터 화산은 최초의 국가 중점 명승지, 국가 AAAAA 급 관광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라는 말이 있다.
화산은 중화민족의 성산이다. 중국의' 화' 는 화산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화산은 따라서' 중국의 뿌리' 라고 불린다.
이 성과는 우선 손중산이 인용해' 중화민국' 을 창설했다. 청대 국학의 대가 장태염과 역대 전문가 학자의 고증에 따르면 중화민족은 처음에 형성되어' 화산주' 에 살고 있으며, 그 땅은 화라고 불린다. 나중에 사람들은 큐슈를 두루 돌아다녔고, 꽃의 이름이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3. 화산은 도교주류 전진교' 제 4 동천' 의 성지이자 우리나라 민간에서 광범위하게 숭배하는 신, 즉 서악화산입니다. 반현암동 72 곳, 도관 20 여 석 중 옥천원사, 독룡사, 주재소, 악진궁이 전국 중점 도관으로 등재돼 진연, 하대통, 하원희 등이 있다.
4. 1982 년, 화산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명승지로 공포되었다. 199 1 년, 화산은 국가관광청에 의해 40 대 관광지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1999 년 화산은 중앙문명위 건설부 국가관광청에 의해 전국 문명풍경관광지 시범점으로 명명되었다. 2004 년에 화산은 중국 10 대 명산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20 1 1, 화산은 국가관광청에 의해 국가 AAAAA 급 관광지로 선정되었다. 20 17 년 6 월 29 일 화산은' 20 17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영예를 받았다.
5. 화산에 관한 고시나 시
시대: 당 작가: 문체: 칠율
벽산은 오랫동안 얼어서 가을이 길고, 봄이 오면 늦화주가 된다.
천가구의 연기가 관령집을 침범하고, 4 시 구름이 건물에 있다.
바람과 번개가 강을 뒤흔들었고, 학은 선유월을 이끌었다.
산꼭대기에서 자니 약이 익어 머리에 서리와 눈이 없다.
화산
_ _ 코우 Zhun (송)
세상에 단 하루밖에 없다.
산과 조화가 없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해가 곧 올 것이다.
흰 구름이 매우 낮다.
시 전체가 푸른 하늘과 붉은 태양과 흰 구름으로 화산의 기세를 돋보이게 한다.
화산당 리동
벽산은 오랫동안 얼어서 가을이 길고, 봄이 오면 늦화주가 된다.
천가구의 연기가 관령집을 침범하고, 4 시 구름이 건물에 있다.
바람과 번개가 강을 뒤흔들었고, 학은 선유월을 이끌었다.
산꼭대기에서 자니 약이 익어 머리에 서리와 눈이 없다.
6. 화산의 시를 쓰고 화산을 찬양합니다.
송대 코준
천국에서만
산과 조화가 없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태양이 다가오고 있다.
돌이켜 보면 흰 구름이 낮다.
의미; 화산의 꼭대기에 서서, 푸른 하늘만 우리 머리 위에 있고, 먼 산은 모두 우리 발 밑에 있다. 화산만큼 높은 산은 없다. 고개를 들어, 나는 태양이 우리에게 이렇게 가까이 있는 것을 보았다. 뒤를 돌아보니 산허리에서 흰 구름이 낮게 떠 있었다.
저자 소개 코우 Zhun, 북송 왕조 희귀 신동, 재능 넘치는. 역사 기록에 따르면, 코우 Zhun 어린 시절, 아버지 연회 손님, 두 사람은 술을 마시고 있었다. 손님들은 작은 코우준에게 부근의 화산을 주제로 시' 화산송' 을 한 편 써달라고 요청했다. 코우 Zhun 은 손님 앞에서 한 걸음, 두 걸음, 세 번째 단계에 이르러 "천산만 있어야 하고, 산이 없으면 기운이 없다" 는 오언절문을 아무렇게나 불렀다. 고개를 들어 붉은 날을 보고, 낮은 흰 구름을 뒤돌아보다.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조식 7 보시보다 훨씬 빠르다.
영화산
세상에는 많은 명산이 있지만, 이것은 가장 가파르다. 명산마다 천추가 있다./이것만이 이렇게 큰 매력이다. /석련이 활짝 피어나고,/흑룡이 날아오르다. /삼봉이 남투를 꽂고,/한 손바닥으로 북진을 차지하다. ○도도한 하늘,/벽립발건곤. /인정전 신화,/어르신께서 이상한 소식을 가지고 계십니다. 외계에서 온 신선 한 무리, 진공에서 온 계집애 한 무리. ○공교롭게도 세계를 이끌고 미로를 탐구하다. /그런 다음 락산,/muming 자주 등재한다. 이백은 한숨을 쉬었다. 선경 끝/진원비 추측. () 진희의만 부러워,/운대 은평생. /과거, 나는 먼저 간다//나는' 후아' 를 썼다. 오늘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다시 만나는 것은 특히 의미가 있습니다. 케이블카가 있어서 기쁩니다./마치 비행문과 같습니다. /송도장품/혜봉이 옷깃을 불다. 만병통치약을 구하지 않는다. 나는 게스트 하우스에 살고 싶지 않다./나는 산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자신이 필사의 뼈라는 것을 알고,/기복을 피할 수 있습니까? ! 정토만 찾고,/양선목청분. /다행히도, 나는 매우 가깝다,/나는 외부인이다. ○모든 고민은 잊고/처음으로 돌아간다. /동림욱일,/서취화운연. 나는 하늘이 광활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산은 강인하고 대지에 의존한다. /큰 조각은 장이고,/깊은 계곡에는 시가 표시되어 있다. 나는 폭포를 빌려 내 마음을 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푸른 색으로 문필을 윤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서, 재밌게 놀아,/나는 이미 공을 던지는 것을 잊었다!
7. 화산대천춘을 묘사한 시: 봄바람이 봄바람에 가득하고, 여름비가 봄바람에 가득하고, 들불이 봄바람에 가득하고, 비가 봄바람에 가득하고, 이수가 봄바람에 가득하고, 봄바람이 밝고, 풀이 봄바람에 가득하고, 봄바람이 맑고, 경명이 춥다. 춘화추실춘화추월춘추추국화춘추서리가 인간의 춘몽으로 가득 차 있고, 흔적도 없는 봄바람. 여름에는 곳곳에 꽃들이 있다. 태양은 덥고, 꽃은 활짝 피고, 새는 노래를 부르고, 꽃은 여름꽃처럼 시원하다. 수냉식 번개, 천둥, 태양이 불 같다. 하양미,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나무는 비와 같고, 더위는 견디기 어렵고, 땀은 땀을 흘리고, 매미는 눈을 모른다. 여름은 너무 무섭다. 여름은 덥고 태양은 빨갛다. 날씨가 더울 때는 우산이 찌고, 여름에는 더울 때는 달이 붉고, 천금은 황추명이다. 가을: 서풍 낙엽은 모두 동엽이 가을을 알고, 하늘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금바람은 소슬하다. 강봉어불, 가을가을, 먼저 가을을 보고 가을물, 풍명로를 간파하다. 겨울: 눈은 눈, 바람은 휘파람 소리, 눈은 춤, 눈보라는 춥습니다. 천리의 얼음이 얼다. 추위, 추위, 추위, 추위, 폐쇄, 추위, 세 친구가 춥다. 그래서 동한은 춥고, 춥고, 낮이 길고, 눈이 내리고, 날씨가 점점 나빠지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여름 구름이 눈 속에서 숯을 보내고, 10 월에는 하늘을 날고 있다
8.' 화산' 을 묘사한 화산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시명 화산송시대: 당작가: 유우석 스타일: 5 대 고풍
홍훈은 산인데 생명력이 강하다. 신기하게도, 그것은 넓은 공간에서 끌어내졌다.
정신이 발톱을 드러내고, 살기가 모가 나다. 모든 나무는 감히 낳을 수 없고, 선우는 안아준다.
천재 황궁은 나를 열쇠로 삼았다. 그것은 중국인들을 한눈에 뼈가 되게 할 수 있다.
산은 견고하고 무한하기 때문에 악이다. 남편은 특기는 별로 없지만 비싸고 평범하다.
2. 시명이 화산시대로 보내진다: 당작가: 자도 장르: 오율
황혼을 깊이 알고, 돌침대를 놀라게 했다. 폭포 5000 미터, 초당 폭포 옆.
제단은 소나무가 뚝뚝 떨어지려고 하고, 달은 텅 비었다. 학은 반드시 왕을 바라보아야 하고, 위에는 신선이 있어야 한다.
시 이름 suhuashan 년: 당나라 저자: 쑤 당나라 장르: 다섯 가지 법칙
타향은 헤아릴 수 없고, 불멸하지 않으면 함께 여행할 수 없다. 뭇별이 온 산에 가득하고, 비바람이 갑자기 배를 젓는다.
물보라달샘이 벽에 걸려 있고, 송학이 건물에 서식하고 있다. 재배지를 알기 때문에 반드시 송구에 있을 필요는 없다.
화산 은둔자 시대: 당나라 저자: 리 제품 학교: 5 법
화산에 들어간 후부터 관동에서 만난 적이 있다. 누가 바가지에 술을 보냈는지, 나는 책을 잎에 남겼다.
둥지 새는 추위에 살고, 담천은 황혼에 얼었다. 오랫동안 냄새를 맡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5. 시명 화산망남춘연령: 당작가: 주장르: 오행입니다
영악은 여러 가지 모양이 있는데, 그것은 비어 있다. 한가한 구름은 암곡을 좋아하고, 녹색은 침몰한다.
제호엽이 물을 맑게 하고, 신광의 비밀 공경 () 을 신광하다. 임설의 학둥지 앞에서 폭포는 바람으로 가득 찼다.
봄이 가고 봄이 오면 천로는 가난하기 어렵다. 너는 왜 산 때문에 양을 찾니?
6. 시명 화산남사 시대: 당작가: 이의스타일: 오조고
음산은 고도와 가깝고, 고사는 산에 가깝다. 석양이 지는 춘초에서 나방은 요의 자리를 추천했다.
명령은 정밀하고, 떠나지 않는 것 같다. 암우신이 내려왔을 때, 그는 송백으로 돌아갔다.
나는 구덩이 유교 라고 자주 듣고, 그래서 여기 진 뷰트 로 돌아왔다. 예로부터 충절이 상해 천조교파.
시 연대기: 송 작가: 루 유
달은 소 사이를 배회하고, 바람은 학을 불다.
1 년은 좋은 시간인 것 같아, 진연이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게 했다.
8. 시명몽화산시대: 송작가: 육유회
강에 들어갔을 때, 마침 환희 채찍, 화산은 갑자기 모자 치마자락에 이르렀다.
샴푸 대야에 구름이 있어 전월천이 가득하다.
단궁의 기초는 누구입니까? 흰 당나귀는 여전하지만 전설이다.
꿈혼은 네가 웃지 않는 꿈을 꾸고, 이생에는 아직도 신선을 생각하고 있다.
9. 시 화산년: 송작가: 진연
한밤중에 하늘이 바위골짜기를 깨고 서풍이 영두련을 불었다.
빈 사랑 손바닥 자국 침입 벽한, 아무도 인간의 요정을 탄식한 적이 없다.
10. 화산시대: 송작가: 코우 Zhun
위에는 하늘만 있고 산과 화기는 없다.
붉은 날을 바라보며 낮은 흰 구름을 돌아보다.
화산의 인문 역사
도교문화
화산도관이 많고 역사가 유구하다. 일찍이 한무제 시대에는 기령궁이 이미 건설되었다. 당대에 이르러 일부 도사들이 스스로 지은 절이 속속 나타났다. 위의 백운궁은 당나라 김선공주의 선원으로 유적이 남아 있다고 한다. 송원 시대의 발전을 거쳐 명대에 이르러 화산에는 도관이 많고 향불이 성행하였다. 대부분의 절은 원래 산꼭대기에 지어졌기 때문에 청강희 16 년 (기원 1677 년) 의 산홍수가 터져 많은 절이 파괴되어 청나라 이후 대부분 계곡에서 재건되었다.
화산에서 가장 중요한 절은 서악묘입니다. 이 절은 화산 아래 10 리, 화음동 5 리에 있다. 옛터는 황신곡에 있다. 그것은 한무제 시대에 지어졌는데, 바로 앞서 언급한 기령궁이다. 동한 환팔년 (서기 165 년) 서악화산묘비간지, 동한 통치자가 중국에 제사를 지내고, 사찰을 짓고 비를 기원한다. 북위 흥광 원년 (기원 454 년), 문성제는 화음 동쪽 5 리의 관도북에 옛 사찰이 파괴되어 새로운 사찰을 지었다. 북위 () 에서 청나라 () 에 이르기까지 역대 사람들은 끊임없이 그것을 보호하고 확대하고 있다.
운대관과 옥천병원도 있습니다. 화산 아래의 운대관은 곡구 2 리와 화음남 8 리로 모두 고회관이다. 북주 () 가 광년 () 을 건넜을 때, 당천보 () 는 연간에 김선공주 () 에 의해 복구되었다. 화음현지' 에는 "운대관은 운대봉으로 이름을 얻었다.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북주도사 초도광이 지은 것이고, 다른 하나는 송2 년 (기원 96 1 년) 진이가 지은 것이다. "
먼저 화산의 첸 연 () 에 거주하고, 일찍이 경진 () 을 열어 관내에 거주하였다. 원명청 3 대는 끊임없이 수리하고, 옛터는 여전히 있고, 동북에는 진천을 기념하는 서이사가 있다. 옥천원은 송인종 화산 장초곡에 세워진 것으로, 진연을 기념하기 위해 건설된 것이다. 옥정과 연결되어, 옥천계로 둘러싸여 붙여진 이름이다. 안뜰에는 진연을 모시는 서이묘가 하나 있는데, 절 뒤에는 이희잠혈이 하나 있다. 진연이 잠자는 공을 연습했다고 하는데 벌써 없어졌어요. 옥천원의 규모는 화음현 노위원이 청나라 건륭 42 년 (서기 1777 년) 에 건설한 것이다. 광서년 동안 수환으로 파괴된 후 복구되었다. 문제를 해결한 후 인민정부는 개편을 위해 1958 을 배정했다. 악진궁, 옥녀사, 전진사, 성모원, 고양이녀사, 연단로, 인정사 등도 있습니다. 이 사원들은 대부분 산에 의지하여 건설되어 구조가 정교하고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