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일반적인 카피 라이팅 글꼴 유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카피 라이팅 글꼴 유형은 무엇입니까?

(1) 송체: 송체는 송대에서 기원했지만 명대에 확립되어 일본에서는 여전히' 명체' 라고 불린다. 송체는 인쇄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서체이다. 인물 조형에 따라 서가와 보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송체는 일종의 인쇄체로 조각판 인쇄가 성행하는 송대에서 기원했다. 글씨체가 곧고, 획이 가로세로로 곧고, 두께가 뚜렷하고, 모서리가 뚜렷하며, 엄밀하고 균일하며, 획이 규칙적이며, 읽기에 편하고 눈에 띈다. 현대 인쇄에서는 주로 서적이나 신문의 본문에 쓰인다. 송식 인물은 섬세하고, 훈후하며, 변화가 좋아 후세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2) 해서체: 해서체는 해서체, 진서, 예서라고도 한다. 쳉 유 (Cheng Yu) 가 창설 한 리 슈 (Li Shu) 는 점차 진화하여 더욱 단순화되고 수평이되었습니다. "사직" 은 "형방필순, 본보기가 될 수 있다" 고 해석해 이탤릭체로 불린다. 한말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줄곧 유행해 왔다. 해서체의 출현은 한립의 장법을 바짝 따라가며 형식미의 진일보한 발전을 추구한다. 한말 삼국 시대에 한자의 글은 점차 손바닥으로 변해 "측면" (점), "목" (장좌), "쪼아" (짧은 왼쪽), "들어" (직후크) 가 나타났다. 무위 의학 죽간, 거연한간 등. 해서체의 특징은 규칙이 단정하고 서체의 전범이기 때문에 해서서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3) 초서: 초서는 쓰기에 편리한 서체이다. 그것은 한초에 시작되었는데, 당시 보편적으로' 조리' 를 사용했는데, 즉 조잡한 예서 () 가 점차 예술적 가치를 지닌' 조장 ()' 으로 발전하였다. 한말, 장지는' 조장' 을' 현대초' 로 바꾸었고, 캐릭터 스타일은 일거에 형성되었다. 당대에 이르러 장욱 () 과 회소 () 는 들풀 () 로 발전하여 획이 연속적이고 글리프가 변화무쌍하다. 현대 초서의 대표는 임산지이며, 그는' 초성'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중일 우호시',' 서두론 회소초서시' 가 있는데, 그중' 중일 우호시' 는' 임산의 첫 초서' 라고 불린다.

(4) 예서: 예서는 "관자", "고서" 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전서를 기초로 쓰기의 편리함을 만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서체이다. 예서는 한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엄숙한 글자체로, 쓰기 효과가 약간 넓고 가로가 길고, 곧은 그림이 짧으며,' 잠두연미' 와' 우여곡절' 을 중시한다. 그것은 진나라에서 기원하여 동한 시기에 정점에 이르렀다. 서예계는 항상' 한립당카이' 라고 불린다. 예서가 전국시대에 기원했다는 말도 있다.

예서는 전서에 비해 그 이름이 동한 () 에서 기원한 것이다. 예서의 출현은 중국 문자의 또 하나의 위대한 변혁으로, 중국의 서예 예술을 새로운 경지로 이끌었으며, 한자 발전사의 한 전환점으로 해서체로 기초를 다졌다. 예서가 평평하고 깔끔하며 정교하다. 동한 시대가 되면, 쓰기, 누르기, 손가락 등의 화법이 미화를 위해 위로 솟아오르고, 경중도가 다르고, 서예예술의 미감도 마찬가지다. 스타일도 다양화되는 경향이 있어 예술적 감상가치가 매우 높다.

(5) 행서: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글자로 서한말년과 동한 초년에 나타난다.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가 식별하기 어려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필법은 초서처럼 난잡하지도 않고 해서체로 단정할 필요도 없다. 오픈법은 초서법보다 많은데, 이를' 오프닝' 이라고 한다.

초서예는 모듈법보다 많은데,' 초서' 라고 불린다. 행서는 한말부터 시작한다.

(6) 흑체: 흑체는 기계 인쇄의 역사적 산물이다. 굵은 한자는 중국 서예의 모든 인공적 흔적과 조자의 연원을 지워버렸고, 서예에는 출발점과 종점이 없었다. 그것은 기하학적으로 한자의 기본 구조를 확립한다 (그것은 구조적이고 글쓰기가 아니다). 획의 폭과 매끄러운 획의 라디안은 안정적이고 기계적이며 영원한 특징을 나타낸다.

(7) 모조송: 모조송은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송체의 변형이자 일종의 인쇄체이다. 송판에 새겨진 서체를 본떠서 획의 두께가 균일하여 길이, 정사각형, 평삼체가 있다.

ComputerFont (Font 로 축약됨) 는 글리프 및 문자 세트가 포함된 전자 데이터 파일입니다. 일반적인 글꼴 형식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래스터 글꼴 (fon).

이 글꼴은 특정 디스플레이 해상도에 대해 다양한 크기로 저장된 비트맵으로, Windows 시스템의 화면에 메뉴, 버튼 등의 문자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벡터로 설명되는 것이 아니라 확대하면 앨리어싱이 나타나 화면 설명에만 적합합니다. 그러나 표시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Windows 에서 시스템 글꼴로 사용됩니다.

(2) 벡터 글꼴 (fon).

확장은 래스터 글꼴과 동일하지만 벡터 기반 수학적 모형으로 정의되며 Windows 시스템 글꼴입니다. 일부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은 더 큰 화면 표시에서 래스터 글꼴 대신 벡터 글꼴을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3) 포스트스크립트 글꼴 (PFM).

이 글꼴은 다른 벡터 언어 (AdobePostscript) 의 설명을 기반으로 하며 Postscript 프린터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그러나 Windows 에서는 이 글꼴을 직접 지원하지 않습니다. Windows 에서 이 글꼴을 사용하려면 ATM (adobe type manager)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4) 트루타입 글꼴 (TTF).

이것은 우리의 일상적인 작업에서 가장 일반적인 글꼴 유형이며, 가장 큰 특징은 수학적 모델에 의해 정의된 윤곽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글꼴로 벡터 기반 글꼴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어 화면과 인쇄 출력의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벡터 글꼴과 마찬가지로 이 글꼴은 앨리어싱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자유롭게 회전 배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글꼴의 분류 학습 글꼴 디자인은 글꼴의 구조와 조합 형식을 이해해야 한다. 집 인테리어와 마찬가지로, 너는 반드시 집의 구조와 틀을 알아야 벽을 헐고 다시 인테리어할 수 있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 분류 개념입니다.

(1) 세리프 글꼴 (예: 송체): 세리프 글꼴은 획의 끝부분에 추가 장식이 있어 획 두께가 다르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획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안감은 가독성이 강하고, 식별하기 쉬우며, 장식성과 대비성이 있다.

(2) 세리프 글꼴 (굵게): 세리프 글꼴이 획의 끝에서 추가 손질이 없고 획 두께도 비슷하다. 이런 서체는 간결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쉽고 깨끗하다. 획이 약하면, 세리프 서체보다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