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화가의 좌우명
화가의 좌우명
2. 생활은 강변에 떠있는 코르크 마개와 같다. 르누아르
예술은 진리를 드러내는 거짓말이다. 피카소
예술은 진리가 아닙니다.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이런 거짓말은 우리에게 진리를 가르쳐 줄 수 있다. 피카소
숙제에서 행복을 찾으십시오. 세잔
6. 나는 너에게 그림을 그리는 도리를 빚지고 있다. 나는 그림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세잔
7. 자신의 손을 보고 또 한 번 하는 일을 보고 20 번 왔지만 매번 완전히 만족할 때까지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마티스
8. 나는 이미 기술에 정통했지만, 지금은 자신의 표현 수단을 연구할 때, 내가 막 배우기 시작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마티스
9. 그림에 뛰어들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먼저 언어에 익숙해야 한다. -마티스
10.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 되지만 교만해서는 안 된다. 서비홍
1 1. 그림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물질이고 다른 하나는 정신입니다. 칸딘스키
12. 표현기교를 잘하는 예술가들은 진정한 예술가라고 부를 수 없다. 그들의 목적은 인간의 욕망을 만족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자연예술과 현실예술을' 목적이 없는 예술' 이라고 부른다. 이런 예술은 거세된 예술이라 올 수 없다. " 칸딘스키
13. 필묵도 인품으로 판단된다. -팡 청 견권
14. 예술이 과학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진선미 통일' 이라는 개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양계초
15. 예술은 자연과 사람이다. 베이컨
16. 그림이 조각품과 비슷할수록 내 눈에 비춰질수록 훌륭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각품이 그림과 비슷할수록 나는 졸렬한 작품이라고 느꼈다. 조각은 그림의 횃불이다. 그들은 태양과 달의 빛처럼 다르다. 미켈란젤로
17. 뛰어난 예술가는 대리석을 통해 그의 모든 생각을 표현할 수 있다. 미켈란젤로
18. 대사란 자신의 눈으로 다른 사람이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이 흔히 생각하는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다. 로댕
19.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로댕
예술은 자연에 의한 세계의 반영이다. 거울을 닦는 것이 중요하다. 로댕
2 1. 조각품은 오리지널이 필요 없고 생활이 필요합니다. 로댕
22. 사실 어떤 돌발적인 영감도 장기적인 노력을 대체할 수 없다. 로댕
나는 내가 본 것을 그리지 않는다, 나는 내가 아는 것을 그린다. 피카소
24. 자신의 생활 속 역할을 잘 하고 삶을 사랑하려고 노력한다. 로댕
25. 세계의 활동에는 많은 결점이 있지만 여전히 아름답다. 로댕
26. 일은 인생의 가치, 생활의 즐거움, 행복입니다. 로댕
끈기는 어떤 장애도 극복할 수 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28. 색깔은 폭탄처럼 강하지만 다이너마이트와도 같다. 반드시 좋은 통제 방법이 있을 것이다. -장대천
고통은 지나갈 것이지만 아름다움은 남을 것입니다-르노바.
30. 사람은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주변 세계를 관찰하고, 하나는 자신을 관찰한다. 사람은 자신과 주변 환경을 깨어 보아야 한다. 자신을 살펴보는 것은 자신의 우세와 열세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자신이 부족한 것을 알고, 어떻게 보완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보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만약 정말 보충할 수 없다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다른 전공을 강화함으로써 완전히 보완할 수 있다. 모딜리아니
3 1. 자연으로부터 배우고, 자연으로부터 배우다-조울증.
32. 책을 많이 읽지 않으면 고아함을 그릴 수 없다. 개념이 분명하지 않으면 그림을 규범화할 수 없다. -스시
33. 진짜 산천은 그 기세를 멀리 보고 그 질을 가까이서 본다. 거시적으로 대세를 보고, 본질을 살짝 보다-곽
34. 천지는 노여움으로 만들어졌고, 그림은 필묵으로 만들어졌다-석타오
35. 실을 가지고 산책하다. -독일의 폴 클레이.
36. 예술가는 손이 아니라 뇌가 그림을 그린다. 미켈란젤로
37. 나는 결코 디테일을 그리는 데 급급하지 않다. 먼저 그림의 대략적인 생각과 특성인 코너에게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38.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것에서 시작되었고, 마침내 우리가 볼 수 있는 루마니아 포바입니다.
39. 예술은 일단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황당무계해진다. -토비 칼라일
4 1. 신은 그의 마음을 만났고, 그의 마음은 그의 영과 일치한다. 만약 그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 그는 멈출 수 없고, 그도 일할 뜻이 없지만, 그의 일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왕
익은 펜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종종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관산월
43.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 되지만 교만해서는 안 된다. 서비홍
44.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뜨리고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정판교
좋은 독서, 좋은 독서; 좋은 독서, 나쁜 독서. -쑤 웨이
46. 내가 배운 사람은 내가 죽은 것처럼 산다. -제백석
서투른 예술가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안경을 착용합니다. 로댕
48. 예술가는 자연과 이중관계가 있다: 그는 자연의 주인이자 자연의 노예이다. -괴테
49. 예술은 우리가 진리에 도달할 수 있게 하는 가설이다. 피카소
50. 과학자들은 아무것도 창조하지 않고, 단지 자연계의 기성된 숨겨진 진실을 드러내고, 예술가는 실제 유사체를 창조한다. 오카로프
5 1. 진정한 예술 분야에는 예비 학교가 없지만, 가장 좋은 준비 방법은 예술가의 작품에 가장 겸손한 견습생 흥미를 갖는 것이다. 이렇게 물감을 갈아주는 사람은 종종 훌륭한 화가가 된다. -괴테
52. 우리가 경험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신비다. 신비는 모든 진정한 예술과 과학의 원천이다. -아인슈타인
53. 예술은 인류의 천성이다. 버크
54. 화가는 화실 문에 큰 글자를 써야 한다. "실내에는 불행한 사람을 위해 동정의 눈물을 흘리는 눈이 있다." -호러스
예술은 찾기 어렵다. 당신이 민간인이기 때문에 당신을 무시하거나 왕자라고 해서 당신을 선호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가장 똑똑한 사람조차도 시간이 오기 전에 예술품을 창조할 수 없다. 휘슬러
55. 만약 네가 예술을 감상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예술의 사람이어야 한다. 마르크스
56. 무릇 천곡을 연주한 후 소식을 알게 되면 천검을 보고 나중에 알게 된다. --리우 샤오
57. 유화, 조각, 음악, 시, 각종 자연미로 인한 감정이 없다면, 생활의 절반 즐거움은 상실될 것이다-허버트 스펜서.
58. 자신이 경험한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기 위해, 한 사람은 자신의 머리 속에서 이런 감정을 다시 불러일으키고, 어떤 외적인 기호로 표현한다. 이것이 예술의 기원이다.-톨스토이
59. 자연계의 모든 것은 원통, 추체, 구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즉 투시법칙에 따르면 물체의 덩어리 앞뒤가 중심 초점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세잔
60. 나는 자연에 따라 그리지 않는다. 나는 자연에서 빼앗아 흡수할 것이다. 나는 지금 보고 있는 것을 그리고 싶지 않다. 내가 전에 본 것을 그리고 싶다. -뭉크
6 1. 객관적 세계의 시각 현상 자체는 무의미하지만 의미 있는 것은 감각이기 때문에 환경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말레빅
62. 평면 또는 삼색 직각 프리즘과 무색은 조형 표현의 수단이어야 한다. -몬드리안
63. 나의 조형 방법은 순형식과 색채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연 구조와 무관하다. -바사렐리
64. 인생은 삶이고 예술은 예술이다. 불가능하거나 똑같을 필요는 없다. -팬 Tianshou
65. 형식이 마음에 작용해야만 우리는 한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다. 형식을 통해서만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칸딘스키
66. 진정한 예술가는 항상 위험을 무릅쓰고 기존의 모든 편견을 버리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한다. 로댕
67. 예술의 목적은 우리의 가장 개인적인 사상, 기질, 미덕, 악습, 잘못을 모두 드러내고, 우리 자신을 인식하고, 우리의 존엄성을 더욱 발전시키고, 인간성의 완벽을 달성하는 것이다. -프루동
68. 예술작품은 특정 시간에 나타나는 개별 존재물의 재현이 아니라 사물의 일반적인 성격의 재현이다. -하이데거
69. 우리의 그림은 은유이지 모방이 아니다. 형식과 색채 자체는 아름답지 않다. 마음의 의지를 통해 창조된 것이야말로 아름답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칼시.
70. 나는 인상파를 영원한 예술, 박물관의 예술로 바꾸고 싶다. 세잔
7 1. 이성은 우리에게 상대적인 지식만 주지만, 우리가 직감을 통해 얻은 지식은 절대적이다. -퍼거슨
72. 나는 과학의 경향이 예술에 이롭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샤갈
73. 예술가는 과학을 믿지 않는다. 왜냐하면 과학은 단지 불완전한 것이기 때문이다. -놀드
74. 고법자는 준수해야 하고, 실패자는 계속해야 하며, 불선한 자는 고쳐야 하고, 부족한 자는 늘려야 하며, 서화자를 채취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므로, 새로운 중국 회화의 설립은 개량 하거나 중국과 서쪽 조합이 아니다, 그러나 다만 직접 모방 방법-쑤 Beihong
75. 움직이지 않으면 그림이 없다. 관산월
76. 위대한 예술가의 감정은 시대에 속한다. -후 이치천
77. 이른바 명문대는 우선 유명 교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교수는 좋은 대학이다." -체커
78.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즐거움이다. -양 지광
79. 나는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한다. 정솽
80. 인민이 없으면 예술에는 토양이 없다. -양명성
8 1. 생명은 짧지만 예술은 길다. -팬 크레인
82. 자신이 좋아하는 전공에 종사할 수 있는 것만큼 즐거운 것은 없다. -채크진
83. 나이가 많은 사람은 뒤에 흔적을 남기거나 아예 인생의 길이라고 부른다. 이 행인은 남달랐다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세계의 기묘한 끝 중 하나일 것이다. -윤
84. 우리는 가난한 산골에 있지만, 눈은 세계 예술의 조류를 응시하며 미래를 동경한다. -담창
85.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왕위
86. 단청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고, 무언시 짱 천년기-서위
87. 필묵도 인품으로 판단된다-방훈.
88. 먼저 펜을 저장하고, 그림이 가득 찼다는 뜻이다-장언원
89. 싸우는 장면과 그림은 먼 곳에서 봐야 한다-영국.
90. 방에 그림이 있는데, 이는 아이디어 레이놀즈를 끊은 것과 같다.
9 1 ..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하다-롱펠로
92. 작가는 추상적인 것이고, 바로 사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러나 화가는 스케치와 색채로 그의 감각과 감각을 구체화했다.
93. 유화 뒤에서 화가의 맥박이 뛰고, 조각상, 조각가의 영혼인 LILFF 가 숨을 쉬고 있다.
94. 자연 풍경을 모사하는 것은 절대 걸작인 조 레이놀즈를 그릴 수 없다.
95.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은 제한적이기 때문이다.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의 원천이다. -아인슈타인
96. 예술교육에서 예술은 목적을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 목적이 아니다. 예술 교육의 목표는 창의력이 어디에 적용되든 창조과정에서 사람들을 더욱 창조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아이가 자라서 심미 경험에서 더 높은 창의력을 얻을 수 있고 생활과 사업에 적용한다면 예술교육의 중요한 목표가 실현될 것이다. -(미국) 론 필드
97. 예술을 세우려면 먼저 사람을 세워야 한다. -제백석
98. 닮아 보이는 것은 모두 미풍스럽고, 닮지 않은 것은 모두 세상을 속이는 것이고, 아름다움은 닮지 않은 것 같다. -제백석
99. 나는 내가 본 적이 없는 것을 영원히 그리지 않을 것이다. -제백석
100. 그림은 겉으로 보이는 것과 닮지 않은 것 같고, 세상을 속이는 것 같지 않고, 아첨하는 것 같지 않다. -제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