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우겸은 시에서 무엇을 사용하여 자신이 완전히 성실하다는 것을 나타냅니까?
우겸은 시에서 무엇을 사용하여 자신이 완전히 성실하다는 것을 나타냅니까?
몸을 깨끗이 씻는 것에 관한 이 시의 배경 1. 몸을 깨끗이 하는 것에 관한 시.
성어' 연련' 은 송 () 주돈이 () 에서 나왔다.' 연련 ()' 은 흙으로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기다.
명대 (유 키안) 는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다. (남송), 문천상 (), 비록 천추백련을 거쳤지만, 여전히 견실하고, 동서남북풍이 성행하더라도.
(\ "죽석 \" 정섭)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 군자는 옥깨기를 선호하며,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다.
(이백약)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마세요. (도연명) 천하의 혼혼이 나 혼자만, 모두가 술에 취해 나 혼자 깨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굴원 (굴원) 은 난세에서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제후가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제갈량 "출사표") 담박하지 않고, 조용하지 않고, 멀지 않다.
(제갈량) 가난과 가난에 신경 쓰지 말고 부귀에도 신경 쓰지 마라. (도연명 \ "오류선생전 \") 물희도 자기도 슬퍼하지도 않는다.
(범중연' 악양루기') 청 () 정섭 () 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원래 바위를 깨고 있다고 주장했다.
2. "자신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다" 는 시를 어떤 식으로 표현합니까
1. 라임 가사
명나라: 유 키안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2. 죽석
청나라: 정섭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매화/자두
송나라: 왕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4. 묵매
원나라: 왕관
우리 집 서연호의 첫 나무는 모두 연한 먹색이다.
색채가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이 가득 스며들기만 하면 된다.
5. "정원으로 돌아 가기, 세 번째 부분"
위진: 도연명
나는 남산에 콩을 심었는데, 밭의 잡초에는 완두콩이 가득 자랐다.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없애고, 어둠이 내리자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식물이 덮인 오솔길이 밤이슬에 내 옷을 적셨다.
옷을 적시는 것은 아깝지 않지만, 마음에 어긋나지 않기를 바란다.
신 qiji 완전 금욕을 표현하는 시.
서강월은 송행 신화 기아를 곤드레만드레 취한 탐욕웃음을 보내므로 시간이 많이 걸린다.
요즘은 고서를 느끼기 시작해서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 송본이 어젯밤에 술에 취했다. 송본이 술에 취한 건 어때요? 나는 단지 내가 느슨해지면 와서 도와 줄 것이라고 의심하고, 손으로 밀어라! 신 기아는 남송애국사파의 걸출한 대표이다.
그의 일생은 영웅적인 사적과 전설로 가득 차서 영웅주의의 빛을 발하고 있다. 같은 세대는 그가 전통적 의미의 문인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그가' 청호',' 진호',' 제갈선배' 라고 말했다.
신 기아는 아마추어 시인이다. 그 자신의 말로 볼 때, 그는 늘 감개무량한 한마디를 감개한다. "소년이 날뛰고, 영이 능침에 따라, 주성시정." ("염노교") "시가 한가하게 칼을 띠고, 술에 취해 미친 듯이 노래하고 싶어, 노인은 상당히 슬프다" ("물조가곡"). 그러므로 단순히 신 기병을 시인으로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시인으로서, 신기병은' 덕으로 유명하고, 왕관은 조신',' 국경을 통하는 영웅' 이다. 그는 가슴 가득한 애국열정과 충만한 전투정신으로 단어에 투신하여 단어와 국가와 민족의 운명을 밀접하게 결합시켰다.
그의 말은 시대의 목소리를 뒤흔들었다. 왕세정의' 일생집서' 에 따르면 그의 단어는' 문인의 말' 과' 시인의 말' 과는 달리' 영웅의 말' 이라 할 수 있다.
신사는 600 여 곡이 있는데, 관대하고 격앙되어 있고, 창량하고 비장한 것은 자훤호가 사풍을 놓는 주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시에, 정교한 재미와 부드럽고 매력적인 작품, 완곡한 말투로 다양한 예술 풍격을 보여주는 한가한 작품들도 많다. 이' 서강월송흥' 은' 자' 중 가장 놀라운 곡으로, 언어와 의경에서 독특한 심미적 의의를 나타냈다.
이 단어는 종종' 퇴폐' 라는 꼬리표를 잘못 붙여 역대 전통어인의 시야에서 사라진다. 사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신 qiji 에 민감한 단어 마음을 감상할 수 있습니까? 사오싱의 32 년 (1 162 이 기간 동안 그는 세 차례 불법 사퇴를 당했고, 18 년에는 두 번만 산을 물러났다.
그러나 춘림에 대한 관심은 그의 보국의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유용한 데이트가 있을 때, 그는 항상 망설이지 않고 조정에 간다.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비극이다.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것은 깊은 외로움이다.
한 번의 환상, 한 번의 환멸, 시인에게 남겨진 것은 끝없는 외로움뿐이다. 그러나 외로운 사람은 모두 사상가이다.
혼자 외로울 때, 사상은 자유롭고, 마주하는 것은 진실한 자신이다. 그래서 이 영웅은 청원년 동안 떠 있는 샘에 살면서 외로운 술 취한 말을 썼다.
\ "술에 취해 욕심 웃음, 걱정은 시간이다. 클릭합니다 처음에는 술맛이 아주 진하다.
감히 그의 시에서' 취생몽사탐웃음' 이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퇴임산림에도 시정의 술의에 미련을 둔' 전조 관원' 에게도 국난을 풀지 않고 언행이 퇴폐적인 혐의가 있다. 그러나 "and" 라는 단어는 이 두 문장의 눈이다.
의미상 "가스" 는 여기서 "임시" 또는 "임시" 로 해석될 수 있다. 두 솔루션 모두 저자의 현재 심리활동을 드러낸다. 소위' 웃음' 이란 진정한 쾌감이 아니라 잠시 술에 취한 상태에서 탈출한 것이다. 일단 깨어나면, 어둠의 현실은 어떻게 신 기아의 서늘한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그의' 천호 거위호 병발' 의 마지막 두 마디를 생각나게 한다.' 나는 취했을 때의 즐거움만 싫어하지만, 또 도울 수 없이 명나라에서 깨어난다' 는 것은' 나 취했어, 탐웃음' 에 대한 최고의 설명이어야 한다.
고민은 시간이 걸린다' 는 것은 사실 풍자이다. 시인의 생활은 정말 슬픈 생활이다.
그의 명편인' 추노, 나무백산길 중벽' 은 더욱 명편이다.'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바닥을 사랑하며 새로운 말을 했다. 이제 나는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으니, 나는 좀 쉬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여전히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이것은 시원한 가을이다! " 여기서' 서두르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는 것은' 말하고 싶다, 좀 쉬어라' 는 완곡한 표현이다.
"요즘은 고서를 느끼기 시작해서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 이 말은 맹자가 말한' 편지보다 책이 없다' 와는 거리가 먼 것 같다.
맹자의 뜻은 이 책을 너는 아무것도 믿을 수 없고, 아무것도 신을 경배할 수 없고, 무엇이든지 베껴 쓰고, 독서는 죽는다는 것이다. 신기질은 그 고서의 지리명언들이 지금의 남송이라는 작은 조정에서는 이미 통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편지도 소용이 없다. 신 씨는 22 세의 반금으로 밤내내 국사를 위해 뛰어다녔다. 고훈' 만사가 양생할 수 있다' 에 따라 그는 송인으로서의 책임을 다하여 황제에게' 메금 10 론' 을 올리고 정치가에게' 구의론' 을 올렸다. 그는 "1 만 분은 나에게 쓸모가 없다. 나는 고서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라고 한 적이 있는데, 왜 그는 한 번에 20 년 가까이 하차하여 한가하게 지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사회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고서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후자는 가상이고 전자는 진실이다. 술에 취한 엄호 아래 시인은 자신의 삶의 가치에 대해 깊은 추궁을 하고 현실에 대해 신랄한 풍자를 했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단지' 취언' 일 뿐 외롭고 분노한 사람의 카타르시스였다. 언어가 평평하여 마치 방금 그의 입에서 나온 것처럼 자연스럽고 신선하다.
다음 영화, 의미는 허황된 것으로, 서술 묘사는 모두 산문 구문, 질문과 자기말, 그리고 상세한 동작 묘사로, 마치 압운 산문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본이 어젯밤에 술에 취해서 송본에게' 내가 어떻게 취했어?' 라고 물었다. 。
나는 단지 내가 그녀를 도우러 온 것을 의심했을 뿐, 손으로 그녀를 밀고' 가' 라고 말했다. \ "그는 혼자 술을 마시며 무의식적으로 소나무 옆에 쓰러졌다.
취안이 몽롱한 그는 소나무를 한 사람으로 여기고 술에 취한 상황을 물었다. 황홀한 가운데, 그는 그 소나무가 그의 앞을 걷고 있는 것을 느꼈는데, 마치 와서 그를 도와 취해 쓰러지게 하려고 하는 것 같았다.
그는 즉시 손을 뻗어 소나무를 밀어내며 "가" 라고 외쳤다. 시인은 자신의 술 취함을 이렇게 생동감 있게 묘사했지만, 사람을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그가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깊고 고독한 신 포기병이었다.
아무도 그와 함께 술을 마시지 않고, 그는 혼자 술을 마시고, 혼자 술에 취할 수밖에 없다. 그가 술에 취했을 때는 소나무만 있었고, 소나무만 그를 도와야 했다.
그는 너무 외로워서 송과 친구가 될 수밖에 없다. 술이 어떻게 그의 슬픔을 없앨 수 있습니까? 단어의 다음 단락에는' 근심' 에 대한 언급이 없지만, 시인의 취태에 숨겨진 외로움과 슬픔은 슬프다. 그' 손으로 놓아라' 는 말은 불요불굴하고 고집이 센 영웅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