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막막한 조상이 막막한 자손을 키웠는데, 이것이 바로 유전정리의 유래이다.
막막한 조상이 막막한 자손을 키웠는데, 이것이 바로 유전정리의 유래이다.
중국인은 항상 좀 자만한다. 아쉽게도' 개인의 자만심' 은 없고,' 집단애국자만' 밖에 없다. 이것이 우리가 문화 경쟁이 실패한 후의 개선을 볼 수 없는 이유이다.
"개인의 자만심" 은 독자적으로 평민에게 선전포고를 하는 것이다. 정신의학상의 과장된 광기를 제외하고, 이 오만한 사람은 전반적으로 좀 천재적이다. 노도 [2] 등의 말에 따르면 좀 자만하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의 사상 지식이 평범함보다 높다고 느껴야 하며, 평범에게 이해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냉소적이어서 점차 거세족이나' 인민의 공적' 이 되었다 [3]. 그러나 모든 새로운 사상은 그들에게서 비롯되며, 정치, 종교, 도덕 개혁도 그들로부터 시작된다. 그래서 우리가 이' 개인의 자만심' 을 가진 민족이 얼마나 운이 좋은가! 얼마나 운이 좋은가!
집단자만' 과' 애국자만' 은 같은 당이며, 소수의 천재에 대한 선전포고이다. -다른 문명에 전쟁을 선포하는 것은 역시 그다음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자랑할 특별한 재능이 없기 때문에 이 나라를 그림자로 여긴다. 그들은 이 나라의 습관제도에 대해 높은 평가를 하고 칭찬했다. 그들의 국수가 이렇게 휘황찬란하기 때문에, 그들도 자연히 휘황찬란할 것이다! 그들이 공격을 당하면 스스로 싸우지 않아도 된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어두운 곳에 쪼그리고 앉아 폭도 [4] 의 기교와 시끄러운 소리로 이길 수 있기 때문이다. 승리, 나는 사람들의 그룹이다, 당연히 나는 이겼다; 만약 내가 진다면, 한 집단의 많은 사람들이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모두가 모여 소란을 피우면, 왕왕 이런 심리가 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의 심리다. 그들의 행동은 격렬해 보이지만 사실은 매우 울적하다. 성적에 관해서는 복고, 경왕, 청멸양 등을 많이 배웠다. 그러므로, "집단, 애국, 자만심" 을 가진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 것은 슬프고 불행한 일입니다!
아쉽게도 중국은 이런 오만함밖에 없다. 고대인들이 한 것과 말한 것 중 어느 것도 좋지 않다. 그대로 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그들은 어떻게 감히 개혁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이런 애국적인 자기 견해는 비록 서로 약간 다르지만, 시종 일치한다. 계산 후 다음 다섯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아 윤: "중국 땅 보, 최초의 개화; 도덕이 천하제일이다. " 이것은 완전히 자부심이다.
B: "외국 물질문명은 높지만 중국의 정신문명이 더 좋다."
C: "중국은 이미 외국 물건을 가지고있다. 어떤 과학, 즉 한 아이가 말하는' 운운' 은 모두' 고금 중외학파' 의 지류이다. 장지동 [5] 의 좌우명에 따르면' 중학교를 몸으로, 서학을 목적으로 하는 인물' 이다.
정운: "외국에는 거지가 있고, 초가집, 매춘부, 빈대가 있어요." 이것은 부정적인 저항입니다.
오운: "중국은 야만적이다. 클릭합니다 또 다른 구름이 말했다: "당신은 중국 사상이 혼란스럽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우리 민족이 초래한 사업의 결정체입니다. 조상의 망망에서 후대의 망망에 이르기까지 과거부터 미래까지. [우리는 4 억명입니다.] 당신들은 우리를 멸절시킬 수 있습니까? " [6] 이것은 "딩" 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사람을 물속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그 추함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강경한 말투에 관해서는' 수호전' 중 소 2 의 태도 [7] 가 있다.
다섯 가지 중 A, B, C, D 라는 단어는 우습지만 E 에 비해 아직 경쟁력이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몰락한 가정의 아이들은 다른 집의 번화함을 보고 큰소리를 치고 거드름을 피운다.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결점을 찾아 자기 말을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매우 우습지만, 코를 떨어뜨리고 가족 노병이라고 하는 사람보다 좀 더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EPA 의 애국론이 가장 늦게 나왔고, 내가 들은 것은 가장 심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이것은 단지 그의 마음이 무섭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가 한 말이 더 현실적이기 때문이다. 안개의 조상이 안개의 자손을 키우는 것은 유전 정리이다. 민족의 뿌리가 형성된 후에는 좋든 나쁘든 쉽게 바꿀 수 없다. 프랑스인 G 르방 [8] 은' 민족진화의 심리학' 을 써서 이 일에 대해 언급했다. "우리의 일거수일투족은 독립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죽은 귀신에 의해 자제되었다. 우리 세대를 이전 수백 세대의 귀신과 비교하면, 수량은 절대 무적이다. " 우리 수백 세대의 조상 중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웠을 것이다. 도교의 유생 [9], 음양오행을 말하는 도사 [10], 정단중 정좌한 신선, 얼굴을 때리는 배우 [1/Kloc 그래서 우리는 지금' 사람' 이 되고 싶지만 혈관의 혼란스러운 원소가 소란을 피우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기 어렵다. 우리는 단전의 얼굴을 연구하는 사람으로 바꿔야 한다. 이것은 정말 사람을 한심하게 하는 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나는 항상 이런 막막한 사상이 전승한 죄악이 매독처럼 폭력적이고 불가피하지 않기를 바랬다. 매독처럼, 지금은 606 을 발명했고, 신체질환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정신병을 치료할 수 있는 칠칠칠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것도 발명되었습니다. 바로 맹목적인 "과학" 입니다. 정신적으로 코를 떨어뜨린 친구들만 바라고,' 한 조상의 병' 이라는 명목으로 먹는 것을 반대하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국의 상실은 결국 회복될 것이다. 선조의 영향은 크지만 근대부터 생각을 바꾸고 혼란스러운 사상과 그들을 도와주는 것들 (유도문헌) 을 쓸어버리고 병에 사용하면 당장 효과를 볼 수 없어도 바이러스를 약간 희석할 수 있다. 몇 세대 후, 우리가 조상이 되었을 때, 우리는 곤혹스러운 조상들의 힘을 나눌 수 있었고, 그 다음에는 전기가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르본이 말한 것은 무섭지 않다.
이것은 "자라지 않는 민족" 에 대한 나의 구제책입니다. "소멸" 조항에 관해서는, 그것은 모두 쓸모가 없다, 말할 필요도 없다. "멸종" 이라는 두 가지 무서운 단어는 우리 인류가 말해야 하는 것입니까? 장 [12] 등만이 이렇게 주장해 지금까지 인류에게 욕을 먹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하지만 저는 EPA 를 설득하는 말이 있습니다. 한 마디' 멸종' 은 사람을 놀라게 할 뿐, 자연을 놀라게 할 수는 없다. 그는 연민의 마음이 없다: 그가 한 민족이 멸망을 향해 가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들에게 멸종을 요구했는데, 그는 매우 무례했다. 우리는 살아야 하고, 우리도 다른 사람이 살아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이 멸종되었다고 차마 말할 수 없다. 또 그들 자신이 멸종으로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고, 우리를 지치게 하고, 멸종하게 할까 봐, 나는 여기서 조급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만약 당신이 현상을 바꾸지 않는다면, 당신은 번영하고 진실하고 자유롭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즉, 야만도 좋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하지만 누가 감히' 예' 라고 말할까요?
[1] 이 기사는 19 18 년 1 1 월/kloc-0 에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2] 노르도노르도 (1849-1923), 헝가리계 독일계 의사, 정론가, 작가. 정치 이론' 변성' 과 소설' 감정 코미디' 가 있다.
[3]' 민족의 적' 은 노르웨이 극작가 이브슨의 드라마' 민족의 적' 속 주인공 (예: 스토만) 을 가리킨다. 스토만은 공중 보건 사업에 열심인 온천 의료관이다. 일단 그는 욕조 광천에 전염성 세균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하여 목욕탕을 다시 지을 것을 건의했다. 하지만 시 당국과 시민들은 그들의 경제적 이익이 훼손될까 봐 강력하게 반대하여 결국 그를 해직시키고 그를' 국가 공적' 으로 선포했다.
[4] 폭도 영어: 오합지졸들.
[5] 장지동 (1837-1909) 은 지리 남피 (현재 허베이 남피) 에서 태어나 만청대관료 양무파 지도자 중 한 명이다. "중학교는 몸이고, 서학은 용도다", 그의 저서 "설득" 을 참조하십시오. 입교: "그 학교의 법, 약 5 가지 사항: 첫째, 낡은 것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 사서오경, 중국 역사대사, 정서지도는 모두 노학이다. 서구 정치, 서구 예술, 서구 역사는 새로운 학문이다. 낡은 학문은 몸으로 하고, 서학은 용도로 쓰며,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환통" 이라는 책에서는 "중학교는 내학이고, 서학은 외학이며, 중학교는 심신을 통어하고, 서학은 세계와 교제해야 하며, 반드시 경경에 의지할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의와 상충해야 한다" 고 말했다.
[6] 이곳의' 사상혼란' 과' 우리 민족에 의한 것' 은' 신청년' 칼럼 (19 18 년 8 월 15 편지에는 "우리나라의 역사, 문자, 사상이 항상 혼동된다" 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런 막막한 씨앗은 문자의 역사뿐만 아니라 현대인과 후손들의 마음과 사상에도 존재한다. 그래서 중국이 중국에서 먼저 멸망하지 않는 한, 중국이 잘 생각해야 한다는 대담한 성명을 감히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중국어를 폐지하는 것을 제창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지만, 극단적이지만! "동등한 언어. 쓰촨 성 바현 과학자 임홍연이에 따르면. 여기서 인용한 말은 그가 돈 주장을 반대하기 위해 유멸도를 폐지하기 위해 일반인의 유치하고 야만적이며 완고한 사상을 쫓아내기 위해 먼저 한자를 폐지해야 한다는 주장이다.
[7] 소 2 소설' 수호전' 의 인물. 그의 오만한 태도로 양지가 그에게 칼을 팔도록 강요한 이야기에 대해,' 양지가 구경성에서 칼을 팔다' 라는 책 제 12 장을 보았다.
G. 르본 르펜 (1841-1931) 은 프랑스 의사와 사회심리학자입니다. 첫 번째 책인' 민족진화의 심리법칙' (즉' 민족진화심리학') 의 1 장에서 그는 "인종을 시간을 초월하는 영구적인 것으로 여겨야 한다" 고 말했다. 이 영구적인 것의 구성은 기본 시기에만 그의 살아있는 개체를 형성하는 것이 아니라, 오랜 기간 연속적으로 죽은, 즉 그들의 조상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종의 진정한 의미를 알고 싶다면, 그것을 과거와 미래로 확장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종명언) 죽은 사람은 산 사람보다 훨씬 많고, 힘도 훨씬 크다. 그들은 거대한 범위의 무의식을 지배하고 있는데, 이런 무형의 힘은 지혜와 성격의 모든 표현, 특히 죽은 사람에게, 살아있는 사람에게는 드러내지 않는다. 한 나라를 이끌 때, 그들의 기초 위에서만 한 민족을 세울 수 있다. 한 세기 또 한 세기 동안, 그들은 우리의 생각과 느낌을 창조했고, 그래서 그들은 또한 우리의 행동에 대한 모든 동기를 창조했다. 과거의 사람들은 그들의 물질적 조직을 우리에게 강요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상도 우리에게 강요했다. 죽은 자는 변론할 여지가 없는 유일한 산 자의 주인이다. 우리는 그들의 잘못된 부담을 짊어지고, 우리는 그들의 미덕의 보답을 받아들인다. " (장공표 번역에 따르면 비즈니스 인쇄관 1935 년 4 월 첫 출판)
[9] 도학 (이학이라고도 함) 은 송대 주돈이 (), 정호 (), 정이 (), 주 () 등이 형성한 유심주의 사상 체계이다. "리" 는 우주의 본체로, "삼강오상" 등 봉건윤리도덕을 "천리" 라고 말하며, "천리를 보존하고 인욕을 소멸하라" 는 주장을 내세워 부패한 봉건통치를 보호한다.
[10] 음양오행은 원래 중국 고대의 소박한 유물주의와 변증법을 지닌 자연관이었다. 그것은 물, 불, 나무, 금, 흙,' 음양' 이라는 개념으로 자연의 기원, 발전, 변화를 설명한다. 나중에 유가와 도가는 음양오행학설을 왜곡하여 왕조의 흥망, 사회의 변천, 심지어 사람의 운명을 설명하고 유심주의와 신비주의를 선전하였다.
[1 1] 얼굴을 찡그린 전통 연극배우들은' 페이스북' 에 따라 페이스북을 그린다. "타자" 는 중국 전통 희곡 중의 무술이다. 당시' 신청년' 은' 뺨을 때리다' 와' 아이를 때리다' 에 대해 토론했다.
[12] 명말 장 농민 봉기 지도자 중 한 명. 이 볼륨 65438 페이지의 참고 사항 [196] 을 참조하십시오.
뜨거운 공기에서 발췌하여 38 번을 생각하다.
명언:' 개인의 자만심' 은 독자적으로 백성들에게 선전포고를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