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육기의' 문푸' 원문은 무엇입니까? 번역과 센터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육기의' 문푸' 원문은 무엇입니까? 번역과 센터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문부

위진: 육기

나는 재능 있는 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보았고, 나는 그들에게서 물건을 훔쳐 그들의 마음을 얻었다. 우리 남편은 언사가 변덕스러워서, 그녀는 좋든 나쁘든 말할 수 있다. 모든 문장 한 편은 모두 자신의 것이다, 특히 그것의 감정이다. 늘 고생하며 일을 말하지 않고, 글이 부족하다. 알기는 어렵지 않지만 알기도 어렵다. 문부' 를 사칭하여 고대인의 번화함을 묘사하는데, 그중에 이익이 있는 성분이 있어서 정말 기묘하다. 도끼로 코를 자르는 것은 멀지 않지만 남편이 마음대로 고치면 끊기가 어렵다. 말을 할 줄 아는 사람이 바로 이 구름 속에 있다.

중심부에서 나는 신비를 볼 것이고, 나는 무덤에 흥미를 가질 것이다. 사계절을 따라 감탄하고, 모든 것을 보고, 생각하라. (서양속담, 생각속담) 슬픈 나뭇잎은 가을에 떨어지고, 즐거운 나뭇잎은 봄에 떨어진다. 마음속에 서리가 쌓이고, 마음이 지치고, 마음이 결석하다. 천하의 덕을 칭송하고 선인의 아아를 낭송하다. 글의 임택에 행행하고, 지아 리 대추의 우아함을 지녔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한 푼의 글을 들어 한 획을 도우니, 무슨 부드러움을 이야기하겠는가.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처음에는 모두 동영상을 듣고 뉴스를 걱정했다. 팔극에 집중하여 만 보로 가다. 그 원인도 정이 짙고, 일이 분명하고 서로 잘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조자의 즙을 쏟고 육예의 향기를 씻다. 하늘과 봄의 깊숙한 곳에 떠 있다. 그래서 낚싯바늘로 수영하면 깊은 물에서 나옵니다. 떠다니는 해조류, 만약 존 새와 아기가 지불한다면, 구름 속에서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후의 산문을 받아들이고 천년의 정취를 받아들이다. 사조화는 이미 놓아두었고, 밤에는 이미 진동이 없었다. 한순간 과거를 보고, 한순간 온 세상을 애무하다. 그런 다음 단계별로 정의를 선택하고 테스트하십시오. 경객은 짜고, 지지자는 만탄이다. 나뭇가지가 나뭇잎을 흔들거나 파도를 따라 근원을 찾기 때문이다. 또는 숨기는 것이 분명하거나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호랑이가 짐승을 괴롭히거나, 용이 새가 울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적당히 찜질할 수도 있고, 어색하고 불안할 수도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른 사람에 대해 걱정하다. 천지를 모양에 가두고, 만물을 붓에 좌절시키다. 처음에, 나는 키스를 배회하고 있었고, 결국 나는 한국에서 유랑했다. 관리 품질은 서서 해야 하고, 글은 종횡으로 복잡하게 해야 한다. 믿음과 외모가 모두 나쁘지 않아서 모든 변화가 얼굴에 있다. 생각만 하면 웃고, 방언은 한숨만 쉰다. 아니면 빌어 먹을 금리, 또는 조금.

이츠 사건의 콜라는 성현의 칭찬을 받을 만하다. 계급은 허무하고, 고독을 두드리며, 건전함을 추구한다. 편지는 크기 원소를 걸치고, 토구에는 마음이 가득하다. 글자는 길고 넓으며, 생각은 깊고 근거가 있다. 향기로운 향기가 코를 찌르고, 푸른 줄무늬가 빽빽하다. 바람이 휘날리며 서 있고, 여운이 한림에서 솟아올랐다.

몸에는 많은 것들이 있고, 물질에는 아무것도 없다. 다양하게 헤프게 써서 형성하기 어렵다. 사직 과정은 매춘부의 표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의도는 연예인이 되는 것이다. 아무것도 없는 것은 사람을 난처하게 하지만, 그것을 얕게 만들지 마라. 사각형으로 보면 둥글지만, 형차가 완전하다. 따라서 짱 눈은 사치하고 기쁨은 비싸다. 잘못 말한 사람은 통행증이 없고, 높이 말하는 것은 넓기만 하다.

시는 정 때문에 아름답고, 몸 때문에 사물이 맑으며, 사물 때문에 밝다. 비문은 질적으로 슬프고 서늘하다. 명박은 온윤하고, 임의는 실의에 빠져 강하다. 짱 유유는 아름답고, 정교하고, 유창하게 말해야 한다. 평범하고 우아하게 놀다가 예휘를 말하고 맹세하다. 여기에는 구분이 있지만, 악을 통제하는 것도 금지되어 있다. 말이 있으면 물건이 있고, 이치가 있으면 근거가 있으니, 장황하게 말할 필요가 없다.

사물에 대해서도 각양각색이다. 그 몸도 반복적으로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의 이해력도 뛰어나고 말도 비싸다. 소리의 반복은 오색 선언과 같다. 변덕스럽지만 옮기기 어렵다. 높이 변하고, 변하고, 봄을 받아들이고, 기회를 놓치고 다시 만나 연습이 끝나면 계속 춤을 춘다. 황지의 순위는 터무니없어서 신선하지 않다.

또는 첫 번째 기사 에 의해 강요, 또는 쉽게 후면 장 을 침략; 해롭고 이치에 맞거나, 뜻대로 하는 것은 해롭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떠나면 아름다울 것이고, 닫으면 매우 다칠 것이다. 시험실이 가장 중요하여, 밀리 마운드에 머물기로 결정했다. 자르면 꼭 해야 한다.

또는 문학의 복잡성과 풍부함, 그러나 의미가 적합하다는 뜻은 아니다. 차이도 없고 이득도 없다. 영화를 위해 나서고, 중요한 것을 유지하는 것은 일종의 경고 정책이다. 연설은 잘 조직되었지만, 그들은 이 점을 기다리고 집행해야 한다. 쓰기는 쉽지 않다. 눈에 띄는 성적이 많고 피로가 적기 때문이다.

아니면 해조류와 함께 생각해 보면, 너무 아름다워서 졸음이 올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수 놓은 콩이라면 슬프고 복잡하다. 작성해야 할 내용은 다르지만 문장 준수. 주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만 가장 먼저 걱정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다. 성의를 다쳐서 의리를 얻고, 사랑에도 불구하고 기부하다.

아니면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군중 밖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모양은 무시할 수 없고, 음은 찌르기 어렵다. 동네는 고립되고 독특하여 소리가 심상치 않은 곳이다. 마음은 감옥에 있지만 커플은 없고, 생각이 흐트러지지만, 어찌할 도리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돌은 옥조산색 같고, 물은 주미천에 가득하다. 두려워하지 마라, 너는 희추이의 영광을 얻을 것이다. 백설공주' 에' 이하' 라는 글을 쓰니 나도 희브에 감탄했다.

또는 짧은 운율 에 대해 이야기, 독방 자기 보상 가난한 트랙, 독방 자기 보상 친구, 독방 자기 보상 은 부담하고 싶지 않다; 예를 들어, 현악의 단편에는 칸타타가 포함되어 있어 대답하기를 꺼린다. 또는 소리, 소리, 꽃, 아름다움, 성인, 아름다운 품질과 결함에 지쳤습니다. 하관의 병처럼 화해해야 한다. 아니면 의견 차이를 보류할 이유를 남기고, 빈털터리를 추구하고, 사랑만 말하고, 글을 남기고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현이 초조해서 슬프지 않고 조화롭다. 또는 조화에 분방하고, 떠들썩하고, 눈을 즐겁게 하고, 간혹 저속하기도 하며, 이렇게 우렁차고 요란하다. 이슬방지와 오디 사이에는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우아하지 않다. 아니면 청량하고 완곡하게, 번민을 제거할 때마다, 큰 국물의 맛은 주선처럼 맑다. 노래를 한 번 부르고 세 번 탄식하지만 우아하고 요염하지 않다.

남편이 대범하고 음역 모양이 변화에 적합하다면 노래는 약간 다정하다. 또는 서투른 영리한, 또는 간단하고 가벼운; 또는 새로운 공격, 또는 청순탁함; 또는 그것을 보면 그것을 검사하거나 연구하여 정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무용수가 음악제에 가서 그에게 한 표를 던졌고, 가수는 그의 목소리를 보내 현에 응답했다. 개륜을 넘으면 중국이 할 수 있는 말이 아니다.

일반적인 언어와 법률은 선과 거짓으로 되어 있다. 세속적인 정을 수행하다. 똑똑한 마음에서 나왔지만 서투른 눈에 찔렸다. 가죽이 옥조류에 가난해서 중원에 잠자리가 있다면. 서로 거품을 머금고 하늘과 땅과 함께 태어나다. 비록 내가 이 세상에 있지만, 나는 여분의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 병을 앓으면 늘 텅 비어, 병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그래서 너는 낮은 담에서 비틀거리며 발로 진부한 소리를 냈다. 쌓인 원한이 이미 오래되었는데, 어떻게 자급자족할 수 있습니까? 나는 먼지를 털고 문을 두드리는 것이 두려웠지만, 나는 여명을 놀렸다.

남편이 회의를 느낀다면 그는 막을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가 깊은 다리에 간다면, 현장이 사라지면 선은 여전히 울릴 것이다. 너는 왜 방천창의 장점에 주의하지 않니? 가슴에서 생각 바람, 입술에서 말; 논란은 열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것은 수호의 의도이다. 문휘장이 눈을 넘쳤고, 소리가 귀에 가득 찼다. 그 육정은 흐리멍덩하고, 조심하기로 결심한다. 만일 죽으면, 텅 비어 있다면, 흐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탐구하기 위해 영혼을 모집하고, 담담하게 스스로 찾는다. 그 이유는 점점 더 심각해져서 뒹굴고 싶으면 그림을 그린다. 많이 후회했는지, 감정이 다 떨어졌는지, 아니면 마음을 표현했는지 특별하지 않다. 이 물건은 비록 나에게 있지만, 면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텅 비었을 때 나 자신에게 미안함을 느꼈다. 왜 남편이 플러그를 켰는지 모르겠다.

Izvin 의 목적은 여러 가지 이유를 공고히 하는 것이다. 만리를 회복하여 경배하지 않고 천진의 억만년을 축복하다. 위난이 닥칠 때 반드시 나뭇잎이 올 것이다. 마치 고대인과 같다. 길문우 () 는 내려올 것이고, 바람은 끊이지 않을 것이다. 그림은 멀고 함축적이지 않고, 이치는 함축적이지 않다. 섹스와 함께, 귀신의 변화와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석두 때문에 넓어지고 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번역

천재 작가의 작품을 볼 때마다 그들이 창작할 때의 모든 생각을 알고 있다. 물론 작가의 문필 변화는 무궁무진하지만, 문장 미추함은 여전히 분별하고 논평할 수 있다. 자기가 글을 쓸 때마다, 특히 다른 사람이 쓰는 희로애락을 느낄 수 있다. 작가는 늘 사상이 사물을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고, 언어는 사상을 충분히 표현할 수 없다. 아마 이 문제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지만 해결하기는 어렵다. 그래서' 문푸' 라는 짧은 글은 선인의 우수한 작품을 참고하여 그럴듯한 글이 유익하고 해롭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전인의 우수한 작품도 문필의 현묘함과 우여곡절을 반영한다고 할 수 있다. 선배의 글솜씨에 관해서는 도끼로 도끼를 만드는 것과 같다. 스타일이 곧 다가올 수 있지만, 숙련된 기교는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내가 말로 설명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이 문부에 있다.

하늘과 땅 사이에 서서 만물을 오래 바라보다. 삼묘 오경 수리 정신을 폭로하다. 계절의 변천에 따라 감탄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면서 만물의 기복을 목격하는 것이 나의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임소추는 초목이 말라서 슬프고, 초방춘은 버드나무로 인해 기뻐한다. 가슴은 늠름하고, 마음은 서리와 눈 같고, 마음은 청운과 같다. 선현의 위대한 공적을 찬양하고, 고성선현의 선행을 찬양하다. 서림을 거닐며 문학적 정취가 짙고 질이 우수한 우수한 우수한 작품을 감상하고, 자신이 시를 쓰고 산문을 쓴 것을 깊이 느꼈다.

창작을 시작하여 세심하게 구상하다. 사상을 집중하여 사방을 수색하다. 신은 팔극을 날고, 마음은 거만하다. 사문의 도래는 떠오르는 태양처럼 흐릿해지기 시작했고 점점 밝아졌다. 이 시점에서 이미지는 명확하고 상호 적입니다. 역사의 정수가 몰려오다. 육예는 글과 표정으로 가득 차 있다. 상상을 타고 위아래로 뒹굴다. 갑자기 천지 위에 떠 있고, 갑자기 지하 샘에 잠수한다. 어떤 단어들은 깊은 구멍에서 잡은 물고기와 같이 어렵다. 때때로 말은 화살이 달린 새 한 마리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가볍다. 백대의 미언을 대신하고, 천년의 미사용 말을 취하다. 선인들은 일찍이 글로 꽃처럼 아침 일찍 떠나갔다. 선인들은 글자를 쓰지 않는다. 마치 저녁 무렵에 봉오리가 맺힌 꽃봉오리 같다. 상상은 전체 구상 과정을 관통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과거를 보고 눈 깜짝할 사이에 천하를 유람하다.

구상과 레이아웃을 완성하다. 선택어는 정확하고, 사물은 질서 정연하며, 유형물은 모두 그 모양을 그리고, 소리의 물건은 모두 나타난다. 연습자는 층층이 자세히 설명하는데, 은둔에서 현현현이나 차근차근,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까지, 때로는 호랑이가 산속의 동물을 길들이는 것과 같이, 때로는 기이한 구절을 만나기도 한다. 예를 들면, 용이 수면에서 튀어나오고, 바닷새가 놀라 달아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때로는 단어가 적절하고 때로는 단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때 잡념을 배제하고, 집중하고, 생각을 정리하고, 언어에 호소하고, 세상을 이미지로 요약하고, 모든 것을 필단에 융합해야 한다. 처음에는 건조한 입술에 수출하기 어려울 것 같다면, 결국 그들은 한라민으로 몰려들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사물은 나무의 주체처럼 튀어나와 줄기가 되어야 하며, 문자는 나무의 가지와 같다. 그래야 가지가 무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정과 외모가 확실히 잘 맞아서 감정의 변화가 모두 드러났다. 마음 속 기쁨의 미소는 슬퍼할 때가 되면 성장을 참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손을 흔들면 펜을 들어 올리기도 하고, 펜을 잡는 심리도 어찌할 바를 모른다. 글쓰기는 즐거움이 넘치고, 예로부터 성현이 추앙해 왔다. 허무함 속에서 이미지를 찾고, 침묵 속에서 소리를 찾는다. 한정된 공간은 무한한 것을 수용하고, 위대한 사상은 작은 마음에서 나온다. 단어의 의미는 갈수록 넓어지고, 내용은 갈수록 깊어지고, 꽃향기가 넘치고, 버드나무 가지가 침울해지는 것 같다. 휘황찬란하게 회오리바람이 지면에서 솟아올라 제품처럼 무겁다.

문장 풍격이 각기 다르고, 객관적인 사물이 다양하고, 변화가 무궁무진하여, 만족스럽게 이미지를 묘사하기 어렵다. 단어를 무예를 겨루는 것과 같고, 단어의 의미는 교묘한 장인이 청사진을 잡는 것과 같다. 그는 문장 깊이가 얕은지 자세히 고려해야 한다. 글쓰기 관례를 어겨도 최선을 다해 이미지를 묘사해야 한다. 따라서 렌더링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화려한 텍스트를 존중합니다. 도리를 따지고자 하는 사람은 언어 능력을 중시한다. 글이 너무 간단하고, 문장 구조가 크지 않고, 논술이 충분히 유창하고, 문장 기세가 웅장하다. 시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글과 섬세한 감정으로 사물을 전파하는 데 쓰인다. 깃발이 선명하고, 언어가 또렷하며, 비기 공덕, 문질이 대등하고, 비석으로 고인을 애도하며, 의경이 감동적이고 서늘해야 한다. 비문은 공헌을 기록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간결하고 온화하며 유창해야 한다. 속담은 득실을 풍자하는 데 쓰이고, 양의 실의를 억누르는 데 쓰이며, 강한 문리에도 쓰인다. 공덕송을 부르고, 한가하고 느긋하며, 오색찬란하고, 공론을 논하고, 정교하고 섬세하며, 언어가 유창하다. 과거의 서사를 방송하고, 평화롭고 투철하며, 적절하고 적절하다. 이치에 맞게 사람을 설득하고, 기이하게 사람을 끌어들이고, 단어로 화려하고 명쾌하며, 문체 구분이 대체로 같다는 것을 설명하다. * * * 악행을 금지할 것을 요구하다. 웅변적이고 전면적이어야 하지만, 지루하지 않도록 명심해라.

객관적인 사물은 여러 가지가 있고, 문장 스타일도 자주 변한다. 에어컨을 숭상하는 것은 글로, 언어 운용은 화엄에서 비싸고, 색조는 오색이 휘황찬란하게 어우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선택의 법칙은 없지만, 단어를 적절하게 배정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변화의 법칙과 질서에 익숙해져야 한다. 봄을 열고 자연에 키스하는 것과 같다. 변화의 기회를 놓치고 그럭저럭 지내다 보니, 마치 처음부터 시작한 것처럼, 오히려 난장판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색이 잘 어울리지 않으면 흐리고 밝습니다.

때때로 아래는 위에게 해롭고, 때로는 위에도 영향을 미친다. 때로는 언어가 매끄럽지 않고, 물건이 일관되고, 때로는 언어가 일관되고, 물건이 해롭다. 그것을 상대방과 분리하여 함께 놓아서 서로 해치다. 단어의 뜻은 엄격한 심사를 거친 후에 그는 자세히 따져볼 것이다. 용법이 무게를 달면, 마침 장이라는 단어와 일치한다.

때로는 말이 많고 뜻이 풍부하지만 뜻은 분명하지 않다. 문장 주제가 하나밖에 없으니 군더더기는 하지 않겠다. 중점적인 곳에서 간단히 몇 마디 말하고 중심을 강조하다. 이것은 경고입니다. 이 강연은 잘 조직되어 있지만 경구의 도움으로 더욱 힘이 있다. 문장 들은 장점을 많이 가질 수 있고 단점을 조금만 줄이면 만족할 수 있어 고치지 않는다.

때로는 조직의 의미가 그림처럼 촘촘하고 아름답고 밝습니다. 미사여구는 풍부하고 다채로워서 썩은 금수처럼, 의경이 처량하고 악기와 화음과 같다. 만약 네가 오리지널이 아니라면, 아마 너는 선배들과 비슷할 것이다. 개인적인 마음에서 나온 것이지만 다른 사람이 먼저 쓸까 봐 두렵다. 확실히 상처라는 평판이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은 반드시 삭제해야 한다.

때때로 개별 문장은 매우 두드러지는데, 갈대가 만개하고 어린 묘목이 안정된 것으로 보인다. 소리는 그림자를 묶지 않고 쫓지 않고, 미구는 외롭고 초연하며, 결코 어울리지 않는다. 어찌할 바를 모를 때는 좋은 문장을 찾기가 어렵고, 주저할 때는 포기하기가 아깝다. 기필은 돌에서 옥을 숨기고, 산을 휘황찬란하게 하고, 마치 물에 구슬을 머금은 것처럼, 강을 아름답게 한다. 다듬지 않은 관목은 아름답지 않고 물총새를 끌어들이면 아름다움도 증가한다.

문장 작용은 매우 크며, 많은 도리가 그것을 통해 전파된다. 만리 막힘이 없고 수백 년 동안의 다리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문무의 도를 쇠퇴로부터 구할 수 있었고, 계몽을 촉진시켜 멸망을 면할 수 있었다. 그것은 인생의 길이 얼마나 넓은지, 세상의 철학이 얼마나 정교하고 객관적인지를 지적할 수 있다. 비와 이슬이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는 것처럼 수법은 귀신과 비슷하다. 석두, 석두,,,,,,,,,,,,

평가

문부' 는 중국 최초의 문학 창작 전문 저서이다. 전문은 푸 형식으로 쓰여졌다. 작가는 서진의 유명한 작가 육기이다. 문부' 는 중국 고대 최초의 문학 창작 특징에 관한 전문 저서로 미학사에서 중요한 의미와 가치를 가지고 있다.

문부는 일종의 부체이다. "문" 은 고문을 가리킨다. 즉, 산문에 상대적인 고문부, 즉 산문에 국한되지 않는 부이다. 원대 주요는 "송인은 악부와 문열 두 가지 풍격을 썼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몸을 "한 글, 수운" ("고부 분별체") 으로 여긴다. 그의 이론은 송대 산문에 편향되어 있지만 산문의 장르 특징, 즉 산문과 고대 중국어의 구조로 쓰여진 운율을 지적했다.

부의 변형으로서 당송 고문운동의 산물이다.

중당 시대에는 한유 류종원이 고문 운동을 제창하고 복고적인 구호 아래 산문을 개혁했다. 그들의 부작들은 선진양한의 고부 전통을 직접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예를 들면 한유의' 석학', 류종원의' 답문', 어부의' 지보를 향하다' 등이다. 명가의 작품은 아니지만, 장르는 동방삭의' 답객난' 과 양웅의' 모두 조' 에서 따온 것으로,' 문선' 에서' 정세론' 으로 열거된 고대 부종이다. 문부는 당대에서 시작되었고, 대표작은 아방궁부였다.

북송 () 이 구양수 () 를 대표하는 고문운동은 한 () 유의 혁신 전통을 계승하고 송초 성행하는 산문서체 () 를 반대하며 고문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고문의 문학 기능을 확대하였다.

그것의 업적 중 하나는 문부 스타일을 더욱 성숙하고 선명하게 하는 것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구양수의' 추성송' 과 스시의' 전후 홍담송' 이 있다. 장르 형식상 가을과 천적벽부는 한부의 일종으로 여전히' 설정론' 체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주객이 어려움을 해결하는 구조뿐만 아니라 한유' 김학걸' 의 서사적 성격도 흡수했지만 서사 부분을 넓혀 경물 글쓰기의 서정적 부분을 늘렸다. 허우 적벽부는 한부 체계의 영향에서 거의 완전히 벗어나 밤놀이 적벽, 등정, 범주 창장, 회학, 몽학의 줄거리를 창조적으로 구상했다. 이 세 편을 대표하는 송대 문학부의 공통된 특징 중 하나는 경물, 서정, 서사, 의론이 하나로 어우러져 고한어의 필조로 낭랑하고 조화로운 운치를 쓰는 것이다.

송대 산문의 본질은 고문구조와 운율을 맞추는 것이기 때문에 고대 전통문론의 관념에 따라 산문이 산문의 변형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반면에, 그는 "산문은 이치에 맞지만, 글이 없으면 독자는 말할 수 없다" (문체 구분), "고시의 흐름" 의 요구에 부합하지 않으며, 산문 멜로디에서 "부부의 말" 의 기준에 부합하지도 않지만, 이미 산문이 아니다. 그러나 문학 장르의 발전법칙으로 볼 때 송대 산문은 산문 발전의 궁극적인 단계이며, 전후의' 홍벽부' 는 중요한 상징적인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