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캐릭터 스케치란 무엇인가요? 기본 단계는 무엇입니까?
캐릭터 스케치란 무엇인가요? 기본 단계는 무엇입니까?
캐릭터 스케치는 캐릭터를 묘사의 대상으로 하는 스케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스케치는 정물화, 동물화, 풍경화, 인물화, 인체 스케치로만 구분됩니다. 인물화는 대략 인물화와 인체를 포함한다고 볼 수 있다. 즉, 묘사하는 대상이 사람(혹은 아바타)이라면 '캐릭터 스케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단계: 1단계: 구도 가장 간단한 기본 모양을 사용하여 머리 초상화를 종이 중앙보다 약간 높게 배치하고 측면 머리 초상화를 그릴 때 적당량을 남겨둡니다. 시선 앞의 공백. 2단계: 보조선을 사용하여 형태의 비율, 원근감, 기울기를 결정하고 주요 물리적 특징을 결정합니다.
세 번째 단계: 얼굴의 특징부터 시작하여 선을 사용하여 신체의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톤을 사용하여 주요 전환점을 표현해야 합니다.
4 단계: 전체적인 효과부터 시작하여 강화 및 약화 방법을 거쳐 마무리 작업이 완료되어 사진을 상세하고 적절하게 만들고 주요 이미지 특징이 뚜렷하고 두드러집니다. 스케치의 핵심 포인트: 1. 전체 개념: 그림을 그릴 때 항상 대상을 전체적으로 관찰하십시오. 이는 인물 스케치 훈련에서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스케치에는 고립된 것이 없기 때문에 질서와 포괄적인 관계에 의해 형성된 조화로운 전체이다. 전체적인 관찰력을 기르고, 스케치할 때 전체적인 상황을 개괄적으로 파악하기 위해서는 장기간의 엄격한 훈련이 필요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눈에 보이는 것을 그리면 그림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현실과 현실의 일차적, 이차적 관계를 잃게 될 뿐만 아니라, 작은 것을 소홀히 하고 큰 것을 잃어버리게 되어 오류를 낳게 된다. 형태의 비율로. '코를 그릴 때는 귀를 보라'라는 미술 모토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스케치할 때에는 모든 부분을 동시에 그리는 것은 물론 불가능하지만, 사물을 볼 때에는 전체적인 모습을 봐야 합니다. 각 부분의 관계는 여러 관찰이 아닌 하나의 관찰을 기준으로 하며, 서로 다른 시점에 보는 것이 기준입니다. 예를 들어, 머리의 기본 모양을 그릴 때 목과 어깨와의 관계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밝은 톤과 어두운 톤을 다룰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때로는 이 부분을 더 어둡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다른 부분을 껍질에서 끌어올리는 데 충분하고, 한 부분을 약화시키는 것은 그 부분을 강조하는 것만으로도 전체적인 관계에 집중하기에 충분합니다. 결국 우리가 그리는 대상은 구조적 관계든, 비례적 관계든, 흑백 관계든, 품위 있는 관계든, 표면과 선의 관계든 내부적으로 상호 연결되어 있는 분할할 수 없는 전체이기 때문에 모두 상대적으로 존재하며 서로를 제약한다. 그것을 고립되고 일방적으로 다루면 결국 그림의 전체적인 통일성을 잃게 될 것입니다. 전반적인 관찰은 관찰과 수행의 방법일 뿐만 아니라 사고의 방법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입체적 개념 : 스케치 학습 초기에는 입체적 개념을 활용하여 객관적 세계의 모든 사물을 다루고 다양한 기법을 통해 표현하는 훈련을 받아야 한다. 반복적인 학습과 연습을 통해 이와 관련된 학생들의 요구 사항은 더욱 명확해질 것입니다. 스케치에는 대상의 질감, 신체 느낌 및 다양한 색상을 표현하는 작업도 있지만, 예를 들어 두상을 그릴 때 눈은 투명하고 머리카락은 푹신하고 어두운 색상이 있어야 합니다. 입체감. 학생들이 관찰을 시작할 때, 그들은 항상 물체의 부피를 보지 않고 물체의 다양한 색상만을 봅니다. 그러므로 어두운 수광부를 더 밝게 만들 수도 없고, 밝은 색의 백라이트 부분을 더 어둡게 만들 수도 없습니다. 물체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색상에 대한 개념은 빛을 받은 후 물체의 명암의 변화를 연구하는 데 영향을 미쳤다. 학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석고 기하학의 스케치를 사용하여 물체가 표면으로 구성되는 원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원리는 다른 복잡한 모양을 표현하는 데 보편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형상을 평면으로 표현하는 것보다 공간의 깊이에서 형태를 형상화한다는 개념을 정립하기는 쉽지 않으며, 사물을 관찰하고 인식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에도 주의가 필요하다. 물체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입체적으로 보고 입체적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3. 예술적 표현: 예술적 표현은 주로 작가의 감정과 예술적 자질뿐만 아니라 작가의 영적 표현, 즉 내면 세계의 표현에 달려 있습니다. 작가의 감정이 깊을수록 대상의 정신과 이미지의 아름다움을 감성적으로 더 명확하게 느낄 수 있고, 예술적인 요약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림을 시작할 때 먼저 그림이 강한지 약한지, 색조가 밝은지 깊은지 등을 관찰하고 연구한다. 대상의 느낌을 바탕으로 일차와 이차의 관계, 회화의 관계를 분석한다. 가상과 실제 전후를 통해 피상적인 이해에서 이성적인 이해로 상승하는 이미지에는 예술적 표현과 예술적 매력이 있습니다. 회화 교육은 기술 교육과 예술 교육을 모두 포함하며 둘은 분리될 수 없는 전체입니다. 회화에 있어서 묘사 활동은 표현 활동이기도 하다. 화가의 눈과 마음과 손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스케치의 실천은 예술이 아닌 기술에만 초점을 맞추는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형예술이 예술적 규칙과 예술적 표현을 중시하지 않는다면 예술적 창작은커녕 미술교육도 있을 수 없습니다. 예술적 표현은 형태로 표현되어야 하며 시각적 경험의 구체적인 이미지가 되어야 합니다. 그림의 구도, 펜의 리듬, 조화로운 리듬 등의 일차적, 이차적 가상적, 실제적 처리가 형태의 아름다움을 구성합니다. 학습에 있어서도 사물을 관찰하고 느끼는 것으로부터 다양한 형식적 아름다움의 요소들이 승화되어 예술적 실천에 응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