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다양한 직업을 설명하는 Dnf 시
다양한 직업을 설명하는 Dnf 시
직업의 존엄성을 묘사한 시 1. 존엄을 묘사한 시
하늘을 향해 웃으며 외출하다. 우리는 쑥 사람인가요?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이백은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강인하여 동서남북에서 바람을 맞으며 전시하기를 원한다.
정섭' 주시' 에이, 내가 어떻게 진솔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비굴하게 굽신거릴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백의' 꿈속에 천목산에 오르다' 낙양 친지들이 묻자 옥주전자에 얼음이 가득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명나라) 유 키안 "석회 송송" 당신의 가슴에 만권을 묶고, 당신은 머리를 들고, 결코 먼지에 고개를 숙이지 않습니다. (돈) \ "내 친구 첸 을 하지 마라 \" 사람은 스스로 후회하고, 집은 자멸하고 멸망하고, 나라는 자벌하고, 후사람은 벌한다.
맹자 1, Towu Wilson: 국가의 존엄성은 안전보다 더 중요하고 운명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2. 산타아나: 시인의 상상력이 현실을 지배하는 정도, 결국 그의 가치와 존엄성에 대한 정확한 측정이라고 합니다.
체르니셰프스키: 무례함은 당신의 존엄성을 잊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실러: 어떤 나라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의 존엄성을 보호할 수 없다면, 그것은 가치가 없다.
5. 아리스토텔레스: 한 사람의 존엄성은 그가 영예를 받을 때가 아니라, 그가 진정으로 영예를 받을 때 있다. 6, 사람들은 자신을 후회할 것이고, 사람들은 후회할 것이고, 가족은 자멸하고 파괴 될 것이며, 국가는 자해하고 자를거야.
맹자.
2. 존엄에 관한 고시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당나라) 왕 Changling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 qiji 이별"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유 키안' 라임송'
너는 만권의 책을 품에 숨기고, 너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여태껏 고개를 숙인 적이 없다. (돈) "안돼, 내 친구 첸"
사람은 자신을 후회할 것이고, 그러면 사람들은 후회할 것이다. 가정은 자멸하고 파멸할 것이다. 국가는 자잘한 후 자를 것이다.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송) 문천상의' 과영양' 입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정섭은' 주시' 를 사용한다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이백' 몽등천목산'
존엄에 관한 시
하늘을 향해 웃으며 외출하다. 우리는 쑥 사람인가요?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이백은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강인하여 동서남북에서 바람을 맞으며 전시하기를 원한다. 정섭은' 주시' 를 사용한다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이백' 몽등천목산'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당나라) 왕 Changling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 qiji 이별"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유 키안' 라임송'
너는 만권의 책을 품에 숨기고, 너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여태껏 고개를 숙인 적이 없다. (돈) "안돼, 내 친구 첸"
사람은 자신을 후회할 것이고, 그러면 사람들은 후회할 것이다. 가정은 자멸하고 파멸할 것이다. 국가는 자잘한 후 자를 것이다.
-《맹자》
1, 토드 윌슨: 한 나라의 존엄성은 안전보다 중요하고 운명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2. 산타아나: 시인의 상상력이 현실을 지배하는 정도, 결국 그의 가치와 존엄성에 대한 정확한 측정이라고 합니다. 체르니셰프스키: 무례함은 당신의 존엄성을 잊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실러: 어떤 나라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의 존엄성을 보호할 수 없다면, 그것은 가치가 없다. 5. 아리스토텔레스: 한 사람의 존엄성은 그가 영예를 받을 때가 아니라, 그가 진정으로 영예를 받을 때 있다. 6, 사람들은 자신을 후회할 것이고, 사람들은 후회할 것이고, 가족은 자멸하고 파괴 될 것이며, 국가는 자해하고 자를거야. 맹자 7, 존 골스와이: 사람들의 충격은 다양하다: 일부는 등골에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긴장합니다. 일부는 도덕적 감정에 있습니다. 가장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것은 개인의 존엄성이다. 8. 루소: 정직한 사람은 모두 자신의 존엄성을 지켜야 한다. 9. 러셀: 자존감은 항상 소수의 기본적인 미덕이었다. 권력이 불평등한 곳에는 다른 사람의 통치에 복종하는 사람을 찾을 수 없다. 10, 소홀린스키: 자존감 없이는 도덕적 순결과 풍부한 인격정신이 없다. 자신, 명예감, 자부심, 자존심을 존중하는 것은 섬세한 감정을 단련하는 석두 한 조각이다. 1 1, 도살그네프: 자존감은 완벽한 동력을 추구하는 모든 위대한 사업의 원천이다. 12, 저는 셰코언입니다. 높은 자존감은 교만, 오만함, 혹은 자기비판의 대명사가 아닙니다. 자존심이 강한 사람은 자신이 남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단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이 자신의 결점을 극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13, 토인비: 사람은 자신의 존엄성을 실현하려면 겸손해야 합니다. 인간성은 존엄성이 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분명하지 않고 불완전하다. 인간의 존엄성은 사심 없고, 이타적이고, 동정심이 있고, 사랑이 있고, 다른 생물과 우주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려는 사람들에게만 국한된다. 14, 진가기: 존엄성은 문명이지만, 얼굴에 붙은 층처럼 쉽게 벗겨진다. 몽전: 우리는 자신의 재산과 생명을 친구에게 빌려서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존엄의 이름을 양도하고 영예를 다른 사람에게 두는 것은 드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16, 이소룡: 때로는 존엄성이 쉽게 얻을 수 없고, 약간의 이익을 위해 모든 존엄성을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명성을 위해 존엄성이 무시될 수도 있습니다. 요약하면, 세계는 보편적으로 명성을 얻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17, 왕소보: 존엄성은 어디를 가든 한 가지가 아닌 한 사람으로 취급되는 것입니다. 영웅으로 태어나고, 귀신으로 죽으면 죽일 수 있고, 모욕해서는 안 된다.
4. 직업시
0 1. 사업은 인생이고, 사업은 경쟁이고, 직업계획은 한 사람의 일생의 경쟁전략계획이다.
02. 너는 너의 경력을 계획해야 하지만, 그것을 관리해야 한다. 시작점은 자신이고, 종점도 자신이다. 아무도 너를 대신해서 할 수 없다. 03. 직업계획은 인생의 비전을 계획하고, 인생의 청사진을 묘사하고,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인생의 극본을 쓰는 것이다.
04. 직업 계획에는 성장 방법, 학습 방법, 생계 방법, 생활 방법 등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평생의 사고, 선택, 계획, 분투, 발전의 과정이다. 직업 계획의 목적은 현재를 파악하는 것이다.
미래를 보세요. 자기 이해, 자기 포지셔닝, 자기 계발, 자기 실현을 촉진하다. 06. 생활에서 성공하려면 자신의 사업을 경영해야 한다. 더 이상 말하지 마라, 더 이상 기다리지 마라. 지금 인생 계획을 잘 세우고, 인생의 등불을 밝히고, 인생의 출발점에서 이긴다.
07. 인생은 여행이다. 편도 항공권만 판매하고 왕복 항공권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08. 시간은 생명이고, 생명은 짧다. 한정된 세월을 소중히 여기고, 높이 살고, 자신의 삶을 살아라.
09. 인생의 길을 걷고,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생각하는 것이 당신 자신의 선택입니다. 오직 너만이 생활에 가장 좋은 해석을 할 수 있다. 10. 인생은 배우와 같다. 장소마다, 단계마다 다른 역할을 한다. 중요한 것은 그가 무엇을 하든 닮아야 한다는 것이다.
1 1. 인생의 소원은 자신의 사장이 되고, 자신의 운명을 파악하고, 자신의 시간을 통제하고, 자신의 행복을 창조하고,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다. 12. 인생의 목표는 감상을 느끼고, 인격을 존중하고, 성취를 긍정하고, 태어나고 기뻐하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는 것이다.
13. 생활의 목적은 현실적이고, 편안하고, 건강하고, 품위 있고, 즐겁고, 용감하고, 존엄하게 사는 것이다. 14.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지금 서 있는 곳이 아니라 앞으로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가입니다. 올바른 방향을 찾기만 하면 길이 멀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15. 성공한 삶이 성공한 사업보다 낫다. 사업상의 승자만 추구한다면 결국 인생의 패자가 될 수 있다. 16. 부처님 앞에서 일부러 불을 붙일 필요가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심등을 밝히고, 자신의 시작점과 끝점을 알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을 생각해 내고, 한 걸음 한 걸음 목적지로 달려가는 것이다.
17. 사람의 일생은 일련의 결정이 얽혀 있는 과정이며, 그 본질은 그가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달려 있다. 인생의 최고 경지는 적당한 무대를 선택하고, 시전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자신의 길을 뚫는 것이다.
18. 인생의 성공의 정의를 스스로 찾아라. 인생의 행복의 느낌은 스스로 해석해야 한다. 영원히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길을 잃지 마라. 19. 가치는 선과 악, 옳고 그름에 대한 우리의 견해입니다. 우리는 선하고, 옳고, 중요하며, 모두 우리의 가치관을 대표하고, 사람마다 다르며, 하나의 사상과 함께 묶여 있다고 생각한다.
20. 사람과 일에 있어서, 당신이 즐거운 방향으로 생각하려고 하면, 당신은 점점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2 1. 한 사람이 생각을 바꾸려 하면 일이 좋아질 것이다. 그의 의지가 강할수록 그가 이길 기회가 커진다. 성공의 기회는 변화를 포용하고 변화를 갈망하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남는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22. 인생은 하나의 계획 과정이며, 계획의 주인은 바로 자신이다. 만약 계획이 구체적이고, 집행을 한다면, 승리의 기회는 반드시 그에게 속할 것이다. 23. 긍정적인 사람, 낙관적이고 활기찬 사람, 항상 자신의 방향을 알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더 잘 안다.
24. 사람이 클라이맥스에 있을 때 득의양양하게 체면을 잃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교만이 허사가 될 것이다. 사람이 슬럼프에 처했을 때 절대 낙담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우울하여 죽을 것이다. 25. 어떤 사람이 마음이 넓고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끊임없이 배우고, 혁신하고, 끊임없이 변화한다면, 그는 시야를 넓히고, 창조적인 삶을 가질 것이다.
26. 기분이 안 좋으면 마음에서 우러나온 기쁨이 있어야 하고, 스스로 요구하고, 공부하러 가야 한다. 27. 사람이 만족, 지루함, 피로, 평온을 느낄 때 행복이 그 안에 있다.
28. 한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놀 수 있고, 잠을 잘 수 있고, 근심 걱정 없이, 마음이 만족스러우면 행복이 그 안에 있다. 29. 행복의 원천은 만족이 늘 즐겁고 욕심이 없다는 것이다.
책임감, 원망, 포용, 감사, 아깝고, 내려놓고, 잊는다. 30. 직업계획의 단계는 의식, 의지, 자신의 실력 측정, 외부 조건의 균형 조정, 목표 설정, 전략 찾기, 실천 강조, 반성, 재조정, 재개발 등이다.
3 1. 직업계획의 전제는 주인공이 자신이고, 자신을 바꾸고, 가족의 의견을 배려하고, 마음씨가 착하고, 포부가 있고, 행동의 결심이 있다는 것이다. 32. 한 사람이 많은 책을 읽더라도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을 장악하면 현자라고 부를 수 없다.
지기는 직업 계획의 출발점이다. 자신을 충분히 알아야 자신의 능력에 따라 경력을 계획하고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다. 34. 자신을 알기 위해서는 자기 직업대화에 부지런히 노력하여 내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나는 어떤 사람인가? 나는 어떤 직업 자산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어디로 가야 하나요? 어떻게 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 35. 목표는 개인의 비전을 대표하며, 마음속의 나침반이다. 인생에 목표가 있기 때문에, 네가 꾸준히 추구해야 성공의 희망이 있다.
36. 인생에는 꿈이 있고, 꿈을 쌓는 것은 착실하며, 자신의 꿈을 작은 목표가 있는 구체적인 계획에 단계적으로 이행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직업계획의 가장 구체적인 표현이다. 인생은 지속적인 과정입니다. 과정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다. 욕망, 자신감, 행동은 꿈의 3 부작이다.
38. 인생의 분수령은 40 세입니다. 지난 20 년 동안, 나는 결혼했고, 일은 수량 중심이었다. 앞으로 20 년 동안 우리는 자신을 위해 더 많이 살고 품질에 집중해야 한다. 39. 인생 행복의 세 가지 비결: 첫째, 자신의 실수로 자신을 처벌하지 마라. 둘째, 다른 사람들을 처벌하기 위해 자신의 실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셋째, 다른 사람의 실수로 자신을 처벌하지 마라.
인생은 끝이 있지만 인생은 끝이 없다. 생활은 마음대로 할 수 있지만, 생활은 진지해야 한다. 이 일생을 잘 안배하는 것은 너의 책임이다. 4 1. 전생의 8 개 분야는 결혼 행복, 가정조화, 도덕수양, 평생 학습, 직업발전, 신체건강, 재테크, 인간관계 양호입니다.
42. 전방위적인 직업계획은 적어도 네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생활이 다채롭고, 일이 즐겁고, 공부가 풍부하고, 사업이 성공적이다. 43. 다채로운 삶의 경로는 결혼 행복, 가정행복, 생활건강, 생활레저, 인간관계, 시간관리, 소비재테크 등이다.
44. 즐거운 일의 길은 본업을 잘 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완벽을 추구하고, 일을 풍요롭게 하고, 즐거움을 즐기고,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다. 풍부한 학습 경로는 자기 재배, 자기 학습, 단기이다.
5. 존엄을 묘사한 시
하늘을 향해 웃으며 외출하다. 우리는 쑥 사람인가요?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이백은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강인하여 동서남북에서 바람을 맞으며 전시하기를 원한다.
정섭' 주시' 에이, 내가 어떻게 진솔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비굴하게 굽신거릴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백의' 꿈속에 천목산에 오르다' 낙양 친지들이 묻자 옥주전자에 얼음이 가득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명나라) 유 키안 "석회 송송" 당신의 가슴에 만권을 묶고, 당신은 머리를 들고, 결코 먼지에 고개를 숙이지 않습니다. (돈) \ "내 친구 첸 을 하지 마라 \" 사람은 스스로 후회하고, 집은 자멸하고 멸망하고, 나라는 자벌하고, 후사람은 벌한다.
맹자 1, Towu Wilson: 국가의 존엄성은 안전보다 더 중요하고 운명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2. 산타아나: 시인의 상상력이 현실을 지배하는 정도, 결국 그의 가치와 존엄성에 대한 정확한 측정이라고 합니다.
체르니셰프스키: 무례함은 당신의 존엄성을 잊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실러: 어떤 나라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의 존엄성을 보호할 수 없다면, 그것은 가치가 없다.
5. 아리스토텔레스: 한 사람의 존엄성은 그가 영예를 받을 때가 아니라, 그가 진정으로 영예를 받을 때 있다. 6, 사람들은 자신을 후회할 것이고, 사람들은 후회할 것이고, 가족은 자멸하고 파괴 될 것이며, 국가는 자해하고 자를거야.
맹자.
6.' 존엄' 에 관한 어떤 시구가 있습니까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문천상' 과영양' 천망치백련은 여전히 견고하고 동서남북은 모두 바람이다. 정섭' 죽석' 아, 내가 어떻게 진솔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굽실거릴 수 있을까! 이백' 꿈속에서 천목산에 오르다' 낙양 친지들이 묻자 옥주전자에 얼음이 가득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기질병과 이별' 이 만신창이로 맞아도 그는 두렵지 않았다. 유 키안 (Yu Qian) 의 "라임 송 (Orange Song)" 은 당신의 품에 안겨 있습니다. -리 치 \ "아니, 내 친구 첸 \" 사람들은 자회하고 후회하고, 집은 자멸하고 소멸하고, 국회는 자벌하고, 인벌한다. 맹자 저자 소개: 문천상 (1236.6.6-1283.1.9), 단어 "선" 입니다
한족, 루릉 (이 강서지안현) 사람, 남송말년 대신들, 문학가, 민족영웅. 보옥 4 년 (1256), 수재, 승상, 비사.
원군 병영 협상에 배정되어 구속되었다. 위험에서 벗어난 후, 고우편을 거쳐 타이현 연못만에 이르러 남통에서 남쪽으로 돌아와 항원을 견지했다.
상광 원년 (1278) 에 장홍범에게 포로를 물리쳤다. 그는 감옥에서 3 년여 동안 항쟁을 견지한 후 장작석에서 조용히 죽었다. 양',' 문산시집',' 남방노트',' 가이드노트',' 의가' 등이 있다.
정판교 (1693- 1765), 본명 정섭 판교, 일명 판교 씨, 장쑤 흥화인, 본적 소주. 강희수재, 옹정 10 년 리프트, 건륭원년 (1736) 수재.
그는 산둥 범현, 위현에서 관직을 맡고 있으며, 정적이 뛰어나다. 나중에 양주에 살면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렸다. 그는' 양주 팔괴' 의 중요한 대표이다. 정판교는 평생 란, 대나무, 돌만 그리며 "사계절 감사할 줄 모르는 란, 백일 쓰러지지 않는 대나무, 영원히 변하지 않는 무적석" 이라고 불린다.
그의 시와 서화는 천하' 삼절대' 라고 불리며 청대의 비교적 대표적인 문인 화가이다. [1] 대표 작품으로는' 수죽신기도',' 광청도',' 주란도',' 간곡집천도',' 총란가시도',' 정판교기' 등이 있다.
이백 (70 1 -762), 자태백, 당대의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칭송받았다. 본적은 서역 단편엽성에서 태어났다. 네 살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건남성 면주시로 이사했다.
이백은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이태백집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는 762 년에 6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왕창령 (698-756), 하동 진양 (현재 산시 태원) 사람.
성당 시대의 유명한 변두리 시인은 후세 사람들이 그를' 칠절절' 이라고 칭찬했다. 초창기에는 가난했고, 농경에 갇혀 가까웠지만 미혹되지 않았다.
첫 번째 성 () 학교 서랑 서기 () 도 홍언 () 에서 알게 되었는데, 사수위 () 를 수여하고, 일 때문에 영남 () 을 비하하였다. 이백, 고시, 왕위, 왕지환, 삼삼 등이 있습니다.
개원 말, 장안으로 돌아가 강녕승에게 수여하다. 비방을 당한 용 대장.
안사가 반란을 일으켜 루추도사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의 시는 7 절절로 유명하다. 특히 1 위에 오르기 전에 북서쪽 변두리에서 쓴 시는' 시성왕 강녕' ('시인 왕강녕' 이라고도 함)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우겸 (1398 5 월 13- 1457 2 월 16), 본명 정위, 명개안, 관직 한족, 명대 절강성 항주 전당현 사람.
한왕주 () 의 혼란을 평정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명선종의 기중 () 을 받았고, 명나라 () 에서 진예 () 총재를 맡았기 때문이다. 명영종 통치 기간 동안 그는 왕진을 불쾌하게 하여 감옥에 갔다가 석방되어 병부 시랑이 되었다.
토목의 변화 이후 영종이 포로로 잡혔고, Xi 왕 주치옥은 병부 상서로 임명되었다. 유 키안 리 는 자본 을 유지 하기로 결정, 제안 남쪽으로 이동 설득 하고 장관 과 함께 왕위에 왕 을 초대했다.
왈라 병사는 수도를 강공하여 전쟁을 감독하고 격퇴했다. 공덕소호, 총독 군무, 결국 사절을 파견하여 먼저 화해를 하게 하여 영종이 돌아올 수 있게 하였다.
천순 원년,' 역모' 죄로 억울하게 죽었다. 시월 수중.
그리고 남은' 소중기' 도 있다. 유 키안, 악비, 장황언은 "서호 삼걸" 이라고 불린다.
리치 (690-75 1), 한족, 동천 (오늘 쓰촨 3 대) 인 (논란), 당대 시인. 나는 십 대 때 하남 등봉에 살았다.
개원 13 년, 진사, 신향현 위 하급관. 그의 시는 변두리 제재를 위주로, 풍격이 호방하고 슬프며, 특히 칠언가이다. 맹자' 사서' 중의 하나.
전국 중기에는 맹자와 그의 제자 만장 공손추 등이 있었다. 맹자와 그의 제자를 위해 쓴 것은 조기의' 맹자' 비문에서 가장 먼저 발견됐다. "이 책도 맹자가 쓴 책이기 때문에 총칭 맹자" 라고 한다.
"한서 예문지" 는 맹자 11 편을 기록하는데, 현존하는 7 편 14 권이 있다. 총 단어 수 35,000 여 자, 286 장.
전하는 바에 의하면 또 다른 네 편의' 맹자' 책이 있는데, 이미 실전되었다고 한다. (이' 맹자' 는 명대 야오세정의 모조품이다.) 이 책은 맹자와 그의 제자의 정치, 교육, 철학, 윤리 사상, 정치 활동을 기록하였다.
고대 시험은 주로 4 서 5 경을 시험했다. 고시망 참조: http://so.gushi wen.org/search.aspx? 값 =%E6%9D%8E%E9%A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