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고전 대련서예 작품에 대한 감상 분석.

고전 대련서예 작품에 대한 감상 분석.

대련은 중국 전통문화의 전승으로 독특한 문학적 매력을 가지고 있다. 대련의 형식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감상을 받았다. 그 서예 작품은 매우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다음은 나의 고전 대련서예 작품의 그림이다.

대련의 정교한 서예작품을 감상하는 것도 대결, 문, 춘지, 춘련, 대련, 도부, 대련 (고대에 청당, 민가의 기둥에 걸려 붙여진 이름) 등이다. 그것은 복숭아의 상징에서 유래한 이중문학이다.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이중구입니다. 그것은 중국어 특유의 예술 형식으로, 간결하고 심오하며, 가지런하고 균일하며,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같다

대련의 정교한 서예 사진인 춘련은 역사가 유구하여 5 대 이후 촉국의 거장 맹창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침실 문판에 있는 복숭아에 그의 비문:? 설날은 여경, 가제노에 있다. 장춘? , 문자? 복숭아의 성격? ("촉공랑" 참조) 이것은 중국 최초의 대련이자 최초의 춘련이다. [4] 이런 주장은 청대 커플학자들이' 연련화' 에서 인용한 말을 근거로 한 것이지만,' 연련 개관' 연구에 따르면 인용할 수 있을까? 그 글로 일하세요? 변경? 그 글과 협력하지 않을까요? "슈랑랑" 원문은 이 연합이 새로운 것이지 새로운 손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송대의 사료에 따라 이에 대해 의견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저자를 맹창자의 아들로 분류한다. 그래서 이 춘련의 저자가 누구인지는 아직도 현안이다.

대련의 역사적 연원은 대구문학이다. 이 언어의 평행 대칭은 소위 철학과는 다른가요? 태극생 양기? 。 즉, 세상의 만물은 음양 대칭의 반으로 나뉘며, 사고의 본질은 매우 유사하다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대련의 철학적 연원과 심층 민족 문화 심리가 음양 이원관념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음양이원론은 중국 고대인의 세계관의 기초이다. 음양 이원관념으로 사물을 파악하는 것은 중국 고대인의 사고 방식이다. 이런 음양 이원의 사상은 유래가 깊다. <역경> 속의 괘는 음양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경 는 말했다:? 일음과 일양을 도라고 한다. -응? 노인도 말했다:? 매사에 음양을 지고 양을 안고, 무턱대고 태평하다고 여기다. -응? ("노자" 제 42 장. Xunzi 생각:? 천지가 함께 만물을 만들고, 음양이 함께 변하다. -응? ("순자?" 예기' 와' 황로박서' 에서'? 천지의 길은 좌우, 음양이 있다. -응? 이런 음양 관념은 추상적인 개념일 뿐만 아니라 고대 중국인들의 자연계와 인류 사회의 모든 사물에 대한 인식과 해석에 광범위하게 스며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