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이상한 달걀의 이야기에는 어떤 매력적인 점이 있습니까?

이상한 달걀의 이야기에는 어떤 매력적인 점이 있습니까?

첫 번째 이야기는 야도신사가 캠퍼스 왕따에 가장 능숙하다는 것이다. 그는 어떤 것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어떤 것도 쓰는 것에 지치지 않는다. 그는 어떤 것도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주인공은 사람을 사랑하게 한다. 초등학교 동창이 다르기 때문에 열등한 여자이다. 그녀는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캠퍼스에서 폭력을 당하는 것을 보았지만 고립될까 봐 나서지 않아 결국 뛰어내려 자살했다. 사랑은 계란 하나를 얻으면 사랑이 소원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꿈에서 한 여자 한 명이 알에서 부화하여 각종 캠퍼스 폭력으로 인한 심리적 상처를 짊어지고 있다.

사실 이 드라마 제목의 일본 전설을 보면 환상적인 색채를 지닌 영화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더 복잡해지기 위해 많은 선을 조각하고, 인물을 선으로 하고, 이상한 알을 꼬리로 하여 꿈과 현실 속에서 끊임없이 끼어들어 도취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꿈속에서 괴물의 초현실적 표현은 이 이야기를 더 신학적으로 만드는 것 같다. 쿠키영상 는 매우 중요한 줄거리 소품이자 매우 의미 있는 은유 기호이다.

계란은 외관상으로는 모양일 뿐, 깊이적으로는 개인을 대표하는 것으로 볼 수 있지만, 실제로는 포위된 세계를 형성하고 싶다. 사랑이 계란을 깨뜨리고,' 소녀를 구하는 과정' 은 사실 이 어려운 동그라미를 벗어나 죄 많은 자신을 용서받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한 달걀에 사는 카와이배는 어머니를 미워하지 않고, 어머니를 미워한다고 비난하며, 자신의 관점을 조금씩 바꿔 모녀 관계에 대해 두 번째 인식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세 번째 소녀인 제목 도혜도 자신의 폐쇄층을 깨고 내면의 두려움을 없애고 더 이상 사회의 어두운 면에 둘러싸여 있지 않다. 괴란이야기' 는' 외면' 을 주제로 캠퍼스 폭력이 왜 존재하고 왜 뿌리로부터 제지할 수 없는지 설명했다.

권모사사' 라는 화제에서 귀신마의 애니메이션 스타일이 극치로 발휘되어 왜 그렇게 권위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는 일이 그렇게 많은지, 마치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는 것처럼 가릴 수 있는 이유를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계급 차이와 캠퍼스 정치 독단에 대한 해독에서, 우리는 깊은 곳에 묻혀있는 야도신사 사상을 보았다. 무엇이 이들에게 함부로 해를 끼칠 수 있는 자유를 주었는가? (마하트마 간디,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게다가, 우리는 또한 캠퍼스에서 괴롭힘의 전체 틀 아래 야도신사가 서로 다른 수준의 해석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정말 일방적인 폭력과 연약한 무죄일 뿐인가? 코치에게 괴롭힘을 당한 체조녀는 자신이 쓰레기라고 생각하고, 아무것도 할 줄 모르고,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피해자가 이런 PUA 에 의해 대우받는 것도 그의' 아니오' 때문이라고 생각했을 때, 캠퍼스 폭력의 저울은 완전히 기울어져 더 이상 평평하게 할 수 없게 된다. 철학적으로 스코틀랜드 흑염소라는 이야기가 있다. 일방적이고, 편협하지만, 또한 문맥에서 벗어나 사람들에게 알려준 것이다. 캠퍼스 폭력사건에서 진실을 보지 않고 피해자를 도울 수 없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우리가 한쪽을 지지하고, 우리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다른 쪽을 억압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우리는 모든 진실을 알고 있지만, 대중이 볼 수 있는 눈의 절반만을 사용하여 음악을 해석하고 개념을 훔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바로 인간성의 악이다. 각 측이 모두 나서서 용기와 에너지를 내놓고 모든 것을 말해야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다. 우리는 심지어 야도신사가 어두운 캠퍼스에 함축된 인간성 7 종죄를 구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보았다. 교만, 질투, 분노, 게으름, 탐욕, 폭식, 욕망.

현실 세계에서 사랑의 가장 친한 친구 장고목의 죽음은 선생님의 편심으로 다른 학생들의 질투를 불러일으키는 것과 관련이 있다. 사실 가장 쉽게 간과될 수 있는 악은 동료들 사이의 무심코 못된장난, 혹은 사춘기의 어떤 미지의 나이의 무심코 뒤에서 칼을 찔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이런 행위는 악이 무엇인지 몰라도 악을 저질렀는데, 종종 낯선 사람이 초래한 상처보다 더 잔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