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낙서가 도대체 뭐야?
낙서가 도대체 뭐야?
가장 찬성하는 말은 낙서가 1966 년 미국 필라델피아와 펜실베이니아에서 기원했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낙서에 소품이라는 개념이 없었고, 단순히 꼬리표를 썼을 뿐, 이 낙서 작가들의 꼬리표는 그들의 닉네임뿐만 아니라 그들의 집 번호였다. 후기 197 1- 1974 까지 점점 더 많은 작가들이 글꼴과 효과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1980 년대에 작가는 연구를 시작했다. 지금까지 작가는 더 많은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 사람 (그녀), 비디오 접목, 사이버 공간 등을 알게 하다 ...
그래피티 예술은 힙합 음악과 마찬가지로 뉴욕 브롱크스에서 기원했다. 브롱크스는 미국과 연결된 유일한 동네이자 뉴욕에서 가장 가난한 동네이다. 1960 년대 이래로, 그것은 중앙아메리카와 북아메리카에서 온 흑인과 라틴 아메리카인들에 의해 점령되어 왔다. 그들은 정부가 건설한 설비가 허름한 가난한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거리가 무너져 밖에 잡초가 무성하다.
다년간의 빈곤으로 흑인 소년이 극도로 돈을 숭배하게 되었고,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은 그들이 빠르게 부자가 되는 지름길이다. 그동안 브롱크스에 있는 농구장 몇 곳에서 흑인 소년들이 벌거벗은 채 농구를 하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목에 손가락이 굵은 금목걸이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돈에 대한 숭배는 공공장소에서 부를 과시하는 것을 브롱크스의 패션으로 만들었다. 물론, 많은 청소년들은 마약 밀매나 포주와 같은 불법 사업에 종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위법적인 일을 하는 것은 경찰에 붙잡히거나 길거리 불량배에게 미행당할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이 사람들은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갱단을 조직했습니다. 브롱크스에는 원시 해골, 야만적인 파도인, 창던지기, 왕실 마법사, 칠관 등 수많은 조폭 단체들이 쏟아져 나왔다. 당시 많은 젊은이들이 소속감을 찾기 위해 각종 갱단에 가입했다. 그들의 순진한 상상력에서 갱단은 이소룡 영화에서 묘사한 것과 같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단결하여 상대와 함께 싸우고, 전투 과정에서 영원한 우정을 쌓는다.
그 시간 동안 브롱크스는' 화장실 문학' 과 같은 음란한 도안이 뒤섞여 있는 삐뚤삐뚤한 갱단 기호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화장실 문학, 화장실 문학, 화장실 문학, 화장실 문학, 화장실 문학, 화장실 문학) 미국 신문은 브롱크스를 "원시 정착지 같다" 고 묘사했다. 낙서를 원시인과 연결시킨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인류의 가장 오래된 글과 그림은 모두 벽에 새겨져 있기 때문이다. 그 벽화들은 선사 인류가 남긴 유일한 문명 기록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종이가 등장하면서 벽화는 문명화되지 않은 상징이 되었다. 특히 도시가 출현한 후 현대인들은 이미 건물 표면의 매끄러움에 익숙해진 것 같으며, 어떤 패턴도 일종의 파괴, 반문명의 정신오염이 된 것 같다.
브롱크스 벽화가 영원히 갱단 라벨의 시대에 머물러 있다면 후세 사람들은 할 말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단순한 갱단 꼬리표에 대한 불만으로 그림에 소질이 있는 몇몇 사람들이 새로운 꼬리표를 직접 디자인하기 시작하면서 그 갱단 부호들이 아름답게 변했다. 나중에 반항적인 비갱단 화가들이 마침내 벽이 세계에서 가장 싸고 실용적인 캔버스라는 것을 깨닫고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새로운 예술 형식인' 낙서' 가 탄생했다.
대부분의 진짜 낙서 예술가는 갱단과 무관하다. 밑바닥의 가난한 사람들입니다. 페인트 캔과 물감은 모두 상점에서 훔쳤습니다. 그들은 모두 생각이 있는 사람들이다. 이때부터 뉴욕 벽에 경고 격언이 나타났다. 모두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며, 많은 그림에 상큼한 획이 쏟아져 나왔다 (특히 미술 글씨체).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욕망을 표현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일년 내내 어둠 속에서 뉴욕을 출몰하기를 원하며, 보수는 없고, 단지 행인들에게 그들의 작품을 한 번 보여 주기 위해서이다. 이 단체의' 유명자' 와 머리가 간단한 낙서와 선을 긋기 위해 그들은 자신을' 화가' 가 아니라' 작가' 라고 불렀다.
경찰에 잡히지 않고 자신의 작품에 신비한 색채를 더하기 위해 이' 작가' 들은 모두 자신을 위해 서명을 설계했다. 그들의 서명은 대부분 숫자 접미사가 있는 간단한 단어이다. 신문에 언급된 첫 번째' 작가' 는' Taki 183' 이라고 불리며, 그 문장 197 1 의 뉴욕타임즈에 나타났다. 주인공의 진짜 이름은 데미트리우스, 타키는 데미트리우스의 그리스어 약자, 183 은 그가 사는 거리의 이름이다. 그 보고서는 낙서 문화에 관한 최초의 진지한 문장.
얼마 지나지 않아 낙서하는 사람들은 움직이지 않는 벽에 만족하지 못하고 지하철 객차의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뉴욕은 세계에서 가장 발달한 지하철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철도는 거리처럼 뉴욕에 널리 퍼져 있다. 당시 아침 근무를 하고 있던 뉴욕 주민들은 어제 밤에도 멀쩡했던 지하철 칸이 갑자기 다채로운 문양이 가득한 흐르는 낙서전으로 변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 글자들은 거품처럼 운동으로 가득 차 있다. 가장 좋은 것은, 내가 기차를 바꿀 때, 역시 같은 구도이다! 그래서 그들은 두 번째 단계라는 서명을 기억했습니다.
이 2 기는 70 년대 초 가장 유명한 낙서 화가이다. 그의 본명은 롱니 우드로 브롱크스구의 클린턴 중학교를 졸업했다. 이 중학교는 초기 낙서 화가의 모임 장소였다. 여기서 멀지 않은 곳은 뉴욕 교통국의 주차장으로, 그곳에는 폐기된 지하철차가 보관되어 있다. 그래서 주차장은 그들이 손을 연습하는 곳이 되었다. 우드는 재능이 있는 흑인이다. 그가 창작한' 거품 편지' 는 브롱크스구 낙서 스타일의 최고의 대표로 낙서계에서 밀러 데이비스 (유명한 재즈 트럼펫) 로 불린다.
2 기 이후 뉴욕의 낙서는 여러 가지 스타일의 변화를 겪었고, 3 차원 글자, 기차 애니메이션 (일련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지하철 열차가 시작된 후 캐릭터가 이동함) 과 같은 새로운 아이디어가 등장했다. 슈퍼 코올 223, 엘 마르코 174, 직원 16 1, 클리프1과 같은 재능있는 그래피티 예술가들이 스타가 되었습니다 당시 뉴욕 시장 린지는 이를 외면했다. 혼란스러운 뉴욕시에는 낙서보다 훨씬 더 중요한 일이 많기 때문이다. 시청의 방임은 낙서와 전체 힙합 문화 발전의 중요한 원인이다.
뉴욕의 소위 "[url[/ur] 예술가들은 [URL[/ur] 을 자신의 것으로 삼으려고 여러 차례 시도했다. 몇몇 화가들은 1973 에서 [Urlton]/Urho 지역에서 대형 낙서전을 열어 많은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그들은 낙서 예술가에게 그들의 작품을 캔버스에 그려 전시장에 넣어 가격을 매겨 팔도록 요청했다. 그 결과, 이 전시회는 평론가의 경멸을 받았다는 것은 상상할 수 있다. 그 예술품 판매상들은 아파트 벽이나 지하철 객차 밖에 그려진 작품들만이 진정한 낙서라는 사실을 간과했다.
나중에 프레디라는 사람이 뉴욕 하성의 [URL[/ur] 클럽에서 그래피티 예술가 그룹을 조직하여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의 그래피티 예술가 중 한 명인 사모는 뛰어난 기교와 개인적인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브루클린에서 태어난 이 화가의 본명은 장 미셸 바스퀴트이다. 그는 낙서, 천 그림, 그리고 이후의 입체 조각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더 중요한 것은, 그 자신은 줄곧 방탕한 생활을 해 왔으며, 살아있는 낙서 작품이다. 그를 배경으로 한 다큐멘터리' 뉴욕 비트영화' 는 그의 하루 생활을 리얼하게 기록하며 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자료를 남겼다. 불행히도 바스규는 1988 에서 마약 과다로 사망했다. 후세 사람들은 종종 그와 록 원로 지미 헨드릭스비를 데리고 다닌다.
이 짧은 부흥을 거쳐 낙서가 아름답습니까? Atarget = _ blankhref =/view/2398.htm & gt. 팔았어요. 정부의 엄격한 관리로 인해 그래피티 사람들은 간담이 서늘해졌고, 광고주들의 그래피티 기술에 대한 모방으로 인해 그래피티 사람들은 완전히 동력을 잃었다. 그러나, 낙서는 세계의 다른 느슨한 도시들에서 여전히 우세하다. 1989 의 생중계로 많은 사람들이 베를린 장벽의 낙서 걸작을 처음으로 감상했다. 유럽 [/u[url? -응? 남부에노스아이레스의 앨리스입니다. 오늘도 거리와 지하철역에서 낙서 예술가의 작품을 볼 수 있다.
낙서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작가: 그래피티
ALL-CITY: 까마귀나 낙서단체가 이 도시의 모든 주요 지하철 노선을 색칠할 때 알시티라고 합니다.
벤치: 낙서 집결지, 일반적으로 점을 고르는 곳을 가리킨다. 냉대를 타다: 점수를 좀 받다.
물린: 다른 사람의 작품을 베끼다 (매우 무례한 행동! ! ) 을 참조하십시오
폭탄: 낙서! !
BUFF: 낙서를 가장 화나게 하는 것: 낙서를 지워라! !
BURN: 다른 낙서와 누구의 작품보다 더 보기 좋아요. 비슷한 단어는 스타일 전쟁이다.
버너: 그 초강력 작품들, 보통 야한 스타일이에요.
병뚜껑: 그래피티 전용 스프링클러는 세 가지가 있다: 뚱뚱하다. 날씬하다. 덕 날씬하다.
몬태나: 세계 최고의 그래피티 스프레이 7
승무원: 팀
교차: 누군가의 이름을 변경하거나 가린다.
디자인: 배경 색상에 플래시나 컬러 반점과 같은 작은 패턴을 추가합니다.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작가의 상상력과 기술에 의해 결정된다.
DOPE: 누군가의 일을 칭찬하십시오.
가족: 다른 사람의 구토물과 이름이 같은 어색한 상황을 가리킨다
일어나라: 네 이름이 여러 곳에 그려졌을 때, 너의 지명도가 높아서 일어나라.
떠오르는 샛별 하나.
채우기: 색상.
손: 일반적으로 태그 형식 또는 필기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HIT: 라벨, 구토물 또는 작품을 나타냅니다.
프로파일: 모서리 확인.
마지막 윤곽: 색칠과 디자인이 완료되면 작품의 윤곽을 다듬기 위해 가장자리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작품: 완전한 작품을 가리키며 걸작의 약칭이다.
태그: 작성자의 닉네임과 서명입니다.
던지기: 갈고리 가장자리만 있고 색상은 없는 간단한 낙서 또는 흰색과 같은 한 가지 색상만 있습니다. 또는 T-UP 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와일드 스타일: 낙서 스타일, 무질서함, 글자 연결, 글씨체 왜곡, 선색 아름다움을 말합니다. 이런 스타일의 작품을 만들려면 작가가 일정한 상상력과 기교가 필요하다.
제작: 대형 낙서, 섬세하고 패턴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고층 건물에 있습니다.
WAK: 불합격 낙서.
메모장, 검은 책: 스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