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전문 문어문의 진보의 길

전문 문어문의 진보의 길

1. 문어문이 원문을 번역하는 방법을 배우다.

근면은 항심밖에 없다. 좋은 말은 잘 가지만 기진맥진하다. 서성, 서성, 푸, 역시 제일 먼저 도착했다. 그래서 한 가지 일을 하고, 기술을 배우고, 들어가면 언젠가는 성공할 것이다. 너는 너의 정력을 잘 이용해야 한다. 요즘 사람들은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다. 그들은 일단 화를 내면 밤새 잠을 자지 못한다. 수십 일 후, 그들은 점차 게으르게 되어 결국 공부를 포기할 것이다. 아들은 말했다: "속도를 원한다 면 도달 하지 않습니다." " 맹자는 "급입자는 반드시 늦는다. 클릭합니다 이것도 부른다.

나무를 심는 사람들도 있고, 나무가 우거져 있고, 열매가 주렁주렁하여,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또는 그의 기술을 묻자, 그는 "나는 다른 능력은 없지만, 나는 물리적 성격을 알고, 토양이 적당하고, 배토가 적절하며, 제때에 이삭에 따라 관개한다" 고 말했다. 인간의 첫 번째는 매일 본다. 내가 신경 쓰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놓아 줄 것이다. 오랫동안 심었는데, 사람이 피곤해서 잊고, 나는 부지런했다. ""

송 () 나라에 한 사람이 있는데, 그의 묘목이 길지 않아 무모하게 자연스럽게 돌아와 말했다. "나는 오늘 병이 났는데, 내가 그들을 도와 길게 하겠다." 그의 아들은 급하게 보고, 묘목도 쑥스럽다.

이 두 가지를 보면 공부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강대하기로 결심한다면 집사는 전문가여야 한다. 너는 하루도 진보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자신의 효과를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백리 여행이 아니라 90 리 여행 때입니다. 도움을 구하면 성공할 것이고 수행자는 생각할 것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근면은 다른 방법이 없고 끈기밖에 없다. 좋은 말은 달리기를 잘하지만 체력이 다 떨어지면 중도에 포기할 수도 있다. 그 나쁜 말은 매우 느리게 걸었고, 멈추지 않았지만, 첫 번째로 도착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한 가지 일을 하고 싶다면, 기술을 배우고 싶다면, 정말 진보할 수 있고, 언젠가는 성공할 것이다. 자신의 에너지를 잘 이용하는 것이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독서의 포부를 가지고 있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수십 일 후, 게으른 감정이 점차 생겨났고, 결국 그들은 학업을 포기했다. 아들은 말했다: "너무 급하면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맹자는 "너무 급하게 들어온 사람은 빨리 물러난다" 고 말했다.

나무가 우거져 있고 열매가 무성하여 다른 사람이 그를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이 있다. 누군가가 그에게 나무를 심는 경험을 물었을 때, 그는 말했다. "나는 별다른 고명한 방법이 없지만, 나는 물리적 성질을 식별하고, 적당한 토양을 식별하고, 정기적으로 토양을 비옥하게 하고, 적시에 관개하여 물을 줄 수 있다." 보통 사람이 묘목을 처음 심었을 때, 아침저녁으로 모두 자세히 보아야 한다. 나는 마치 내가 개의치 않는 것처럼 그들을 그대로 두었다. 나는 과수를 심은 지 오래되어, 남들은 벌써 지쳐서 잊었지만, 나는 오히려 더 부지런하다. ""

송국에는 모종이 느리게 생길까 봐 모종을 한 그루씩 뽑고 지쳐서 집에 돌아와 가족에게 말했다. "오늘 피곤해 죽겠어요. 모종이 키가 커지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의 아들은 급히 밭으로 달려가 보았지만 모종은 죽었다.

이 두 가지를 보면 지식을 배우고 지식을 연구하는 이치를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야망이 확고하고 일심전심으로 일을 대한다면, 그것은 반드시 당신이 오직 하루의 수확과 진보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당신은 자신의 공덕과 업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백리 길을 목적지로 서둘러 90 리를 걸어도 말할 수 없다. 사업은 유익한 것을 추구하고, 쿵푸는 효과가 있다. 학자들은 깊이 생각해야 한다.

2. 문어문 번역의 학습 방법 문어문의 학습 방법은 맹자에서 나왔다.

연구 방법, 원문:

근면은 항심밖에 없다. 좋은 말은 잘 가지만 기진맥진하다. 서성, 서성, 푸, 역시 제일 먼저 도착했다. 그래서 한 가지 일을 하고, 기술을 배우고, 들어가면 언젠가는 성공할 것이다. 너는 너의 정력을 잘 이용해야 한다. 요즘 사람들은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다. 그들은 일단 화를 내면 밤새 잠을 자지 못한다. 수십 일 후, 그들은 점차 게으르게 되어 결국 공부를 포기할 것이다. 아들은 말했다: "속도를 원한다 면 도달 하지 않습니다." " 맹자는 "급입자는 반드시 늦는다. 클릭합니다 이것도 부른다.

나무를 심는 사람들도 있고, 나무가 우거져 있고, 열매가 주렁주렁하여,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또는 그의 기술을 묻자 그는 말했다. "나는 다른 능력은 없지만, 나는 물리적 성격을 알고, 토양이 적당하고, 배토가 적절하며, 제때에 이삭에 따라 관개한다." 인간의 첫 번째는 매일 본다. 내가 신경 쓰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놓아 줄 것이다. 오랫동안 심었는데, 사람이 피곤해서 잊고, 나는 부지런했다. ""

송 () 나라에 한 사람이 있는데, 그의 묘목이 길지 않아 무모하게 자연스럽게 돌아와 말했다. "나는 오늘 병이 났는데, 내가 그들을 도와 길게 하겠다." 그의 아들은 급하게 보고, 묘목도 쑥스럽다.

이 두 가지를 보면 공부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강대하기로 결심한다면 집사는 전문가여야 한다. 너는 하루도 진보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자신의 효과를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백리 여행이 아니라 90 리 여행 때입니다. 도움을 구하면 성공할 것이고 수행자는 생각할 것이다.

맹자의 번역;

끈기 있는 것 외에는 너를 근면하게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 좋은 말 한 필은 달리기는 잘하지만 기진맥진하면 중도에 포기할 수 있다. 나쁜 말은 천천히 가고, 계속 걷지만, 반드시 먼저 와야 한다. 그래서, 한 가지 일을 하고, 기술을 배우면, 언젠가는 정말 향상될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다. 에너지를 잘 이용하는 것이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공부하려는 욕망이 있고, 계속 노력하고 있다. 낮과 밤을 불문하고 수십 일 후, 게으른 정서가 점차 나타나 결국 학업을 포기했다. 물론 공자는 "빨리 들어가려면 안 된다" 고 말했고, 맹자는 "너무 빨리 들어가면 너무 빨리 물러난다" 고 말했다.

한 사람이 나무 한 그루를 심었는데,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열매가 주렁주렁해서 다른 사람은 그를 따라잡을 수 없었다. 나무를 심는 경험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물리적인 성격을 확정하고, 적당한 토양을 결정하고, 정기적으로 토양을 비옥하게 하고, 적시에 관개하는 영리한 방법이 없다."

사람이 묘목을 처음 심었을 때 조만간 자세히 관찰할 것이다. 나는 자연스럽게 그들의 말을 듣고 있는데, 마치 개의치 않는 것 같다. 나는 과수를 심은 지 오래되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지쳐서 잊어버렸지만, 나는 오히려 더 부지런하다.

송국에는 모종이 느리게 생길까 봐 걱정하는 사람이 있다. 그는 조금씩 그것들을 끌어당겨 피곤하게 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가족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늘 저는 피곤합니다. 나는 묘목이 키가 커지는 것을 돕는다. " 그의 아들은 밭으로 뛰어들어 모종이 죽은 것을 보았다.

이 두 가지 일을 보면 지식과 지식을 배우는 이치를 알 수 있다. 우리가 뜻을 굽히지 않고 일에 전념한다면, 어느 날 수확과 진보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적과 성취도 자랑해야 한다.

100 마일의 고속도로를 목적지로 90 마일에 이르면 멈춘다. 이미 도착했다고 말할 수 없다. 사업은 유익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효과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학문이 있는 사람은 자세히 생각해야 한다.

확장 데이터:

"학습의 길" 의 창조적 배경:

맹자는 공자가 죽기 100 년 전 (기원전 479 년) 에 태어났다. 그의 일생에 관한 이야기는 거의 전해지지 않는다. 한서 시전' 에는 어머니의' 망가진 직조' 에 대한 이야기가 실려 있고,' 열녀전' 에는 그 어머니의' 삼천',' 제치' 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어 그가 어머니의 교육 덕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조기의' 열녀전' 과' 맹자 자첩' 에 따르면 맹자는 공자의 손자자사로 가르침을 받았다.

그러나 나이로 볼 때 믿을 수 없을 것 같다. "역사 기록. 맹자 순경전' 은 그가' 교양 있는 사람' 이라고 말하는데, 이것은 가능하다. 맹자의 학설은 공자사상의 영향을 받았는데, 자사의 영향을 받든 자사의 제자의 영향을 받든. 따라서 순자는 자사와 맹자를 일파, 즉 후대가 말하는 유가의 맹사학파로 꼽았다.

공자와 마찬가지로 맹자도 학생들을 이끌고 위 (), 치 (), 송 (), 루 (), 텐 (), 설 () 등의 나라를 여행하며 한때 맡은 객석 공사였다. 그의 정치적 주장은 공자의 중요함이 없었기 때문에,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제자를 불러 강의하고 만장 등 학생들과 함께 책을 저술하며 "시서, 중니의 뜻을 풀고 맹자 7 편을 썼다" 고 말했다.

바이두 백과-학습의 길

바이두 백과-맹자 (유교 고전)

3. 고용의 길은 고대 중국어로 번역되었고, 풍덕의는 오랫동안 현인으로 추천되었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나는 상관하지 않지만, 오늘은 마법사가 없다! 클릭합니다 대사는 "군자는 인위적인 도구로 각자 이익을 취한다" 고 말했다. 예로부터 통치한 사람들이 모두 이대를 빌려 온 것이 아닌가? 자기 무지의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 누가 평생을 속일 수 있겠는가! ""

당태종은 풍덕이가 인재를 추천하게 하였는데, 그는 오랫동안 사람을 추천하지 않았다. 당태종은 그에게 물었다. 그는 "내가 최선을 다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오늘 뛰어난 인재가 없다!" 라고 대답했다. 당태종은 "사람을 쓰는 것과 기구를 쓰는 것과 마찬가지로 매사에 그 소장을 선택해야 한다" 고 말했다. "고대에 국가를 대지배할 수 있었던 황제들은 다른 왕조를 본보기로 삼을 수 있는 인재가 있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우리는 단지 사람을 알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우리는 어떻게 오늘날 세계의 사람들을 잘못 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자신이 무지하기 때문에 남을 비웃지 말라는 뜻으로 자신을 더 무지하게 만들 수밖에 없다는 의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문어문 중 앞으로 한 번 사업을 이룰 7 구절이 있습니까?

* * *

이 아이는 굳이 시골에 내려가려고 하는데, 성공하지 못하면 돌아오지 않는다.

뽕밭은 뼈를 묻을 필요가 없고, 생명은 어디에나 있다.

나는 내 인생이 200 년 후에 물 3 천 리처럼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 * *

《남원 13 곡》5

이하

대인물은 왜 무기를 가지고 산 50 주를 거두지 않는가?

그림이 있는 창시자 영웅의 그림을 보러 가십시오. 또 한 학자가 백만 세가라고 불리던 귀족이 있습니까?

리의 부사를 보내 가다.

삼삼

6 월의 화염산은 더욱 더워지고, 붉은 건널목은 행인을 두려워한다.

네가 자주 연성을 지켰다는 것을 알면, 어디에서 윤대월을 볼까 봐 두려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에서 내리고, 루가 술집에 들어가, 만 리 떨어진 서방으로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명리를 겸수하고, 너는 영웅 중의 영웅이다.

백석 설모집

안사 전투 사명은 관직을 잃었고, 늘 조정 행정을 청하고, 그와 함께 있는 것은 모두 검열 이다. 그는 가파른 블루마운틴 산에 오두막을 짓고 은거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한나라 작가 이동방석처럼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그는 아직 어리지만 이미 학업을 마쳤다.

초가집 밖에서는 상운이 차막처럼 빽빽하게 모여서 눈길이 길을 따라 홍수처럼 따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는 반드시 노력에서 비롯되어야 하고, 남자는 반드시 다섯 권의 책을 읽어야 한다.

5.' 미래에 성취하고 싶다' 는 중국 고전시는 어떤 표현이 있나요? 1, 나는 날지 않고 하늘로 날아간다. 만약 네가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면, 너는 유명해질 것이다. -시마 키안

2, 무심코 떠나, 정원 앞에서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본다. 스스로 놀라지 말고 하늘 밖의 구름을 따라가라. -"딥 윈도우 노트"

3, 냉막 없음, 명확하지 않음, 조용하지 않음, 멀지 않음. -제갈량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5, 거울로 구리,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구당서 위징전"

6. 가난하면 혼자 그 몸을 잘 하고, 선하면 천하를 겸비한다. -《맹자》

7.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뛰어난 재능뿐만 아니라 인내심도 있었다. -스시

8. 학자는 자강불식하고 임중 멀리 가야 한다. 인심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음에서 멀지 않은가? -논어

9. 세상에는 덕이 있고, 둘째로는 공로가 있고, 둘째로는 말이 있다. 오랫동안 폐지하지는 않았지만, 이를 장생불로라고 한다. -《좌전》

10, 먹는 것이 소홀하고 마시는 물, 팔을 구부리고 베개를 베고 즐거워한다. 불의한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 같다. -논어

1 1. 영웅은 기개가 있고, 뱃속에는 좋은 책략이 있고, 우주를 숨길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천지를 호흡하는 기운이 있다. -'삼국연의'

12, 노익장, 차라리 백두의 마음을 움직이겠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돈

13, 백성은 낙으로, 백성은 낙으로; 사람은 그 근심이 있고, 사람은 그 근심이 있다. -"맹자 혜량 왕하"

14, 악을 작게 하지 말고 선을 작게 하지 마라. -유비

15, 배우지 않고 배우지 않는 것과 같다. 아는 것은 모르는 것과 같지 않다. -황 웨이

16, 집을 집으로 하고, 고향을 향으로, 나라를 나라로, 천하를 천하로 한다. -'관자 목축업'

17. 강한 의지가 없으면 지혜가 없을 것이다. 믿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묵

18, 내 마음은 자석으로, 남방이 쉬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19, 내 목숨은 몸에 달려 있다. 다른 사람에게 부정행위를 하는 건가요?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좀 전해 주시겠어요? -논어

(20), 모두가 좋다, 천하가 태평하다. 사람마다 이기적이고 천하가 대란이다. --리우 웨이

2 1, 그것을 배우고 그것을 얻으십시오. -스시

22.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가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젊은이들이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퍼할 것이다. -한악부 창가행

23. 군자는 근심하고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공추

24, 하늘이 스리랑카 인민에게 무너질 것이다. 우선 마음을 쓰고, 근골을 일하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혀야 한다. ()-"맹자 고자협"

(25),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26. 천지를 위하여 인민을 위하여, 과거를 위하여, 영원한 평화를 위하여. -장재

27.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릅니다. 가난은 나에게 구름과 같습니다. -두보

(28),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지구의 용량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신사는 끊임없이 자신의 미덕을 키워 이 세상을 짊어져야 한다. 이경

박학,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견지. -축의기

30, 모든 것이 먼저 결정되어야합니다. -주

3 1, 한나 백천, 기품이 크다. 벽은 천리를 세우고, 욕심이 없으면 금방 한다. 임칙서

32, 긍정적 인 몸, 만들 수 없습니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33. 자는 말했다: "아는 자는 미혹되지 않고, 어진 자는 근심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 "아들 한 \"

(34), 학문은 지식에 접근하고, 행동은 인과에 가깝고, 수치심은 용기에 가깝다. 중용의 도리

(35), 천수의 노래 후지성, 천검관 후광기. 리우웬은 득실을 앓지도 말고 득실을 앓지도 마라. -공자

6. 진취적인 것을 주제로 문어문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약 600 자. 풍격에 제한이 없다. 감사합니다. 덧붙여 말하자면, 롤랜드는 사람들이 항상 과거에 대한 그리움에 빠져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진취정신을 잃게 될 것이다. 진취성이 있기 때문에 번데기는 껍질을 벗고 춤을 추는 나비로 변한다. 그들의 진취적인 정신 때문에 묘족은 바위에 뿌리를 내리고 현란한 꽃을 피울 수 있다. 고등어는 사업심이 있고 끈기가 있어 태평양을 비행하다가 마침내 행복한 가정을 갖게 되었다.

매사에 진취적으로 발전하여 번창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었다. 시간이 흐르면서 현대사회는 이미 첨단 기술, 고도의 정보화 사회로, 시시각각 빠른 변화의 상태에 처해 있다.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끊임없이 추구해야 우리는 이 사회에서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롤랜드는 사람들이 항상 과거에 대한 그리움에 빠져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현실에서 주도권을 잃게 될 것이다.

하지만 현대의 풍요로운 생활은 이미 우리의 편협한 마음을 가득 채웠다. 이른바 쾌락과 돈이 매일 우리 주위를 맴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 결과, 우리는 서서히 지나가는 구름들에 잠기고,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꽃 세계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인생의 여정, 진취성이 부족하다면, 억만의 부를 가지고 마음껏 생활하고, 취생몽사해도 공허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진취적이지 않다. 마치 워커처럼 럭셔리에 삼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진취적이지 않다. 마치 영혼이 없는 몸처럼, 사상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진보가 없는 인생은 정체된 시계처럼 영원히 정확한 시간을 찾을 수 없다.

만약 우리가 과거의 아름다운 풍경만 그리워하거나 현실의 풍경에 빠져든다면, 우리는 영원히 건너편의 천국에 갈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산기슭에 머물며 등반을 거부한다면,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인다" 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열정은 어디에서 오는가? 고대인들이 말했듯이, 없어졌다.

우리는 또 하나의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진취는 우리 인생의 하이라이트이다. 하이얼은 도산을 앞둔 냉장고 공장이었지만, 헤일의 현 회장인 장서민 회장이 취임한 이후 "불량품은 폐품이다" 고 제안했다.

그래서 그는 앞장서서 품질 결함이 있는 냉장고 76 대를 직접 박살 냈다. 오늘날 하이얼 테크놀로지관의 유명한 망치는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더 중요한 것은 장서민의 진취적인 정신인' 하루가 하루보다 더 잘한다' 가 오늘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다국적 그룹인 하이얼그룹이 된 것이다. 진취적인 것은 끊임없는 노력이다. 분투는 밝은 내일을 의미한다.

강력한 기업, 우리는 매일 퇴폐적인 것을 원하지 않는다; 강력한 진취정신은 우리가 장정 중에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도록 격려한다. 강대한 진취정신은 우리로 하여금 피와 눈물을 후회하게 한다! 인생은 진취적인 것이 필요하다. 진취적인 필묵으로 휘황찬란한 인생으로 시를 쓰자. 인생의 영광은 끊임없는 진보와 초월에 있다.

과거는 죽음에 속한다. 그래서, 당신의 과거가 고통스럽든 휘황찬란했든.

과거에 탐닉하지 말고 과거를 소중히 여기세요. 일시적인 실패는 영원한 실패를 의미하지 않으며, 일시적인 실패도 희망을 억누르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일시적인 성공이 영원한 성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하루 종일 공로부에 누워 있을 수도 없다. 인생에는 역경도 있고 순경도 있다.

순경 때, 안식처가 위태롭다는 것을 잊지 않는다. 역경에 처하면 자강불식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그래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인생에는' 사기' 가 있고, 분발하고,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다. 철면이 사심이 없고, 당당하고 늠름하다. 가시덤불, 의리를 취하는 용기;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선을 추구하면 선을 행할 수 있다. 네, 성공자가 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삶의' 네 가지 품질' 을 갖추어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기업이' 네 가지 정신' 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취적인 마음이 있으면, 너는 분발하여 꾸준히 견지할 것이다. 진취적으로, 당신은 가시덤불을 뚫을 것이다. 진취적인 마음이 있으면, 너는 혁신적이고 우수할 것이다.

그래서 인생의 영광은 끊임없는 진보에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큰 뜻을 품고 진취적인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비범하고, 웅장하고, 비범한 세계관은 종종 위험에 있다."

그러므로 세상의' 기이한 광경',' 기이한 광경',' 기이한 경관' 을 감상하려면 사업심이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인생은 십중팔구 뜻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순경이든 역경이든 항상 진취적이어야 한다.

우리는 이롱키처럼 될 수 없다. 그의 통치 후기에 우리는 진취적이지 않고, 안사웨이를 알지 못하고, 이전의 공로부에 누워 있는 것만 알고, 결국 우리로 하여금 후회할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근심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함은 죽을 수 있다" 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언제 어디서나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끊임없이 초월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무엇을 하든 진취적이어야 한다. 진취적인 사람만이 우리를 전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끊임없이 발전해야만 자신의 부족함을 끊임없이 발견하고 바로잡을 수 있다. 진취적인 것만이 우리를 더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 요컨대 진취정신을 유지하는 것은 너와 너 주위의 모든 것에 유익하다.

인생의 영광은 끊임없는 진보와 초월에 있다. 과거는 죽음에 속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과거가 고통스럽든 휘황찬란했든, 과거에 탐닉하지 말고 소중히 여기십시오. 일시적인 실패는 영원한 실패를 의미하지 않으며, 일시적인 실패는 희망을 억누르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일시적인 성공이 영원한 성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므로 하루 종일 공로부에 누워 있을 수는 없다. 인생에는 역경도 있고 순경도 있다. 네가 봄바람이 득의양양할 때, 하지 마라. 역경에 처하면 자강불식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그래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인생에는' 사기' 가 있고, 분발하고,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다. 철면이 사심이 없고 인의가 늠름하다. 가시덤불, 의리를 취하는 용기;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선을 추구해야 좋은 일을 할 수 있다. 네, 성공자가 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삶의' 네 가지 품질' 을 갖추어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기업이' 4 대 자질' 의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진취적으로, 당신은 진보할 것이고, 인내할 것입니다. 진취적인 마음이 있으면, 너는 가시덤불을 뚫을 것이다. 진취적인 마음이 있으면, 너는 혁신적이고 우수할 것이다. 그러므로 인생의 영광은 끊임없는 진보에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그것은 우리에게 야망과 진취적인 사람들만이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비범한 세계관은 종종 위험에서 멀어진다." 그래서 우리는 세계의' 비범' 과' 장려함' 을 봐야 한다.

7. 나는 치국의 길에 관한 고대 문어문을 찾기를 갈망한다. 하하, 가장 유명한 것은 당연히' 간언태종 십사' 입니다!

[돈] 저술

나무를 구하는 장로들을 들을 때, 나는 그들의 뿌리를 강화할 것이다 [1]; 멀리 흐르는 자 [2] 는 그 샘물 [3] 을 파야 한다. 국가 안보를 고려하는 사람은 그의 도의를 쌓을 것이다. 근원은 깊지 않고, 흐름은 멀다. 뿌리가 굳지 않고 나무의 길이를 구하다. 덕은 두껍지 않고, 나라는 안전하다. 나는 비록 어리석고 불가능하다는 것도 알지만, 시황은 현명하다. 한 사람이 신기 [4] 일 때, 그는 강역에서 가장 큰 [5] 이다. 그는 하늘의 엄밀함을 숭배하고, 영원히 나머지 무한함을 유지하며, 안사위험을 고려하지 않고 사치를 멀리하고 [6] 을 사용한다. 덕이 두껍지 않아, 그는 끝없이 얻는다. 그는 또한 자신의 뿌리를 잘라 목재를 무성하게 하고, 자신의 출처를 막고, 노인에게 흘러가려고 한다.

백명의 원수 [7] 가 천지의 명을 받지만 [8], 걱정거리가 가득하고, 고담을 늘어놓으며, 성공만 하면 도덕이 무너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선시자는 복잡하고, 선종자는 적다 [9]. 쉬운 물건을 가져가서 유지하기가 어렵습니까? 예전에 제가 가져갔는데 잉여가 있어요. 오늘까지 머무르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흐린 걱정 [10], 전심전력으로; 성공하면 교만 [1 1] 에 빠지다. 전심전력의 오월 [12] 는 유기적인 전체이고 교만은 혈육의 길이다 [13]. 동지는 [14] 를 엄벌하고 그를 화나게 했지만 [15], 결국 무자비하게 자신을 변명했지만, 공손하지만 불복했다. 원한은 크지 않지만, 사람은 경외심을 받아야 하고, 배를 싣고 전복하는 것은 신중하고 신중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만족스럽게 물러날 것입니다. 한 편의 작품 [16] 이 있을 것이고, 그런 다음, 사람을 도울 것을 생각하고, 위험도가 높으면 겸손하게 스스로 목축한다 [17]; 범람을 두려워한다면, 강의 모든 강 [18] 을 떠올릴 것입니다. 음악 디스크 투어 [19], 그리고 3 드라이브도 [20]; 태만함을 걱정하면 신중히 시작하고 존중 종료 [21]; 네가 신경쓰면 겸허하게 생각하고 받아들일 것이다. 악을 두려워하면 악을 생각한다 [22]; 은혜를 더하면 행복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만약 네가 벌을 받는다면, 너는 분노 때문에 처벌을 남용하지 않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 열념의 합계, 홍자 구덕 [23]. 간능으로 [24], 선을 택하고 그로부터, 지혜로운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용감한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어진 사람은 그 이익을 퍼뜨리고, 믿는 사람은 그 충성을 지킨다 [25]. 문무 다툼, 군신 무사, 하남 여행을 할 수 있고, 조의 생명을 키울 수 있고, 피아노를 칠 수 있고, 아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수 있다. 왜 백사부가 아니라 고심하고 사색하는가? [26]

중화서국 구두점본' 구당서 위징전' 에서 뽑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