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웨이샤오바오라는 인물의 탄생은 정말 협객을 대표하는 끝인가요?
웨이샤오바오라는 인물의 탄생은 정말 협객을 대표하는 끝인가요?
김용강호는 조봉이 기러기 문에서 비장한 것으로, 곽정' 협객은 나라를 국민으로 삼는다' 는 파란만장하고, 영호충의 자유강호인데, 유독 의문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이 소인의 흥청거림으로, 한때 김용강호의 끝으로 여겨졌었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아니, 이건 네가 이해하지 못한 김용대장일 뿐이야. < P > 소위 협객, 의자가 앞장서고, 체면 명성이 무엇보다 크다. 이른바 강호, 음모는 영원히 무대에 오를 수 없는 마지막 수단이며, 진정한 전사는 모두 담담하고 당당하며, 가장 나쁜 것도 소년 곽정처럼 성실한 본분, 충후하고 믿을 만하다. 그러나 이 사람은 예외다. < P > 그는 큰 인물의 재간도 없고, 기절도 없고, 얼굴도 없고, 약속도 없다. 그는 김용강호에 섞여 있는데, 마치 미끄러운 물고기처럼 진흙탕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여전히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처럼 뒤섞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끔찍한 것은 그가 그 자칭 대협을 하는 사람들을 빙빙 돌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 그의 인생 격언에서 천부적인 영웅이 없는 것으로 추정되는 것은 그의 목표가 아니다. 그가 모든 일을 하는 목적은 단지 더 잘 살고 더 제멋대로 살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그의 이런 제멋대로 linghu 충 과 다른, linghu 종 은 결국 일을 할 때 강과 호수 를 할 때, 그는 이미 강호를 떠났다. < P > 그가 한 일 중 가장 큰 폭락과 불가사의를 불러일으킨 것은 여신급 미인이었고, 그에게 복종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수복의 수단은 건달 기풍이 좀 있어 정파 인사들이 멸시하고 있다. < P > 이 사람이 있는 강호에는' 평생 진근남을 만나지 않으면 영웅도 헛된다' 는 진근남, 진정한 대협이 있다.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이 사람이 바로' 사슴정기' 의 주인공 웨이바오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 P > 웨이샤오바오는 김용강호의 별종이다. 더욱 김용강호의 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사슴정 시대의 강호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소인의 흥청거림인데, 정말 그렇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사실 웃음과 이천부터 사슴정리의 주요 선율이 이미 드러나기 시작했다. 정파 인사들 중에는 위선자, 명교 등 사교에도 정의로운 선인이 있는 반면, 사슴정 시대에는 김노가 일종의 제 3 자의 시각으로 강호와 천하를 다시 해석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 P > 웨이바오는 방탕한 사람이지만, 결국 최종선이 있고, 그의 최종선과 작풍은 대부분의 일반인을 대표한다. 강호 영웅은 아무리 풍채가 뛰어나도 다른 사람이고, 웨이바오는 대중의 일반인을 대표한다. 웨이샤오바오의 출현은 김용강호의 끝이 아니라 김용강호의 확장으로, 개별 준걸에서 일반인까지, 작은 면적에서 넓은 면적에 이르기까지 뻗어 있다. < P > 이것도 소인의 흥청거림이 아니다. 웨이샤오바오는 소인이자 주인공이지만 절대적인 주인공은 아니다. 그는 강호, 절당, 천하, 백성들을 잇는 실인데, 천하대관은 바로 여기에 있다. 사슴딩 시대에 웨이샤오바오의 역습은 주인공이 아니라 천하대관이야말로 진근남과 강희가 주인공이었다. 이것이 바로 김용의 대장부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