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어떤 사람들은 사랑 결혼과 성적 관계가 무엇인지 묻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 결혼과 성적 관계가 무엇인지 묻습니다.

문 | 무루인

어떤 사람들은 사랑 결혼과 성적 관계가 무엇인지 묻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랑이 결혼의 기초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행복한 결혼은 완벽한 성적 결합이 있어야 하고, 세 가지는 상호 의존적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사랑, 결혼, 성은 모두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이고, 세 가지는 상호 의존적인 관계가 아니라 상호 조화가 필요한 과정이다.

플라톤식 사랑의 경전-가장 순수한 사랑을 가지고 결혼과 성에 붙지 않는다!

사르트르와 프랑스의 저명한 철학자, 작가 사이먼 포보와의 사랑은 결혼과 성에 의존하지 않고 50 여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65438 년부터 0929 년까지 젊고 성한 사트는 파리 사범학원에 재학해 친구 니장, 이보드와 함께' 3 인방' 을 구성해 미친 사람처럼 지식의 바다를 헤엄쳐 다녔다. 이때, 사이먼 포보바는 젊고 총명하며 청초한 소녀가 사트의 생활에 들어갔다.

사르트르와 포보바는 곧 사랑에 빠졌다. "우리는 아침에 만나서 늦게까지 헤어지지 않았다. 우리는 파리를 지나 나의 우산병 화제를 계속했다. 우리의 사업, 우리의 관계, 우리의 생활과 우리가 곧 쓸 책 ... "졸업시험이 끝나고, 사트가 1 위를 차지했고, 포보바가 그 뒤를 이어, 정말 제비와 비교할 수 있었다. 사르트르의 18 개월 복무는 두 연인을 갈라놓아야 했지만, 그들은 특별한 사랑 계약을 맺었다. 계약에서 쌍방은 가장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할 말이 없고, 어떤 사기행위도 금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감정이 깊어지면서 두 사람의 애정관에 대한 이견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사르트르는 "사춘기에 한 여자를 볼 수 있을 때, 나는 그녀의 모든 것을 원한다" 고 말했다. "독신 생활이 나의 원칙이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독신이었다. " "나는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영원히 독신이다. 나는 모든 여자를 원한다. 내가 그것들을 얻을 수 있는 한. " 이것은 포보와에게 한 가지 설법으로, 한편으로는 그녀와 친밀하게 지내야 하고, 영원히 결혼하지 말아야 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포보와에게 그의 사생활을 간섭하지 말라고 해야 한다. 포볼바에 관해서는, 그녀는 사트의 관점을 잘 알고 있으며 받아들일 수 있다. "사르트르는 일부일처제의 의무를 이행하고 싶지 않다. 그는 여자와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이 사람들이 남자에게 그렇게 교활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우리 사이에는 필요한 사랑이 있고, 나도 우연한 사랑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바로 이런 이해와 관용의 사랑 속에서 사트와 포보바의 사랑은 다르다. 그들은 결혼하지 않았지만, 한 박자에 딱 맞아 반세기 넘게 지속된 이 사랑은 1980 년 사트가 사망할 때까지 계속되었다.

사랑은 사랑이고, 사랑은 네가 거기에 서 있는 것이다. 나는 자기도 모르게 너에게 다가간다. 그것은 혼인을 보장으로 할 필요가 없고,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으며, 어떤 요인의 영향도 받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결혼이 사랑의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사랑이 없는 결혼은 영혼이 없는 것이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사실 사랑은 결혼 후에 키울 수 있다.

나와 남편은 어른의 소개를 통해 알게 되어 어른과 차를 두 번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가 늙었기 때문에 모두의 부모가 모두 그를 재촉했기 때문에, 그는 그가 말을 할 수 있고, 얼굴도 예쁘고, 집안 형편도 좋다고 생각했다. 마침내 만난 지 3 개월 만에 결혼의 전당에 들어섰다.

나는 우리 사이에 사랑이 없다고 고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의 결혼과 사랑은 분리되어 있다. 특히 결혼 후 처음 2 ~ 3 년 동안, 우리는 늘 크게 떠들고 소란을 피운다. 아이가 태어난 해에 육아관념의 격차가 심해서 우리는 거의 이혼할 뻔했다. 그러나 결국 우리는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결혼 경영을 점점 더 잘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올해 결혼한 지 10 년이 되었는데, 어느새 상대방을 사랑하게 되었고, 이미 사랑이 생겼다. 나는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모든 집안일을 하고, 집안을 질서 정연하게 관리한다. 나는 요리를 잘한다. 보통 요리는 내 손을 통해 세상의 맛으로 변할 수 있다. 그의 친구가 집에 손님으로 와서 내가 깨끗하고 부드럽고 자상하다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모두 그가 좋은 아내를 찾은 것을 부러워했다. 그리고 그도 나를 사랑했고, 돈을 버는 데 모든 정력을 쏟았고, 번 돈은 모두 나에게 주었고, 원망도 없이 아이를 잘 보살피도록 격려해 주었고, 경제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때때로 나는 그를 놀린다: "나는 처음에 너에 대해 느끼지 않았다. 먼저 결혼하고 나서 연애한다. 이제 우리는 이렇게 행복할 수 있다. 우리는 복권에 당첨되었다! " 그는 나를 희끗희끗하게 쳐다보며 말했다. "너는 나에게 속았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웃었다.

사실 감정은 천천히 배양할 수 있다. 먼저 결혼한 후 연애하고, 상호 충성, 상호 존중, 상호 신뢰를 견지하다. 쌍방은 모두 가정의 행복을 위해 살고, 연마를 견디는 결혼은 절대적으로 행복하다.

사랑과 섹스는 완벽한가요?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성은 일종의 생리적 본능일 뿐이다.

미국계 중국계 작가 하킨의' 대기' 는 불륜에 관한 이야기이다. 공림사부는 선양군의학원 학생이지만, 어머니가 갑자기 중병에 걸려 집을 오랫동안 수리하지 않고, 형은 외지 부모에게 입양되고, 아버지는 공사에서 일하여 가족을 돌볼 수 없었다. 아버지는 공림이 하루빨리 며느리와 결혼하여 어머니를 돌보는 것을 도와주기를 바라셨다. 중매인의 소개로 그는 어머니와 가족을 위해 아픔을 참으며 숙옥과 결혼했다. 결혼 후 공림은 그녀의 집을 숙옥에게 완전히 건네주었는데, 한 달에 40 위안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줄 수 없었다.

나중에 공림은 병원 간호사 오만나를 알게 되었다. 그녀는 젊고, 예쁘고, 교육을 받았고, 패션은 사랑에 적합한 연인이다. 오랜 교제 속에서 공림과 오만나는 서로 사랑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오만나가 자원했을 때 공림은 철수했다. 그는 자신이 오만나와 결혼 관계가 없고 성관계를 가질 수 없다고 느꼈는데, 이것은 사랑과는 무관하다.

결국 공림과 전처 숙옥 사이에는 성생활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189 년의 결혼을 유지했다. 그와 오만나 사이에는 성생활이 없었지만 사랑은 18 년 동안 계속되었다.

따라서 성은 감정의 감미료이며, 감정의 표현은 그것을 더 달콤하게 만들지만, 최종 목적이나 감정의 전체 의미는 아니다.

결혼은 사회적 수요의 산물이고, 사랑은 개인의식의 환상이며, 성은 생리본능이다. 그들 사이에는 감정의 안정을 유지하기 위한 균형이 있다.

사랑과 결혼은 포용의 여지와 타협의 한쪽이 있어야 한다. 두 사람의 감정이 하나의 균형점에 있어야 한쪽이 너무 많이 사랑하는 것을 초래하지 않고, 다른 쪽은 너무 적게 사랑하고 너무 제멋대로가 되어 감정의 불균형이 불안정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성은 생리적 필요일 뿐만 아니라 상호 감정을 강화해야 할 필요성이기도 하다. 성은 사랑과 결혼에서 윤활제 역할을 한다. 성은 감정의 접착제로, 수시로 쌍방의 감정의 균열을 보수하여 우리의 감정 생활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게 한다.

둘 사이의 가장 중요한 균형은 연마이다. 조화란 불완전한 두 사람이 결혼 생활에서 서로 화합하고, 포용하고, 서로 배우고, 장기적인 타협을 통해 결국 그 균형점에 도달하는 것이다. 전기적인 조화가 없다면, 후기에는 묵계가 어렵다.

따라서 결혼 생활에서 성장하고, 결혼 생활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갈등을 해소하고, 결혼의 즐거움을 즐기는 법을 배웁니다. 결혼 속의 성장은 우리를 더 좋게 만들고 우리의 가장 좋은 결혼을 이룰 것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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