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영화 뒤의 인생 격언
영화 뒤의 인생 격언
얼마 전, 장가이 (WHO) 가 베이징에 나타나 모 패션 브랜드의 프로젝트 행사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이때 52 세인 장가이 매체는 카메라가 가까이 밀렸을 때 얼굴의 주름과 까마귀 주름을 감추기 어렵다고 말했다. 섬세한 메이크업은 세월이 그녀의 얼굴에 새긴 흔적을 감출 수 없을 것 같다.
아무리 놀라운 아름다움도 시간의 세탁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여신이 늙었고, 청춘을 잃었다고 말했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녀와 유가령비를 다시 가져갔고, 그녀의 현재 문예 퇴폐는 유가령의 정성스러운 경영보다 훨씬 못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떤 사람들은 장가이 서모가 이미 역사의 절반을 가지고 있지만 그 매력은 여전히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와인은 여전히 와인 한 병이지만 더 향기롭고 부드럽습니다.
그 해의 장가이, 유가령은 모두 전통적 의미의 미녀가 아니었고, 모두 독특한 기질로 이겼고,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오늘의 장가이 좀 봐. 미인은 비록 숨이 멎지만, 그녀의 얼굴의 주름살은 모두 그녀의 독특한 마지막 로맨스를 기록하고 있다.
-응?
장가이 1964 년 9 월 20 일 홍콩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집에는 언니가 한 명 있는데, 장가이 부모는 모두 상해인이다. 65438 년부터 0973 년까지 여덟 살 때 그녀는 가족과 함께 영국으로 이주했다. 그녀는 영국 켄트군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고, 어머니에게 전통적인 방식으로 엄하게 징계를 받았다. -응? -응? 당시 장가이 (WHO) 는 학교에서 유일한 동아시아인으로서 배외와 차별을 당했고, 부모관계도 화목하지 않아 어려서부터 독립했다.
16 세 런던에서 서점 점원, 1982 어머니와 함께 홍콩으로 돌아가 휴가를 보내다. 그녀는 무심코 한 광고회사에 이끌려 파트타임 모델로 남아 있었다.
-응?
1983 년, 18 세의 그녀는 홍콩 미스 미인 대회 준우승을 차지했고, 같은 해 홍콩을 대표해 미스 월드 선발대회에 참가해 15 강에 입선해 연예생활을 시작했다.
장가이 는 1984 부터 1987 까지 처음으로 영화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는 단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외부에 알려졌지만 업계의 많은 관심과 인정을 받지 못했다. 장가이 비 학문적 배경 때문에, 그의 연기 기교는 0 부터 시작해서, 그는 초기에 약간의 굽은 길을 걸었다. 25 세 이후 그의 연기와 기질이 성숙해지면서 독특한 매력이 피어났다. 실천에서 성장을 모색하는 이런 경험은 그의 미래 영화 스타일이 더 이상 틀과 이론에 얽매이지 않게 하고, 연예길은 넓고 자유로워지며 가소성이 강한 배우가 되었다.
-응?
1984 년 장가이 주연의 첫 영화' 개구리 왕자' 는 같은 해 장궈롱 메이옌팡 공동 영화' 인연' 을 맡았다.
그녀가 데뷔했을 때 주인공이 된 영화배우는 언론에 의해' 가장 유망한 여배우' 로 여겨졌다. 감독 왕징 는 자서전' 소년 왕징 랑강호' 에서 영화권에 처음 들어온 장가이 를' 의도도 없는 백지 한 장, 외모보다 성격이 더 귀엽다' 고 묘사했다. 초년생인 장가이,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그녀가 맡은 역할은 대부분 젊고 매력적인 소녀였다.
1984 부터 1985 까지 홍콩 TVB 를 위해' 새 게이트 형제',' 무림가' 등을 포함한 몇 편의 드라마를 장가이 촬영했다. , 구룡녀 중 한 명인 무선 5 대 미녀 중 한 명으로 꼽힌다. 1985 양가장에 참가하여 TVB 를 떠났다. 그 이후로 그는 다시는 드라마를 촬영한 적이 없다.
-응?
1986 년 장가이 주연 영화' 장미의 이야기'. 준비 기간 동안 원작자 이슈는 장가이 선택만을 고집했고, 심지어 양범 감독에게 말했다. "나는 그녀가 연기를 하든 안 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그녀가 나오기만 하면 나는 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장가이 (WHO) 가 문예영화를 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지만 당시 그의 연기는 여린 미성숙했고, 영화의 효과는 만족스럽지 못했고, 연기는 아직 모색과 연마 단계에 있었다.
장가이 목적 없는 표현은 1987 장아이가의 노란색 이야기를 촬영할 때 개선되었고 1988 이 왕가위를 만났을 때 완전히 바뀌었다. 이후 관엄 엄호 등 항산 감독의 감사와 활성화를 받아 평범한 상업배우에서 실력 연예계로 변모하고 있다. 1989, 25 세의 장가이 (25 세) 가 그녀의 인생 첫 여배우의 영예를 얻었다.
-응?
장가이 (WHO) 는 65438 년부터 0988 년까지 왕가위 감독의 데뷔작' 눈물벤' 에서 주인공을 맡았다. 눈물이 그렁그렁하다' 는 보통 장가이 진지한 공연의 출발점으로 여겨지며, 이로 인해 그녀는 처음으로 오스카 후보에 올랐다.
-응?
이후 그는' 최후의 로맨스',' 작별학사',' 나는 부자가 되겠다' 등 홍콩 영화에 출연했고 연기도 외부 세계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응?
65438 부터 0989, 25 세까지 관관 감독의' 사람은' (세 여자의 이야기) 로 금마상 여우주연을 수상한 것은 그녀의 첫 여배우의 영예였다.
-응?
1990 년 장가이' 양말을 벗지 않는 남자' 로 금상장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응?
같은 해' 이국적인 사랑의 계절' 으로 이탈리아 토리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단 특별상을 수상했다. 몇 년간의 연마 끝에 장가이 한 명이 상업영화배우에서 실력 있는 배우로 급부상했다.
-응?
1990 즈음, 장가이 (WHO) 가 수많은 홍콩 신파 감독의 눈길을 끌며 퀄리티 영화에 잇따라 출연했다. 엄호의' 홍진' (1990),' 추한' (1990),' 타향연' (1)
홍콩 신파 감독의 세례를 거쳐 장가이 (WHO) 는 초창기의 무지한 이미지를 점차 퇴색시키고 연기도 점점 숙련되고 있다. 그녀의 내면의 연기 재능과 외적 노력은 곧 영화' 응우릉' 으로 국제영화계에서 빛을 발하며 그녀의 영화 생애 첫 정점을 맞았다. 이 연극에서는 본인, 이 고전적인 캐릭터, 그리고 그 자신의 이해와 표현의 세 가지 차원에서 상호 작용하기가 매우 어렵다. 1992 년 2 월' 응우엔' 으로 제 42 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최우수 여배우를 수상해 유럽 3 대 국제영화제 여배우의 영예를 받은 최초의 중국 영화배우가 됐다. 지아 (Jia) 는 이렇게 평가했다. "여배우의 운명에 대한 인정은 그녀를 영혼에 사로잡힌 것처럼 보이게 했다. 이 순간, 나는 그녀를 중국의 모든 재능이 넘치는 여배우의 조합으로 여긴다. "
1992 년 장가이' 신용문 여관' 에서 여관 주인 김향옥의 풍채, 억척스러운 스타일, 방탕, 오만, 끈기, 강인함 등의 특징을 완벽하게 융합해 역사가 유구한 고전 무협 이미지를 형성했다. 이 영화는 홍콩의 신무학의 출발점으로 여겨지며 중화무술의 풍비다.
1993 년 장가이 주연 영화' 청사' 는 앳된, 요염하고 깜찍한 뱀 요괴 이미지를 연출했다. 영화는 촬영이 정교하고 내용은 불교를 비유한다. 전극은 비범한 신화 색채를 만들어 냈다.
199 1 부터 1994 까지' 행복한 가족' (1992),' 진정한 사랑' 에 출연했다 시간의 재' 에서' 시간의 재' 는 캐릭터의 외로움과 안타까운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슬픔을 자아내고, 창가 독백이 영화의 하이라이트가 됐다.
1984 부터 1993 까지 10 년 동안 빠르게 인기를 끌었던 장가이 들이 대량의 영화를 촬영했고, 영화 생산량은 지금까지 총량의 5 분의 4 를 차지하며 그의 영화 생애에서 가장 활발한 분투 시기가 되었다. 1994 년 장가이 (그해 개봉한 영화 촬영은 1993 년) 촬영을 잠시 중단하고 2 년 후 영화계에 복귀해 촬영 빈도를 늦추기로 했다.
장가이 영화계는 65438 년부터 0996 년까지 짧은 휴식 끝에 영화계로 복귀해 국제 분야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장가이 (WHO) 는 다시 연기의 절정에 이르렀고' 달콤한 꿀',' 꽃다운 나이',' 영웅' 등 중요한 작품을 촬영하며 프랑스 영화' 청결' 에 의지하여 아시아 최초의 칸 그림자가 됐다. 흥미롭게도, 그는 프랑스 감독 올리비에 아사아스와' 연극' 에서' 결혼',' 결혼' 에서' 연극' 에 이르기까지 기복이 있어 이 시기에 약간의 희극성을 더했다.
2004 년 칸 영화상을 수상한 후 장가이 (WHO) 는 그녀가 인생의 또 다른 단계에 들어갔다는 것을 인정하고 촬영을 중단하기로 했다. 2004 년부터 2009 년까지 장가이 쇠퇴는' 탄알을 날려라',' 만성에 황금갑을 달고 있다',' 남경! 남경! 얼굴' 등 영화를 포함한 여러 편의 영화 초청이 촬영 기간에 들어갔다. 그러나 패션 분야에서는 장가이 (WHO) 가 황금시대에 접어들면서 국내외 유명 잡지의 표지에 올라 중국 패션 우상으로 불린다.
-응?
"장가이 탔어? 엘 (프랑스, 싱가포르, 홍콩)
-응? 페가로부인 (프랑스, 한국)
-응? 패션 바사'
-응?
파리 경연대회',' 세계보',' 연극권위' 등 여러 국제 신문의 표지.
또한 그는 영국 잡지' i-D' 를 위해 패션 블록버스터를 촬영하며 국제플래티넘 협회 아시아 지역을 대변하며 루이비통 (LV) 앨범 (2004 년 가을겨울, 2005 년 춘하) 모델로 활동한 최초의 중국 스타가 됐다. 6 월에' 남방 인물 주간지' 표지 인물이 되었다.
영화는 장가이 생애에서 수많은 상을 받아 중화영화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배우라고 할 수 있다. 김판옥',' 이조',' 수리진' 등 많은 고전 캐릭터들이 팬들의 마음 속에 남아 있을 것으로 믿는다. 그녀의 연기 스타일은' 눈물 벤' 의 순결과 귀여움,' 붉은 먼지' 의 두루마리 향기,' 타향연' 의 발버둥과 억압,' 쌍성기' 의 풋풋함과 우아함,' 응우엔' 의 절망과 슬픔,' 신용문 여관 더 중요한 것은, 장가이 (WHO) 가 스크린에서 중국과 서양, 고전, 현대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해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칭찬할 만하게도, 영화는 할리우드의 상업적 힘에 의지하지 않고 국제 장가이 무대에 서 있는 문학배우이다.
그래서 장가이.
세월이 그녀에게 무정한 칼자국을 새겨도.
뭐가 두려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