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홍암 고전 문장

홍암 고전 문장

1. 서점은 보지고가 이끌고, 그는 여전히 은행에서 회계 주관을 맡고 있으며 서점 사장을 겸임하고 있다. 요즘 그는 서점에 자주 와서 그의 업무에 익숙하지 않은 진송림을 돕는다. 그의 지도자는 구체적이고, 경험이 많고, 다양해서, 그는 곧 진송림의 존경과 신뢰를 얻었다.

2. 가게 문을 닫은 후 보지고는 위층 진송림의 침실로 갔다. 그는 진송림의 작은 책상 옆에 앉아 진샤오의 독서 노트를 뒤적였다. 그는 첸 샤오 (Chen Xiao) 가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알았다. 문화 수준은 높지 않지만, 그는 대중철학 노트를 매우 진지하게 하고 있다. 노트북 표지에는 몇 줄의 자기격려의 말이 적혀 있다. 공책을 닫고 보지고는 담배 한 대에 불을 붙이고 생각에 잠겼다. 그는 보통 담배를 잘 피우지 않는다. 요즘 일이 순조롭기 때문에, 그는 비교적 흥분하여, 때로는 한두 개를 뽑는다.

3. 밤이 점점 깊어간다. 바쁜 가운데 진송림은 고객 수가 많이 줄었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이때 보지고는 서점에 들어갔다. 일반 고객과 마찬가지로 그도 책꽂이에 있는 책을 뒤져 두리번거리며 책을 훑어보았다. 보지고가 서점에 온 것은 목적이 있다.

4., 쇼 스승과 동그란 얼굴 청년 노동자들은 도시의 한 전기 공장에서 하루 종일 기다렸고, 춥고 배가 고파서 황혼이 되어서야 모터가 수리되었다. 그러나, 그것이 강변으로 옮겨졌을 때, 홍수는 이미 부두에 잠겼고, 수위는 여전히 오르고 있었다. 나룻배와 목선이 모두 폐쇄되어 강을 건널 수 없다. 그리고 내일까지 기다려도 강을 건널 수 있을지 모르겠다. 자릉강은 물에 잠겼고, 계속 비가 내렸다. 하루나 이틀 안에 강을 건너는 것은 불가능하다.

5. 경치가 맑아 얼굴이 창백해졌다. 딩은 그를 힐끗 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만약 적들이 여자 화장실의 편지를 발견한다면, 탈옥에 관한 여자 화장실의 중요한 의견이 적특에게 들키면 그에 따른 위험은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이다. 정좌우를 둘러보니 신강에 있는 손이 주먹이 된 것을 보았다. 그의 모든 전우의 눈빛은 놀라서 감옥 입구를 향해 쏠렸다. 형만 응답하지 않았다. 그는 이미 철창을 떠났고, 더 많은 전우들처럼 자신의 초라한 점포에 앉아 있었다.

6. 이런 젊은 동지가 방금 익숙한 환경에서 나왔는데 이런 새로운 특수한 임무에 익숙하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방금 군중 운동에서 벗어나 장기 은폐로 전환했는데, 너는 억압을 느끼지 않니? 보지고는 말을 서두르지 않고 묵묵히 담배를 피우며 앞에 있는 젊은이를 바라보았다.

7.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들락날락하는 고객이 더 많아진 것 같다. 매일 저녁 책을 사서 책을 읽는 사람이 가장 많다. 서점은 저녁 식사 후 학교에서 나온 학생들로 붐볐다. 진송림은 책을 줍고, 돈을 받고, 인파에서 돈을 찾고, 그 학생들의 시끄러운 잡담을 들을 시간이 없다.

8. 내가 집에 몇 번 간 것처럼 시끄러운 금속 부딪치는 소리와 모터의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리지 않아 공장 안은 고요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요는 곧장 위층으로 달려가 회색의 작은 벽돌집으로 들어갔다.

9. 쳉 gangxiang 갑자기 일어나, 즉시 jiangjie 의 손을 자신의 얼굴에 끌어 당겼다. 그는 강걸의 검지와 가운데 손가락에 철펜의 찰과상 흔적이 어렴풋이 있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10, 노동자 생활의 어려움과 어려움을 보고, 일자리가 되면 매우 고통스러워한다. 그는 몇 개의 공사장에서 어슬렁거리며 노동자들과 토론하려고 했다. 노동자들은 불신하게 새 관리인을 냉랭하게 바라보며 화산 폭발 전의 침묵처럼 침묵을 지켰다 ...

1 1. 우로투 부두는 강을 건너기를 기다리는 사람들로 붐볐다. 쳉 야오 는 조바심 페달, 앞으로 발끝 을 들고, 할머니 뒤에 서 있었다. 앞에서 일행의 머리는 이미 바지선의 한쪽으로 늘어섰다. 바지선 위에는 검은 액자 안경을 쓴 두 사람이 서서 입에 담배를 물고 손가락질을 했다.

12, 굴뚝에서 짙은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데, 작업장에는 철수 주조형 불꽃이 반짝이고, 땀을 흘리는 노동자들이 선반을 조종하고, 선반이 빠르게 회전하고, 그들의 근면한 얼굴에는 미소가 걸려 있다.

13, 작은 거실, 세심한 배치를 거쳐 깔끔해 보입니다. 작은 원탁은 식탁보를 깔았고, 활짝 핀 섣달 매화 한 병을 더해 맑은 향기가 코를 찔렀다. 가지각색의 신년 카드와 사탕들이 새해 분위기를 점재하고 있다. 벽에 걸려 있는 단폭, 원래 것 외에 서비홍이 그린 말 한 축이 추가됐다.

14, 강을 건너고, 북쪽 해안의 높은 돌계단이 청요에게 서늘한 숨을 들이마시고, 셔츠가 좀 젖고, 강바람이 불어오고, 조끼가 쌀쌀하고, 불편합니다. 이마의 땀을 닦고, 나는 점점 익숙한 굴뚝의 윗부분을 보았고, 나는 집에 도착했다!

15, 신강에서 화가 나서 두 손을 주머니에 넣고 성큼성큼 딩으로 걸어갔다. \ "라오딩! 클릭합니다 그는 소리를 지르며 갑자기 멈추었다. 왜냐하면 그의 손이 주머니 속의 어떤 물건에 부딪쳤기 때문이다. 유 신강은 간첩이 수색한 주머니에서 손을 천천히 빼내어 어디서 튀어나왔는지 모르는 작은 종이 뭉치를 발견했다. 신강에서 의아하게 종이 뭉치를 열다.

16, 아무것도 보고 싶지 않은 분노한 진송림이 송림비탈을 돌아서 화웨이 기숙사로 곧장 갔다. 그는 이계강이라는 부상당한 학생에게 강한 감정과 동정을 품고 있다.

17, 점원은 동그란 얼굴 젊은이로, 18 세, 키가 작다. 그는 수리점에서 진송림으로 전근되었다. 그는 공장에서 나온 후 돌아오지 않았고, 그가 점원이 되었다는 것을 아는 사람도 없었다. 그는 처음으로 이런 일에 익숙하지 않았다. 공장의 격렬한 투쟁 속에서 나오니, 나는 특히 외롭다. 그는 총공장의 상황을 매우 염려하지만, 물어볼 수도 없고, 마음대로 물어볼 수도 없다. 공교롭게도 이 서점은 단지 예비 연락소일 뿐, 서씨는 한 번도 오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항상 자신이 당을 위해 하는 일이 너무 적다고 느꼈다.

18, 이 젊은이는 옷차림이 남루하고 태도가 매우 나쁘다. 그는 학생처럼 보이지 않지만 직원일 수도 있다. 그런데 만약 그가 점원이라면, 어떻게 하루 종일 출근하지 않고 서점에 시간을 다 쓸 수 있을까? 보지고는 몇 번이나 묻고 싶었지만 말하기 힘들었다.

진송림은 그가 이계강을 처음 본 것이 바로 여기에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이계강은 침대에 누워서 돌아오는 학우들이 수건에 찬물을 담그고 지혈을 돕고 있다. 이때 그는 기숙사에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고 놀라서 화웨이를 보자마자 그 젊은이의 내력을 작은 소리로 물었다.

20. 정강은 어머니를 집 밖으로 내보내어 방으로 돌아가 물병을 들고 큰 끓인 물 한 잔을 부어 탁자 위에 놓았다.

일의 고전 문장

1, 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눈에는 지나치게 자만해 보일 수 있지만, 자신의 눈에는 더 자만한다.

2. 다른 사람의 도움을 필요로 할 정도로 부유한 사람도 없고, 어떤 식으로든 다른 사람을 도울 정도로 가난한 사람도 없다.

이미 잃어버린 것은 잃는 것보다 잃는 것이 낫다. 적어도 더 이상 기다리지 않는다.

4. 2 1 일로 원하는 습관을 길렀다.

우리는 모두 벌레이지만 나는 반딧불이다.

6. 기회는 크고 작으며, 아침저녁으로만 작은 기회를 절대 포기하지 마라.

7. 한 달에 적어도 두 권의 책을 읽는다.

8, 사람, 원한을 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기억하지만, 식견을 넓힐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원한을 품으면 번거로움이 커진다.

9. 미소는 운명의 어떤 불공정에도 직면한다.

10, 대부분의 동료보다 부지런하고 진지하다.

1 1. 내일만 있으면 오늘은 항상 출발선이다.

12, 인생의 가치는 그가 무엇을 기여했는지, 그가 무엇을 얻었는지 보지 말아야 한다.

13, 아무도 자신의 길을 걷지 않고, 다른 사람을 치거나 다른 사람에게 부딪히지 않는다.

14, 진정한 가치는 인생의 무대가 아니라 우리가 맡은 역할에 있다.

15, 네가 경쟁자보다 오래 살면 네가 이긴다.

16, 일의 중요도에 따라 시간을 배정합니다.

17,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신중하다.

18, 모든 작은 일을 잘해라.

19, 당신이 이미 아무것도 없을 때, 당신이 얻기 시작할 때입니다.

20. 도덕은 종종 지혜의 결함을 메울 수 있지만, 지혜는 영원히 도덕의 결함을 메울 수 없다.

2 1, 환상은 많은 기묘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

22 일 불이 쓰러졌고 화염은 여전히 상승하고 있다.

모두가 산 너머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하지만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다. 내가 올라갈 때, 나는 이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24. 당신의 노동이 돈과 물질적 보상을 받지 못할 때, 당신은 반드시 동등한 정신적 즐거움을 얻게 될 것입니다.

25. 성공자와 실패자의 차이는 성공자가 실수로부터 이익을 얻고 다른 방식으로 다시 시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간을 지키는 것, 신용을 지키는 것, 확고하고 빠른 것 등 네 가지 좋은 습관이 완벽한 삶을 창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27. 네가 좋은 일을 하면 너는 마음이 평온함을 느낄 것이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28. 건강한 몸이 있습니다.

장기중 고전 어록.

1, 멧돼지도 돼지지 당나귀가 아니야! 나는 인물을 전복하지 않았다, 나는 단지 그들을 다시 창조했을 뿐이다!

2. 김용극 6 편을 찍었는데, 직접경제효과는 10 년 힘든 펑샤오강 못지않게 적지만, 제가 정말 많이 받은 것도 10 분의 1 이었고, 대부분 투자사장에 의해 벌어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남들은 집중해서 부자가 된 것이다. 나는 단지 무형의 자산을 좀 벌었을 뿐이지만, 명성은 아무리 많은 돈이라도 살 수 없다.

3. 90% 반대를 말하지 마라, 나도 100% 반대에 개의치 않는다. 예술은 예술가의 개인화된 표현이며, 예술은 민주주의를 할 수 없다.

4. 드라마의 극본은 골치 아픈 문제이다. 그것은 항상 일찍 일어나서 늦게 모이고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이 영화와는 매우 다르다.

5. 모든 투자자들이 돈을 벌었어요. 어깨를 두드려 오빠라고 불러요. 만약 그들이 돈을 잃는다면, 너의 나쁜 놈을 꾸짖을 것이다.

6. 저는 (김용 작품 촬영) 일련의 프로젝트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그의 소설을 촬영하고 있을 때, 나는 일종의 쾌감을 느꼈다. 그의 소설에 묘사된 인문정신은 매 드라마마다 다르다고 생각한다. 각 드라마마다 멋진 점이 있다.

7. 나는 항상 혼자 이끄는 것이 정말 피곤하다고 생각한다. 10 년 넘게 달릴 수 있어 힘들지 않아? 혼자서 드라마를 잘 찍는 것은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네가 항상 다른 사람들이 다 아는 연극을 한다는 것이다.

8. CCTV 는 확실히 프로듀서를 중심으로 한 체제로, 내가 여기에 온 이후로 이런 체제가 강화되었다. 내가 매우 위압적인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자신의 생각을 고수할 뿐이다. 나는 이기적이지 않다. 오늘 찍고 싶은 건 꼭 이루겠습니다. 안 돼, 내가 사람을 바꾸겠다! 리메이크!

9. 일부 배우들은 드라마 촬영 영화로 유명하며 드라마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이것도 좋지 않다. 너도 텔레비전에 나오는 거야. 영화를 찍는 것이 고귀합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모두가 당신을 사랑 하는 경우에만, 나는 당신이 영화 TV 를 촬영 하기 때문에 고귀한 느낌.

10, 드라마와 영화는 다르다. 너는 겨우 한 시간 반 동안 찍었는데, 5 개월 동안 찍었지? 그래서 이것은 영화와 완전히 다르다. 영화에서 나는 하루에 한 장면 두 장면을 찍을 수 있는데 드라마에서는 안 된다. 드라마는 100 여 개의 렌즈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것도 드라마의 질이다. 왜 영화만큼 높을 수 없나요?

1 1. 저는 김용 선생의 연극을 대만성과 홍콩을 훨씬 능가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세대의 TV 사람들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입니다.

12, 감독과 배우는 인연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어떤 배우가 내 연극을 하고 싶어 하는데, 나는 그 (그녀) 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내가 찾는 배우는 일정 문제가 있어 드라마를 만들기가 어렵다.

13, 우리는 단지 사람들에게 주요 멜로디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싶을 뿐이다. 우선, 주요 멜로디는 감동적이어야 한다. 오랫동안 주요 멜로디를 하면, 감동적이지 않고 구역질이 난다. 주요 멜로디는 무엇입니까?

14, 저는 프로듀서입니다. 감독이 제 캐릭터를 찍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범위 내에서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감독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쥐어짜는 것은 나의 책임이다. 만약 이것들에서 벗어나면, 우리의 원래 의도에서 벗어난다.

15, 동화의 느낌은 사람들이 동경하는 것이다. 동화를 말하면 허튼소리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동화감정은 동화가 아니다. 감정은 우리와 같다. 감정이 다르면 이런 것들을 뛰어넘는다면 재미없을 것이다.

16, 나는 바보라고 불린다. 나는 일을 그렇게 정확하게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너는 내가 김용의 만족에 대해 시시콜콜 따지겠다고 말했는데, 나는 살 수 없다. 그럼 내가 먼저 만족하지 않는 것 같다.

17, 성공한 작품은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좋은 대본, 좋은 배우, 좋은 투자자, 체인처럼 모든 부분이 필수적이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이 인재들을 어떻게 파악하고 조직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전반을 총괄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18, 김용 작품이 주는 것은 의협심이다. 그의 작품 속의 인물은 곽정과 조봉과 같은 너를 감염시킬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성격은 우리 자신의 처사 스타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그의 말을 드라마로 찍고 그의 작품 속 의협심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

19, 나는' 장기중' 이라는 단어가 강호에서 하나의 자질을 나타내도록 해야 한다.

20. 진짜 배우는 공연 예술을 위해 사는 것이고 캐릭터를 위해 사는 것이다. 너는 자신에게 정말 적합한 배역을 열심히 연기해야 한다.

2 1. 우리는 상호 의존적입니다. 신문이 살아남으려면 우리도 언론을 통해 우리의 아이디어를 전파해야 한다. 우리는 가십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언론은 가십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Cf 의 고전적인 재미있는 문장

1, 스탈린: 햇빛과 공기, 물이 필요한 것처럼 높은 폭발수뢰가 필요합니다.

2. 서지모: 내가 살살 조준하는 것처럼, 내가 가볍게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처럼, 나는 가볍게 총을 쏘아 먼 곳의 토비에게 작별을 고했다.

3. 우고: 세상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사람의 마음이고, 시야는 사람의 마음보다 9 배 더 크다.

4. 아들이 말했다: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는데, 즐겁지 않은가?

나폴레옹: 사전에서' 아가씨' 라는 단어를 찾을 수 없어요.

베토벤: 나는 갱스터의 목을 졸라 죽이고 싶다.

푸틴: 우리는 테러리스트들과 끝까지 싸워야 한다. 그들이 화장실로 도망가더라도, 우리는 그들을 화장실에 익사시킬 것이다! 가장 큰 행복은 앞으로 나아가면서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 것이다.

8. 전종서: 창고에서 생각해 내고 창고 밖에서 들어가고 싶어요.

9. 손중산: 폭탄 철거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동지들은 여전히 노력이 필요하다.

10, 톨스토이: 시선 안의 운명은 모두 비슷하지만 시선 밖의 운명은 다르다.

Shelley: breer 가 시작되었습니다. 승리는 멀리 갈 것입니까?

12, 이솝: 사고 있는 경찰이 폭탄을 뜯기 전에 폭탄을 뜯는 결말을 생각해야 합니다.

13,: 향수는 큰 지도와 같습니다. 나는 여기 있고 강도는 거기에 있다.

14, 지존보: 예전에 치매의 토비가 내 앞을 지나갔지만 나는 총을 쏘지 않았다. 그를 잃을 때까지 나는 후회하지 않았다. 만약 하늘이 나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신다면, 나는 그를 보고 이렇게 말할 것이다. "죽어라!" "

15, 제갈량: 세심하게 계획하고, 천리 밖에서 백전백승합니다.

16, 구 청: 나에게 빨간 표적을 살짝 겨냥했지만, 나는 갱스터를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17, 구 청: 나는 너를 겨냥하지만, 나는 감히 말할 수 없다. 말하면 죽기 때문이다.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내가 죽은 후에 나처럼 너를 겨냥한 사람이 없을까 봐 두렵다.

18 공자: 쏘지만 겨냥하지 않으면 어지럽고, 겨냥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19, 노신: 시간은 반테러 중의 총과 같습니다. 당신이 주울 수만 있다면, 그것은 영원히 있을 것입니다.

20. 노신: 피시방에 업주가 없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업주를 설립할 거예요.

2 1, 마오쩌둥: 잘 겨냥해, 모두가 폭로될 거야.

22. 맹자: 경찰입니다. 그래서 사람을 구하고, 폭탄을 뜯고, 비적을 토벌합니다.

23. 뉴턴: 제가 다른 사람보다 좀 더 멀리 본다면, 저격대 위에 서 있기 때문입니다.

노키아: 테러와의 전쟁은 총을 기반으로합니다.

에디슨: 토비 진압 성공 =99% 총알+1% 수류탄.

Alle: 방탄조끼의 보호는 매우 사려 깊습니다.

27. 발자크: 한 악당을 보고 그를 죽이는 것은 대테러 엘리트의 집착이다.

28. 백거이: 천발이 터지기 시작했고, AK 를 들고 반쯤 가렸다.

29. 빌 게이츠: 당신이 16000 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돈이 단지 상징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30. 무라카미 하루키: 토비는 테러와의 대립이 아니라 여전히 테러리즘의 일부다.

다윈: 총알 한 발도 낭비할 수 있는 경찰은 그가 아직 생명의 모든 가치를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32. 단테: 당신의 화선을 건너서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세요.

33. 데카르트: 저는 목표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할 수 있습니다.

34. 범중연: 먼저 선수가 철수하고, 그 다음에 선수가 돌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