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는 명언.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는 명언.

한 사람이 인생을 바꾸고 멋진 삶을 살기 때문이다.

하나의 마음 때문에, 자신을 바꾸고, 행복하기 때문이다.

눈물 한 방울로 외로움을 바꾸고 눈물을 흘리기 때문이다.

한 덩어리로 식량을 바꾸어 열매를 맺었다.

하나의 꿈, 현실을 바꾸고, 꿈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바람의 돌풍 때문에 변화가 상쾌하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애초에 나는 독립을 바꾸고 자립하기 때문이다.

모든 것 때문에 가능성을 바꾸고 노력한다.

한 마디로, 공부를 바꾸고, 매일 향상하기 때문이다.

약간의 땀으로 동력을 바꿔 큰 성공을 거두었다.

고개를 숙이지 않고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고개를 많이 들고 하늘을 바라보면,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멀지 않은 곳에는 푸른 바람이 가볍다 ..................................................................................................................................................................................................................................................................................................................

네가 처음 무지에 들어갔을 때, 너는 네가 납을 씻을 때까지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운영자-추란

단풍잎이 점점 늙어가고, 꽃과 나무가 반쯤 마르고, 도처에 붉고 노랗다.

먼 산 깊은 곳에서, 이미 늦가을이다.

조각한 울타리 옆에 석양의 잔광 속에 있다.

이 장면에 대해 나는 외로움과 슬픔을 느꼈고, 새로운 상처와 낡은 상처가 겹쳤다.

사람이 천리 밖에 있다. 두 가지 사랑, 만수천산을 읽다.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어서, 하늘에서 나는 기러기를 보다.

글이 없으면 누가 과거를 회상할까?

세로로 쓰면 창자에서 1 인치 떨어져 있는데 누가 책을 보내요?

우리집 뒤에는 일년 내내 맑은 무명강이 하나 있다. 여기는 오리 거위와 심지어 마름모까지 있는 천국이고, 여름에도 아이와 남자의 천국이 되었다. 강 한쪽에는 우리 집의 반무 자유지와 은행 나무 오동나무 등 십여 그루의 잡나무가 있다. 강 반대편에는 집단에 속한 실삼나무가 있어 숙연하고 경건하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물이 맑고 파도가 맑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곳곳에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있다. --자오 메이 핑 내 고통 내 대학

벚꽃은 눈처럼 날고, 별들은 구슬처럼 빛나고, 눈송이는 흩날리며, 구름은 하늘을 날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다.

인생은 여행과 같다. 서두르는 동안 마음을 두고 가는 길의 풍경을 감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종점에 도달하는 것은 인생의 목적이 아니다.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새말 꽃향기가 진정한 수확이다. 만약 네가 이 일을 할 수 없다면, 네가 차근차근 다른 사람을 앞지르더라도, 너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아쉬움만 남길 수 있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진정한 사랑이 어색할 때-기다리는 결혼이 영혼의 정화를 초월할 수 있을까? 대답: 한 걸음 물러서서 말하면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필연적이며, 다른 사람과 원망도 후회도 없는 영향은 자기와 후회도 없는 영향보다 훨씬 크다.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멀리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를 바라보고,

벌써 반년이나 복숭아를 보지 못했다.

올해의 뭇별 챔피언, 불꽃놀이가 연이어 이어졌다.

오늘 가을 물 을 보고, 복숭아는 언제 오나요?

너를 만나 꽃이 피다.

하늘에는 구름 몇 송이가 떠 있고, 미풍 속의 그대는 내 마음속의 경계를 가로질러 얕은 인상을 남겼다.

겨울 햇살처럼 내 피를 따뜻하게 해주었다.

내 세상에서 너는 아름다운 풍경이고, 조용하고, 조용하다.

보고 싶을 때 나는 너의 이름을 손바닥에 쓸 것이다.

펼친 것은 그리움이고, 꽉 잡은 것은 행복이다. 한 번 열면 천 마디 말보다 낫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한지한이 비로소 넓다.

바다가 넓고 하늘이 옅다.

양방관

깊은 원한을 잊지 마라

만약 네가 바다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한다면.

그 바보, 그 바보, 그 미치광이, 늘 그래, 늘 그래, 계속 구해줘, 하지만 한 마디도 하지 않아,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같아.

그러나 그는 그에게 그의 인생에서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이런 무지함 속에서 일일이 놓치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원래 관계가 이렇게 오래 깊었구나. 그와 그 바보는 햇빛 아래서 하는 말, 미풍 속에서 하는 일 등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그러나 결국 복숭아꽃 아래 샘물 옆의 웃음은 한순간일 뿐, 더 이상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즐거운 세월, 원래는 하루, 한 시간도 채 안 되었는데, 그가 가진 것은 한순간, 눈 깜짝할 사이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모든 것은 몇 년 전 한 아이의 문의에서 시작되었고, 마침내 한 해 후에 나는 약속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그에게 얼마나 많은 약속을 했고, 또 몇 번이나 그가 약속을 어겼습니까?

그는 차갑게 웃으며 고개를 들었다. 그것은 구름이 높고 구름이 옅은 좋은 날이다. 그러나 이 세상에서 누가 이런 봄빛을 즐길 수 있을까? --라오 주앙 (Lao Zhuang) 과 모한 (Mohan) 의 "작은 건물의 전설"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또 남비연을 만나다.

단풍 아침 서리가 얼마나 좋은지,

만리에 노을이 가득하다.

가을의 변천을 말하지 않고,

석양이 한없이 지다.

푸른 하늘을 보세요.

독수리가 왕 야키 옆에서 날개를 펴고 비상하고 있다

과거 여행, 산과 물, 양안의 청산과 수미, 나무는 모두 봄이라고 생각했었다.

나는 황야를 감상하러 갈 생각이다. 그곳은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바람이 불어 소와 양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나는 원래 강호에 가서 맑은 바람을 키우고 싶었다. 나는 길을 보고 소리를 질렀다.

내가 어떻게 너를 만날 수 있니? 이 강호는 좀 변했다. 나는 항상 달의 서쪽 날개를 기다리는 모란 아가씨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 나는 내가 칼로 갑옷을 뚫을 수 있는 검객이 되기를 바란다.

너를 만나면 나는 직접 칼로 너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것이다.

독한 말 한 마디가 악의는 아니지만, 악의적인 일 한 가지는 참을 수 없다.

사실, 솔직히 말해서,

너처럼, 차라리 내가 죽는 게 낫겠다.

생활 속에서 어떤 사람은 풀이 자라는 꾀꼬리가 나는 봄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화창한 여름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은 가을을 사랑하고, 어떤 사람은 눈송이가 흩날리는 겨울을 동경한다. 세월의 변천, 계절이 바뀌고, 언제나 기대할 수 있는 계절이 있고, 언제나 하늘을 날 수 있고, 항상 회상할 수 있는 과거가 있고, 언제나 자신에게 멋진 계절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창가에 기대어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보고 있을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어젯밤의 폭풍우를 알고 있습니까?

길에서 주저하며 하늘을 보는 사람.

하늘도 학교 합격을 걱정하고 있다.

길은 아직 젖었고 구름은 아직 남아 있다.

길에서 사람들은 가을빛을 똑같이 나누었다.

너는 아직도 섹스와 비를 걱정하고 있다.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을 때 나는 웃는다.

수능 한 번, 나의 고도.

어떤 사람들은 먼 곳을 선택한 이상 고난에만 신경을 쓴다고 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먼 곳을 선택할 용기가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나의 거리가 어디에 있는지, 하늘이 높고, 비가 가볍고, 별이 드문지, 아니면 밤에 비바람이 몰아치고, 침울한지 모르겠다. 꽃이 피고 꽃이 피고, 원수를 찾아 서로 알까, 아니면 물이 다 떨어지니, 마침내 텅 비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잘 모르겠어요. 사라진 것은 기억이고, 남긴 것은 잊을 수 없는 궤적이다.

나는 구불구불한 오솔길을 걸으며 나의 고도를 기다렸다.

나는 혼자 해안에 서 있었고, 소매에는 모두 미풍이 불어서, 네가 아내와 아이를 잘 정착시키고 그들에게 모닥불을 피워 줄 때까지 나는 배를 타고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너와 술을 빚어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지만, 사랑은 전혀 언급하지 않는다.

눈을 감고 헤엄쳐?

정좌하고, 눈을 감고, 상상에 날개를 달고, 야외로 날아가고, 영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고운담천을보고, 폭포 소리를 듣고, 장강대해를 헤엄쳐 ... 이때, 너는 마음이 후련하고, 마음이 천추와 교하며, 천인이 하나가 되어 연처럼 가볍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사람이 늙어서 날마다 천리를 행할 수는 없지만, 만리길을 행할 수 있다. 이런' 영적인' 수영은 건강에 매우 유익하다. -응?

국화는 언덕으로 가득 찼다.

그냥 웃으면서 이라크인 냄새를 맡는다.

이라크인을 보는 것은 수치입니다.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흰 구름이 유유하다.

청산은 여전하다.

오랜만에 다시 만나다.

술집 한 잔 마시다.

오늘은 취하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

100 개의 접이식 팬-100 개의 접이식 부품

00 1 접이식 팬, 주사가 눈썹을 장식하고 연지가 볼을 바른다. 미소를 지으며 자신을 감상하다. 100 개의 접부채를 흔들다.

002 접팬, 날으는 나비와 춤추는 망사, 가지각색의 꽃. 바람은 가볍고 구름은 옅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다. 100 개의 접부채를 흔들다.

003 접는 팬, 예쁜 기능, 절대적으로 화려함, 청풍옥골이 신기해 보여요. 천천히 걷고, 꽃을 감상하고 달을 감상하다. 100 개의 접부채를 흔들다.

004 접팬, 흐르는 현관교, 파빌리온 누각, 구곡주정. 한가롭게 한 걸음 내딛고, 바람소리를 듣고, 빗소리를 보다. 100 개의 접부채를 흔들다.

005 폴딩 팬, 숲 속의 벌레가 새소리를 내는 것을 듣고 탁주정을 맛보다. 기분이 유쾌하고 재미있게 놀았다. 100 개의 접부채를 흔들다.

006 폴딩 팬, 피아노 연주, 댄스 슬리브 앞에서 읊조리다. 발걸음이 경쾌하고 음악이 완곡하다. 100 개의 접부채를 흔들다.

어지러운 세상에서, 나는' 비가 거문고를 지나 촉촉하고, 바람이 서향에 들어온다' 는 의경을 만들어, 고운 구름으로 내 마음을 연마하고, 담담하고 투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붉은 먼지는 바람을 느끼고 달을 읊고, 붉은 먼지는 모욕을 당하고, 인생은 담담하고, 두 소매는 묵향이다.

나는 봄바람과 보슬비 소리를 들었다.

여름의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이야기하고 있다.

내가 읽은 것은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은 나뭇잎이 맑을 때 가을의 불황이다.

겨울 은복에 수수하게 싸인 찬바람 서리 검으로 쓴 것이다.

원래 사랑은 시간과 무관하다.

오래가는 사랑이 없으면 두 사람만 마주친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 너는 좋아하지 않는다.

그럼 너를 강호에 두고 갈게!

이 상황은 쌍방이 모두 동의한 것이어야 한다. 만약 네가 마음이 없으면, 나는 멈출 것이다.

안녕, 이때부터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어서 더 이상 미련이 없다 ...

득점과 순위를 위해, 생동감 있는 생명이 자신을 학습 기계로 만들었다. 그들은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고 생각하지 않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눈을 돌리지 않는다. 그들은 햇빛도, 따뜻함도, 점수와 순위도 필요하지 않다. 이것은 자신을 잃은 아이들의 그룹입니다. -얀.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어서 햇빛이 산산조각 나서 하늘에 흩어져 있다.

집에 가다 (1)

당균요

가을 하이킹

너는 좋은 친구와 말 한 마리가 필요하다. 가을바람이 바로 말이다.

나는 돈의 오랜 친구가 나에게 조언을 해 줄 필요가 있다.

논밭은 비옥하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다는 뜻이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아니면 그 말, 가을은 황금색이다.

나는 비명을 지를 것이다, 나는 기쁠 것이다, 나는 말발굽을 밟게 할 것이다.

당준이가 가리키는 곳.

야, 너 나 한테 술 한 잔 빚 졌어.

우리는 또 고향에서 만났다.

8 월의 계화는 아직 향기로운 것 같다.

네가 차를 몰고 왔기 때문에 옛 친구는 닭고기와 좁쌀을 준비했다.

집에 노모가 있기 때문에 운전하지 않는다.

2 년이 지나서야 작별인사를 했다.

우리는 영원히 시간을 잃을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우정을 얻을 것이다.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세상이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너무 늦게 자지 말고, 너무 많이 사랑하지 마라.

바깥은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어서, 이미 봄기운이 완연하다.

처음 담배를 맛본 것은 첫눈에 반하고, 반쯤 밀면 반쯤 취해서 깨어난다. 묵묵히 우울하게 담배를 피우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너는 몇 달 동안 일을 하지 않을 수는 없지만, 몇 년 후에는 영원히 너의 생활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설날이 다가오니 담배를 끊으세요!

견자의 명언을 논하다

1, 옥산에 풀이 촉촉하고, 깊은 구슬이 태어나 벼랑이 마르지 않는다. -"견자 설득"

지렁이는 발톱의 장점이 없고 근골이 튼튼하다. 그들은 일심으로 이집트 흙을 먹고 노란 물을 마셨다. -"설득"

3, 신사 의 학습 도, 사람들은 귀를 고려한다. 군자의 학문은 마음에 들었다. )-"견자 설득"

4,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것보다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것이 낫다. 외형은 모든 것을 압도하고, 마음은 모든 것을 압도한다. 만약 네가 그녀를 배운다면, 너는 군자로서 상처를 받을 것이다. 비록 너의 외모가 사악하고 마음이 착하지만. 겉모습은 좋지만, 그녀를 때리는 것은 악하지만, 악당에게는 해롭다. 군자는 이것을 배우는 것은 행운이고, 소인은 이것을 흉악하게 배운다. 따라서 길이입니다. 크기, 선악 대비, 비 선과 악. 고대에도 그녀도 이것을 봐야 했지만, 그녀는 문인들이 정말 무지하다고 생각했다. -"견자 비상편"

5, 신사는 말했다: 학습은 할 수 없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서 직선이고 바퀴이며, 그 곡선은 궤간 안에 있다. 위기는 있지만, 더 이상 나서지 않는 사람들은 그것을 일어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기 전까지는 학문의 위대함을 알 수 없다. 간 (), 악 (), 이 (), 순의 아들 () 은 동시성을 낳고, 길고, 풍속이 다르고, 자연히 가르침을 받는다.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설득"

6, 천 명의 사랑, 한 사람의 사랑.

7,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변질되어 위선을 증명하다.

8. 군자는 너그럽고 질투하지 않고, 성의는 질투하지 않고, 변론은 하지 않고, 관은 격동하지 않고, 건립은 견고하지 않고, 강하지만 폭력적이지 않다. 부드럽고 흐르지 않고, 공경하고 신중하며, 너그럽고, 남편이 종극문이다. -견자

9. 하늘과 땅, 땅은 그 재산이 있고, 사람은 그 통치가 있고, 남편은 참고할 수 있다. --견권 \ "필드 단어 이론 \"

10, 의식, 그래서 몸도; 선생님, 그래서도 예의입니다.

1 1, 예의는 매우 인간적이다.

12, 군자는 성격이 다르고, 사휴에 능하다. -"설득"

13, "한 곡에 덮어도 달리보다 더 어둡다"-"벗기다"

14 그러나 그것은 일리가 있다. 그 말은 일리가 있다. 바보를 속일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15, 순자 수련편: "옳고 그름을 알다." 예, 예, 아니요, 아니요,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는 지혜로운 사람-순자-슬림합니다.

16, 아직 춥지 않은 나이, 송백나무를 모른다. 신사를 아는 것은 어렵지 않다. -견자

17, 녹색, 파란색, 녹색은 파란색입니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른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는 성격이 다르고, 사사로운 일에 능하며, 학문을 권유한다.

18, 누적 없음, 마일리지 없음;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밀고 넓히는 것은 착실하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우여곡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꾸준하게 견지해야 결국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설득"

19, 다악한 사람이 위태롭다-순자 정륜

20. 그러므로 군자는 집안을 공경하고, 신중함으로 시작하며, 집은 영원히 이렇다. 그는 군자이지만, 도리처럼 보이지만, 문과도 같다. 의식-Xunzi

2 1, 하지 않으면 얻는다, 묻지 않으면 남편의 호칭이다.

마음이 약해서 이목구비를 대하고, 남편은 천준이라고 한다. -견자-천론

22. 군자의 용도, 예를 들면 안에서 쓰는 것, 그 귀로, 그 마음으로, 그 물로, 움직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끝은 내부에서 하는 것 같고, 부드러움은 안에서 움직이는 것 같고, 그 정도는 될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악당의 용법은 안에서 쓰고, 귀로 들어가고, 입에서 나오는 것과 같다. 만약 그가 그의 입과 귀를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그의 입에 있는 물은 몇 인치 길이가 될 것이다. 그는 몸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답다! -"쓰는 것처럼 충고한다"

23. 인성본악, 선자도 거짓-'순자 성악론'

(24), 신사는 말했다: 학습은 할 수 없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서 직선이고 바퀴이며, 그 곡선은 궤간 안에 있다. 폭풍 (P 욕) 이 있지만 더 이상 일어서지 않는 사람도 어쩔 수 없이 나서야 한다.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기 전까지는 학문의 위대함을 알 수 없다. 간 (), 악 (), 이 (), 순의 아들 () 은 동시성을 낳고, 길고, 풍속이 다르고, 자연히 가르침을 받는다. 시는 말했다: "친애하는 선생님, 끊임없는 휴식이 없습니다. 경어, 나는 하루 종일 품위와 사고를 하는 것이 좋다. 내가 조금 있다가 배운 것보다 못하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는 성격이 다르고, 좋은 것은 사물에 대한 허위이다. -"설득"

(25), 자기는 원망하지 않고, 목숨은 원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사람을 원망하는 자는 가난하고, 하늘을 원망하는 자는 기개가 없다. 자아를 잃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니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까? -견자, 영욕과 함께

(26),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날카로운 것으로, 군자는 박학하여 자구한다. 그래서 아는 것은 무위다. -"설득"

(27), 군자가 가장 덕이 많은데, 이봐.

(28), 술도 그 신을 어지럽힌다.

29, 마음을 기르는 것은 성실하지 않다.

(30), 누적 토양 chengshan, 바람과 비 및 여행;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나는 노예들의 장점은 없지만, 나의 근골은 건장하다. 나는 이집트 흙을 먹고, 노란 물을 마시고, 나도 열심히 한다. 게는 여덟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이것은 뱀의 보금자리가 아니다. 기탁이 없는 사람은 마음이 짜증난다. 그러므로,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밝은 미래가 없습니다. 별일 없는 그는 허허허와는 무관하다. 바른 길을 행하는 자는 오지 않고, 바른 길을 걷는 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두 눈은 볼 수 없고, 두 귀로는 들을 수 없다. 독사는 발이 부족하고 쥐는 다섯 가지 기교가 부족하다. 시는 말했다: "산비둘기는 뽕나무에 있고, 그의 아들 7.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어야 하고, 마음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해야 한다. " 그러므로 군자는 하나를 맺는다. 예전에는 내가 북을 쳤는데, 물고기는 흘러나와 들었다. 박아구금, 유모가 원원을 기르다. 그러므로 소리는 작지 않고 듣지도 않고, 행은 숨기지 않고 보이지 않는다. -견자

노신의 명언을 논하다

노신 선생이 말했다.

사람은 그 자체로 가난하다. 만약 그들이 제대로 던진다면, 그들은 부자가 될 것이다. 그들은 잘못을 들볶았는데, 그래도 가난할 것이다.

던지지 않고 한평생 가난하다!

노신도 말했다.

일정한 나이가 되면,

네 가지 물건은 반드시 버려야 한다.

무의미한 술집,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 너의 친족, 가짜 친구를 업신여긴다 ...

네 가지가 있어야 합니다.

양 얼굴의 자신감,

마음속에 자란 인자함,

척추에 들어가는 피,

생활에 새겨진 강인함-로' 여명'

노신 선생은 이런 사람은 아마 매춘부의 돈으로 자신을 팔아서 창녀의 비열한' 오랜 친구' 를 욕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공을기 《노신 선생을 회상한다》

온 하늘에 대련이 가득하다-첫 번째: 유니콘 2 부: 나는 머리 속에 물고기밖에 없다.

이것은 노신의 어린 시절의 교훈이다. 수오경 씨는 유니콘을 하러 나갔을 때 모든 아이들이 옳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떤 것은 쌍두뱀, 어떤 것은 발이 하늘을 향하는 두꺼비, 어떤 것은 류이리의 원숭이였다. 그들은 처음에는 좋아하지 않았지만, 노신은 나 혼자만 물고기가 가득하다고 생각했다. 선생님, 만약 당신이 화가 나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원래 나는 유일성에만 신경을 썼지만, 주측의 첫 번째 전체 단어는 아니었지만. 그렇지 않다면, 주변의 인재의 해가 있을 것이다. 기린은 유니콘으로 미래의 길상물에 속한다. 나중에 나는 물고기가 배불리 먹어야 광어를 심을 수 있었다. 이것은 바다의 보물이다. 그것의 납작한 몸 때문에, 너는 성장하는 과정에서 점차 머리 쪽으로 이동한다. 나는 너희 중 한 쌍만 가까이 가면 너희 중 한 쌍과 혼자 있을 수 있다. 기묘하게도 한 쌍도 없다. 그러므로 이것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속임수를 쓰는 것도 효과가 있다. 사실 그의 나이감은 한계가 있다. 그는 여태껏 큰 선수가 아니었다. -루쉰

조금 더워요. 빛이 조금 있어요. 나라의 나이는 반딧불 같아요. 너도 나를 어둠 속에서 다 본 사람처럼 빛나게 할 수 있어, 불을 기다리지 않아도 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 처럼, 그녀의 가족, 횃불이 있어야 합니다, 나는 서쪽에서 유일한 빛입니다. -루쉰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가지고 온 게 잘못인가요? --루쉰 "광인절 엄마가 나를 비웃었다"

나가서 문학을 공부하면, 독서도 좋지 않다. 지난 편에서는 젊은이들이 나가지 않는 것이 아니라, 거기에 있는 것을 싫어하고, 나가는 것을 싫어하고, 일을 일로 바꾸는 것을 싫어하지만, 그들은 어려서, 이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네가 이 세상에 와도 그녀는 보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루쉰

가지와 잎을 삭제한 사람들은 꽃과 열매를 얻지 않기로 결정했다. -루쉰

아이의 목소리, 작은 바람 어머니 는 지금까지; 우리 사람들은 좋은 콩에 있는데, 이것은 어린아이의 밤 소리와 같고, 그녀가 본 연극보다 더 듣기 좋지 않다. 걸을 수 없는 것은 건전한 아이지만, 또 알아들을 수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점차 좋은 것은 콩이 아니라 연극이 아니라 모든 이야기가 건전한 아이의 단순한 어린 시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노신 《사극》

나는 너에게 편지 한 통을 답장했다.

네, 각 우체국에 보낸 후에도 우체국입니다.

너는 왜 우편함이 아니니?

나는 상냥한 안색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나도 너보다 조금 느린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노신.

문인의 작문, 농민들이 호미를 파는 것은 때때로 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사진을 찍으면 문인들이 큰일을 가장하지 않으면 광대가 되고,' 호미 소리 그림 같다' 는 놀이를 한다. 농대는 류하혜가 책을 들고' 심류독도' 로 가장한 것도 아닌데, 이렇게 큰 사건도 징그럽지 않다. -루쉰

희극은 무가치하고 무의미한 대상을 만들어 보여 주는 것이고, 비극은 가치 있고 의미 있는 대상인 노신을 파괴하는 것이다.

산문의 내용이 흩어질 수 있다면, 쓸 수 있다면, 나는 매끄럽다면 간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소박함" 은 너의 "산문" 을 의미하고, 산문은 수천 자가 되어야 "품위" 라고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0,000 단어에 도달, 만약 당신이 정말 당신의 마음에 확산 수 있는, 만약 당신이 정말 단어를 쓸 수 있는, 만약 당신이 그 손이 없어, 당신은 단지 나를 따라 잡고 뭔가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제인" 의 사례는 단지 스케치일 뿐이다. 선을 그리는 것도 복잡한 해석이 있다. 나는 네가 노신 선생의 학교에 가서 두 글자를 쓰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지나친 뜻이 있다면, 미화하고, 수분을 적게 하고, 뽐내지 마라." --리우 \ "에세이 가장자리 \"

왜 젊은이들은 다음 세대를 위해 문을 열어야 합니까? -루쉰

"일로영일" 은 훌륭하고,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한 사람이 그의' 일로영일' 의 성공에 보답하는 경우는 드물다. 。 -루쉰

나는 매년 말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다음날 한 번 말할 것이다.-노신 "나그네".

그래서 우리는 성공의 화려한 위장을 벗기고 성공을 찾았다. 이후 성공의 중간 부분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안후이수험생의' 장육대가 자신을 위해 끊는다'). 잠시만요, 땅의 사람들이 너무 작아서 쿨하다고 할 수 없어요. 표면일 뿐이에요. 우리는 자신이 미묘하다고 느낄 때 큰 시대의 쿨함에 대해 이야기한 다음, 다시 작은 것 속에서 쿨함을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한 수험생' 쿨' 에서 발췌) 5. 전체와 분산의 결합, 형식이 단정하고 중서에 정통하며, 뜻이 명확한 좋은 문장. 고요하고 담담한 산문, 손꼽히는 유명 인사 전기, 신비로운 공상 과학 소설을 보고, 나는 나라의 걸작으로 많은 유머를 쏟았다. 그는 내가 밤이 깊을 때 유일한 사랑이었다. (시 수험생' 책 사는 즐거움' 에서 발췌) 나는 왕의' 감탄' 의 뜻을 감상하고, 조자경의' 총총히' 의 깊은' 연우' 의 낭만, 노신의' 친구의 놀라움' 을 감상한다. "경주 수험생" 학몽사화 "

이 나라는 중국인의 운명이다. 고난은 시종일관 있고, 나를 비웃는 것이 더 위대하다. 구국 구민 구호라는 간판을 들고 있는 야심가와 야심그룹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체면을 깎고 도살칼을 들었다. 노신의 시는' 광활하고 시끌벅적한 세상이 뒤집혔다' 는 것을 묘사하는데, 이는 작은 인물에 대한 추악한 풍자이며, 작은 인물에 대한 큰 인물의 내면에 대한 정서도 묘사한다. 자기도 모르는 독재제도와 봉건의식만 치료하는 이런 복합체는 체득할 수 없다. 건달 딩방이 무대에 올랐든, 대학자 망망이 무대에 올랐든, 결과는 완전히 평생이었다. 중국, 우리는 이 악에 빠져 벗어나기 어렵다. -화이트 장 \ "화이트 장 왕위 \"

나는 희망이 좋은 안목과 좋은 안목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식으로, 세계에서 해외로 나가십시오; 그는 이 세상에 가고 싶지 않고 출국하고 싶지 않다.

화목하게 지내는 사람이 많아 출국할 정도로 작다.

노신의 고향

하지만 저는 이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내가 그것이 결국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더라도,

나는 일찍 도착하고 싶지 않고, 버리고, 멈추고 싶지 않다.

당신이 그것을 생각할 때까지 그것을 마음속에 숨기세요.

우리가 지금 갈피를 잡을 수 없을 때까지 고개를 숙이고 패배를 인정하는 것이 포기하는 것보다 낫다.

너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너는 매달 나를 받아들이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를 떠날 수 없다. 내가 끊임없이 노력하여 화해한 후에 너를 감동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예전에는 비극을 쓸 때 죽은 사람을 쓰는 것을 좋아했는데, 나중에 주변 사람들이 모두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세상의 마지막 일은 고통을 당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극명언) 예를 들어 좋은 사람은 억울함을 당하고, 진주는 먼지를 덮고, 좋은 사람은 모욕을 당하고, 죽음보다 더 고통스럽다. 죽음은 가장 인자한 비극이다. 노신은 비극이 아름다운 것을 망가뜨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낭만적인 비극은 바로 너 자신이다. 나는 너의 구속에만 의지할 수 있고, 너는 선함의 충돌이다. -익명 (음의 에너지 벽)

10 개국의 책을 읽으면 모든 것이 유익할 수 있지만, 역시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관찰해야 한다. 만약 네가 책만 읽는다면, 너는 세상의 책꽂이가 될 것이다. 그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은 10 개국에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점점 굳어져 죽었습니다. -루쉰

나는 중국에 많은 지식인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각양각색의 사람에게서 다양한 사람에 이르기까지, 예를 들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를 인정하고, 자신의 좋은 행동을 희롱하는 것 같다. 예를 들면, 자기만 신경쓰는 사람은 누구나 모두 편안함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하고, 무슨 소용이 있으면 원자재로 삼을 수 있다. 이렇게 평화군은 과거형이 되어 흰개미의 아이처럼 한 가지처럼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회복지사들은 모두 이렇게 컸고, 위에서 말한 그런 아이로 자랐고, 이렇게 성장한 것도 그렇게 많은 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회명언) 노신 선생에게 보내는' 쇼작비상과 쇼'.

변민의 정확한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오직 빛을 발할 뿐, 중국, 너는 비로소 그것에 대한 확신을 잃게 된다. -루쉰

나는 확실히 때때로 사람을 해부한다. 더 다정하게 하기 위해서 나도 자신을 많이 해부해야 한다. -루쉰

불효자는 남편이고, 그녀는 회의에서 가장 얄미운 사람이다. -루쉰

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인정하지 않으면 어떻게 인정해야 할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개입하지 않고,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다. 만약 당신이 경이로움을 감상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이 아름답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만 권의 책을 읽고, 나는 물가로 가서 그녀에게 시골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가 모든 것을 한 후에, 나는 물가로 가서 자신을 알아보았다. "샘플이 그녀가 이미 한 나라가 된 것으로 실천된 경우에만 샘플은 그녀가 한 나라에 있고, 모두 절개되어 아이를 가득 채운 나라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Deng 은 또한 Du Fu 의 "아들의 묘미를 만나기 위해 너무 배불리 먹고, 작은 길을 인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 이 너무 배부르다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내가 도가의 정체성에서 멈추었을 때, 나는 노신 선생이' 작은 건물로 숨어서 통한다, 리도 춘하 가을겨울' 의 현기를 느꼈다. 후기 도사는 또 위아래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아들이 등백에 가는 것을 완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오악불후의 것을 구하고, 좋은 생활을 하고, 도행을 인정한다' 는 추구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네가 연중에 태어나면, 그가 본 적이 없는 풍경이 너의 시야와 생각을 차지할 것이다. 너는 생활 속에서 태어나는 것이 재미없고, 생활 속에서 태어나는 것도 재미없다고 느낄 것이다. 모든 것이 완벽할 것이고, 곳곳에 황금빛 햇살이 가득 찰 것이다.

나 혼자 천재처럼 호텔을 낙화유수로 때렸고, 매서운 눈보라가 얼굴을 때렸지만, 상쾌함을 느꼈다. 본 것은 폰이 공중에서 쓰러져 그 집들과 거리를 돌보지 않고, 밀설의 순백에 짜여, 그로 하여금 그 흐리멍덩한 삼림망을 업신여길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루쉰, 식당에 있어

그들은 숙제를 마쳤고 여가 시간밖에 없었기 때문에 각종 회의에서 책을 볼 수 있었고, 전공과 무관하더라도 중국어만 읽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공명언) -루쉰

우리가 군대를 가졌을 때,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사용하는 데는 많은 사람의 시간이 걸린다. 그때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고 쓰는 것은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는 다르다. -루쉰

사오싱에서 우리는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왜냐하면 일이 있는 것 같기 때문이다. 우리가 물 같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그것을 곰팡이로 취급하거나, 나는 그것을 악취로 여긴다. 저녁에 나는 혼자 거리에서 깨어났다. 나는 노신기념관, 채원배 기념관, 추근 기념관을 참관한 적이 있다. 그 후, 너는 우세한 참수들에게 광범위한 내용의 수업을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는 이 마을에 얼마나 많은 근대사의 기억이 있는지 모르겠다. 마치 사람의 억눌린 곰팡이가 나는 기억이 맛에서 가장 자유롭게 드러난 것 같다.

경구로서 위의' 천고운담에 관한 명문' 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