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100! 독후감, 오리지널을 구하다. 2000-3000 자

100! 독후감, 오리지널을 구하다. 2000-3000 자

체리와는 거리가 멀다

책을 펼쳤을 때, 그녀는 경쾌하고 유창한 서술을 하며, 그녀 세대만이 가지고 있는 성장발자국에 다가갔다. 마치 다른 세상에 들어온 것 같았다. 유치원에서 학교까지, 청매죽마에서 동창까지, 우정에서 사랑까지, 우리 세대의 눈에는 이런 간단한 경험, 단순한 인간관계, 간단한 이야기밖에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장승연의 작품에서 이런 간단한 가운데 펼쳐진 것은 다색적인 세계다. 편협하고 단순한 마음의 여정을 배치해 놓은 것은 사실 똑같이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만 두이과 완완완의 화풍: "선은 항상 굵고, 떨리고, 병적으로 그림의 순수성을 파괴한다." 그래서 "수채화나 유화만 그릴 수 있고, 진한 색채로 마음이 허술하고 망설이는 선을 가릴 수 있다" 며 "그림은 항상 크고 멍든 색채로 읽을 수 없는 모습" 이라고 말했다.

소설은 두 명의 밀접한 관계가 있는 소녀 두와 단락이 적에서 친구로 성장하여 우정, 사랑, 생존, 죽음에 직면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들은 제비, 소제자, 당웃음, 배관공과의 사랑과 증오를 통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사랑과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강조했다. 이 이야기는 고난에서 평화까지, 악에서 선량한 다리까지 종교에 귀의하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종교는 생명의 비극을 막을 수는 없지만, 비극적인 생명이 평온하게 살도록 도울 수 있다. 지나친 두려움 때문에 미치거나 과도한 증오로 폭력적이지 않을 것이다. 역경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이 생각은 근거가 있지만, 나는 이미 장승연의 개인 인장을 깊이 찍었다고 생각한다. 한 세대의 신인들이 인간의 영혼을 괴롭히는 기본적인 문제를 고심하고 나서 얻은 답이다. 여기서 신학의 고리는 이미 기본적으로 사라지고, 일종의 인간성의 빛, 일종의 자비로운 인문적 정서를 빛나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느낌은 공허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이 세상에서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버팀목이 되었다. 이런 느낌은 오늘날 이 원망과 원한이 끝이 없는 세상에서 더욱 관대해 보이는데, 마치 대성당 오르간에서 들려오는 단순하고 풍부한 메아리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장승연은 그 젊은 작가들과는 다르다. 분명히 그녀는 청춘의 방종과 전통에 대한 반란뿐만 아니라 성장의 막막함 속에서 조심스러운 꿈과 검증, 사고와 깨달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녀의 소설에서, 대부분의 청년 작가 작품들은 이미 패션 루틴의 냉소적 풍자가 되어 잔소리와 끝없는 소란과 조급함, 말 그대로 문자 게임만 하는 작은 기교가 없다. 사실 학생 억양인데, 이 모든 것은 그녀의 사상 깊이와 분리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의 생각은 항상 내가 그녀의 나이를 넘어 많은 인간 생존의 기본 문제를 포함하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데, 이런 문제들은 성현현이 표준적인 답을 줄 수는 없지만, 사상의 촉수가 이 수준까지 뻗어나가는 한 이미 본질에 가깝다.

장승연의 상상력이 풍부한 재능과 슬픈 기질은 그녀의 소설을 낭만적이고 신비롭고 완곡하고 우아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민감하고 다재다능하여 여러 분야에서 탐구를 시도하여 그녀의 청춘을 얼룩덜룩하고 현란하게 했다. 그녀는 이 시대에 주어진 모든 가치 있는 정보 부호를 가볍고 능숙하게 포착한 후 그녀의 소설에서 완벽하고 세밀하게 융합했다. 이야기의 틀 안에서 서양 예술영화의 영향, 항대 연애소설, 세계 고전 동화 등을 볼 수 있다. 참신한 이미지와 장면에서 우리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청순하고 탈속적이며 단순하고 순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양 유화의 강렬한 색채와 우아한 후광을 볼 수 있다. 패션 의류의 패션 단순성과 자유로운 맛; 발레의 우아한 조형, 고딕 건축물의 공포의 부상. 소설 언어에서 그녀는 유행가의 밀착과 선정성, 시의 의경, 응축, 영화 속 고전 대사의 유장한 의미, 넓은 정신공간을 가지고 있다. 이 세대의 청소년들이 접하는 모든 관련 문화 형식은 기본적으로 그녀에게 받아들여지고, 그녀의 복잡하고 복잡한 자원이 된 다음, 이 * * * 의 자의적인 자원에 인격천부의 용광로를 통해 인격이 반짝이는 예술적 특색을 주조한다.

장승연은 행운이고 근면하다고 말해야 한다. 그녀는 나이에 맞지 않는 글쓰기 재능을 가지고 있다: 비범한 느낌, 뛰어난 사고, 구조와 글을 다루는 능력, 이 능력은 그녀가 성장함에 따라 번창하고 있다. 그녀는 문학 창작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와 추구로 이런 작은 수확을 이루었다. 나는' 체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를 읽은 후부터 이런 느낌이 들었고, 저자처럼 이따금씩 이런 수확의 쾌감을 즐기고 있다.

작가는 사물에 대한 감각이 가늘고 예민하며, 그녀 시대의 깊이와 집착이 있다. 생활 속의 모든 사물과 현상은 모두 그녀의 감정과 연상을 불러일으키는 접촉점이다. 책 속의 그네, 교회, 체리는 말할 필요도 없다. 이것은 이미 책 속 인물의 타고난 일부가 된 독특한 정서이다. 그녀는 자신이 보고 들은 것을 묘사할 수 있는데,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독서에서 품위를 생각하는 수용 습관과는 다를 수 있다.

그러나 저자는 사물에 대한 감정과 인물심리에 대한 분석에 많은 심혈과 필묵을 투입한 것은 사실이다. 이에 대해 그녀는 세심하게 묘사하고, 세심하게 경영하고, 어떤 것은 낭비할 정도에 이르렀다. 사랑과 우정은 마음과 마음의 상호 이해, 각종 의심과 오해, 얽히고설키고 도피, 배신과 반항, 저자도 약간의 복선을 미리 묻고 서스펜스를 설치했지만, 이 속독의 시대에는 수단으로는 서술 각도를 끊임없이 바꾸는 것이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다. 작품은 두의 일인칭 위주이며, 때로는 단락의 심리적 인식도 표현한다. 또한 작가는 두 여주인공을 텔레파시로 교묘하게 설정했고, 당신 중에는 내가 있고, 나 중에는 너의 관계가 있어 인물의 내면세계를 보여주기 위한 더 넓은 서사공간을 제공했다. 그에 더해, 제비의 일기를 읽고 배관공의 글을 읽음으로써, 우리는 그의 심리적 행방을 더 빨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장승연의 예민한 느낌이다. 그녀는 감정을 잘 이용하고, 감정을 묘사하고 숙고하는데 능숙하다. 예를 들면 1890 의' 해바라기 분실' 과 같다. 체리를 멀리하라' 에서 그녀는 여전히 이런 비범한 느낌을 연기하며 감정을 묘사한 쾌감을 거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녀 같은 젊은이는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이용하는 데 능하다.

성장에는 수확도 있고 대가도 있다. 장열란 소설 속 인물들은 모두 이렇다. 작가는' 체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에서도 이 대가를 위해 좋은 각주를 만들었다. 그래서 책 속의 모든 인물들은 삶의 씁쓸함을 예외 없이 씹고, 어쩔 수 없는 슬픔을 안고, 자신의 성장 중인 무지와 천박함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슬픔은 장 yueran 의 소설에서 느린 멜로디입니다. 아마도 인생에 대한 그녀의 반성이 소설에서 합리적인 안배와 설명을 한 것 같다. 모든 사람의 슬픔에는 그 근원이 있다. 그것은 사랑과 같은 삶의 진실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 책에서 사랑은 어쩔 수 없다. 사랑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톈허 (Tianhe) 와 같은 힘이 소위 사랑을 막았습니다. 두와의 사랑은 진지하고 잊을 수 없다. 그녀와 요약 아들의 거래는 단락을 구하기 위해 동시에 그녀 자신을 구하기 위해서이다. 그녀가 세그먼트의 오른쪽 다리를 끊고 오른쪽 다리에 통증을 일으키려고 할 때. 아무도 파괴인지 구원인지 말할 수 없다. 그러나 그녀는 이로 인해 사랑을 잃었다. 단락의 사랑은 여덟살 때의 경박한 행동으로 싹트지만, 그녀의 사랑은 연약하고 허황된 것이다. 마치 그녀가 요약자 뒤에서 그의 이름을 살며시 부를 수 있을 뿐, 누구에게도 들려줄 생각은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그녀가 결국 생명을 대가로 바꾼 것은 거짓되고 추한 사랑이었다. 사랑은 영리함에서 괴팍으로, 오해와 의혹 사이에서 선택하게 하고, 배관공의 세그먼트에 대한 사랑이 허무함을 향해 나아가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모든 사람의 사랑은 불행하다. 모두 조작된 것이다. 마치 월하 노인의 못된장난 같지만, 삶의 진상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제비는 책에서 연락인물로 나타났다. 그는 어린 시절과 청년이라는 두 가지 이름으로 두와 단락의 두 연령 단계에 나타났으며, 살인 현장 전체의 증인으로서 두심마, 치유단 트라우마를 몰아내는 파이터 또는 수호자가 되었다. 그의 출현과 그에 따른 사랑과 우정은 두 여주인공에게 포용과 이해가 필요하다는 것을 믿게 했다. 이는 장승연의 색다른 심판이자 그녀의 화려한 언어 아래 치밀한 구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어린 시절이든 소년이든 누구나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다. 그 체리나무, 우리는 이런 꿈과 기대로 이해할 수 있다. 그들은 꿈속에서 매우 가깝지만, 현실에서는 아주 멀다. 꿈과 현실 사이에는 거리가 있거나 간격이 있다. 현재를 파악하고, 악마를 몰아내고, 좀 더 너그럽고, 더 많은 이해를 하라. (서양속담, 용서속담) 아마도 체리나무는 멀지 않은 곳에 있을 것이다.

한 사람의 성장 과정도 긴 선택과 버림의 과정이다. 체리에서 멀리' 에서, 우리는 여전히 장 yueran 의 인격이 그의 이전 작품에서' 잔시',' 전쟁' 과 같은 선전을 볼 수 있지만, 이런 선전은 점차 일종의 평화, 성숙하고 냉정한 이성적 사고, 삶과 사랑에 대한 생각,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한 사고로 돌아간다. 두와 단락은 운명에 놀린 쌍둥이이지만, 그들 사이에는 그들의 삶을 조종하는 운명이 있고, 멀리 떨어진 천국에서 그들의 운명을 원격으로 조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어머니에게 입양되어 그리스도의 감염을 받아 그녀는 강한 선심을 갖게 되었다. 두정신우울증, 악마에게 이끌려 생활에는 언제나 악마가 있었지만, 결국 그녀는 사랑과 신을 믿었다. 사랑과 신의 힘으로 두 여주인공이 결국 악마의 속박에서 벗어나 함께 왔다. 이 모든 것을 종교로 귀결시키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이 책은 확실히 강한 종교 의식과 깊은 숙명론으로 가득 차 있다.

소설을 읽은 후, 저자의 이전 소설집' 해바라기가 1890 에서 길을 잃었다' 는 것에 비해, 나는 장승연의 성장과 진보에 경탄했다. 이런 진보는 그녀의 재능, 그녀의 구조설정, 언어제어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그녀의 해석과 인간성에 대한 사고에도 있다. 아마도 이것이 저자가 성장하는 과정의 수확과 취향일 것이다. 장승연의 글쓰기가 더 많은 수확을 거둘 것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독자가 그녀와 함께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홍루몽' 은 슬프고 처량한 분위기로, 늘 울며 눈물을 흘리게 하고, 그 안의 시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탄복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홍루몽' 을 연구하고 있는 것도 당연하다.

이야기는 한 가족의 흥망, 한 가족 이야기의 크기에 관한 것이다. 주인공은 가보옥으로 약간 부드러운 남자라고 말해야 한다. 그의 부드러운 부분은 환경 때문이다. 거의 위에서 아래로 모두 여성이며, 모두 온 가족을 관장하는 여성이다. 당연히, 그들은 "주 가까이에 있는 자는 적색이고, 멕시코 근처에 있는 것은 흑인이다" 라고 말해야 한다. 그들 집이 흥성한 것은 집안에 한 여자가 궁궐에 들어가 황제가 가장 총애하는 첩이 되었기 때문에, 매일 시를 부르고 즐기는데, 그 중 두 명은 설보채, 임대옥, 즉 부득이하게 언급해야 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임대옥 천성은 질투가 많고 다정다감하며, 자보옥은 그녀를 좋아한다. 그녀는 몸이 허약해서 조상이 그녀를 좋아하지 않아 가보옥을 속여 설보채 장가를 갔다. 임대옥 들은 이 소식을 들었을 때 매우 화가 났다. 자보옥은 시파를 열었는데, 임대옥 () 가 아니라 임대옥 () 이 죽고, 마음이 상심하여 출가하였다.

이곳의 시비는'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가 어지럽다' 로 고대 결혼의 흠집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종종 부모가 도맡아 하는 경우가 많으며, 더욱 우스운 것은, 그들은 때때로 만난 적이 없는 상황에서 어리둥절하게 결혼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고대에는 여자들이 궁궐에 들어가기 위해 다투었다. 그렇게 하면 집에 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황제는 수천 개의 첩이 있어 잠시 총애를 받으면 곧 잊혀질 것이다. 그들은 왜 궁전에 들어가야 합니까? 황제의 할머니들은 술을 마시고 즐겼지만 백성들은 끼니를 때우지 않았다. 생활의 고난은 상상도 할 수 없고, 또다시' 반란' 이 일어나는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재난의 운명은 역시 황제에게 있다. 이런 비극은 사람을 한심하게 하고 분노하게 하며, 고대의 가혹하고 잡다한 세금에 대한 혐오감을 금할 수 없게 하고, 백성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불구덩이의 가장자리로 밀어붙이게 하는 것은 정말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홍루몽' 은 나를 기쁘고 슬프고, 화가 나고, 감개하며, 많은 생각을 하게 했다. 어쩌면 모든 것이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고, 사람도 마찬가지다.

"홍루몽" 을 읽는 사고-"홍루몽" 을 보고 웃는 비극

나는 줄곧' 홍루몽' 의 위대함은 몰락한 추세를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본연의 애정, 사랑, 벼슬길은 모두 몰락했다. 이는 중국 고전 소설에서 보기 드문 것으로, 해피엔딩을 좋아한다.

나는 그의 후임자인 고에게 감사해야 한다. 그는 여러 방면에서 조설근의 사상을 따라가지 못했지만, 적어도 대옥을 죽게 했다. 그녀가 죽든 안 죽든, 적어도 보옥을 떠난 것이 좋다.

내가 천성적으로 잔인하고 남의 비극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말이 있지 않나요?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다이옥처럼 연약한 봉건 소녀에게 죽음은 그녀의 해방, 그녀의 모든 비극의 끝, 그녀의 행복이다. 그녀가 조용히 지하에서 잠을 자면서 보옥이 여전히 세상에서 출로를 찾는 것을 보고, 나는 그녀가 여전히 행복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아마도 두 사람은 모두 낭만적인 사람일지도 모른다. 낭만적인 사람은 천성적으로 만나지 말아야 한다. 인생은 낭만적이지 않고, 생활은 낭만을 완전히 말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붉은 장미는 벽에 있는 모기의 피가 되고, 흰 장미는 가슴에 붙은 흰 쌀이 된다. 그래서 낭만을 가장 아름다운 때에 일단락시키고 서로의 마음속에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하지만 어쩌면 당신은 다이옥의 죽음이 비극적이고 낭만적이지 않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고추의 속편에 찬성하지 않는다. 조설근은 고의가 아니었나 봐요. 어쩌면 다이옥은 정말 눈물을 흘려 앞을 증명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렇게 하는 게 더 낫지 않을까요? 그녀는 보옥에 대해 걱정하고 이 지기를 위해 통곡했다. 심사숙고하면 이런 죽음은 고상하고 신성하다. 그러나 고새는 이렇게 쓰지 않았다. 그는 결국 다이옥을 저속하게 만들고, 원한을 품고, 화가 나서 죽고 살아났다. 이것은 우리가 아는 그 오만방자하고 자기 감상하는 다이옥과는 달리 오히려 사랑 속에서 실의에 빠진 평범한 여자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결국 자부가 무너지기 전에 이 골칫거리를 떠났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의 연약함 때문에 이렇게 큰 자극을 견디지 못할 것 같다. 보옥은 부잣집 자제이다. 그는 천부적인 사람이 아니다. 그가 다이옥에게 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보호와 위로는 말할 것도 없다. 그는 여전히 다른 사람의 보호가 필요한 약자이다. 다이옥은 그의 곁에서 행복할 수 없다.

그래서 그에게 추억을 남기는 것은 일종의 행복이다. 보옥 자신도 다이옥에게 몇 마디 좋은 말만 줄 수 있다. 그는 심지어 미련도 없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운명을 보면 다이유 (Daiyu) 가 행복하다고 말해야 한다. 물론 바오차이 () 가 보우 () 할머니의 황위 () 만 있으면 보옥에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렇습니까? 천성적으로 외로움을 좋아하는 여자가 있습니까? 어차피 혼자 사는 것은 항상 고통스럽다. 게다가 이른바 보할머니 왕좌가 그녀가 가져간 것이 아니냐는 것은 문제다.

만약 가부가 쓰러지지 않는다면, 적어도 보비녀는 살 곳이 있고, 적어도 그녀는 남편과 부가 없지만, 그렇지 않습니까? 결국 자부는 백지의 청정한 지경으로 전락했다. 바오 두 할머니라는 칭호는 바오 차이 (Bao chai) 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행복한 생활도 없고, 남편의 보살핌도 없고, 혼자 외롭게 살고, 외롭게 죽는 것이 더 큰 비극이 아닌가?

나는 보옥이 대옥 때문에 자부를 떠난 것이 아니라고 줄곧 의심했다. 그렇지 않으면 보비녀와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마침내 태어났다. 그의 세계가 크게 변했기 때문에, 그의 상아탑이 무너지고, 그는 마침내 자신의 발버둥을 깨달았다. 사실, 그의 마음은 모두 가족에게 있었고, 집은 쓰러졌고, 모든 것이 끝났다. 어떤 사상과 발버둥도 없이 그는 어쩔 수 없이 가출해야 했는데, 아마도 재난을 피하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다이옥이 손을 씻고 국을 끓이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을까요? 누더기 셔츠를 입고, 치마를 입고, 심지어 공격인의 구제에 의존한다면, 그녀는 당연히 더 이상 각박하고 가십을 할 수 없고, 혼자 울기만 할 뿐, 사랑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인생에 관한 것이다. 삶이 보대의 사랑에 커다란 물음표를 던졌을 때, 대옥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보옥을 사랑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용왕묘를 물에 빠뜨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옥은 결국 집안의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떠났다. 그럴 가능성이 높다. 그는 바오 차이 (Bao chai) 를 잘 돌보지 않아 살 수 없다. 다이옥도 마찬가지다.

또 다른 가능성은, 가부가 기고를 재정비할 수 있다면 계란지, 대우, 보옥은 여전히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몇 년 후 보옥은 갑자기 얼굴 주름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주변의 습격자가 조 이모와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사랑은 세월에 사라지고 보옥은 그 둥글고 매끄러운 보배 여동생을 회상할 것이다.

사실 사랑은 매우 짧다. 적어도 이런 교차된 사랑은 우리에게 많은 아름다운 환상과 기대를 주는데, 마치 잭이 로스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억이지만, 유일한 기억은 아니다.

"red mansions 의 꿈" 읽기 느낌-리바운드 pipa qingwen 기사

\ "지 월 한 번 만날 수 없다, 구름은 쉽게 흩어지고,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비천하다. 낭만은 사람을 울게 한다. 수도는 중상으로 태어났고, 다정한 자는 텅 비었다. "

이 시에서 조설미나리 선생의 청문에 대한 태도를 알 수 있다. 조설근 선생은 그녀가 하늘의 영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인품은 매우 희귀하고 공명정대하다. 그녀는 주변 환경의 어둠 때문에 죽을 것이다. 조설근이 그녀에 대한 기본 태도가 여전히 긍정적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하지만 반대로, 조설근 씨가 이 책을 쓸 때, 왕왕 본래의 모습대로 그의 생활을 복원했기 때문에, 그가 이 도도한 노예를 빗대더라도, 그는 글을 쓸 때 여전히 그녀의 많은 잘못을 썼기 때문에, 물론 그녀의 사망 원인도 많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첫째, 많은 책에서 반항적인 생각을 가진 이 노예를 찬양하기 위해 그녀를 선진 전사로 묘사할 것이다. 사실 무엇이죠? 그녀는 정말 모두가 말한 것처럼 그렇게 사려 깊습니까? 틀렸다, 그녀는 기껏해야 보옥과 같다. 한편으로, 그녀는이 겉보기에 편안한 삶이 실제로 그들 같은 사람들을 억압한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는이 삶과 분리 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이런 생활에 집착하고 이런 생활을 떠나 가난한 집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그녀도 방금 연 검란처럼 돼지우리에 보내진 것처럼 죽었다.

둘째, 그녀는 정말 노예인가? 물론 아닙니다. 지위가 비천해서 부모가 자부에 팔리지는 않았지만 노부인에게 보양하여 형을 집 안으로 소개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그녀는 보옥을 따라갔고, 보옥도 집안에서 손꼽히는 큰 아가씨였다. 자부의 피라미드 구조에서 이 큰 아가씨는 사실 나리에 이어 두 나리이다. 노예란 무엇인가? 대관원에는 여자나 노부인과 같이 그녀보다 지위가 낮은 사람이 있다. 홍의의 정원에도 그들이 보낸 어린 소녀 무리가 있었다. 이런 큰 아가씨는 때때로 권력이 커서 주인을 대표하여 그녀를 징계할 수 있다. 그녀의 주인이 그녀의 노예를 괴롭히는 것이 봉건 사회의 어쩔 수 없는 일이라면, 그것은 그들이 서로 경쟁하는 슬픔이다. 일단, qingwen 은 물건을 떨어 뜨린 어린 소녀를 처벌하고, 먼저 그녀를 꼬집고 머리핀으로 그녀를 찔렀다. 마지막 문장은 그녀를 쫓아 내고 다른 사람들을 반박 할 수 없게 만들었다. 가운데 어린 소녀는 틀렸지만, 맑은 원자바오 (qingwen) 이다.

셋째, 칭웬은 정말 보옥을 좋아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그녀는 사랑이 있는 것 같다. 봐라, 그녀는 항상 폭행과 싸운다. 비록 이 안의 상당 부분은 그녀가 사람을 습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지만, 이 안에는 질투가 없단 말인가? 알론은 "우리" 라고 말했고, 그녀는 붙잡고, 냉소적으로 많은 것을 풍자했다. 그녀는 또한 사향 달을 풍자했다. 그녀는 아내로부터 옷 두 벌을 받았을 때 머스크 무은의 미소를 볼 수 없었다. 하지만 몇 번 지나자, 그녀는 또 물건을 급히 보내며 "그녀에게 예쁘게 해 주겠다" 고 말했다. 보옥은 사향 달에 머리를 빗고 사향 달은 문 앞에 숨어서 엿들었다. 사실 그녀는 줄곧 이 보옥을 주시하고, 보옥과 가까운 여자, 이를테면 샤오홍과 보옥과 약간 교집합이 있어서, 그녀의 난폭한 방해에 시달렸다. 그녀는 웃으며 "내가 모르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계속 주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칭웬은 뼈가 있는 노예이다. 그녀는 겸손하게 한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 그녀는 항상 보옥과 평평하게 앉고 싶어한다. 그녀는 사람을 습격하는 것처럼 겸손하게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없다. 그녀는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야만적인 여자친구처럼 예쁘지만 부드럽지 않다. 보옥을 습격한 적이 있다. "매일 그녀 없이는 나는 지나갈 수 없다." 분명히 칭웬은 밀고 당기는 수단이 여전히 유용하다.

넷째, 맑은 야망. 칭웬은 어떤 야망을 가질 수 있습니까? 아무리 저항해도 그녀는 무엇을 거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 그녀는 망연자실하게 발버둥쳤지만, 사실 그녀도 자신이 왜 분투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다. 그녀는 무엇을 기대합니까? 평등? 어떤 종류의 평등? 그녀는 어려서부터 부유한 나라에 사는 소녀이다. 그녀는 버릇이 없다. 이 풍요롭고 아름다운 곳을 떠나면 그녀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대체로, 그녀는 무엇을 원망하고 무엇을 쟁취하는지 모른다. 그녀는 자신이 비천하다는 것을 알고 보옥과 같은 수준선에 설 수는 없지만, 그녀는 그렇게 하고 싶어한다. 그녀의 가장 높은 목표는 단지 아가씨가 되어 보옥과 동등한 연애를 하는 것이다. 그녀의 비극은 그녀가 원하는 것이 얻는 것보다 많고, 마음이 너무 높아서, 영원히 습격처럼 행복할 수 없기 때문에 줄곧 고통스러웠기 때문이다.

다섯째, 칭웬의 인간관계, 칭웬이 왜 그렇게 끝나는지, 대부분 그녀가 극도로 실패한 인간관계 때문에 그녀는 상급자의 한 가족을 얻지 못했다. 이것은 정상이다. 지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완고한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도 부하 직원의 호감을 얻지 못했다. 그녀는 남을 괴롭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그녀보다 비천한 사람을 업신여기고 매사에 앞장서고 있다. 그래서 일이 일어나자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녀를 기소하고 결국 바닥을 쓸어 나갔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정말 사람을 습격하는 것보다 못하며, 사람을 습격하는 것이 그녀보다 훨씬 사교적이다.

몇 마디 했더니, 아무래도 뜻을 표현할 수가 없다.

"red mansions 의 꿈" 에 대한 고찰: 바오 차이 (Bao chai) 의 비극

붉은 빌딩을 여러 번 보면 항상 임대옥 인생이 처량하다고 느꼈고, 다음 몇 번은 다이옥의 불타는 원고를 보고 차마 볼 수 없었고, 보옥은 결혼했다. 나는 잔인한 결말을 아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그런 슬픔을 반복해서 되새기고 싶지 않다.

며칠 전에 청대 사람이 쓴' 홍루보' 를 보았다. 나는 예전에 줄곧 이런 책을 배척했다. 나는 그 사람들이 해피엔딩을 생각해 내거나, 죽어서 다시 살아나거나, 선경에서 다시 만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형편없는 업데이트는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하지만 이번에 도서관에 갔는데 책꽂이에 이런 책들이 몇 개 있는 것을 보고 책 한 권을 꺼내서 대충 뒤집었지만, 나는 홍루의 마지막 몇 장을 다시 읽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이옥이 우울하여 죽는 것을 보니 여전히 그렇게 슬프다. 하지만 독서를 마친 후, 견인석이' 계란치'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설보채 같은 인물은 이부처럼 평생 이 추운 정원에 묻혀야 하지 않겠는가?

예전에 나는 설이가 매우 싫었다. 하이브다리에서 나비를 잡는 것부터 내가 지난번 결혼할 때까지 나는 줄곧 그녀가 냉혹하고 이기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녀 때문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사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그녀의 비극은 숲의 비극보다 더 슬퍼할 수 있다.

설보채 가정 형편이 넉넉하여 어려서부터 적지 않은 시서를 읽었다. 그녀는 매우 포괄적이고 정통적인 교육을 받았다. 지아 는 항상 그녀의 "조용하고 대범하다" 고 칭찬했다. 그렇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녀가 어렸을 때 교육을 받은 방식이자 고대 여성들이 가져야 할 미덕입니다. 희비라도 색깔로 만들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존중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책 전체를 보면, 그녀의 행동은 거의 이러한 제약을 넘어선 적이 없다. 보옥이 그녀를 페이양과 비교해서 그녀를 화나게 한 것은 단 한 번뿐이었지만, 과거에는 차가운 풍자에 불과했다. 나는 그녀가 벌허리교 밑에서 숲을 모함하는 그 부분이 매우 싫었다. 지금 생각해 보니, 사실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 악랄한 행동도 아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제왕의 집에서 자랐는데, 이런 길흉을 피하는 방법은 이미 그녀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을 것이다. 비록 그녀의 방법은 매우 이기적이지만, 그녀에게는 사람들이 당연히 당연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사실 그녀는 가장 슬픈 사람이라 평생 다른 사람의 견해와 교육에 좌우된다. 그녀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즐겁지도, 즐겁지도 않고, 그저 그대로 내버려 두었다. 그녀는 지금까지 완전히 사랑한 적도 없고, 아무도 그녀를 진정으로 배려한 적도 없다. 그리고 그녀는 세상이 이렇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부부 사이에 있는 것은 진지한 감정이 아니라' 매이를 예로 들자면' 모녀 사이에 존재하는 것은 물보다 진한 애정이 아니라 백순의 효심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차가운 규칙은 이미 그녀가 생활의 원칙을 지키게 했고, 무감각한 것은 의식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실, 그녀가 한 일은 자유로운 선택이 아니었다. 그녀는 단지 전형적인 순종자일 뿐이다. 그녀는 매우 총명하고 재능이 있지만, 그녀가 받은 교육은 여자가 책을 읽는 것이 무용지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향릉 () 과 상운 () 은 시를 이야기하는데, 그녀는 "한 여자 집은 시를 가지고 진지한 일을 이야기하고, 학문이 있는 사람이 듣고, 우스갯소리로 그녀는 본분을 지키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녀는 연극과 희곡에도 익숙하지만, 이런 음란한 글과 교묘한 문장은 단정한 귀부인에게 알릴 수 없다고 생각하여 보금의 시를 완곡하게 비판했다. 그녀는 누구보다도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었지만, 그녀의 어머니가 가부의 권세를 위해 보옥과 결혼했을 때, 그녀의 어머니가 이미 약속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녀는 눈물을 머금고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결국 보옥이 출가할 때까지 그녀의 비극은 절정에 이르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천성을 할 수 없다. 왕부 인류: "보비녀는 울지만, 그는 전혀 가지 않지만, 나에게 권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를 생각해보십시오. 이런 성격은 또 이렇게 젊습니다. 이 순간, 나는 내 인생이 어떻게 끝날지 생각했다. 그녀의 고통은 사실 다이옥의 불타는 원고 아래 있지 않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자제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그녀의' 존중' 이다!

임보다 그의 생활이 더 비참할 수도 있다. 린은 적어도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여 진지한 감정을 얻었다. 결국 바오 차이 (Bao Chai) 는 평생 동안 "무지하다" 고 말했고, 그녀의 성격에 따르면, 삶의 둔한 칼은 그녀의 삶을 조금씩 잘라 낼 수 있습니다!

"일을 멈추는 것은 아깝지만,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

이 몇 마디 말은 설이가 홍루의 몇 가지 비극 중 하나일 운명이다. 그녀의 일생에 대해 작가 조설미나리도 후회했을 것이다.

"홍루몽" 에 대한 고찰-상운에서 "홍루몽" 에 대해 이야기하다.

예전에 홍루와 호운에 관한 말을 좀 쓰고 싶었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붓을 대지 않아서 한쪽에 두었다. 요즘 레드빌딩을 다시 읽다니 정말 재미있다. 그래서 이 문장 을 써서 고전 친구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홍루의 여인, 나는 운운을 가장 좋아하고, 그녀의 솔직함을 좋아하고, 그녀의 소탈함을 좋아하고, 그녀의 개방을 좋아한다. 진설선생은 제 31 회 소운에게 처음으로 나타나게 했다. 한 단락의 글에 기린이 백두쌍성에 떨어졌고, 제 29 회 보옥과 보비 사이에 소운을 데려왔기 때문이다. 태군이 물었다. 김기린이 낯익은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땔나무는 "스승이 하나 있다" 고 풍자하며 말했다. "보누이는 다른 것이 제한되어 있으니, 이 사람들이 가져온 물건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여기 를 읽고, 아래 이 문장 를 보지 않으면, 이 문장 의 묘미 를 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펜과 말 장난으로 땔감 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착용한 이미지 도 뒤 의 문장 을 위한 기초 를 마련했다. 붉은 빌딩에는 이런 문장 들이 많이 있는데, 진설선생의 가슴에 높은 산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책이 귀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그런 다음 지아 부인과 왕 부인의 눈에서 샹운의 차림새를 써낸 다음 바오 차이 (Bao Chai) 의 입에서 샹윤 (Xiangyun) 의 옛일을 말했다. 이 시점에서, 피와 살이 있는 이미지가 눈앞에 떠올랐고, 어떤 필묵도 없었지만, 또 이렇게 생동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책에는 보상이 처음 만난 장면이 있다. 바오 다이 (Bao Dai) 가 처음 만난 것보다 정말 흥미 롭습니다. 이 경우, 그것은 범죄를 저지르는 것과 같고, 무거워 보이지만 무겁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 구름 언니는 정말 말문이 막히지 않고 말을 잘한다. 나는 독자들이 몇 개의 누빔 고리가 바꾼 진실을 기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옥청이 맞을 때까지 바오 차이 (Bao Chai) 는 파리를 몰아 내고, 영관은 강했고, Xiangyun 은 첫 번째 체류를 마쳤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이야기가 있지만, 사람이 부족하지는 않다. 허공에서 사라지는 것처럼 혼돈에는 몇 가지 점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보옥이 맞았을 때, 모두들 와서 소운에 불을 붙였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파리를 몰아 내고, 다이 시앙 (Dai Xiang) 은 때때로 만나고, 또 다른 싸움이다.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이렇게 탄생했는가? 영관이 창족 () 을 그은 후, 상운사관 () 은 모든 것이 이치에 맞는다. 그는 항상 엉망진창인 곳에 몇 획을 더해 보는 것이 간단하고 사상이 있다.

Xiangyun 의 두 번째 도착은 베고니아 협회 이후였습니다. 만약 진설선생이 지난번에 호운의 성격을 부각시키려 한다면, 이번에 그는 호운의 재능을 묘사할 것이다. 베고니아의 두 시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썼는지, 그 중 "나는 시인의 지칠 줄 모르는 노래를 좋아하고 외로움을 옅게 한다" 며 "로비의 입구에 서서 방 구석에 서 있는 것이 진정한 묘사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그녀의 국화 시가' 울타리 옆에 앉아 무릎을 안고 찬향에서 노래하라' 와' 세어가는 것은 더욱 불경스럽다' 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겸손명언). " 가장 정교한 붉은 건물의 백웃음도를 보면 상운도 부족하지 않다. 진설선생은 유 외할머니의 대관원에서 "호운은 버티지 못하고 밥 한 모금이 뿜어져 나왔다" 고 썼다. 이렇게 붉은 건물의 모든 인물이 독자 앞에 드러났다. 이 경우 고대와 현대 소설은 누구입니까? 정말 붉은 빌딩에 웃음을 머금고 목격한 장면을 들었다.

Xiangyun 이 세 번째와 네 번째로 왔을 때, "유리 세계 백설홍매", "야연 이홍원" 과 같은 "Red Mansions Red Mansions" 전체에서 가장 활발하고 특별한 단어가되어야합니다. 그 두 번은 상운의 실루엣일 뿐이라면 상운은 이 두 번 중 승화되었다. 설루안의 대련은 상운의 대련이 가장 많았고, 내 생각에는 품질도 가장 높았다. 이런 필묵으로 진설선생은 독자들에게 처음 온 보금, 문립, 소암에 대해 대충 이야기해 주기 때문에 낯설지 않다. 내 의견으로는, 홍루에서 샹운의 가장 아름다운 그림이다. 예를 들면 다이옥장화, 어떤 보비나비, 샹운은 꽃을 잔다. 홍루의 규방에서, 운운 외에 또 누가 이렇게 졸리고, 자유자재로, 근심 걱정 없이 꽃그늘 속에 누워 있을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상운의 세계에는 해결할 수 없는 고민과 걱정이 없다. 땔나무, 끼면 이런 가슴을 가질 수 있을까?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유명인이라는 말이 있듯이, 샹운은 바로 이런 진정한 유명인이다. "영웅은 호탕하고 대범하여 자식의 일을 따지지 않는다. 마치 옥당 달빛이 비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아마도 이것이 승리가 쇠퇴할 운명인 이유일 것이다. 이렇게 번화한 글 뒤에는 무한한 슬픔이 숨어 있다. 그 후, 칭웬은 쫓겨났고, 김천은 죽었다. 특히 삼언니가 자살했고, 특히 이누이는 금을 삼켰다. 그 이후로 대관원은 음운에 휩싸여 결코 흩어지지 않았다. Xiangyun 은 그 이후로 돌아왔고, 더 이상 이전의 웃음소리가 없었다. 붉은 건물은 정말 새를 먹고 숲에 던지는 것 같아 땅이 정말 깨끗하다.

상운의 결말은 무엇입니까? 진설선생은 아직 다 쓰지 못했다. "구름 고수고강강" 은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모두 여기 있습니다. 자기가 원하는 것을 스스로 찾다 ~ ~ ~

참고 자료:

/question/887636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