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어떻게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잘 배울 수 있을까?

어떻게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잘 배울 수 있을까?

많은 초보자들이 애니메이션 손으로 그린 것을 배울 때, 학습 방법과 기교가 없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그리기가 어렵다. 여러분이 애니메이션 손으로 그린 것을 더 잘 배울 수 있도록, 내가 여러분에게 나누어 준 애니메이션 손으로 그린 것을 잘 배울 수 있는 제안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 P > 애니메이션 손으로 그린 것을 잘 배우자는 제안 < P > 집착의 열정과 관심 < P > "흥미가 최고의 선생님"! 우리가 무엇을 배우든지 간에, 자신이 충분한 열정과 흥미를 가지고 있을 때만 네가 생기는 동력이 가장 강하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 자신의 마음에서 나오는 목소리이기 때문입니다. 단지 3 일 동안 고기잡이를 하고 이틀 동안 그물을 쬐는 기분만 안고 공부한다면, 며칠도 걸리지 않으면 너는 회화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래서 무엇을 하든 집착하는 열정과 흥미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 P > 모사 시도 < P > 우리의 끈질긴 열정에 우리는 소칼 시험을 시작할 것이다. 처음에 그림의 기초가 없다면, 우리는 먼저 다른 사람의 작품을 모사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 책 한 권을 찾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 동물, 풍경 등을 따라 그리면 된다. 요컨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그리면 된다. 그림을 그리고 원작과 비교해 보면 다음에 어디서 고쳐야 할지 알 수 있다. < P > 스케치를 잘 하는 기초 < P > 스케치는 서구 회화 예술에서 중국으로 전해오는 한 가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스케치가 그림의 기초라고 말한다. 하지만 이것도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왜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스케치를 배워야 합니까? 우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그릴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우리는 스케치 기초의 장점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입체그림자, 층감, 투시원리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선으로 그려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파악한 후에는 앞으로 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오랜 연습 < P > 애니메이션 창작과 회화는 결코 하루아침에 완성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우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조금씩 연습해야 한다. 다빈치와 같은 천재도 가장 간단한 동그란 알을 그리는 것으로 시작한다. 우리가 필사적으로 연습하지 않을 이유가 또 있나요? 그림을 그리는 것도 양에서 질적으로 변하는 과정이다. 오랜 관찰과 연습이 없다. 당신의 작품은 결코 향상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그러므로 우리가 아직 천재가 아닐 때, 시간의 축적으로 우리의 내일의 작품을 쌓아올려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고수의 작품을 많이 본다 < P > 는 우리가 아직 초보였을 때 감상 수준이 아직 확립되지 않았다. 보기 좋고 보기 싫다는 것만 안다. 다른 사람의 작품의 좋고 나쁨을 깊이 분석해서는 안 된다. 펜의 필법, 색블록의 운용, 빛의 조화 등 비교적 높은 수준의 문제들이다. 우리가 점점 더 많은 그림을 그리고 더 많은 작품을 볼 때, 우리는 그로부터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 이것들은 앞으로 창작해야 할 작품들에 다시 피드백되어 자신이 흡수한 것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라서 우리가 병목 현상을 겪을 때 고수들의 작품을 더 많이 볼 수 있다면 자신에게 영감을 줄 것입니다! < P > 멀티미디어 컴퓨터 활용 < P > 이른바 공부는 끝이 없다. 요즘 이 컴퓨터가 널리 보급된 시대에 우리도 컴퓨터로 무언가를 할 수 있을까? 컴퓨터에서 창작을 하는 것은 이전에는 불가능해 보였던 일인데, 지금은 이미 사실이 되었다. 많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들이 모두 컴퓨터 위에 창작을 하고 있다. 그는 원작을 파괴하지 않고 원고에 어떤 형태로든 변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만화 작품을 색칠하면, 만약 틀리면, 하나의 취소버튼만 있으면 완성할 수 있고, 만약 종이에서 진행하면, 잘못 칠하면 작품 전체가 헛수고가 된다. (조지 버나드 쇼, 만화명언) 그러니 첨단 기술의 편리함을 잘 활용하고 즐기세요 ~

애니메이션 손으로 그린 절차 < P > 1 단계, 학습에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 P > 우리 왜 많은 사람들이 항상 묻는데, 만화독학 교과과정이 어디 있는지, 더 좋은 학습 방법이 어디 있는지, 어떻게 빨리 만화 기교를 습득할 수 있는지, 여기서 나는 하나하나 지적하는데, 이런 문제는 무의미한 문제이며, 전혀 머리를 쓰지 않고, 공부는 결코 지름길이 없다. 끈기 없이 견지할 수 없다면, 다음에는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

두 번째 단계, 학습 방법. < P > 인터넷 시대의 급속한 발전, 젊은 우리는 이미 전통적인 학습 지식 방법을 뛰어넘었기 때문에 오늘 여러분에게 가르치는 것은 온라인 학습 방법이며, 결론적으로 손으로 그린 독학 만화보다 1 배 더 좋습니다. 이 학습은 온라인 학습이기 때문에 수업이 끝난 후 고화질 녹화를 통해 복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선생님을 찾아 회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P > 3 단계, 손으로 그린 만화를 배우기 전 준비 작업

1, 컴퓨터/휴대폰/태블릿 등 네트워킹 장치 모두 가능합니다.

2, 펜과 종이를 준비해 주세요.

3, 교실에서 공부하는 태도를 단정하게 하고 모르면 물어보세요. < P > 4 단계, 배우기 시작 < P >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터넷에서 해당 강의실 학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위에는 손으로 그린 만화를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곳이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조회해 보면 공부할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 P > 5 단계, 학습 < P > 직접 마우스 클릭에 참여하여 배우고 싶은 손으로 그린 만화 과정을 선택해서 매일 수업에 가서 선생님의 가르침을 들을 수 있다. 우리 스스로 바보 같은 독학을 가는 것보다 훨씬 낫다. < P > 6 단계에서는 즐거운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공부는 꾸준히 하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버티기만 하면 손으로 그린 만화를 잘 배울 수 있다. < P >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기교적 의미 < P > 환경의 표현 과정은 기교와 방법을 만들어내는 근원의 기초이며, 이미지를 묘사하고 환경을 형성하는 사고 과정이다. 표현 기법을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묘사하는 이미지 언어 형식으로 해석한다면, 구체적인 필법 기교는 이런 언어 형식의 가장 기본적인 부호를 구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교는 표현 과정의 필요와 법칙에 복종해야 그 역할과 의미를 드러낼 수 있다. 환경 이미지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점, 선, 색블록의 조직과 배치는 모두 환경 공간, 형태적 이미지, 체면 소재, 색채 묘사의 구체적 요구 사항이다. 점, 선, 얼굴색 블록 사이의 구성에 대해서는 내면적인 논리적 관계를 가져야 한다 < P >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디자인 표현 예술은 사람의 시각적 감정과 도면 예술 효과의 관계를 조절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어야 하며, 이 관계에서 표현 방법이 특히 중요하다. 고화론에서는 어떻게 화면 효과를 풍부하게 할 것인가에 대해 이미 정교한 논술을 했다. 이른바' 밀착을 하려면 먼저 점필을 소홀히 하는 치밀한 안배를 해야 한다' 는 것이다. 평원 () 을 하려면, 먼저 가파르고 가파른 필법의 대비와 풍부함을 먼저 해야 한다. 허멸을 하려면 먼저 솔직하고 곧은 형태와 공간의 허실관계' 로 구도의 예술적 효과와 장법 배치의 관계를 깊이 있게 표현했다. 환경 전체 관계의 표현 방법에 대해 디자이너는 환경 물상의 모양, 색, 질을 파악하는 내적 관계에서 그 요령을 얻어야 한다. 지역성과 전체, 지역성과 지역성의 관계에서 지역성의 심화로 통일된 환경 전체를 파악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환경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환경명언) 환경 공간의 원, 중, 근경 수준의 선후 처리, 체면과 매스 관계의 파악, 색채와 색조 관계의 이해, 환경 분위기와 예술적 효과는 모두 치밀하게 안배해야 하고, 이성적 사고와 감성적 표현은 서로 얽매여 있는 밧줄이 아니라 상호 보완해야 한다. 표현 방법에 대한 분별 이해만이' 미세하고 광대한' 사상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 P > 중국의 애니메이션 발전에 따라 점차 빨라지면서 훌륭한 예술 형식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이며, 전통 디자인의 확장과 승화이다. 현재 우리 일품 위객망에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디자인 전문가, 전문가의 교류 플랫폼이 많이 있는데, 이는 손으로 그린 미술 디자인 기술과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디자인 예술 창작에 정통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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