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캐리 자매의 중국어와 영어 최고의 명언
캐리 자매의 중국어와 영어 최고의 명언
1. 책 "캐리 자매"에서 나는 영국인 스승에게 이 구절을 번역해 달라고 간청합니다.
소녀가 18세에 집을 떠날 때 그녀는 두 가지 중 하나를 합니다. 그녀는 구원의 손길에 빠지고 더 나아지거나, 세계적 미덕의 기준을 빠르게 가정하고, 중간 균형의 상황에서는 가능성이 없습니다
2. "캐리 자매" 》 영어 리뷰
가난하고 종교심이 강한 가정에서 살았던 드라이저는 매우 불행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살인 아니면 살해"가 법이었던 정글의 세계는 드라이저의 소설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Dreiser는 삶의 목적이 없음을 설명하고 전통적인 도덕적 기준을 공격함으로써 자신의 자연주의적 추구를 표현했습니다.
Carrie 자매는 남성이 유전, 본능 및 우연에 의해 통제되고 조건화되지만 몇 가지 비범하고 순진한 인간은 자신의 운명을 말없이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대신 자신의 존재에 대한 의미와 목적을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실패합니다. 캐리는 자신이 무관심한 세상의 암호일 뿐임을 깨닫고 삶의 신비를 파악하려고 노력합니다.
신여성의 견해에 대해서는 참고용으로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사회적 지위와 물질적 안락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함입니다. 위로 캐리 자매는 순진하게 두 남자, 즉 처음에는 드루엣, 그다음에는 허스트우드에게 자신의 지분을 걸었습니다. 이것이 소용이 없었지만 그녀는 스스로 노력하기 시작합니다.
3. 캐리 자매 캐릭터의 중국어 및 영어 이름
캐롤라인/캐롤라인 미버/캐리: 아름답고 지적인 여주인공. 생계를 위해 시카고에 온 그녀는 처음에는 열심히 일하기보다는 허영심을 사랑하고 부유한 삶을 부러워했고, 살아남기 위해 드루엣과 허스트우드의 연인이 되었다. 허스트우드에게 속은 뒤, 두 사람은 함께 살기 위해 뉴욕으로 도망쳤다. 그가 일자리를 찾지 못한 후, 그녀는 개인적인 재능을 발휘하여 뛰어난 무대 배우가 되었다.
Charles H. Drouet: 조연, 세일즈맨. 그는 온화하고 차분하며 평화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감이 넘치고 여성에게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처음에 기차에서 캐리를 만났고 나중에 그녀를 도우며 함께 살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나중에 Hurstwood와 함께 뉴욕으로 떠났습니다.
미니/미니 핸슨(Minnie Hanson): 캐리의 여동생이자 핸슨의 아내인 그녀는 아기를 낳고 시카고의 West Van Buren Street 근로자 주택 단지에 거주하며 직물 공장에서 일합니다.
핸슨/스벤 핸슨: 미니의 남편, 캐리의 처남, 그의 아버지는 스웨덴인이며 과묵하고 신문 읽기를 좋아하며 축산 농장에서 냉장 트럭 청소부로 일하고 있습니다.
허스트우드/조지 W. 허스트우드: 배우, 호텔 매니저. 세련되고, 태도가 온화하며, 이해심이 많고 변화무쌍합니다. 캐리를 만난 후, 그는 금세 열정적인 사랑과 정욕에 빠졌습니다. 나중에 그와 그의 아내가 이혼을 앞두고 있을 때 그는 호텔 돈을 훔쳐 캐리와 함께 뉴욕으로 도망쳤습니다. 그러나 뉴욕과 같은 번화한 대도시에 도착한 후에도 그는 여전히 발판을 마련하지 못하고 만족스러운 직업을 찾지 못했으며, 그의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되었고 캐리는 마침내 그를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국 그는 거지가 되어 자살했습니다.
줄리아/줄리아 허스트우드: 허스트우드의 아내. 그녀는 차갑고, 이기적이고, 질투심 많고, 허영심이 강하며, 더 높은 사회적 지위를 추구하며, 남편과 서로에 대해 깊은 감정이 없습니다.
제시카/제시카 허스트우드: 허스트우드와 아내의 딸. 그는 어머니처럼 응석받이가 없고 효도가 없으며 아버지를 마음에 두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조지 허스트우드: 허스트우드와 그의 아내의 막내 아들.
밴스/밴스: 부유한 사업가 부부, 캐리와 허스트우드가 뉴욕에 있을 때 만난 이웃. Vance 부인은 떠들고 사교하고 극장에 가는 것을 좋아했고 Carrie는 그녀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로버트 에임스: 인디애나 출신의 잘생긴 젊은 지식인 밴스 부부의 조카이자 캐리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
롤라 오스본: 연극 배우. 캐리가 허스트우드를 떠난 후 캐리와 함께 살았던 가장 친한 친구.
4. '캐리 자매'의 내용이 영어로 소개되어 있어 시급히 필요하고 유용하다
이 소설은 가난에서 탈출하기 위해 도시의 안녕을 찾기 위해 시카고로 온 시골 소녀 캐리를 그린다. , 처녀성을 팔고, 동거의 세일즈맨과 호텔 매니저를 만나 아름다운 목소리로 가수가 되고, 인간의 행동에 대한 자연스럽고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능숙하게 활용하는 작가는 과일에 의해 "화학 반응"으로 구체화됩니다. 소설의 실제 상황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캐리는 잘생긴 시골 소녀입니다. 그녀는 물질적인 삶을 부러워하며 대도시에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의 꿈을 깨뜨렸습니다. 절망 속에서 그녀는 세일즈맨 드루에의 여주인 역을 맡았고, 나중에는 호텔 지배인 허스트우드의 여주인 역을 하게 됐다. 허스트우드와 결별한 뒤 우연히 뉴욕에서 그녀는 스타가 됐다. 배우에서 사회의 상류층을 얻어 자신의 환상을 실현한 그녀. 그러나 소위 '상류층 사회생활'은 그녀에게 삶이 공허하고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없게 만들었다고? , 외로움과 적막함 속에서 드라마 속 흔들의자에 앉는 그녀의 꿈은 행복의 끝이 아니다..
5. 캐리 자매에 대한 150단어 영어 소개
캐리 자매는 테오도르 드라이저(Theodore Dreiser)의 소설로 1900년에 처음 출판되었지만 그 사실주의와 부도덕한 주장이 사람들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어 1912년까지 출판이 보류되었습니다. 이 책은 대도시로 이주한 시골 소녀가 처음에는 자신이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들의 정부가 되고 나중에는 유명한 여배우가 되어 자신만의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기 시작하는 이야기입니다. 20세기 작가들은 이 작품을 '미국 도시소설 중 가장 위대한 작품'이라고 불렀습니다.
150단어면 충분할지 모르겠습니다=. = . . . 하지만 문법이나 내용은 틀리지 않을 겁니다. . . 입양 희망 6. 작은 아씨들, 어린 베르테르의 슬픔, 캐리 자매
『작은 아씨들』: 사람에게 가장 행복한 일은 누군가가 자신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굳게 믿는 것입니다.
당신이 나를 쳐다볼 때 나는 멍해진다.
당신을 향해 달려가면 당신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우리는 놓치고 또 그리워하면서 늘 많은 것을 잃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어리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니 어쩌면 이것이 우리의 삶일지도 모른다.
그 이후로 나는 늘 내가 왔던 길을 되돌아보게 되었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야, 여기서 불평해봤자 무슨 소용이 있겠어? 사랑하는 친구여, 나는 나 자신을 변화시킬 것을 약속합니다. 나는 더 이상 운명이 나에게 준 불행을 평소처럼 씹지 않고 현재를 즐길 것입니다!
¤만약 사람들이 너무 고집을 부리지 않고, 과거의 불행을 회상하는데 너무 집착하지 않고, 현 상황을 어떻게 침착하게 대처할 것인지 좀 더 고민한다면 국민들의 고통은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p>
¤세상의 오해와 게으름이 사기와 악의보다 더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람이 열정이 넘치고 인간의 한계에 강요당할 때에도 여전히 인간입니다. 자연이 있더라도 약간의 합리성이라도 거의 작동하지 않거나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여기 사람들이 어떤 사람인지 묻는다면 나는 다음과 같다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인간은 모두 같은 틀에서 창조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대부분의 시간을 일하지만 남은 여유 시간은 그들을 걱정하게 만들고 슬프게도 그것을 죽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 사람들은 그런 운명과 같습니다
"캐리 자매": 인생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에 대한 모든 비판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종종 알지 못합니다
.
내리막 길에는 발판과 평화가 거의 없습니다.
그녀는 다시 한번 대도시의 유혹에 사로잡혀 초이성의 힘에 최면에 걸린 불쌍한 생명체가 되었다.
사람이 중년에 이르면 젊음의 활력이 멈추고 노화의 추세가 도래하는 사이에 두 추세가 거의 완전한 균형을 이루며 두 가지 추세가 모두 발전하는 시기가 종종 있습니다. 지도.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이 균형은 죽음을 향해 기울게 됩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그다음에는 약간 더 빠르게, 마지막에는 죽음을 향해 최대한 빨리 나아갑니다.
생명은 늘 소중한 것 같았지만, 이제는 항상 먹을 것이 없고 체력도 약해 세상의 아름다움이 크게 훼손되어 감지하기 어렵습니다.
그녀는 그가 말하는 모든 단어의 소리가 그녀에 대한 그의 헌신의 표현이라고 느꼈습니다. 그의 섬세한 표정과 말투에는 큰 책에서도 설명할 수 없는 내용이 담겨 있다. 7. 캐리 수녀 영어 소개 및 리뷰
미국 작가 시어도어 드라이저의 작품 '캐리 수녀'를 막 읽었습니다.
몇 마디 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8세의 캐롤라인(캐리)은 부모님을 떠나 시카고로 가서 여동생을 찾으러 갔습니다. 그녀에게 어울린다. 예전에 언니 집에 한 번 가본 적이 있지만 여전히 도시 생활이 낯설어요.
기차에서 그는 세일즈맨 드루에를 만나 시카고에서 주소를 교환했다. 나는 언니 집에 도착한 후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한때 신발 공장에서 일하면서 주 수입이 4.5위안밖에 안 됐지만, 언니에게 숙식비로 일주일에 4위안을 지불한 후, 나는 사용할 수 있는 돈이 50센트밖에 되지 않았지만, 도시의 밝고 호화로운 삶에 대한 그녀의 갈망은 항상 그녀를 매료시켰지만 탈출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열심히 일하다 비를 맞으면서 유일한 직업이 없어졌습니다.
그녀의 처남은 가족을 부양할 만한 숙소와 식사를 구할 수 없었고, 이로 인해 Caroline은 고향으로 돌아갈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세일즈맨 Drouet가 Carrie를 찾은 후, 그는 그녀의 상황을 이해하고 기꺼이 그녀를 지원했으며 그녀가 계속 도시에 머물도록 격려했습니다.
캐리는 언니에게 쪽지를 남긴 뒤 드루엣과 함께 아파트를 빌렸다. 그때부터 캐리는 드루에의 영향으로 공연 관람, 식사 등 도시 생활에 적응하기 시작했다. 이때 돈의 삶이 정말 편하고 행복하다고 느꼈다.
시카고에 도착하고 처음으로 기분이 좋았던 그녀는 특히 발코니 창문을 통해 자신과 비슷한 신발 가게에서 일했던 여성 노동자들이 길가를 걷고 있는 것을 보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 현재의 물질적 삶. Drouet을 통해 Carrie는 호텔 매니저 Hurst Wood도 만났습니다.
도시 생활이 비교적 낯선 캐리는 허스트우드가 실제로 드루에보다 더 유머러스하고 이해심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실 두 사람의 차이는 주로 직업이 다르고 성격이 다르기 때문이라는 것을 캐리는 모른다.
드루엣이 직장에 나갔을 때 허스트우드와 이야기를 많이 하고 데이트도 자주 하며 허스트우드가 가끔 생각난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허스트우드에게 아내와 자녀가 있다고 말한 드루에에 의해 발견된 후, 캐리는 자신이 속았으며 허스트우드를 소외시킬 준비가 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허스트우드는 아내와 자녀가 있지만 아내는 물질적인 안락함과 사회적 교류를 추구하며 남편과의 소통도 별로 없고 삶에 대한 열정도 없다. 캐리의 순수함은 그의 마음을 감동시켰지만, 그의 재산은 모두 아내 명의로 되어 있었고, 돈 문제는 허스트우드를 매우 당황하게 만들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기 위해, 아내에게 비웃음을 당하지 않기 위해 도망쳤다. 허스트우드는 자신을 비참하고 우울하게 만드는 집인 캐리에게서 떨어져 있고, 캐리가 드루엣을 떠나 그와 함께 있기를 원했습니다.
영업일 이후 허스트우드는 호텔 사업비 1만 달러를 빼앗았고, 그날 밤 캐리를 발견하고 드루에가 부상을 입었다고 속여 그녀를 몬트리올행 기차에 태웠다. 그들은 시카고를 떠났지만 형사의 도착으로 인해 허스트우드는 대부분의 공적 자금을 인계하는 동시에 오랜 지인과의 만남을 피하기 위해 뉴욕에 도착했습니다.
허스트우드는 뉴욕 생활 수준 때문에 적합한 직업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으면 남겨진 돈으로 오랫동안 캐리의 생활비를 감당할 수 없었을 것이다. 도시에 일자리가 많지 않은 그녀는 지금 당장 삶의 경험과 압박감을 느껴서는 안 됩니다. 허스트우드는 남은 돈의 상당 부분을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호텔을 여는 데 사용했고, 이 호텔을 운영하는 일도 자신이 담당했습니다.
일이 바빠지면서 점점 캐리와 동행할 시간이 없게 되면서 캐리는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이웃인 밴스 부부를 알게 된다. 세 사람은 식사를 하고 쇼를 보기 위해 브로드웨이에 갔습니다.
캐리는 브로드웨이에서 공연하는 사람들이 진짜 부자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놀러 온 것이 아니라 자랑하려고 온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캐리는 매우 부러워했습니다. 그러나 허스트우드의 동업 사업이 속아 그들의 생활은 어려워지기 시작했고, 사소한 문제로 자주 다툼을 벌이기도 했다.
반년 넘게 나이가 많아진 허스트우드는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일을 계속할 의욕을 잃었다. 절망에 빠진 캐리는 당시 시카고에서 한 번 무대에 섰던 적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냈고, 그녀는 드루엣이 다른 사람들과의 약속을 도와주었고 드루엣의 얼굴을 구해주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캐리는 합창단과 댄스 그룹으로 무대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열정적인 노력 덕분에 그녀는 매니저로부터 빠르게 인정받고 승진했습니다.
처음에는 사비로 허스트우드를 돌봤지만, 허스트우드가 도박에 중독된 것을 발견하고 짜증을 냈다. 허스트우드에게 약간의 돈을 남긴 후, 그와 여성 동료는 밖에 별도의 집을 임대했습니다.
캐리의 연기 활동은 비교적 순조롭게 진행됐고, 점차 그녀는 브로드웨이에서 유명한 여배우로 성장했다. 캐리를 떠난 허스트우드는 결국 세상을 떠났다.
캐리는 유명해진 후 자동차와 말, 호화로운 주택, 은행 예금, 그리고 그녀를 저녁 식사와 놀이에 초대하는 많은 친구들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녀는 행복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물질적인 삶에 만족했기 때문에 그녀가 매우 외롭다고 느꼈습니다. 이 이야기에 묘사된 19세기 말의 미국 대도시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중국과 매우 유사하며, 기사에 나오는 캐리 자매의 상황은 내 친구와 많은 유사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도시에 정착하기 위해 자신의 운명을 다른 사람의 손에 맡기고 싶지 않지만 다른 사람의 친절과 유혹을 거부할 수는 없습니다.
캐리 자매의 결말이 너무 완벽해서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것, 명성, 직업, 사회적 지위, 사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캐리의 재능이 매우 높을 수도 있고, 캐리의 행운이 매우 좋을 수도 있고, 캐리의 시대가 그녀에게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주었을 수도 있고, 캐리는 멋진 결말을 맞이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성공하는 경우는 너무 드물어서 거의 불가능합니다.
우리 사회는 기회가 너무 적고 억압이 너무 많습니다. 친절이 너무 적고 사기가 너무 많습니다. 내 친구의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나는 약한 여성이 낯선 도시에서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진정으로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반면에 그녀는 수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호기심을 가져야만 한다. 모두가 설정합니다. 8. 혹시 캐리 수녀 영문판에 대한 리뷰 있으신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국 소설만큼 결정적으로 자연주의와 문학사의 흐름에 진출한 소설은 거의 없습니다. Theodore Dreiser의 SISTER CARRIE"(The New York Times Book Review)
"Dreiser의 캐리 자매만큼 단호하게 자연주의와 문학사의 흐름에 뛰어든 미국 소설은 거의 없습니다.
"
(The New York Times Book Review) 9. 영어 마스터에게 "캐리 자매"에 대한 이 구절을 번역하는 데 도움을 요청합니다 ~~ 긴급히 필요합니다
자료에 대한 캐리의 욕구 그녀는 파산에서 부와 지위에 이르기까지 쉬고 싶지 않았습니다. 처음 시카고에 도착한 그녀는 자신을 부양할 생계를 찾고 있지만 창 앞의 쇼핑몰에서 웅장한 도시에 탐닉했습니다. 그녀의 장식 하나하나가 사랑스럽고 그녀의 외모를 더욱 아름답게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그녀의 낮은 임금은 낙담했다. 내면의 욕망과 함께 드루에 동거를 만나기 위해, 그리고 곧 풍요로운 생활 방식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그녀를 한 번 만났다. 하지만 헤일 부인의 소개에서 더 많은 유명인을 만났고, 집에 돌아왔을 때 '그들은 기숙사 방에 작은 방 세 개만 제공하기 위해 살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 다시 마음.
10. 누구든지 이 단락을 영어, "캐리 자매"의 줄거리 소개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번역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위스콘신 시골 집에서의 생활에 만족하지 못하는 18세 Caroline "Sister Carrie" Meeber는 그녀의 언니 미니와 그녀의 남편 스벤 핸슨(Sven Hanson)이 그녀를 데려가기로 동의한 시카고로 가는 기차. 기차에서 캐리는 여행하는 세일즈맨 찰스 드루에(Charles Drouet)를 만났는데, 캐리는 그녀의 단순한 아름다움과 때묻지 않은 태도 때문에 그녀에게 매력을 느낀다. 그들은 연락처 정보를 교환하지만 언니의 아파트에서 "꾸준한 수고"와 침울한 분위기를 발견한 그녀는 Drouet에게 편지를 쓰고 Carrie가 곧 그녀에게 임대료를 지불하기 위해 일을 찾기 시작합니다. 언니와 남편은 신발 공장에서 기계를 다루는 일을 하게 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공장의 남녀 노동자들의 거친 매너와 육체적인 노동, 그리고 육체적 노동에 충격을 받게 된다. 그녀는 또한 시카고의 오락 기회, 특히 극장에 대한 자신의 관심에 대한 미니와 스벤의 반대를 감지합니다. 그녀의 아름다움에 반하고 그녀의 가난에 감동한 그는 그녀에게 등심과 아스파라거스를 먹으며 그녀에게 그녀의 여동생을 떠나 그와 함께 살도록 설득하여 캐리에게 20달러를 전표로 줍니다. 다음날 그는 그녀의 미약한 시도를 거부합니다.
돈을 돌려주기 위해 시카고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마음에 드는 재킷과 신발을 구입합니다. 그날 밤, 그녀는 미니에게 작별 인사를 쓰고 드루엣과 함께 이사합니다. 드루엣은 그녀를 훨씬 더 큰 아파트에 설치합니다. 그리고 미니가 자신의 여동생이 순수함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서 그들의 관계는 더욱 깊어집니다. 그녀는 매력적인 여성에 대한 그의 즉석 발언을 통해 그녀가 유지되는 여성이라는 도덕적 의미로 어려움을 겪는 동안에도 그녀의 지방적 매너리즘을 벗어납니다. Drouet이 Hannah and Hogg's의 매니저인 George Hurstwood에게 Carrie를 소개할 때(Drouet가 "고급스럽고 부풀어오르는 곳"이라고 묘사하는 존경받는 바), 그녀의 물질적 외모는 Hurstwood가 상당히 개선되었으며 그의 사회적 지위에 불만을 나타냈습니다. 아내와 아이들은 캐리의 젊음과 아름다움에 즉시 반하게 되고, 머지않아 그들은 팽창하는 익명의 도시에서 비밀리에 소통하고 만나기 시작합니다. 어느 날 밤, 드루엣은 아마추어에서 핵심 역할을 할 여배우를 찾는 데 무심코 동의합니다. Elks의 지역 지부에서 Augustin Daly의 멜로 드라마 "Under the Gaslight"를 연극으로 선보였습니다. Carrie의 집으로 돌아오자 그는 그녀에게 Drouet에게 알려지지 않은 여주인공 Laura의 역할을 맡도록 권장했습니다. Carrie는 오랫동안 연극적 야망을 품어 왔습니다. 그리고 허스트우드가 Drouet의 초대로 참석한 제작의 밤에 두 사람 모두 a를 모방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데 타고난 적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날, 그 사건은 캐리의 놀라운 연기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드루엣은 자신이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캐리는 허스트우드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허스트우드의 아내 줄리아는 지인으로부터 허스트우드가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다른 여성과 함께 차를 몰고 나가 엘크 극장의 밤에서 의도적으로 그녀를 제외했습니다. 술을 마시고 아내의 재정적 요구와 캐리의 거절에 절망한 허스트우드는 우연히 피츠제럴드와 모이의 사무실에 있는 잠금 해제된 금고에서 많은 양의 현금을 발견합니다. 판단력이 부족한 그는 드루에의 갑작스런 병을 구실로 캐리를 기차에 유인하고 허스트우드가 양심의 가책을 느낀 몬트리올에 도착하자 그녀와 함께 캐나다로 탈출한다. – 그리고 사립 탐정 – 그에게 훔친 자금의 대부분을 돌려주도록 유도했지만 그는 시카고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허스트우드는 캐리와 결혼하기로 동의함으로써 캐리를 달래고 부부는 뉴욕으로 이사합니다. Carrie는 George와 Carrie Wheeler로 사는 아파트를 임대합니다. Hurstwood는 술집에 대한 소수 지분을 구입하고 처음에는 Carrie에게 만족스러운 생활 수준을 제공할 수 있지만 부부는 점점 멀어집니다. Hurstwood는 Carrie에 대한 훌륭한 매너를 포기하고 Hurstwood가 더 이상 Carrie의 불만에 대한 상냥하고 강력한 관리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인디애나 출신의 총명한 젊은 학자이자 이웃의 사촌인 로버트 에임스를 만나 그녀에게 위대한 예술에 대한 아이디어를 소개하면서 Y는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