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가장 고전적인 서예어록
가장 고전적인 서예어록
가장 고전적인 서예어록 (정선판)
1) 조장의 유래는 상하 두 부분으로, 하반부는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어 한대의 간단하고 편리한 개장 서체이다. 맑다. 범서예개론
2) 소문자는 어렵지만 풀은 여전히 어렵다. 법으로 이기고, 풀은 신으로 이긴다. 법은 가까스로 결합될 수 있다. 신은 멸종되지 않는 한 팔법을 넘어 구궁에 진출할 수 없다. 당나라와의 "린치 신해"
3) 진서는 평화를 중시하고, 당군은 그 다음이다. 초서는 간결하고 깨끗하며, 그 다음은 남자 사장이다. 맑다. 가방의' 예주 쌍배'
4) 책은 에너지를 구하고 잔디를 공격한다. 당나라 Yan Zhenqing "장 changshi wenfeng xiaoyi"
5) 풀이 종종종에서 분방하여 손목을 덮을 때 눈살을 찌푸리고, 파이프를 걸고, 전선을 모으고, 바깥이 부드럽게 확장되고, 좌우가 위아래로 굴러가며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며 숨을 내쉬며, 안쪽으로 숨은 전선을 돌린다. 여사남의 만년필 본질론
(6) 초서는 사람이 앉거나, 눕거나, 서거나, 변론하거나, 배에 오르거나,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과 같이 모두 비정상적이고 부자연스럽다. 남송 왕조. 강규가 서보를 잇다
(7) 약초는 쉽고 빠르며, 지금은 어렵고 늦으며, 부족한 손가락이 많다. 동한 조익의 비초서.
8) 당대 이래 대부분 단초였으나, 두 단어는 연결되어 있다. 십자가의 수는 변하지 않고, 숫자는 연속적이고, 유실처럼, 이것은 이상하지 않다. 이것은 고대인에게서 나온 것이지만 더욱 심각하다. 고대 인공 잔디, 오늘 사람들은 정말, 왜 행복하지 않습니까? 그것의 연결, 특히 납띠. 만약 우리가 그를 시험해 본다면, 그것은 그림을 그리는 곳이 무겁고, 비점화가 있는 곳은 간혹 인용되고, 그의 펜은 가볍다. 비록 그것은 복잡하고 다양하지만, 그것은 그것의 법규를 어지럽히지 않았다. 남송 왕조. 강규가 서보를 잇다
(9) 글을 쓸 때마다 나는 날 수 있는 초서처럼 느껴지지만, 또 용뱀처럼 마음대로 뛰고 위아래로 솟구쳐 오르는 것은 매우 무섭다. 가만히 바라보니 행복한 얼굴이다. 송 채향은 "송명사 학사 채중혜공문집" 입니다.
10) 고대 초서, 빈칸이 적고, 기운이 깊고, 빈칸이 많고, 기운이 많고, 속서는 반대다. 맑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1 1) 초서가 너무 비싸서 중간을 얻을 수 없다. 한편으로는 높고 낮으며, 한편으로는 길고 짧으며, 양쪽에는 분쟁과 양보가 있다. 맑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12) 자수정 방법은 풀이 아니라 풀이 흐르기 쉽고, 개방형이며, 풀이 중간 밖에 있다. 따를 기록이 없다면, 규칙을 잡는 것이 낫다. 아름답고 간단합니다. 사랑은 수직이고, 초월하고, 우수하다. 이 상황에 적응하고 이것을 인식하십시오. 유행이 되면 비가 흩어지고 감동이 피어나고 필법이 가장 낭만적이다. 장탕회관의 서론
13) 인감박고기를 배우고, 고대 한자를 알고, 순박한 기운을 가지고, 남을 돕는 것을 즐겁게 하고, 상형물, 지물, 식물 등 기이한 효과를 안다. 맑다. 범서예개론
14) 둥글고 고대, 곤충 인쇄; 파도를 가리키는 것은 만점 8 점이다. 뒤로 전환하면 하얗게 날아갑니다. 간단하고 즐겁다, 그것은 조창에서 온 것이다. 남송 왕조. 강규가 서보를 잇다
15) 전서는 여전히 완곡하고 부드럽고, 관욕이 정밀하며, 풀이 부드럽고, 도장이 편리하다. 돈 손 곽팅의 서보
16) 이영, 케이, 전호, 리의 초서는 모두 능숙하지 않지만 초서는 진실하게 쓰여졌다. 6 조 서예는 부작이 거두어 필단에 붙기 때문에 태연자약하게 기뻐했다. 예를 들면 준마를 타고 진퇴가 자유로워지고, 채찍을 귀찮게 하지 않고, 부당하지 않은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북송 왕조. 조구의 모한 기록.
17) 이수는 문필이 좋고 조리가 분명하다. 독서인은 침착해야 하고, 노력해야 하며, 물건을 훔치지 말아야 한다. 살이 피투성이가 되어야 힘이 있다. 맑다. 범서예개론
18) 제 수재가 말했습니다. 이수는 그것을 편평하다고 부르는 것이 적당합니까? 미녀가 평평하지 않은지 모르겠다. 굳은 칼처럼 굳은 사람의 머리를 자극하는 것은 한립이다. 이른바 김방 고졸은 준비된 것이다. 양청 장불의 "배움의 인물"
19) 8 점 풍부한 아폴로의 글씨체, 한인은 8 점을 쓴다. 맑다. 범서예개론
(20) 벌레 인쇄가 복잡하고, 풀이 위선에 가깝고, 적당히 적당하기 때문에 여전히 관직에 있다. 규칙은 매우 유용하다. 무릇 적당하면 장, 가짜 잉크, 담보도 있다. 호랑이 만영, 몸 자제, 펀파 연속. 썩은 천문 천 옵시디언, 위약금수 장. 서진. 쳉 공 수이의 "예서체"
가장 고전적인 서예어록 (최신판)
1) 북위 인물은 고정적인 방법이 있어 자유롭게 나와 정상이 아니다. 당대의 책은 고정적이지는 않지만, 보류하여 새겼다. 맑다. 가방의' 예주 쌍배'
2) 서예의 본질은 긍정적이고 기이하다. 이른바 정직한 사람, 좌절을 억누르고, 해야 할 일을 밝히고, 자신을 강요하는 것은 참으로 절제된 것이다. 이른바 기절, 기복, 흔들림, 풍토만종, 손을 들어 발을 내딛는 것도 색다른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명상목 서예 중의 아자.
3) 책도 한 바퀴 돌고 그냥 내버려 둬야 한다. 만약 모서리가 생기게 된다면, 그것은 병이 난 것이다. 돈. 장회용 맥반석에 대한 서평.
4) 그림 사이, 패기가 봉우리에서 변동한다. 조금, 이것은 매우 실망스럽다. 광운은 그의 점화를 축적하여 그의 글자가 되었다. 돈 손 곽팅의 서보
5) 곡운: 멋은 책을 쓰는 작은 단점이고 경망은 큰 병이다. 항상 붓을 들고, 한 획씩 다듬어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필은 스스로 일체가 되고, 가장 꺼리는 것은 입의를 작곡하는 것이기 때문에 책으로 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양청 장불의 "배움의 인물"
6) 추함은 기석의 아름다움이고, 추함은 극치까지 아름다움이다. 보통 책은 아름답지 않으면 못생긴다. 미추와는 달리, 이것도 인류에 대한 견해이다. 맑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7) 달콤함은 타고난 것이 아니다. 영리함은 노동으로 인한 것이 아니다. 무모함은 고대가 아니다. 어리석음은 고대가 아니다. 추함은 신기하지 않다. 견권 《산거도》
8) 규칙이 교묘하면 신화되어 결코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능력은 잘해야 하고, 머리는 바꿀 수 있다. 맑다. 풍반의 《둔서》
9) 공부는 가난과 같다. 우선 너는 광범위하게 공부해야 하고, 그 후에 너는 약속을 깨야 한다. 왜 약속을 하지 않습니까? 시안 (xian) 의 《학서론》
(10) 진서는 공평에 유리하다. 이것은 세속적인 이론이자 당나라의 손실이다. 고금의 진서의 신기함, 종소리 없는 말, 왕일이가 뒤를이었다. 오늘 두 학교의 책은 모두 흐리멍덩한데, 왜 좀 불공평하다? 남송 왕조. 강규가 서보를 잇다
1 1) 그 관서는 강건하고, 강건하며, 불굴하며, 성실한 사람은 집행하고, 조정을 경멸한다. 그 멋진 점화, 정확한 자태로 비길 데 없다. 행서는 평평하고 비뚤어져서 용사진처럼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송주온장의' 속서가 끊어지다'
12) 서 있는 것처럼 걷고, 걷는 것처럼 걷고, 잔디는 걷는 것처럼 걷는다. 서 있지 않아도 갈 수 있는 사람들도 할 수 있다. 서예의 진실한 이야기 오
(13) 수문충은 서예가 오른쪽 책에 준비돼 초서로 넘쳤다고 말했다. 그 책을 바로 잡지 못한 것은 초서이다. 나는 아직 장어를 할 줄 모르지만, 나는 말하고 싶지 않다. 아니 는 도로 입니다. 양청 장불의 "배움의 인물"
(14) 한 독서인은 먼저 정확한 서예를 배워야 하고, 8 법은 모두 구비되어 있고, 서로 부회하지 않는다. 만약 모형 방법이 도착하면 자연히 두 번째 방법에서 실현될 것이며, 별다른 놀라움은 없을 것이다. 오히려 형식상 모르는 사람이 참고한다. 북송 왕조. 조구의 모한 기록.
15) 해서체와 초서를 쓰는 방법. 필기도구를 쓰지 않으면 피가 없다. 붓으로 쓰지 않으면 시작과 끝이 없다. 극본은 반드시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풀은 반드시 맑아야 한다. 당나라와의 "린치 신해"
16) 행서와 이치가 비슷하다. -응? 실크를 끊고 계속하다니, 너무 순진하다 ...? 。 여사남의 만년필 본질론
17) 천하의 귀한 일은 반드시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진서는 날기 어렵고, 초서는 진지하기 어렵고, 큰 글자는 밀계하기 어렵고, 작은 글자는 대범하기 어렵고, 쓸데없는 것이다. 북송 왕조. 수시의 《논서》
18) 큰 글자는 크고 작지만 작은 글자는 작고 크지만, 원서에는 풀이 있어야 하고, 초서에는 펜이 있어야 한다. 하오 징 (Hao Jing) 의 원래 고대 기록
19) 필기도구를 많이 돌다. 만약 당신이 믿는다면, 그것은 평평한 전선이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은밀히 이용하여 당신의 생각을 바꿔야 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맑다. 가방의' 예주 쌍배'
20) 모형법으로 너무 구속하고, 풀법으로 너무 수직이다.
가장 고전적인 서예어록 (대중판)
"1" 이라는 단어는 반드시 지체하지 않아야 한다. 이것이 옳다. 옥당 장탕 품관 금경
2) 연습장은 앤티 앨리어싱을 비교하고, 조판이 균일하고 평평하다. 가장 꺼리는 것은 점이 변하지 않고 그림이 변하지 않는 것이다. 맑다. 풍반의 《둔서》
3) 체밀은 매혹적이거나 날아가고, 흐르는 기세가 있고, 놀랍고 독특하며, 용용용이 화려하고, 매혹적이며, 사람을 매료시킨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어떻게 일률적으로 논할 수 있습니까? 남조 소염초서
4) 한 서체는 대부분 변화, 인현, 대응이다. 이렇게 시작하는 사람은 이렇게 응대해야지, 나름대로 일리가 있다. 강규가 책 악보를 갱신하다
5) 펜으로 극히 캐주얼하고, 무절제하지만, 약간의 오만함이 있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조급해하지 않고 편안하다면, 독서인은 그 뜻을 얻을 수 있고, 모든 세속적인 일은 다 쓸어버릴 것이다. 진의 "통음화법"
6)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남조. 타오의 은둔한 책.
(7) 펜으로 발랄하고 발랄하게, 형상대로 이미지를 취하고, 의식적으로 의도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그리고, 기계가 자연스러워야 한다. 측은 쿵푸가 국경에 도착했다. 진의 "통음화법"
8) 사도를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 돈 이세민의 "필의 의미"
9) 글자가 아직 치고 있어 함께 이긴다. 병사는 헤아릴 수 없고, 단어는 뜻을 이루지 못하여, 마지막 순간에야 결정된다. 책은 반드시 심사하고, 전술은 반드시 계산해야 한다. 그러나, 전쟁 상황이 바뀌었지만, 무술은 결코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글씨체는 바뀌었지만 체질은 넘지 않을 것이다. 명상목 서예 중의 아자.
10) 높이, 길이, 폭 등의 변화량은 무한히 커진다. 서예의 세 가지 맛
1 1) 책은 자연, 자연립, 음양생, 정신립을 높이 들고 있다. 채용 《석성신필》
12) 필법으로 먼저 급퇴하고, 뒤로 질주하고, 독수리는 펭을 바라보며 죽고, 편지는 자연스러워서 더 이상 바꿀 수 없다. 물고기가 물에서 헤엄치는 것처럼. 경산 오운: 뒹굴거나 긴장을 풀기 쉽지만 가볍고 무거우니 생각해 보세요. 이사의 필법
13) 몸매를 보면 자연스럽게 펜과 잉크에 신경 쓰지 않는다. 장탕회관 숙단
(14) 위버자는 옛사람이 단어를 섬세하고 완곡하게 써서 갑자기 뜻밖의 만남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들의 정신 상태 때문에, 그들은 자신을 통제할 수 없고, 그들은 수직 글쓰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독자들이 갑자기 바뀌었다. 후세 사람들은 이것을 보고 이상하게 느꼈지만, 책은 감동적이지 않았다. 나는 마음이 독하고 손이 매워서 잘못을 저지르고 싶다. 사람들은 하품을 하고 재채기를 하지만 긴장을 풀고 떨기도 한다. 일이 없으면 입을 벌리고 허리를 펴는 법을 배운다. 어떻게 빨리 할 수 있어요? 양청 장불의 "배움의 인물"
(15) 모든 책은 10 시 5 분, 10 곡 5 시, 10 시 5 분, 15 볼트이면 한 권의 책으로 묘사될 수 있다. 김과 왕희지의 책을 논하다
16) 인기있는 물석, 자연스럽게 작성; 윤 얀, 의도하지 않은 상태; 재미는 감동으로 펜을 낳고, 펜은 감동으로 재미나고, 서로 닿으면 묘하다. 천도의 경이로움을 포함할 수 있으며, 일관된 맥락은 말할 것도 없지만, 일관된 맥락은 자기 존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맑다. 쉔 zongxiang "겨자 보트에 그림"
17) 글자는 반드시 단정하게 해야 하며, 연산자 같은 자병이 생기지 않도록 들쭉날쭉하게 해서는 안 된다. 한 글자에 한 글자, 수천 자를 합치면 한 권의 책도 될 수 없다.
18) 글씨를 쓸 때 선반을 놓을 필요가 없고, 글자의 길이가 다르다. 자연의 자태, 뉴스, 전지전능, 천지에 비해. 의도적인 깔끔함과 의도적인 변화는 모두 사법이다. 맑다. 왕 슈의 "책과 말"
(19) 하지만 자연을 생각하려면 먼저 의식적으로 당을 정돈하고 마지막으로 바꿔야 한다. 오랜 연습 끝에 너는 자신의 이해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맑다. 왕 슈의 "책과 말"
(20) 왜 태어날 때부터 서투른 것에서 취해야 하는가? 인생은 제멋대로가 아닌데, 그 학자는 뭐라고 부르니? 작가의 펜? 또한; 손발이 둔하면 기운이 없는데, 그렇게 우아한 사람은 무슨 뜻인가요? 우아하고 심오한가? 네. 명곡녕원
가장 고전적인 서예 어록을 읽은 후, 나는 또한 읽었다:
1 .. 고전적인 영감을주는 유명 인사 어록 서예
2. 고전 서예 영감의 명문
3. 명언을 연습하다
4. 서예 명문 전집
5. 명언명구 서예 감상
서예 명언을 격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