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멋진 에세이를 작성하는 기술

멋진 에세이를 작성하는 기술

1. 화려한 글을 쓰는 방법

완벽함을 욕심내지 마세요. 완벽함을 추구하는 글은 우선 좋은 글이 아닙니다. 한 사람, 한 가지, 한 가지 항목으로 시작해 보세요. 좋은 주제를 쓰고, 멋진 구도를 쓰려면 일상생활에서 더 많이 읽어야 하고, 작가의 진심을 이해해야 해요!

이는 장기적인 프로세스이므로 지속되어야 합니다. 문학적 재능은 어떻게 나타나는가? 그건 작가의 실력에 달려 있을 뿐입니다. 글솜씨가 탄탄한 학생들은 대개 글을 쓸 줄 알고, 점차 승화하고, 점차 성숙해져야 합니다. 사회의 큰 변화에 대해 글을 쓰려면, 무엇을 분명하게 써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온 세상이 얼마나 어려운가! 하지만. 읽을 때 구성에서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언어를 노트에 복사하거나 펜으로 표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더 많은 문장을 씹어보고 수년간 만점 에세이 등 좋은 기사를 더 많이 읽어보세요. 관심 있는 항목을 선택하여 읽기 시작하세요. 물 한 방울에서도 바다가 보입니다. 글을 쓰다 보면 단어 사용이 매우 능숙해질 것입니다!

책을 많이 읽어야 문학적 재능이 생기고, 쓰는 문장이 그 내용을 표현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주제는 이런 식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다. 시대의 변화와 영적 깨달음, 압축 추출된 재창조 기술에 대해 글을 쓰고 싶다면 말을 다스리는 능력이 정말 대단해요!

콘텐츠 작성 관련: 좋은 테마는 일반적으로 바다를 반영하는 물방울과 세상을 숨기는 모래알의 기술을 채택합니다. 무엇을 수정해야 합니까? 모든 것을 다룰 수는 없습니다. 문학적 재능은 누구나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점진적으로 축적되는 것입니다.

둘째, 문학적이어야 하고 감상적이어야 합니다. 문학이란 문학적 재능, 글을 쓰는 방법, 상서로워야 하는 것, 약간 정확해야 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에세이 작성에 대한 조언을 구하세요

훌륭한 작품을 읽으세요: 이것은 명백하지만 즉각적인 방법입니다.

좋은 작품을 더 많이 읽지 않으면 더 좋은 작품을 쓸 수도 없습니다. 훌륭한 작가는 다른 사람의 작품을 읽는 것에서 시작하여 그것을 모방하고, 마침내 그것을 뛰어넘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내용을 읽을 때 기사의 문제점과 글쓰기 능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가능한 한 많이 쓰십시오. 매일, 가능하면 하루에 여러 번 쓰십시오.

많이 쓸수록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글쓰기를 배우는 것은 다른 학업 원리와 동일합니다. 연습이 완벽해집니다.

자신에 대해 쓰고, 블로그를 쓰고, 출판사에 기사를 제출하세요. 진심을 다해 쓰고 또 쓰세요. 연습을 많이 할수록 글쓰기 능력이 더 빨리 향상될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영감을 적어보세요. 상상하는 소설이나 기사, 소설 속 인물이 떠오를 때 작은 노트(나보코프는 작은 카드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를 가지고 다니세요. 영감이 떠오르면 즉시 적어보세요. 다른 사람의 대화 몇 마디를 듣고 깨달음을 얻었을 때, 혹은 마음에 와닿는 산문 한 구절이나 가사 한 줄을 봤을 때, 바로 적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영감은 언제나 순간순간 기록해두면 글의 소재가 될 수 있어요. 내 습관은 내 블로그에 쓸 기사 목록을 만들고 계속 추가하는 것입니다.

전용 글쓰기 시간: 매일 방해받지 않는 시간을 전용 글쓰기 시간으로 찾아 습관화하세요. 나에게는 이른 아침이 가장 좋은 시간이지만 점심, 이른 저녁, 늦은 밤도 괜찮습니다.

직업이 무엇이든 글쓰기를 매일 완료해야 하는 작업으로 생각하세요. 매일 최소한 30분씩 글을 쓰십시오. 물론 한 시간이 더 좋습니다.

당신이 저처럼 전업 작가라면 더 많은 시간을 써야 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래야만 글을 더 잘 쓸 수 있을 뿐입니다. 무작위 낙서: 흰 종이 한 장과 흰 화면 한 페이지를 마주하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전혀 알 수 없을 만큼 무섭습니다.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낮잠을 자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선생님, 이러지 마세요.

지금 바로 글쓰기를 시작해 보세요. 지금 바로 타이핑하세요. 무엇을 쓰든 상관없습니다. 키보드를 두드리는 소리만 들려주세요.

글을 쓰기 시작하면 모든 것이 쉬워질 것입니다. 저는 제 이름과 기사 제목을 먼저 입력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천천히 줄거리를 전개하고 진심을 다해 통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핵심은: 처음에는 부담 없이 쓰고 낙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그러나 가능한 한 빨리 텍스트 쓰기를 시작하십시오.

집중: 글쓰기는 집중력의 문제입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나 다른 일을 동시에 하면서 글을 잘 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글을 쓰려면 조용한 환경과 약간 부드러운 배경 음악이 필요합니다.

최소 사양이라 하더라도 중단 없이 글을 쓰려면 WriteRoom, DarkRoom, Writer 등의 글쓰기 소프트웨어를 전체 화면(다른 소프트웨어의 간섭 없이)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사서함을 끄고, MSN과 Gtalk를 끄고, 전화와 휴대폰을 끄고, TV를 끄고, 책상 위의 쓸모없는 물건을 치우십시오.

글쓰기와 관련 없는 모든 방해 요소를 제거하고, 마치 상자에 자신을 집어넣고 아무런 방해 없이 글쓰기 상태에 들어가는 것처럼 이제는 글쓰기를 할 때입니다. 먼저 계획하고 나중에 작성하세요. 이는 "그냥 낙서하는 것"과 모순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글을 쓰기 전에 마음속으로 계획을 세우거나 연습해 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매일 쓰고 싶은 내용을 달리면서 생각하거나, 산책하면서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생각나는 대로 적어보고, 정말 글쓰기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을 때, 아이디어와 아이디어가 떠오르기 때문에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여기 참신한 아이디어 3부작이 있는데, 다음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눈송이 방법 혁신: 유명한 작가를 모방해야 하지만, 그렇다고 꼭 그들과 똑같이 써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새로운 글쓰기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고, 여기에서 조금, 저기에서 조금씩 배울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당신만의 스타일, 당신만의 스타일, 당신만의 아이디어가 생길 것입니다. 다양한 표현을 시도해 보거나, 각 방법을 시도해 보고 잘 작동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마세요.

수정: 텍스트를 공식화하기 시작한 다음 그것을 작성하려고 시도하고 이야기를 전개한 다음 마지막으로 돌아가서 작성한 내용을 살펴봐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단 쓴 후에는 수정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그것을 작성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들였고 그것을 수정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합니다.

하지만 더 잘 쓰고 싶다면 수정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좋은 작품은 다듬기와 수정을 거듭함으로써 만들어지며, 그것이 당신의 작품을 평범함 속에서 더욱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당신이 쓴 내용을 살펴보세요. 철자와 문법 오류뿐만 아니라 의미 없는 단어, 혼란스러운 구조, 혼란스러운 문장도 찾아보세요. 개정의 목표는 더 명확하고, 더 직접적이며, 더 생생합니다.

간결하고 요점을 명확하게 설명하세요. 이는 개정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문장별로, 문단별로 수정하고, 주제와 관련 없는 내용은 모두 삭제하세요.

장황한 말보다 짧은 문장이 설득력이 있고, 모호한 전문 용어보다 쉬운 말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단순함이 힘입니다.

전염성 문장: 짧은 문장에 전염성 동사를 사용하는 것이 물론 모든 문장에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좀 더 매력적인 문장을 시도해 보세요.

게다가 수정하고 싶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처음 글을 작성할 때 이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피드백 받기: 비공개로 작업하면 아무런 진전도 얻을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귀하의 기사를 읽고 피드백을 주도록 하세요. 경험이 풍부한 작가와 편집자라면 더욱 좋습니다.

그들은 박식한 정보를 갖고 있으며 건전하고 통찰력 있는 조언을 해줄 것입니다. 귀에 거슬리는 조언이라도 주의 깊게 듣고, 받아들이십시오.

노새나 말 등을 꺼내서 뛰어다닐 수 있습니다. 본인의 작품을 다른 사람이 읽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귀하의 작업은 귀하가 원하는 사람이 읽을 수 있도록 되어 있지 않습니다.

자신의 책을 출판하고, 자신의 단편 소설과 시를 출판하고, 출판사에 원고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미 블로그를 시작하셨다면 축하합니다. 좋은 시작입니다.

아직 아무도 본 적이 없다면 트래픽이 많은 블로그 서비스 웹사이트에 올려서 독자들이 메시지를 남기고 제안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모두가 당신이 쓴 글을 읽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긴장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3. 멋진 작문을 빨리 배우는 방법

(1) 언어 측면에서는 '어휘 도서관'을 구축해야합니다.

어휘는 기사의 셀입니다. 넓은 의미의 어휘는 단어와 구문의 집합뿐만 아니라 문장과 문장 그룹을 의미합니다.

"어휘"를 구축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읽기입니다. 책, 신문, 정기 간행물을 많이 읽고, 특정 책에 나오는 아름다운 단어, 문장, 구절을 발췌하거나 독서 카드를 만드세요.

둘째는 인생이다. 일반적으로 대중 연설에서 생생한 언어를 포착하고 이러한 단어를 가지고 다니는 작은 책이나 카드에 적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이 지나면 말을 잘하고 글을 훌륭하게 쓸 수 있게 됩니다.

(2) 재료 축적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 재료는 기사의 살과 피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자료 축적에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글을 쓸 때마다 꾸며내거나 표절하는 경우가 많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재료를 축적하는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비디오카메라와 녹음기를 지참하여 삶을 깊이 관찰하고 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스케치, 일기 쓰기 등을 통해 가족생활, 캠퍼스 생활, 사회생활을 적시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 관찰 기록 등의 경험. 녹음할 때는 세부적인 부분을 파악하고 사람, 사물, 사물, 풍경의 특징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렇게 쓰여진 글에는 살과 피가 있게 마련이다. (3) 사상축적을 강화한다.

시점은 기사의 핵심이다. 글의 중심이 명확하지 않거나 의도가 심오하지 않다면, 글쓴이의 생각이 얕다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싱크탱크' 설립이 필요하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잘 생각하십시오.

"생각할수록 얻는 것이 많다." 평소에는 깊이 생각하고 문제가 생겼을 때 '왜', '무엇', '어떻게'를 물어야 한다.

이처럼 우리는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수 있다. 또한 생각의 "불꽃"과 생각의 결론을 언제든지 기록해야 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컴파일, 즉 유명한 인용문, 격언 등을 발췌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작문의 축적을 강화하고 "어휘 도서관", "자료 도서관", "사고 도서관"이라는 세 가지 주요 글쓰기 창고를 구축해야 하며 정기적으로 목록을 작성하고 분류하고 범주로 분류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풍부해야 합니다. 확장되었습니다. 4. 작문을 화려하게 만드는 방법

1. 작문은 쌓는 법을 배워야 한다 "수천 권을 읽고 글을 쓰는 것은 신과 같다", "영리한 여자는 밥 없이 밥 짓기가 어렵다" . 고대인의 이러한 요약은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모두에서 글쓰기에 있어서 "축적"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일상 생활에서의 축적에 의지하고 시험장에서의 성과에 의지하십시오. 이것은 시험장에서 학생들의 일반적인 경험입니다." (1) 언어에 있어서는 '어휘도서관'을 구축해야 한다.

어휘는 기사의 셀입니다. 넓은 의미의 어휘는 단어와 구문의 집합뿐만 아니라 문장과 문장 그룹을 의미합니다.

"어휘"를 구축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읽기입니다. 책, 신문, 정기 간행물을 많이 읽고, 특정 책에 나오는 아름다운 단어, 문장, 구절을 발췌하거나 독서 카드를 만드세요.

둘째는 인생이다. 일반적으로 대중 연설에서 생생한 언어를 포착하고 이러한 단어를 가지고 다니는 작은 책이나 카드에 적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이 지나면 말을 잘하고 글을 훌륭하게 쓸 수 있게 됩니다.

(2) 재료 축적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 재료는 기사의 살과 피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자료 축적에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글을 쓸 때마다 꾸며내거나 표절하는 경우가 많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재료를 축적하는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비디오카메라와 녹음기를 지참하여 삶을 깊이 관찰하고 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스케치, 일기 쓰기 등을 통해 가족생활, 캠퍼스 생활, 사회생활을 적시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 관찰 기록 등의 경험. 녹음할 때는 세부적인 부분을 파악하고 사람, 사물, 사물, 풍경의 특징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렇게 쓰여진 글에는 살과 피가 있게 마련이다. (3) 사상축적을 강화한다.

시점은 기사의 핵심이다. 글의 중심이 명확하지 않거나 의도가 심오하지 않다면, 글쓴이의 생각이 얕다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싱크탱크' 설립이 필요하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잘 생각하십시오.

"생각할수록 얻는 것이 많다." 평소에는 깊이 생각하고 문제가 생겼을 때 '왜', '무엇', '어떻게'를 물어야 한다.

이처럼 우리는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수 있다. 또한 생각의 "불꽃"과 생각의 결론을 언제든지 기록해야 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컴파일, 즉 유명한 인용문, 격언 등을 발췌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작문의 축적을 강화하고 "어휘 도서관", "자료 도서관", "사고 도서관"이라는 세 가지 주요 글쓰기 창고를 구축해야 하며 정기적으로 목록을 작성하고 분류하고 범주로 분류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풍부해야 합니다. 확장되었습니다.

2. 좋은 글을 쓰려면 먼저 관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루쉰 선생은 문인 청년들이 '좋은 글을 쓰는 방법'이라는 질문에 대답하면서 두 가지 점을 강조했다. 더 많이 읽고, 둘째, 더 많이 연습하세요. 여기서 '더 보기'는 더 많이 관찰한다는 의미입니다.

즉, 좋은 기사를 쓰고 숙련된 기사 작성 기술을 익히려면 더 많이 관찰하고 관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관찰은 글쓰기의 필수 전제 조건이자 기초입니다. 러시아 소설가 체호프는 초심자들에게 “작가는 예리한 눈을 가진 관찰자가 되기 위해 훈련을 해야 하며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관찰이 제2의 천성이 되듯이 관찰이 습관이 될 때까지 훈련을 해야 한다”고 간곡히 경고했다.

관찰을 습관과 제2의 천성으로 바꾸는 것은 연마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기술이며 매우 효과적이고 훌륭한 기술입니다. 작품에 필요한 재료를 얻기 위해서는 주변의 사람, 사물, 풍경, 사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겉으로는 크지 않지만 실제로는 매우 의미 있는 것들에 관심을 갖고 원인에 주목해야 하며, 캠퍼스 화단의 식물들이 일년 내내 어떻게 색을 바꾸는지 주목하고, 이러한 변화의 내막을 이해하기 위해 깊이 탐구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사회에 나가서 접촉해야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의 말과 행동을 관찰하고 언제든지 무엇인가를 생각해보세요.

관찰 과정에서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관찰은 결코 '눈으로 보는 것'에 국한되어서는 안 됩니다. 넓은 의미에서의 관찰, 보다 실질적인 의미에서의 관찰은 귀로 듣고, 몸으로 느끼고, 더 중요하게는 마음과 두뇌로 생각하는 사람의 오감을 모두 동원하여 그러한 관찰이 더욱 섬세하고 심오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관찰 과정에서 '나쁜 펜'을 잘 사용하는지 주의하세요. 속담처럼: 좋은 기억은 나쁜 글쓰기보다 더 나쁩니다.

많은 학생들이 매일 많은 것을 보고 많은 생각을 하지만, 아무 때나 글로 써내려가는 것을 잘 하지 못한다면 관찰한 내용도 낭비가 될 것이고, 많은 귀중한 것들이 헛되게 될 것입니다. . (3) 인내심을 가지고 관찰하는 데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뇌열'에 시달리지 마세요. 좋은 글을 쓰려면 3분의 더위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글을 쓰려면 매일매일 삶을 관찰하고 생각해야 합니다. 멋진 글과 훌륭한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관찰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좋은 글을 쓰는 데 큰 기초와 원동력이 됩니다. 관찰하지 않으면 글을 쓰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관찰하는 법을 배우고 관찰 능력을 지속적으로 배양하고 향상시켜 글쓰기 연습에 큰 진전을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3. 아이디어가 높으면 글이 성공한다. 아이디어를 확립하는 것은 글의 중심과 의도를 확립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기사를 구성할 때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할까요? (1) 기사의 목적이 정확하고 정확해야 한다는 것은 기사의 감정과 생각이 객관적인 사물의 성격과 법칙에 부합하고 우리나라의 기본 정치 원칙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의 기본적인 도덕적 요구 사항을 갖추고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2) 글의 목적은 구체적이어야 한다. "구체성보다 구성이 중요하다. 구체성은 사람을 능숙하게 만들고, 발산은 사람을 바보로 만든다."

문제가 아무리 복잡해도 핵심은 될 수 없다. 뿔뿔이 흩어진. 기사가 이 문제와 저 관점을 동시에 설명하고 횡설수설한다면 그 목적이 불분명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모든 것을 다 다루고자 하면 반드시 요점을 놓치게 됩니다. 게다가 기사에는 "씹을 수 ​​없을 만큼 많이 물어뜯는 것"보다는 중심이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여러 가지를 통해서라도 하나의 중심을 표현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중심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또한 일관된 목표를 가지고 텍스트의 중심을 밀접하게 고수해야 하며, 재료와 중심 사이의 연결점에 초점을 맞춰서 모든 것이 가능하도록 해야 합니다. 물질에 담긴 힘은 중심을 향한다. (3) 글의 목적은 참신해야 한다. 글에서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남의 의견을 따르고, 남의 말을 따르는 것이다. 참신한 각도는 글의 구성 혁신의 핵심이다.

참신한 아이디어는 기존의 사고, 습관적 사고 또는 독창적인 정신적 고정관념을 따르지 않고 독특한 관점을 사용하여 주제에 포함된 대체 콘텐츠를 검토하고 다른 사람들이 자주 쓰는 것을 피하는 기존 상자에서 뛰어내려야 합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쓰지 않은 것을 쓰십시오. 동일한 글쓰기 대상이라도 사고의 고정관념을 깨고, 시대의 정점에 서서 '통습'을 피하고 '다름'을 추구하며, 여러 각도와 측면에서 생각한다면 언제나 다각도로 접근할 수 있으며, 또는 연관시키거나, 확장하거나, 유추하거나, 반대로 사람들이 아직 아무것도 하지 않은 곳에서는 다채로울 수 있습니다. 5. 구도를 화려하고 감성적으로 만드는 방법

장면 읽기 장면 설명 노트 소설을 쓸 때 우주 장면에 대한 글을 쓰는 것은 필수입니다.

단순히 인물의 심리를 묘사하는 것보다 장면 묘사가 작가가 표현하고 싶은 분위기를 더 잘 만들어낼 수 있다. 하지만 등장인물의 심리적 스토리라인에 맞게 장면을 조절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어렵다. '사물을 보는 느낌은 같다'는 것은 독자마다 나이와 경험에 따라 보는 각도가 많이 다를 것이라는 점은 누구나 알고 있다. , 스토리 라인을 보여주기 위해 자세한 설명을 사용하면 내러티브가 쉽게 끌릴 수 있습니다.

많은 작가들이 묘사에 있어서 '화려함'을 추구하겠지만, 화려함은 거의 말의 축적과 작가의 개인적 업적의 과도한 과시와 동의어가 되어버렸다는 것을 반복적으로 발견했다. 불명확하고 부적절한 설명은 다음 장을 미루고 불명확하게 만드는 걸림돌이 됩니다.

그만큼 고급 작가들은 독자들이 열심히 노력할 때 '훌륭한 글'이라는 칭찬을 듣고 싶지 않고 오히려 좋은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는 칭찬을 듣고 싶어합니다. 오히려 풍경에 대한 묘사가 전혀 없거나 공간감의 조절이 부족하여 갑작스러운 장면전환과 지루한 서사라는 인상을 남기게 된다.

아무리 스토리라인이 좋아도 맛도 없고 맛도 없을 겁니다. 어떤 친구들은 렌즈처럼 흐르는 내러티브 기법을 어떻게 하면 내 글에 담아낼 수 있느냐고 물었다.

장면 설정을 전문으로 하는 풍경작가로서 글을 쓸 때 몇 가지 '단축키'를 제안해드리면 간단하게 인물과 장면을 일치시켜서 장면의 관점 묘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보는 아름다움을 독자들에게 느끼게 하는 글을 '풍경 독서'라고 합니다.)

풍경 독서의 4대 요소 1. 빛/그림자: 예: "햇빛, from 회색 주견이 아무렇지도 않게 다가왔고 금빛 조각 몇 개가 갈라진 최상층에서 버진궁의 가장 깊은 곳까지 투사되어 아침 햇살에 막 깨어난 방을 덮고 있는 부드러운 천처럼 엷은 온기로 흔들렸다. .

잠에서 깨어났을 때에도 얼굴에 비치는 빛 때문에 여전히 밤의 차가움이 느껴졌다. “창세기에서 하나님께서 하신 첫 번째 말씀은 “첫 번째는 밝다”입니다.

위 예시에서 보듯 '빛'은 시선의 초점이자 시선을 안내하는 출발점이다. 실제 물체보다 완전히 분리된 빛이 더 눈길을 끕니다.

일반적으로 빛의 출현은 독자의 관심이 필요한 핵심 포인트를 나타냅니다. 또한 광원마다 의미와 온도가 다릅니다.

빛의 감각을 설명하기 위해 흔히 사용되는 '깜빡이는', '눈부신' 등과 같은 몇 가지 단어만으로도 이미 독자들에게 캐릭터와 '바라보는' 상호작용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대한 빛의 단순한 방출은 시각적으로 시간이 잠시 정지된 듯한 느낌을 주게 되며, 이러한 "총알 시간"은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을 때 충격적인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빛을 잘 활용하는 것은 조경의 첫 번째 단계인 '눈길을 사로잡는' 것을 익히는 것입니다. 예: "피가 손가락 사이에서 천천히 떨어졌다가 10피트가 넘는 높이 아래의 검은 호수에 떨어졌고, 물 위의 달 그림자를 희미하게 흔들었습니다.

나는 그 위에 세워진 건물 위에 몸을 웅크렸습니다. 물, 돌 아치 꼭대기 그늘에서 손등에 쥐고 있던 작은 병의 봉인을 깨물고 그 안에 늑대 연고를 부어 손에 묻은 출혈을 막았다.” "라는 단어는 그림자와 빛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빛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그림자가 있습니다. 그림자는 빛의 갑작스런 출현과는 달리 그 안에 숨겨진 힌트를 담고 있습니다.

어두운 그림자는 대비되는 빛의 대상이 되어 더 깊은 의미를 담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경우가 많다. 다음 장을 촉구하는 음악 속의 ***처럼, 숨겨진 그림자는 모든 불안한 요소를 덮어줄 수 있는 껍질이다.

기민한 독자라면 그림자에 대한 설명부터 시작하여 억압의 기류를 이해할 수 있지만, 압력의 근원을 명확하게 지적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매력을 느끼고 이야기 전개에 계속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림자를 마스터한다는 것은 '기세 구축'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빛과 어둠 사이에는 작가가 숙달한 비밀스런 단어들이 있다. 언어 표현을 초월해 표정을 기술하는 이러한 단어와 문구를 통해 독자는 전체 장면에 참여하고 화자의 숨은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이끈다.

2: 움직임/고요함: 예: "부드러운 소리가 멈추기도 전에 맞잡은 손가락 끝에서 은빛 광선이 뿜어져 나오고, 뿜어져 나오는 바람이 두 손 사이에서 즉시 터지며 바람의 굉음이 울려퍼졌다. 깜짝 놀란 말처럼 튀어나오더니 숨이 흩날렸다가 땅에 달라붙어 쏟아지는 덩굴처럼 휘몰아치며 돌아왔다. 수천 마리의 독사가 땅의 밀랍 가죽 위에 나타났다. 내가 서 있는 곳은 중앙에서부터 바깥쪽으로 꽃 모양으로 펼쳐져 있고, 맨발로 두드리다가 뒤돌아보면 알록달록한 리본으로 뒤덮인 꽃말이 피어난다. 내 손, 내 가느다란 손가락이 날개처럼 뻗어나가고 금빛 빛이 비치는 곳에서 살짝 삐걱거리는 소리가 난다. 그 모습은 순식간에 강으로 흘러가고 휘파람 소리와 함께 바람이 사방으로 날아갔다. 그는 갑자기 멈춰 서서 그가 나타났을 때처럼 두 손을 연꽃처럼 얼굴 옆에 깍지 끼고 옆으로 서 있었다. 갑작스러운 바람도 사라지고, 지지대도 없이 리본과 넓은 소매가 천천히 내 팔 양쪽으로 늘어졌다.

꽃은 춤을 멈추고 집 밖의 버드 나무는 나뭇 가지 사이에서 지저귀는 소리를 냈습니다. 바람의 모습은 떨어지는 꽃으로 알 수 있다." 위기 상황이나 마음을 진정시키는 기분을 표현하고 싶은 작가들은 특정한 행동 묘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움직임과 고요함의 결합에 주목해야 합니다. 움직임은 춤추는 꽃과 같아서 열림과 닫힘 사이의 리듬을 이해해야 합니다.

동적인 묘사를 할 때는 그것이 덧없는 순간처럼 가볍고 덧없는 것인지, 아니면 진입하는 기차처럼 느리고 거부할 수 없는 것인지, 움직이는 물체의 추세와 질량 사이의 관계를 미리 고려해야 합니다. 역이 발생합니다. 또한 모든 동작 설명이 현재 중지되는 경우 어느 시점에서 중지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고요함은 상대적이다. 하늘을 나는 새들의 까마귀처럼 고요함의 아름다움을 더 잘 표현하려면 역동적인 도움이 필요하다. 차를 마시기 위해 물을 끓인 후 기다리는 편안함, 호랑이가 토끼를 덮치기 전의 준비, 심지어 핵폭발 후 대륙의 죽음 같은 고요함도 모두 다른 종류의 고요함으로 앞으로 펼쳐질 역동적인 장면이 어떤 모습일지 예고한다.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4: 색상: 예: "그리스의 필라(Phila)시는 걱정 없는 백인 도시이다. 신항구 지역부터 구항구까지 클래식한 정취가 강한 민간 주택이 쭉 뻗어 있다. 골목길은 여기는 아주 좁다. 두 사람이 나란히 걸어도 겨우 들어갈 정도다.

가로등은 없지만 십여 개의 문 안에는 작은 물건이나 커피를 파는 가게가 있고, 불빛이 들어온다. 원래 흰색이었던 벽이 주황색으로 변하는 모습. 조리개가 점점 희미해지는 곳이 어둡지 않고 스모키한 파란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