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방탄 스님은 정말 총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방탄 스님은 정말 총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물론, 이것은 일종의 심리적 깨우침이다 ... 여자는 때때로 너무 감정적이어서, 우리는 사람의 사상 감정이 매우 복잡하다는 것을 안다. 어떤 사람은 돈을 요구하고, 영화에는 소개가 있지만, 주요 배역은 우리는 모두 이해하지 못한다. 흉악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손녀는 자신이 미치광이가 아니라고 말했지만, 확실히 BXX 의 아들이었다. 그녀가 죽기 전에, 그녀의 할아버지는 그가 결코 머리 형이 되지 않을 것이며, 비로소 그를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두 캐릭터는 소년 남녀 주인공처럼 불완전하고, 한 남자와 한 여자라는 긍정적인 캐릭터는 영화에 상당한 배경을 도입했다.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특히 칼은 점차 내면의 감정을 드러내고, 감정의 결핍에 대응하고, 여주인공도 비슷하며, 그들의 심정은 종종 줄거리에 산재 되어 있다. 하지만 개별 언어에서 부정적인 두 글자에 대한 소개는 겉으로 보이는 것, 만화에 나오는 파시즘의 느낌처럼 개인적인 경험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그러나, 모든 사람이 미쳤다고 말할 수는 없다. 그래서 문맥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그러므로 알 수 없는 동기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칼과 제드의 두 긍정적인 인물에 대한 비교적 완전한 묘사가 있기는 하지만, 인물의 내면적 전환은 비교적 적절한 장소와 줄거리가 부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논리적으로 이런 변화 조건이 있다고 말해야 하지만, 시간이 허용되지 않는 것 같다. 오빠와 그들이 영화에서 경험한 일은 강한 촉매 작용을 하지만 진정한 진화는 지지하지 않는다.

남자 주인공은 왜 반드시 도둑이 되어야 하고, 여자 주인공은 왜 복잡한 생활을 선택해야 합니까? 이 복합체들은 형성과 진화의 시간에 따라 변하기를 원한다. 많은 사람들이 불완전하고, 보완해야 할 경험이 많으며, 그에 상응하는 점진적인 수용 과정이 필요하다. 이것은 정적이며, 액션 영화의 본질과 상충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헤어스타일의 인물 이미지와 용어는 모두 문제없지만 극 중 그와 공감하는 효과는 없다. 이런 극적인 분위기 속에서 동시에 깊이 있는 사고 요소를 만들기는 어렵다. 하지만 남녀 간의 일이 어느 정도 비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극중 청춘, 활력, 잔인함도 우리의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 형이 인간성이라는 개념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마치 자명종이 우리를 깨우는 것 같지만, 조금 있다가 다시 피상적인 감각으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간명언) 이렇게 하면 많은 사람들이 간단한 이야기의 표면에 머무를 수 있다. 즉, 형과 두 동생들이 환난의 교분이 되고, 돈노와 미치광이를 물리치고, 임무서를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물이 많고 시간도 신경을 많이 쓰지만 이전과 비슷한' 만화' 입니다. 교육은 일반 만화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확실히 교육영화인데, 왕왕 인간성의 아름다움을 보여 주지만, 싸움, 개그, 아이의 애정, 복잡한 화끈한 장면은 모두 더 좋은' 교실' 을 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