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도리국문 원격언

도리국문 원격언

역사 이야기 속의 성어

이야기는' 주전 XI 공 22 년' 에서 나온 것이다. "세 집 물러나다" 라는 성어는 다른 사람과 논쟁하지 않고 주동적으로 양보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국어 오어에서 유래했다. 성어' 불발' 은 한 무리의 사람이나 어떤 일의 라인업이 크고 기세가 크다고 묘사한다.

이 이야기는 탕지안 제티은준이 2 년 후에 찾을 수 있다. 성어' 독에 들어가라' 는 말은 누군가를 이용해 자신을 벌한다는 뜻이다.

이 이야기는 김숙 문원 좌사의 전기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낙양종이 비싸다' 는 우수한 작품을 칭찬하는 인기도이다.

이야기는' 세설 신어' 거짓 예언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망매 갈증' 은 환상으로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 이야기는 열자 당원에서 온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성어는 지음과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한다.

이 이야기는 "사기 맹시군 열전"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닭이 개를 훔친다' 는 말은 비천한 기술이나 이런 기술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이 이야기는 김숙의' 복검재집'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초목 모두 병사' 는 긴장하고 편협한 공포심리를 묘사한다.

이 이야기는' 장자 열어구' 에서 찾을 수 있다. 성어' 구슬찾기' 는 문장 쓰기가 주제를 꽉 잡고 요점을 잡을 수 있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북송수시의' 우문객 yún dāng 고언제기' 에서 유래했다.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는 비유는 일을 하기 전에 준비를 충분히 하여 일의 성공에 대해 매우 자신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냉정하고 냉정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이야기는' 진서 두전' 에서 나왔다. 성어' 기세가 파죽지세' 는 전투 승리가 멈추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이야기는 명대 양신의' 예림벌산' 에서 나왔다. 본선과라는 성어는 기계적으로 낡은 방법으로 일을 하고 융통성을 모른다는 뜻이다. 또한 특정 단서에 따라 사물을 찾는 것을 비유한다.

이야기는' 장자 추수' 에서 찾을 수 있다. 바다를 바라보며 탄식하다' 라는 성어는 네가 어떤 일을 할 충분한 힘이 없을 때 무력감을 느낀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좌전 XI 공 5 년' 에서 나왔다. 성어' 입술망치한' 은 쌍방의 관계가 밀접하고 상호 의존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 이야기는' 진서 줄루전' 에서 나온 것이다. 유우의' 친지서' 에서 나온' 너를 기다리라' 는 유우가 수시로 적을 죽이고 나라를 갚겠다는 결심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나중에는 항상 적을 경계하고 전투를 준비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이야기는 "사기 정 성적 열전" 에서 나온 것이다. "나중에 위에 오르다" 라는 성어는 흔히 후자가 전자를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급암이 말한 이 초심과는 크게 다르다.

이야기는' 루씨 춘추: 자각명' 에서 나왔다. "시계 훔치기" 는 "시계 훔치기" 로 묘사된다. 어리석음과 자기기만을 감추는 것을 비유한다.

이 이야기는' 조금전'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닭 춤 냄새' 는 정력이 왕성하고 전도가 양양하다는 뜻으로, 뜻이 있는 사람이 제때에 기운을 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 이야기는 "사기 위 시가"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땔감을 골라 불을 끈다' 는 말은 잘못된 방법으로 죄악을 없애다가 결국 죄악을 확대한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장자 추수' 에서 나왔다. 성어' 단 학보' 는 기계적으로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을 비유한다. 남의 장점을 배우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강점과 기술을 잃는다.

이야기는 《사기 진시황 본기》에서 나왔다. 성어' 사슴을 말로 가리킨다' 는 비유는 일부러 시비를 뒤바꿔 흑백을 혼동한다.

그루를 지키며 토끼를 기다리다' 라는 성어는 일하지 않고 얻거나 편협한 경험을 고수하며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른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 성어는' 사기 이 장군 열전' 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람됨이 성실하고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면 자연히 다른 사람을 감동시켜 존경을 받는다는 뜻이다.

1. 자신을 아는 것이 남을 경멸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삶의 아름다움은 삶에 대한 당신의 사랑에서 비롯됩니다. 우정의 순수함은 너의 친구에 대한 진실한 대우에서 비롯된다.

생명은 단 한 번밖에 없다. 이 덧없는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4, 마음을 열고 더 이상 찾기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 열정은 생활에서 일종의 상향적인 힘이다.

6. 거울은 너의 겉모습만 비출 수 있지만, 생활은 오히려 너의 마음을 비출 수 있다.

7. 질투는 인생에서 가장 큰 적이다.

8. 생활에서 가장 무거운 부담은 일이 아니라 지루합니다.

9, 가장 슬픈 때, 신념을 잃어서는 안 된다. 가장 행복할 때 좌절을 잊어서는 안 된다.

10, 성실과 이해는 인간관계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이다.

1 1. 사람들은 종종 인생에서 아름다움이 부족하다는 것을 한탄한다.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 한 켤레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12, 먼저 싱겁고 진하고, 먼저 숙성한 후 가깝고, 먼저 멀고 가깝고, 친구를 사귀는 방법도 있다.

13, 다른 사람이 걸어온 길을 반복하는 것은 자신의 발을 소홀히 하기 때문이다.

14, 사랑은 시와 같고, 화려한 외모는 바라지 않고, 순수한 내포만 추구한다.

15, 진정한 사랑은 차처럼, 말하는 것이 아니라, 품에서 나온 것이다.

16, 모든 궤변은 우리 마음속의 위선에서 비롯된다.

17, 근면하게 부자가 되고, 지식에는 성공이 함축되어 있다.

18, 추구하는 발걸음은 시간처럼 들어가야 한다.

19, 독서는 단순히 지식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삶을 이해하고 사람이 되는 법을 아는 것이다.

20. 천박하고 저속한 것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독서이다.

2 1, 친구는 어둠 속의 밝은 달이다. 책은 마음의 바다에 있는 내비게이션이다.

22. 물질생활의 빈약함, 정신생활의 결핍은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그들은 이런 상황을 바꾸기 위해 고생하는 것을 거부한다는 것이다.

23. 인생은 거울이다. 낙천적인 사람은 자신의 미소를 본다. 비관자가 보는 것은 자신의 쓴 펜이다.

24. 인생은 좌절과 실패를 피할 수 없다. 눈물로 아쉬움을 씻기보다는 미소로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는 것이 낫다.

25. 탐욕스러운 사람은 부유하고 탐욕스럽고, 만족하는 사람은 가난하고 부유하다. 오래 머무르는 자는 반드시 높이 날 것이고, 먼저 운전하는 자는 반드시 일찍 혼자 감사할 것이다.

26. 정금미옥이 되려면 반드시 불 속에서 단조하고, 하늘땅을 들추어내는 공을 살얼음을 밟는 것과 같다.

(27), 말은 웅크리고 있지만, 만리 길을 걸을 수 있다. 고등어는 날개를 달고 하늘을 겨냥한다.

28. 산림의 즐거움을 말하는 자는 반드시 산림의 재미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명리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명리를 잊지 못할 것이다.

29. 아첨하는 것은 위조지폐처럼 순수한 우정을 바꿀 수 없다. 시간을 내어 오늘의 일을 해결하는 것은 어제의 일을 후회하는 것보다 훨씬 의미가 있다.

30. 반드시 나쁜 이웃이 없을 필요는 없고, 친구를 다치게 할 필요는 없지만, 둘 다 가질 수 있다. 물과 같이 사람들로 가득 찬 사람들은 넘쳐나고, 한 방울도 더 넣지 마세요. 위험에 처한 사람은 나무와 같아서 꺾지 않을 것이니, 하나 더 추가하지 마라.

3 1, 서투른 속에 영리함을 숨기고 아쉬움으로 분명히 말하다. 탁하고, 구부리고, 뻗는다. 생활 속의 어려움과 좌절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이것을 자신을 단련할 기회로 여기십시오.

옳고 그름에 관계없이 기꺼이 말하십시오.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면, 그들의 흥미에 상관없이.

33. 광재는 사람을 모으기에 충분하고, 법은 사람을 설득하기에 충분하다. 만약 네가 충분히 관대하게 사람을 이긴다면, 너는 먼저 지도자가 될 수 있고, 너는 참을 수 없는 감동을 참을 수 있고, 너는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34), 리우 종 자세, 가을 0 을 바라본다. 송백의 질은 서리가 무성하다.

35, 욕심 많은 사람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은 혜택의 천성이다. 만약 네가 학교에 머물 수 있다면, 너는 너의 마음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36.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얻지도 잃지도 않고 눈앞의 행복을 잡는 것이다. 네가 잃은 것이 반드시 너의 행복이 아니다. 아름다운 상상의 공간을 주기 때문에 미련을 불러일으키지만, 삶은 상상이 아니며, 행복도 자신이 진실이라고 상상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외력에 의해 쉽게 파괴될 때, 그것은 그렇게 견고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마도 그 기초는 견고한 콘크리트가 아니라 조금 더 견고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첫째, 차를 원하지 않거나 이것을 가져 가라: 빨간 페라리 미토스. 허영심 때문에 기준이 좀 높아서 자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서두르고, 기다릴 수 없는 사람들은 모두 걸음마를 배운 아이들이다. 마치' 벼락부자' 와 같다.

수십 년이 지났는데, 마치 밤의 한숨 같다.

40 자영업자, 만나는 사장들은 모두 좋다. 그를 더 나쁘게 만들 기회가 없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돌아서서 도망갔기 때문이다.

현대성어: 현량가시주, 담장을 파고 빛을 빌려 지칠 줄 모르고, 촛불을 잡고 정학을 배우고, 구석에 책을 달고, 캡슐 반딧불이가 눈을 비추고, 분발하고, 꾸준히 하고, 침식을 잊고, 밤낮으로 계속한다. 그들은 배우고 지칠 줄 모르고, 닭 춤을 듣고 온 정신을 집중하며, 조금도 세심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집착하고, 집착하고, 물방울이 돌을 뚫고, 많은 책을 읽고, 배움을 싫어하지 않고, 문제를 기억하고, 부끄러워하지 않고, 차근차근 서로 공부한다. 브레인 스토밍과 그들을 적어 둡니다. 책의 소리는 우렁차고 또렷하며, 문은 벽을 사이에 두고 서서 빛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하선춘단을 읽고, 만권의 책을 읽고, 세 권의 책을 읽고, 세 권의 책을 읽고, 듣고 듣고, 세 권의 책을 읽고, 세 권의 책을 읽고, 고대를 배우고, 장보단을 취하고, 염홍으로 책을 읽는다. 세 권의 책을 읽고, 잘 먹고, 능숙하게 익으면 만대의 전범작의 출처가 근면과 노력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근면은 잘못을 메울 수 있고, 또한 잘못을 메울 수 있다. 그들은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믿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는다. 그들은 수시로 공부하여 고대를 아주 잘 배웠다. 그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눈 속에서 책을 읽고, 월 중에 책을 읽고, 안장에 따라 책을 읽고, 분단하여 책을 읽고, 사진을 찍고, 침식을 잊는다. 쇠몽둥이를 바늘로 갈아서 학교에 가야 한다. 박람군서, 박람군서, 다식다식, 박학무지자, 우재무학, 단학우학, 촌학, 충어학, 화살학산학해, 지칠 줄 모르고, 학고 무식자, 배우고 믿어 의심치 않는 두주 학사이다. 고재생은 학교를 그만두고, 학습으로부터 단절하고, 고재학사, 한단학보, 대학자, 지칠 줄 모르는 자, 대학자, 학술성적이 좋은 자, 어려운 사람, 귀영목염색자, 금전지식이 부족한 자, 임지학예자, 지칠 줄 모르는 기술자, 예민하고 학문적인 기술자, 말년고 굴학은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 학생, 시민문학, 유노유, 유학에 정통하고, 통재가 되고, 유학가가 되고, 자신의 목소리를 조정하고, 온강이 바다를 배우고, 비틀거리는 학자가 되고, 젊은 학생이 되고, 비틀거리는 학자가 되고, 한단을 배우고, 배운다 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배우는 것은 우물을 걷는 것과 같고, 배우는 것은 등산과 같고, 배우는 것은 부족하고, 가르치는 것이 부족하고, 가르치는 것이 부족하고, 가르치는 것이 부족하고, 배우는 것이 성공하지 못하고, 칼을 배우는 것이 성공하지 못하고, 책을 얕고, 칼을 배우는 것이 심오하고, 스승이 일정하지 않고, 공부는 끝이 없고, 공부는 성취가 있고, 공부는 새롭고, 공부는 쓸모가 있고, 공부는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