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귀계는 역사가 얼마나 됩니까?

귀계는 역사가 얼마나 됩니까?

귀계 역사 전고

웅시진은 강서성 이글담시 하하의 귀계시 시청의 소재지로 귀계시의 경제문화 발전 중심지이다. 웅사진이라는 이름은 어떻게 나왔나요?

귀계의 동쪽, 신강의 북쪽 해안에는 물에 반쯤 잠겨 있는 붉은 모래 바위가 있다. 신강은 동쪽에서 와서 돌담에 부딪쳐서 물살이 막혔다. 그것은 약간 남쪽으로 꺾고 또 서쪽으로 가서 귀계에 삼면이 물로 둘러싸인 성관의 보고를 남겼다. 그래서 노지는 이 석두 조각을 "흐르는 물 속에서 웅장하다" 고 불렀다. 이것은 왼쪽 장애물입니다. "그래서' 숫돌' 이라고 부른다. 더 많은 사람들이 허리를 굽혀 정환을 지은 시 짱 () 는 말했다. "석간이 호랑이처럼 웅크리고, 독립동문 () 이다. 만촌에 푸른 나무가 만톤의 날을 삼키다. "이런 석두 은 여러 해 동안 홍수 에 침수된 적이 없다고 해서 부석이라고 한다. 이것은 석두 들이 물 속에 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민간에는' 부석은 뜨지 못한다' 는 말이 있다. 석두 뜨면' 물을 가득 채워라', 귀계현은 왕양이 된다.

웅석, 일명 부석으로 구현 동문 밖의 신강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신강 수위의 등락에 따라 요동할 것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중류 기둥처럼 현성을 홍수로부터 보호한다고 한다. 그것의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서 사람들은 이 현성을 웅시진이라고 부른다.

공석이 왜 떠오를까? 단오절에 홍수가 나서 물이 도시로 쏟아져 들어왔다고 한다. 형세가 매우 험악하다. 그러나, 한 무리의 좋은 선공들이 여전히 신강에서 용주 대회를 거행하고 있다. 도시 안팎의 사람들은 파도가 높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성벽에 올라가 구경을 할 용기가 있다.

강변에 청련사가 하나 있다. 절 안의 보살은 백성들이 홍수에 저항하고 파도에 저항하는 것을 보고 매우 불쾌했고, 용주 경주도 활발하여 예년 묘회보다 훨씬 번창했다. 열여덟 개의 선실이 있는 신룡주가 전 앞 공석 근처로 노를 저었을 때, 불빗자루를 휘두르며 신강에 큰 파도를 일으켜 용주로 달려와서' 당탕' 소리만 들었다. 용주는 배와 함께 숫돌 밑의 동굴로 쓸려 들어갔다. 그 중 드러머는 매우 총명하여, 나쁜 파도가 배를 휩쓸었을 때, 그는 큰 드럼을 들고 파도에 뛰어들어 곤경에서 벗어났다.

공석 밑바닥 동굴에 휘말린 선원 36 명은 익사하지 않았지만 드러머가 부족해 수면에 떠올라 다시 배를 저을 수 없었다. 이듬해 단오에 용주를 젓자 청련사 보살은 주문을 하고 드러머에 말려 장비가 잘 갖추어진 용주를 부활시켰다.

그 이후로, 남성 돌 이 거대한 석두 는 기운 이있다. 그것은 홍수와 함께 요동할 수 있고, 거석 자체는 홍수에 잠기지 않았다. 바로 그 가라앉지 않는 거석이 강 위에 떠 있어 급한 강물이 귀계현성에 침수되는 것을 막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비로소 웅사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귀계시는 따라서 이름을 얻었다.

귀계의 동쪽, 신강의 북쪽 해안에는 물에 반쯤 잠겨 있는 붉은 모래 바위가 있다. 신강은 동쪽에서 와서 돌담에 부딪쳐서 물살이 막혔다. 그것은 약간 남쪽으로 돌고 또 서쪽으로 귀계에 삼면이 물로 둘러싸인 성관의 보고를 남겼다. 그래서 노지는 이 석두 조각을 "흐르는 물 속에서 웅장하다" 고 불렀다. 이것은 왼쪽 장애물입니다. "그래서' 숫돌' 이라고 부른다. 더 많은 사람들이 허리를 굽혀 정환을 지은 시 짱 () 는 말했다. "석간이 호랑이처럼 웅크리고, 독립동문 () 이다. 만촌에 푸른 나무가 만톤의 날을 삼키다. "이런 석두 은 여러 해 동안 홍수 에 침수된 적이 없다고 해서 부석이라고 한다. 이것은 석두 들이 물 속에 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민간에는' 부석은 뜨지 못한다' 는 말이 있다. 석두 뜨면' 물을 가득 채워라', 귀계현은 왕양이 된다.

웅석, 일명 부석으로 구현 동문 밖의 신강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신강 수위의 등락에 따라 요동할 것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중류 기둥처럼 현성을 홍수로부터 보호한다고 한다. 그것의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서 사람들은 이 현성을 웅시진이라고 부른다.

공석이 왜 떠오를까? 단오절에 홍수가 나서 물이 도시로 쏟아져 들어왔다고 한다. 형세가 매우 험악하다. 그러나, 한 무리의 좋은 선공들이 여전히 신강에서 용주 대회를 거행하고 있다. 도시 안팎의 사람들은 파도가 높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성벽에 올라가 구경을 할 용기가 있다.

강변에 청련사가 하나 있다. 절 안의 보살은 백성들이 홍수에 저항하고 파도에 저항하는 것을 보고 매우 불쾌했고, 용주 경주도 활발하여 예년 묘회보다 훨씬 번창했다. 열여덟 개의 선실이 있는 신룡주가 전 앞 공석 근처로 노를 저었을 때, 불빗자루를 휘두르며 신강에 큰 파도를 일으켜 용주로 달려와서' 당탕' 소리만 들었다. 용주는 배와 함께 숫돌 밑의 동굴로 쓸려 들어갔다. 그 중 드러머는 매우 총명하여, 나쁜 파도가 배를 휩쓸었을 때, 그는 큰 드럼을 들고 파도에 뛰어들어 곤경에서 벗어났다.

공석 밑바닥 동굴에 휘말린 선원 36 명은 익사하지 않았지만 드러머가 부족해 수면에 떠올라 다시 배를 저을 수 없었다. 이듬해 단오에 용주를 젓자 청련사 보살은 주문을 하고 드러머에 말려 장비가 잘 갖추어진 용주를 부활시켰다.

그 이후로, 남성 돌 이 거대한 석두 는 기운 이있다. 그것은 홍수와 함께 요동할 수 있고, 거석 자체는 홍수에 잠기지 않았다. 바로 그 가라앉지 않는 거석이 강 위에 떠 있어 급한 강물이 귀계현성에 침수되는 것을 막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비로소 웅사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귀계시는 따라서 이름을 얻었다.

신강은 귀계시내에서 약 60km 를 지나 샹강이라고 하는데, 성남 백망주의 고대 튤립 풀로 붙여진 이름이다. 이 강 기슭은 괴석이 괴괴하고 경치가 특이하여 높이 오르는 명소이다. 유행하는' 귀계 10 파' 는 이런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교묘한 총결산이다.

(a) "구덩이 구덩이 구덩이 구덩이 아니오"

방방산은 오면봉이라고도 불리는데, 이 시에서 남서쪽으로 5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 "Guixi 카운티 \" 기록 이 산 \ "새 경로 및 디스크, 이상한 돌 특별한. 오랫동안 한 바구니를 오르는 것이 더 흔하다. 평양을 내려다보니 성내 높낮이가 고르지 않고 숲 속에 있다. " 명대 이몽양의 시는 "동화산북에는 오석이 있는데, 왜 사방이 들쭉날쭉하게 썰어?" 라고 말했다. 아청족 정일규 짱: "서남 도치승, 제 1 수 오석." 아직도 풍위가 우뚝 솟아 있고, 험준하고, 금이 가고, 공중에 걸려 있고, 높이 올라갈 수 없기 때문에,' 단자산을 걸어도 못 끊는다' 는 말이 있다. 명대 관광지리학자 서하객이 산 동남을 돌며 정상에 올랐다. 서하객 여행기에 따르면 오봉의 정상은 불봉이고, 산허리에는 승묘가 하나 있는데, 하객들은 일찍이 이곳에서 비를 피하며 휴식을 취한 적이 있다. 지금 절은 이미 무너져 잔해 한 조각만 남았다. 협객의 발길을 따라 조감도를 보면 차례대로 네 개의 다리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어 장관이다. 장강 북쪽으로 시선을 옮기면 층이 엇갈리고 행인이 개미처럼 되어 도시의 거리가 한눈에 들어온다. 이때 관광객들이 목적지에 있고, 바람이 얼굴을 스치고, 송백이 귀에 들어오니, 정말 일종의 즐거움이다.

(2)' 지금 한 눈도 안 보인다'

오봉에서 남쪽으로 협곡을 가로질러 백보, 즉 제 1 선 동천까지. 이곳의 산은 둘로 나누어져 있는데, 겨우 10 여 미터 너비에 불과하지만, 곧은 벽은 두 번 우뚝 솟아 있고, 거의 100 미터 높이에 가깝다. 사람이 그 안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 다음날 또 뜻밖의 일이 벌어졌다고 할 수 있다. 정말 이상한 곳이에요. 전시할 수 없어서' 지금 허용되지 않는다' 는 말이 있어요. 역사 기록에 따르면, 돈, 입사하기 전에 이곳에서 공부한 적이 있는데, 인칭 은곡 선생이라, 그래서 동천은 은곡동이라고도 한다. 원대 조의 책페이지에는 "구멍은 선경이고, 구멍은 천국이다" 라는 시가 있다. 하촉무릉로, 닭견은 스스로 마을을 이룬다. " 아민 시인 장여금은' 하늘을 향해 헤엄친다' 에서 "만약 돌이 정련할 수 있다면, 왜 하늘이 있는가?" 라는 시가 있다. 귀계현지' 도 이 동굴 짱 에 대해 끊임없이 입을 다물고 있다. "동굴은 기이하고 가파르며, 신은 귀신의 매력과 같다. 들어가니, 나는 유경을 막을 위험이 있다. 오랫동안 울타리 밖으로 나가 망망망한 것을 우러러보며, 자기도 모르게 그 공허함을 탄식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오늘날 사람들은 사계절 모두 동굴에서 수영을 할 수 있지만, 초청의 봄비가 가장 좋다. 그 당시 산천이 구슬을 스며들어 공중에 떠 있었고, 돌이 흩날리고, 천만 방울의 미세한 거품이 있었고, 눈을 비춰 오색을 드러내고, 비와 이슬을 녹이고 봄빛을 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대 촌민 왕추는 일찍이' 하늘이 부스러지는 소리가 귀에 그치지 않는다' 는 말로 이 장면과 이 소리를 형용한 바 있어 좋은 말이다. 서하객은 더욱' 인생 최고의 사람' 이라는 감탄으로 칭찬하는 것으로, 용동의 기치가 강남승경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금과은 창고는 열 수 없다"

귀계시 웅시 진서남 기슭에는 돌담 사이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금은창고이다. 전설에 따르면, 석공이 우연히 동굴을 지나가다가 안에서 금과은이 흘러나오는 것을 보고 반가워했다. 손에 가방 하나를 들고 있는데, 처음에는 의심이 적어서 금은을 동굴로 쓸어 버리고,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도록 석두 한 조각을 옮겨 구멍을 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즉시 집으로 날아가 빈 광주리를 들고 구멍으로 돌아와 만선으로 돌아오려고 한다. 막혔던 석두, 마치 바닥에 뿌리가 난 것처럼 움직일 수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미장이는 화가 나서, 철제로 석두 () 를 깎았다. 갑자기 천둥소리를 듣고, 석두 돌문이 되고, 구멍이 영원히 봉쇄되었다. 지금까지 열 수 없다. 그래서 민간에는' 금은창고를 열 수 없다' 는 말이 있는데, 아마 세상에 돈을 탐내지 말라고 경고하는 것 같다.

(d) "언데드 다리는 넘을 수 없다"

귀계시 도시 동남 3 리, 신장 남안 군산 가운데 무지개와 같은 거대한 돌덩이가 있고, 자연은 단아치석교, 명선인교로 되어 있다. 달교 바위. 다리 밑을 올려다보고, 다리는 높고 둥글고, 양주각형은 곧게 서 있고, 땅에서 20 ~ 30 미터나 떨어져 있는데, 마치 인공적으로 쌓은 것 같다. 교동에서 절벽까지, 갑판은 넓고 곧으며 길이가 50 ~ 60 미터에 달하여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서쪽 끝에 가면 절벽이 가파르고 계단이 없어 내려갈 수 있다. 여기서 10 미터 떨어진 곳에 돌상이 혼자 다리 위에 앉아 있는데, 마치 행인에게 경고하고 있는 것 같다. 관광객들은 어쩔 수 없이 돌아서서 원래의 길을 따라 돌아가야 했다. 민간 전설' 신선교' 가 다리를 건널 수 없는 돌벽에 석조가 많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신선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곳의 신선은 어디에 있습니까? 산꽃은 늘 웃고, 들새는 늘 노래를 부른다. " 오목판 조각이 벗겨졌지만 여전히 뚜렷하고 분별할 수 있다. 원나라 때 조한은 한 시에서 "산의 교분, 내 동굴의 문이 열렸다" 고 말했다. 아민 시인 고빈은' 영선교' 시에서' 괴석이 지나쳐 누가 선교석을 폐지했는가' 라고 말했다. 청대 주이존의' 계계' 시에서도 이 장면이 언급되었는데,' 산치복, 외석이 갑자기 다리가 되었다' 는 말이 있다. 오래된 기록은 말했다: "산기슭은 올려다보고, 생태는 멀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서하객이 산기슭에 도착했을 때, 산속에 고가교가 하나 있는 것을 보고, 매우 남달랐다. 그래서 매우 흥분하여 헤엄쳐 지나갔고, 그의 칭찬은' 강유 여행 일기' 에 기록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 "배가 큰 나한은 놀 수 없다"

선교의 서쪽 끝에 있는 석인, 가슴은 배변을 크게 하고, 다리를 꼬고 앉아, 사람들은 배나한이라고 부른다. 또는 불가의 숭상 때문에 농담을 해서는 안 된다. 아니면 큰 물건이라 놀 수 없기 때문에 민간에는' 배나한극 금지' 라는 말이 있다. 귀신을 공경할 것인가, 격조 있게 권고할 것인가, 고증할 수 없다. 하지만 사실 사다리가 아니라면 이 나한을 오르는 것은 정말 어렵다.

(6) "부석은 떠있을 수 없다"

귀계 동쪽, 신장 북쪽 기슭에는 반쯤 침수된 붉은 모래 거석이 있다. 신강은 동쪽에서 와서 돌담에 부딪쳐서 물살이 막혔다. 그것은 약간 남쪽으로 돌고 또 서쪽으로 귀계에 삼면이 물로 둘러싸인 성관의 보고를 남겼다. 그래서 노지는 이 석두 조각을 "흐르는 물 속에서 웅장하다" 고 불렀다. 이것은 왼쪽 장애물입니다. 클릭합니다 청대 관정환은 심지어 "일석계가 호랑이처럼 웅크리고, 독립동문" 이라는 시를 한 편 썼다. 만촌에 푸른 나무가 만톤의 날을 삼키다. "이런 석두 은 여러 해 동안 홍수 에 침수된 적이 없다고 해서 부석이라고 한다. 이것은 석두 들이 물 속에 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민간에는' 부석은 뜨지 못한다' 는 말이 있다. 석두 뜨면' 물을 가득 채워라', 귀계현은 왕양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