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타케스타초 365
타케스타초 365
논초서 초서 상식 기술 20 1. 초서, 초서, 예서, 전서의 특징.
해서체 () 는 해서체 (), 진적 (), 예서 () 라고도 한다. 그것은 예서에서 점차 진화되어 더욱 간소화되었다. 글씨체가 납작에서 정사각형으로 바뀌었고, 획에서 한립의 파동을 생략하고 가로세로로 늘어섰다. 행서는 비싸고, 펜이 뛰어다니며 종이와 상관없이 획간의 연대관계를 형성하는데, 바로 전획의 폐쇄와 다음 획의 시작 사이에 있거나 어둡거나 어두운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필기속도를 가속화할 뿐만 아니라 서체 구조의 변화도 가져왔다. 행서의 필법은 자연히 유창하고, 맞물려 호응하며, 질박하고 화려하지 않다. 큰 실용성과 높은 감상 가치를 가지고 있다.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서예이기 때문에, 전서 예서 해서서처럼 상대적으로 고정된 구조획은 없고, 간약도와 초서에 따라 행서와 초서로 나뉜다. 초서를 기반으로 하지만 해서체의 몇 획만 남아 있다면 초서나 초서라고 할 수 있다. 초서는 행서보다 더욱 간소화되어 "일종의 서예" 라고 불린다. 해서체의 골격이 있지만,' 삭제는 간단하고 번잡함은 빠르다' 는 글자의 구조와 형식이 크게 달라졌다. 글쓰기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하기 위해, 쓰기 속도를 높이기 위해, 그것은 다음과 같은 방법을 채택했다. 첫 번째 범주는 해서체가 7 획이 되어야 완성할 수 있고, 초서는 한 획으로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동' 자, 해서체 18 펜, 초서 3 필 등. 따라서 문자의 모양과 구조는 잔디를 심었기 때문에 원래의 면모를 완전히 바꾸었다. 획이 많은 부호는 획이 적은 부호로 변한다. 두 번째 범주는 해서체로 반복되는 유사한 획을 보존하는 것이다. 붓획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조작, 예를 들면' 매듭' 자의 초서법. 이 세 가지 변화를 통해 글쓰기가 편리하고 간단하며 빠르고 매끄럽다. 손씨의 《서보》는 "풀행운수" 라고 말한다. 그것은 초서의 필법에 특색을 가져다 주었고, 해서체의 필법 (예: 반진평출, 회봉 등) 을 바꾸었다. 또는 다음 펜을 가져 가거나, 후크로 연결하거나, 선으로 연결하거나, 붓으로 연속한다. 초서필법은 완전히 빠른 필관대로 이리저리 돌아다닐 수 없고, 점화와 순환을 결합하여 붓을 휘두르고, 펜을 끌고, 펜을 돌려야 한다. 즉 손씨가 말한' 풀은 점화를 성정으로, 점화를 형식으로 한다' 는 것은 둘 다 얻을 수 있다. 동그라미가 점화를 둘러싸고 있는 곳이라면, 획이 많은 가운데 있고, 매끄럽고, 초서가 강유상제의 아름다움을 가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초서는 줄고, 필기법은 간단하지만, 필기는 규범을 요구하므로 마음대로 지어내서는 안 된다. 많은 말들이 미묘하다. 주의하지 않으면 천리를 잃어버리고, "뒤로", "년", "돈", "모" 등 "가까운" 글자는 공부할 때 익혀야 한다. 이렇게 하면 한 작품에서 같은 단어를 몇 개 만나면 문필이 바뀌어 유사성을 낮출 수 있다. 예서 풍격이 평평하고 분열할 기세가 있어 좌우 대칭이다. 마지막 접촉의 필법은 정사각형과 방원 조합이 된다. 전형적인 필법은' 잠두연미' 이고, 기본 필법은 측면이다. 나머지는 모두 곧은 획이나 구부러진 획이다. 해서체와 예서의 수평, 수직, 삐뚤어짐, 삐뚤어짐, 갈고리, 점은 모두 전서의 굽은 펜과 직필에서 변한다. 전서의 직필은 가로펜과 세로펜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호 획은 호, 복합 호 및 고리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서의 획은 비교적 간단하여 주로 중심에 쓰인다. 앞부분에 획이 적고 획이 균일하고 둥글다. 원형율이 균일하고 두께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셋째는 균형대칭이고, 공간분할의 균형대칭은 전서의 독특한 매력이다. 네 번째는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이고, 전서 주체는 대부분 위에 있고, 아래는 스트레칭을 위해 발을 뻗는다.
2. 스크립트 실행, 스크립트 실행 및 스크립트 실행에 대한 구체적인 정의
반초서/행서/수서 (중국 서예)
행서는 예서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고 기원한 것으로,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서체를 만들어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의 모호성을 보완한다. "행" 은 "가" 라는 뜻이기 때문에 초서처럼 조잡하지도 않고 해서서처럼 곧지도 않다. 본질적으로 초서냐 초서냐.
초서
초서는 한자의 한 글자체로 구조가 간단하고 획이 연속적이라는 특징이 있다. 한대에 형성되어 글쓰기의 편의를 위해 예서의 기초 위에서 진화해 왔다. 조창, 현대초, 들풀이 있어 광기 속에서 아름답게 느껴진다.
행초/행서
행초, 행서와 초서 사이의 일종의 쓰기 스타일과 문체로, 초서나 초서라고 할 수 있다. 해서체의 강성과 초서의 모호성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행서는 대략 동한 말년에 생겨났다.
요약
초서와 초서는 엄격한 구분이 없고, 서예 글씨체도 고정불변하지 않다. 주로 글쓰기의 궁리와 감상자의 감상경험 때문이다.
서예 영상을 누가 압니까?
위 홈페이지를 열고 안에 있는 그림의 동영상 URL 을 천둥이나 듀 가속 다운로더에 복사해 1■■ 초보자가 꼭 읽어야 할 미술 동영상 ■ 다운로드 컬렉션 보기 (4 개 회신) 2 당대 유명 서예가 동영상 다운로드 59 회 (10 개 회신) 3 장 욱욱 +06 응답) 오행초서 분해 데모 (4 응답) 일밥, 이일경-연의 게시물 데모 (26 응답) 조초서 창작비디오 (19 응답) 논서예 강의가 끊임없이 보완되고 있다.
.. (2 1 응답) 5 회 중국 전람회 수상 서예 창작 데모 비디오 (5 응답) 스크롤 승흥 서예 창작 비디오 (8 응답) 계공담 서체 진화 (1- 10/0) 유럽풍 서예 시범 12345 (1 회신) 계공화 (1-4) 작품집 (19 회신) 리 이 절의 댓글 (7 개 회신) 회천도 서적 조각 아동교실 (20 개 회신) 고대 서화 모사 기법 2 (1 개 회신) 스케치 그림 창작 비디오 (1 개 회신) 중국 미술학원 컬러 비디오/KLOC-를 보십시오. 천진미술학원 시험 전 스케치 1234 (0 청화미원 스케치 비디오 12345 (0 응답) 청화미원 컬러 비디오 123456 (0 응답) 스케치- 서예규칙 (0 응답) 행초기법 (0 응답) 행서기법 (0 응답) 해서체 기법 9 개의 압축 파일 다운로드 9 년 의무교육 자습서 비디오 (1 응답) 서예에 대한 나의 견해 (0 응답) 중국 서예미학과 양생의 길 (0 응답) 은 (33 개의 응답) 진진진영 창작비디오 (5 개의 응답) 류문화 창작데모 (7 개의 응답) 를 볼 수 있다 (5 응답) 어린이 미술 쾌락베이스 캠프 20 회 다운로드 (0 응답) 유화 마스터 감상 (8 다운로드) (0 응답) 5 회 서예 비디오 다운로드 (1 응답) 5 회 중국화 교육 다운로드 (1 응답) 어린이 회화 비디오 다운로드 갑골문 공구서 (26 답변) 송화와 독수리 (6 응답) 해서체 다양화 (3 응답) 위비 (6 응답) 석개창작영상 (32 응답) 이쌍양 창작시범 (3 응답) 산수화 기법-화암 (4 응답) -초묵 처리 (3 응답) 산수화 기법-나무의 조직 (0 응답) 산수화 기법-표현 중경 (0 응답) [다운로드] 계공 서화 작품집: 전자책 5 권 (3 판 제작) (6 응답) 유홍표 창작 데모 (7 응답) 왕
4. 레이라는 몇 글자는 유럽 해서체 행서 초서로 어떻게 쓰나요?
행서 1 의 특징. 행서가 해서체와 구별되는 한 가지 특징은 속도가 더 빠르다는 것이다.
행서는 대부분 초안과 편지를 쓸 때 쓰는 것이고, 문장 구상을 하면서 쓴 것이기 때문에, 준비되면 빨리 쓸 수 있기 때문에 해서체로 쓴 것은 생각을 따라가지 못한다.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일부 편지와 원고는 바로 이런 상황에서 쓴 것이다.
획 속도의 작용은 획을 매끄럽게 하고, 때로는 하얗게 날기도 한다. 2. 후크는 행서의 속도를 높이고 획이 연결된 곳에 작은 갈고리를 만들어 획을 더욱 매끄럽고 발랄하게 만들고, 서로 잘 어울리고, 서로 보살펴 주고, 기세가 더욱 이어지게 한다.
행서는 좌우로 갈고리로, 때로는 유사로 연루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위아래 글자 사이에는 뜻을 끊을 수 있고, 초서를 쓰는 것과는 다르다.
(그림 82) 3. 초서획에는 갈고리와 소량의 실이 있고, 초서는 본문의 초서와 번갈아 나타난다. 초서의 비율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닐 수도 있다. 대부분의 초서는 초서라고 하고, 대부분의 초서는 초서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 변화가 있다: (1) 해서체를 주체로 하는 글자는 기본적으로 해서체로 되어 있고, 체태에서는 해서체서보다 약간 편향되어 있고, 획에는 몇 개의 체크와 계통이 더해져 있다.
(2) 구조적으로 대부분의 글자는 해서체이고, 일부는 단순화행서이다. 예를 들어, "꽃" 이라는 단어는 초서의 초목을 사용한다. "득자" 라는 글자는 초서이지만, 사실은 민간의 속자이다. 이제 우리는 간결성자를 사용해야 한다.
(3) 레이아웃에서 어떤 대문자와 초서가 번갈아 가는 글자, 구조가 평평하고, 어떤 초서는 종횡으로 변해 서로 엇갈려 있고, 꽉 느슨해 보이고, 경사가 있고, 높낮이가 서로 어우러져 재미가 있다. 초서는 쉽게 식별할 수 있는 글자체로 쓸 수 있고, 광초와 난해한 초서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해서체의 특징 (1) 해서체는 예서 또는 진서라고도 한다. 모양은 정사각형이고, 획은 곧고, 모형으로 쓸 수 있어 이름이 붙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동한 때부터 시작하다. 오티 (구양문의), 우티 (여석남), 안티 (안진경), 유티 (류공권), 조티 (조맹경) 와 같은 유명한 해서체 작가가 많다.
일반적으로 작은 글자를 쓰는 것과 큰 글자를 쓰는 것은 매우 다르다. 원칙적으로 큰 글자를 쓰려면 촘촘하고 매끄럽게 써야 하고, 작은 글자를 쓰는 것은 더 넓어야 한다. 즉, 큰 글자를 쓰는 것은 작은 글자를 쓰는 것만큼 정확해야 한다. 작은 글자를 쓰는 것은 큰 글자를 쓰는 것만큼 비좁아야 하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큰 글자를 쓰는 것은 작은 글자와 같고, 작은 글자를 쓰는 것은 큰 글자와 같다" 고 말했다.
작은 글자를 쓰는 무게 중심과 획의 조화성은 크게 다르지 않다. 펜에 관해서는 약간 다르다.
작은 글자는 둥글고, 아름답고, 우뚝 솟아, 깔끔해야 한다. 큰 글자는 웅장하고 두터워야 한다. 큰 글자는 반봉 (은봉) 으로 쓰고, 붓은 후봉 () 으로 쓴다. 작은 글자를 쓸 때는 반드시 날카로운 가장자리를 쓸 필요는 없고, 펜을 쓸 때는 날카로운 가장자리를 사용해야 한다.
초서의 특징: 초서는 글자를 일정한 법칙에 따라 점으로 연결시켜 구조가 간단하고 옆 대출이 있어 임의로 낙서하는 것이 아니다. 초서의 특징은 예술 감상 가치가 실용 가치보다 크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조장과 조금의 두 가지가 있다.
조창은 간단하고 빠른 예서 스타일로, 인물은 독립적이며 연락이 없다. 지금의 조조는 해서체의 빠른 쓰기 스타일로, 획들 사이에는 왕왕 상하획에 연루되어 있다. 시대마다 도장의 특징은 다르다. 도장의 형태제, 인감자, 질감, 인색 등에서 시대의 숨결을 분별할 수 있다.
송대 서화는 대부분 작가의 이름을 찍지 않고, 재료는 구리 옥을 위주로 하며, 다른 왕조와는 다르다. 석인은 원대에서만 사용되고,' 바다표범유' 는 명대에 사용되어 심주를 대표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