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낮과 밤의 시
낮과 밤의 시
낮과 밤의 시 1 에 대해서. 아침, 정오, 황혼, 밤을 묘사한 고시.
아침: 금산에서 일출을 보고, 육지여행은 옥산에서 배를 타고, 아침은 경이롭다.
해가 뜨면 강물이 넓다. 먼 파도가 붉은 비늘을 구기고, 푸른 파도가 금판을 열다.
휘황찬란한 촬영탑, 단필의 뜬구름이 끝났다. 시인은 자신의 붓에 어색함을 느꼈지만, 그가 노래하는 것은 가을의 달이었다.
나부할 때, 바다가 세차게 용솟음치며 밤이 그치지 않았다. 왕장령 초일, 금규방, 자기 전에 깨끗하고 따뜻하다.
비스듬하게 빛을 비춰 스크린으로 들어가니, 친사관이 약간 있다. 구름은 빗을 수 없고, 꽃은 더 가득하다.
햇빛 초기에 봉황루, 이옥충, 욱일연운당, 조양초 황거. 깨진 쌰 6 월, 파빌리온 아름다운 날 태어났다.
행색이 주까지 이어져 있는 문턱, 탱휘 스파 스 사진. 구불구불한 아침 풍경에서 새벽녘의 새벽이 진화되었다.
선산이 가깝고, 헌봉이 편안하다. 태후의 말처럼, 나는 오운차를 멀리 여행한다.
일조 화청궁 초, 장작수령산이 초초에, 나는 멀리서 이 궁전을 보았다. 그림자가 들쭉날쭉하고 빛이 흐릿하다.
저녁 무렵의 신선한 수확이 치솟고, 대기는 맑은 하늘 만리로 가득 차 있다. 임윤온천이 입주하여, 건물 깊숙한 길이 통한다.
시명이 흔들리고, 구슬이 밝은 달을 장식한다. 풍년에 운이 좋았을 때, 그녀는 매우 기대했다. 정오: 농부 심이 제초 당일 정오에 땀이 흙을 따라 흘러내렸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황혼: 춘원사창은 석양이 지고, 금옥은 아무도 눈물을 보지 않는다.
안뜰 외로운, 봄 은 가고 싶어; 배꽃이 떨어지면 문이 닫힌다. 부대에서 출발하면 성서 100 피트의 모닥불 건물로 가서 황혼의 바닷바람에 홀로 앉아 있을 수 있다.
창적 역을 맡은 관산월은 김동만리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두 곡 중 하나를 대표하고, 황혼에 위층을 쉬려고 하는데, 옥사다리가 달을 가로지르는 것 같다.
바나나 마음은 라일락의 낙담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슬픔을 느낀다. 마음속의 황혼의 그늘을 가지고, 악유원 관광지를 타고, 나는 악유원의 무덤에서 차를 몰고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쇼메이는 산속의 화원의 향기가 그녀 자신의 아름다움을 떨쳐 버리고, 작은 정원의 모든 정취를 점거했다.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볼 수 있다.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도, 비교할 수있는 마이크로 노래가 있습니다. 샌들 우드 * * * 골드 병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화원이 보초를 끊고 적막이 열렸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굴러가고, 향기만 여전하다.
나비연화루에 천 송이의 꽃을 꽂다. 만약 네가 젊기를 원한다면, 너는 봄에 남아서 거기에 가야 한다. 너는 바람 앞에 버들개지를 날리며 봄을 따라 네가 어디로 가는지 보아라.
청산녹수는 두우 냄새를 맡아서 무정하고 모도 비참하다. 두말 없이 주춘을 보내고, 황혼에 비가 온다.
작년 1 월의 밤, 꽃시의 등불은 낮처럼 빛났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밤: 나의 작은 배가 안개 속에서 전진할 때, 이것은 건덕강의 한 밤으로, 낮이 어두워지고, 오래된 기억이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이 얼마나 넓고, 추사, 나무가 천국에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지! , 유우석산, 물이 맑음, 밤서리, 나무 몇 그루가 검붉은, 연한 노란색.
고층 건물 아래로 뚫고 싶어 봄빛처럼 미치겠다.
2. 낮, 황혼, 밤의 연계를 묘사한 시가 있습니까?
황혼 무렵, 당대의 백거이 독립불사 앞에는 아카시아 꽃과 매미가 가득 기어올랐다.
보통 4 시에 마음은 항상 씁쓸하고, 마음이 아플 때는 가을이다. 춘촌 당백거이 2 월촌원 따뜻해, 상다이승비.
농부는 낡은 계곡을 경작하고 누에첩은 새 옷을 기도한다. 소와 말은 바람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닭돌고래는 너무 희귀하다.
황혼 무렵, 숲길에서 드럼과 피리가 신을 위해 연주되었다. 당대의 강주 백거이강을 돌아보니 쌍화표를 보니, 보양서국문으로 알려져 있다.
아니면 외로운 배 서너 리, 물담배, 모래, 비가 황혼에 온다. 위자화당 백거이 사론 종이 고요함, 종북루가 긴 틈을 새기다.
황혼에 혼자 앉아 있는 동반자는 누구입니까? 위자화대 자미랑. 지난달 당대보 영만조 남사명, 가을 달빛이 모래설청을 뒤덮었다.
수문학은 연기가 나지 않고 평원지는 차갑다. 당나라에 홀로 앉아 두보는 슬프게 백수로 돌아가 지팡이를 짚고 고성을 메고 있다.
강이 모이면 대륙이 떠오르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바람이 상쾌하다. 창명의 서비스가 실패하자 주비는 그의 생명을 잃었다.
이 노란 새를 감상하고 임우에게 던져라. 당대의 두보 초궁북은 황혼이고, 백제성 서쪽은 빗방울을 지나 도장을 찍었다.
강으로 돌아가 절벽을 넘어 구름과 나무로 돌아가 산촌을 잃었다. 만년의 폐병은 근심 걱정이 없을 뿐, 고민할 때는 일찍 문을 닫는다.
혼란에 오래 머물지 마라, 남방에는 영혼이 없다. 탕옌 두목화청에는 많은 노래와 춤이 있어서 사람들이 클럽에 가서 구경한다.
용은 강루사의 동반자이지만 황혼에는 여전히 난간에 기대야 한다. 까마귀 당두목은 놀라서 뒤척이며, 추위와 연기가 늦기 시작했다.
모왕황후 머리, 소리감 초희현. 바람이 불어오는 바람에 서리숲이 날개를 달고 잠을 잤다.
서양으로 여행하는 것처럼 하얗지 않을 수 없다. 당나라의 한옥에는 아직도 잔설이 많이 남아 있고, 향기는 여전히 끊이지 않는다.
황혼의 달은 서글프고, 청명우는 너무 희고 붉다. 나무 밑풀이 깨끗하고, 벽에 바람이 급하다.
이날 서원의 슬픈 곳에서 노래 한 곡이 동쪽으로 흐른다. 오기 도랑 당 이단 백마 추격 주처, 황혼 좁은 경사.
좁은 버드나무는 밤을 다투고, 가지는 집을 날지 않는다. 동방 소녀가 군에 입대하여 까마귀 울음소리를 들을 때마다 밤을 안다.
낙유릉당 이상은은 마음속으로 황혼의 그림자를 띠고, 나는 낙유릉에서 차를 몰고 앞으로 나아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당이낙화 중 잔홍이 시요를 건드리는 것은 향수와는 무관하다. 반낙동대 새벽, 금곡에 바람이 많이 분다.
흐르는 물 주위를 돌며, 한 조각의 빛이 짧은 모래에 달라붙었다. 대문이 꽉 잠겨 있고 황혼에 가랑비가 녹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웨이 주앙 은 당나라 가을 와인 이 쉽게 일어나, 긴 슬픈 것 같다 흔들었다. 황혼, 난간에 기대어도 돌아오지 않고, 푸른 비바람 소리가 내 마음을 부러뜨린다.
강정은 만당리의 송문지를 보고 구름 속에 담가 담배 속에서 마을을 떠났다. 새가 모래로 돌아가는 데는 흔적이 있고, 돛은 파도에 흔적도 없다.
물을 보면 부드러움을 알고, 산을 보면 혼이 깨진다. 그 속에 빠져서 황혼에 귀마한다.
가을망은 길고, 당류는 짧고 모래는 길고, 비는 미연하다. 서양 까마귀가 산을 깜박이기 전에 두곡은 홀로 황혼이다.
춘수장 자신의 봄근심이 그의 영혼을 죽이고 있어서, 그는 차마 그의 손자를 놓칠 수 없었다. 낙화무성우가 몽롱하여 깊은 뜰에는 혼자 의지하는 사람이 없다.
가을, 타오, 구 화이, 연기 희석, 밤 울음 슬픔, 독립 황혼. 남쪽을 바라보니, 한 무리의 새 기러기가 정주로 갔다.
적막한 당 장군, 정곡이 짝퉁이고, 날씨가 황혼이다. 봄근심은 여전히 술에 취해 있고, 옷에는 눈물자국과 술자국이 남아 있다.
산가든 샤오메이 송림 천은 무수한 향루가 작은 정원으로 흔들렸다.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볼 수 있다.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도, 비교할 수있는 마이크로 노래가 있습니다. 샌들 우드 * * * 골드 병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을밤, 송죽수침은 가늘고 긴 달이 황혼에 걸려, 사람은 그윽한 내실에서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편지지를 뜯어 봉인했지만 술잔은 다시 들었다.
스너프 비탄, 소매 길이 눈물. 아쉬움은 로맨틱한 감정보다 많다. 사랑이 고민의 근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Huan 의 시냇물 노래, 이청조 담백한 봄추위 음식, 옥로 물담배, 산 베개로 돌아가 꽃을 숨기는 꿈. 제비는 아직 오지 않았고, 우리는 풀밭에서 게임을합니다. 버드나무가 흩날리고 매화가 시들어 떨어지다. 황혼의 가랑비 속에서 정원의 그네는 흔들리지 않는다.
목소리가 느리고, 송청조가 찾고, 썰렁하고, 처량하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담주 세 잔, 네가 어떻게 그가 늦게 오는 것을 반대할 수 있니, 서둘러!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바라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취화, 송인, 이청조, 안개, 짙은 구름과 근심이 영영, 정신을 차리고 정신을 차리고 금수를 없애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죽지 마세요.
서풍이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응우옌랑귀송수향이 황혼에 떠 있다.
홀 앞의 나무 한 그루는 봄이다. 왜 동풍이 서쪽 이웃으로 들어가는가?
아이들은 늘 문을 닫는다. 설근은 춥고 옥은 진실이다.
볼가루가 고르지 않다. 꽃을 꺾어 영두인을 보내다.
강남 노을. 우미인 송초밥의 빙근은 천성적으로 날씬하다.
그리고 나서 더 분열되었습니다. 낮이 길고 커튼이 황혼을 본다.
황혼에 환희를 돌리다. 너도 알다시피 그리움은 씁쓸하다.
너는 어떻게 차마 노예를 버릴 수 있니? 나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이 산을 넘었다.
낯선 사람이 되는 것이 낯선 사람이 되는 것보다 쉬울 것 같다. 꿈처럼, 나란성은 맑은 달 황혼의 정원으로, 언어가 빽빽하여 얕게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은 마음을 알고 있습니까? 옛원한이 새로워지면 각자 절반을 차지한다. 누가 봤지? 누가 봤지? 베개가 눈물로 붉게 물들었다.
3. 남경의 낮과 밤의 시를 찬미하다
금릉빌딩 정청 연회 (당위장)
귓가에 아름다운 음악이 가득하고, 아름다운 꽃이 만발했고, 아가씨들의 성장은 오보다 더 아름다웠다. 이것은 무한히 아름다운 선동만 알고 있고, 이 더할 나위 없이 럭셔리한 세계 부잣집도 좋아한다.
자수 휘장이 밤중에 붉은 촛불을 반짝이는 것은 바쁜 도시와 같고, 낮의 드레스 차림새는 하늘가의 노을과 같다. 그러나 잔치 녹색 나방 흩어져 걱정, 보라색 푸 먼저 반 달 경사.
죽리관 (당루 골목)
강남의 얼음은 닫히지 않고, 산하는 잠수한다. 섣달, 새가 산을 킁킁 킁 킁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533
리우 반 폐쇄, 죽순 혼란. 금릉행을 돌아보며 북풍을 아쉬워하다.
금릉 5 문제 (인용) 석두 도시 중 하나 (당우석)
산들은 여전히 버려진 고대 수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조수는 예전처럼 외로운 빈 도시를 치고 있습니다. 화이 하천 동해안, 고한월, 자정, 옛 황궁을 엿보다.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6 대 타이성은 기발하게 싸우고, 봄에는 섹스를 하는 것이 가장 사치스럽다. 수많은 가구가 모두 잡초가 되었는데, 단지 뒷마당의 꽃 한 송이 때문이다.
남조의 사신은 북조의 손님으로, 돌아오면 진회벽만 본다. 연못대에는 3 무 () 가 넘는 대림 () 이 있어, 줄곧 장씨네 () 의 인도적 고향이었다.
두 마디 말을 골라내다
소라는 운네온의 날개를 펴고, 비가 오고, 맑았다. 돌고래가 큰 강에서 파도를 일으키고 밤이 깊어 찬바람이 몰아쳤다.
구름 바깥 창문은 조경을 유도하고, 피리 드럼은 공기를 공급하기 전에 잔광을 낸다.
4. 밤을 묘사한 시
1, "가을밤" 당나라: 백거이
낙엽은 비와 같고 달빛은 서리와 같다. 밤에 혼자 누워, 먼지 침대는 누구야?
밤바람이 불면 낙엽은 비 같고, 휘영청 밝은 달빛은 서리처럼 대지를 가득 뿌린다. 밤이 깊어 혼자 자려고 할 때, 나는 내 침대 위의 먼지를 닦아낼 의향이 있다는 감개무량함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피곤한 밤 송: 수시
긴 밤을 피곤하게 베고 나니, 작은 창문이 잘 안 보인다. 개 한 마리가 세상과 단절된 마을에서 짖고 있지만, 몇 사람이 그믐달 동안 산책을 하고 있다.
노화된 귀밑머리는 이미 오랫동안 희끗희끗해서, 나는 텅텅 비어에 가서 자신을 치웠다. 불모의 정원에는 구불한 위도가 있는데, 어떻게 가상 짜임을 실현할 수 있습니까?
밤에는 지루해서 베개에 엎드려서 피곤해요.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작은 창밖에는 항상 아침이 없었다. 내 귀에 외로운 마을의 개 짖는 소리가 들려왔다. 그믐달 이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움직이고 있습니까? 내 귀밑머리는 늙어서 여행 중의 생각이 고요하다. 눈앞에 황량한 화원에 건물이 종횡으로 엇갈려 끊임없이 울고 있다. 그것은 끊임없이 텅 빈 소리를 내며, 마치 회전하는 성취와 같다. 노래를 비우면 어떻게 성공할 수 있습니까?
3, "가을 밤" 송나라: 주
긴 밤 잠을 이루지 못하고 가을바람이 맑고 촛불이 밤까지 자주 잘립니다.
침대가 오동으로 가득 차고 오동나무가 부족한 곳은 월명이다.
밤에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어 가을의 밤기가 서늘하다. 나는 촛불꽃을 여러 번 잘랐는데, 거의 한밤중이 되었다. 창밖에는 오동나무 틈 밑의 달빛이 차가운 침대에 흩어져 있었지만, 오동나무 틈에서 달이 여전히 밝아 보였다.
4. "별이 빛나는 밤 열" 당나라: 한산
별이 밤중에 나열되고, 바위 위의 등불은 무겁지 않다.
하늘에 걸려 광채를 연마하지 않는 것은 내 마음이다.
많은 별들이 체스말처럼 배열되어 밤하늘이 깊어 보인다. 아직 가라앉지 않은 달은 고독한 등불처럼 절벽을 비추었다. 휘영청 밝은 달이 연마되지 않고 영롱하다. 하늘에 걸린 건 내 마음이야.
금릉 당대의 야숙: 나은은
차가운 연기가 싱겁고 싱겁다. 오늘 밤, 진화는 낡은 텐트에 있었다. 기러기는 술불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까마귀는 바람을 피한다.
왕의 기파 소리가 급하고, 산추석 그림자가 텅 비었다. 6 대 요정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으니, 월중 때 생각해 봐야 한다.
차가운 연기가 부패한 나무를 덮고, 표류하는 배는 오늘 밤 진회해 기슭에 정박한다. 몇몇 호텔의 야화가 물가의 야생 거위를 놀라게 했다. 돛이 떨어지자 미약한 까마귀가 비명을 지르며 날아갔다. 산에서 흔들리는 줄기는 마치 파도가 금릉 300 년의 왕정신을 싣고 먼 밤하늘 속으로 사라지는 소리를 듣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회강변에 살던 6 대들은 모두 어디로 갔습니까? 나는 이 청량한 달빛 아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5. 밤에 관한 시
1, 가을 (돈 백거이)
낙엽은 비와 같고 달빛은 서리와 같다.
밤에 혼자 누워, 먼지 침대는 누구야?
뜻: 밤바람이 불자 나뭇잎이 우수처럼 떨어지고, 빗소리처럼 귀에 침입하고, 휘영청 밝은 달빛이 서리처럼 대지를 가득 뿌렸다. 밤이 깊어 혼자 자려고 할 때, 나는 내 침대 위의 먼지를 닦아낼 의향이 있다는 감개무량함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정야사고 (당이백)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해석: 휘영청 밝은 달빛이 침대 앞에 충분한 종이에 뿌려져 마치 땅에 서리가 한 겹 맺힌 것 같다. 그날 나는 참지 못하고 창밖 하늘의 명월을 올려다보았고, 또 고개를 숙이고 먼 곳의 고향을 떠올렸다.
손님 초대 (송조 석수)
매황이 되면 집집마다 빗물에 잠기고, 연못가에 푸른 풀이 깔려 있고, 개구리 소리가 간간이 울려 퍼진다.
시간이 이미 자정이 지났는데, 초청한 손님이 아직 오지 않아서, 나는 지루하게 바둑돌을 가볍게 두드리며 등잔에 불을 붙인 심지를 소름이 돋았다.
해석: 매황석, 집집마다 비에 뒤덮여 풀이 가득한 연못가에 개구리 울음소리가 울려 퍼졌다. 이미 자정이 지났는데, 초청한 손님은 아직 오지 않았다. 내가 등잔에 불을 붙일 때, 나는 지루하게 바둑돌을 두드리며 심지의 매듭을 두드렸다.
4, 더 누수, 봄밤 (당나라 마오 문서)
봄은 자정이고, 봄은 가위를 미워하고, 꽃은 월외에 쓴다. 사람은 볼 수 없고, 꿈은 따르기가 어렵고, 붉은 실은 약간 가볍다.
부분 분노, 팡 지에, 법원 에 라일락 의 수천만 이있다. 밤안개가 걷히고, 아침 햇살이 눈부시게 빛나고, 양간 쌍연이 흩어지다.
해석: 봄날 심야정, 봄날의 그리움과 걱정이 끊이지 않는다. 꽃 밖의 뻐꾸기가 울고 있는데, 이미 서쪽으로 간 그믐달을 만류하는 것 같다. 그리운 사람은 사라지고, 그리운 꿈은 이루기 어렵다. 나의 외로운 마음은 붉은 베일을 쓴 잔등과 같다. 내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이때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계절, 무대 아래 라일락 가지가 무성하고 한 송이 한 송이가 모두 뭉친 것 같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안개가 점점 멀어져 가고, 아침노을이 하늘가에 빛나고, 한 쌍의 봄제비가 들보 사이를 날아다닌다.
5. 가을밤 (송주서침)
긴 밤 잠을 이루지 못하고 가을바람이 맑고 촛불이 밤까지 자주 잘립니다.
침대가 오동으로 가득 차고 오동나무가 부족한 곳은 월명이다.
해석: 밤에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어 가을의 밤기가 서늘하다. 촛불꽃을 여러 번 잘랐는데, 곧 세 번째 밤이 되었다. 창밖 오동나무 틈새의 달빛이 차가운 침대에 흩어져 있지만, 오동나무 틈에서 달이 그렇게 밝아 보인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밤, 시간어는 밤, 밤, 날이 어두워진 후를 가리킨다. 보통 저녁 6 시부터 다음날 아침 5 시까지의 시간을 가리킨다. 이 기간 동안 하늘은 보통 검은색이다 (지구의 자전으로 인해 발생).
밤이 되면 온도는 보통 점차 낮아지고, 한밤중에 최저에 이르고, 밤의 경치도 아름답다. 이것은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작문 제재이다.
6. 밤에 관한 시.
1, 락유묘
당나라: 이상은은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밤에 기분이 좋지 않아 고원으로 차를 몰고 갔다. 석양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황혼에 가깝다.
2. "느린 음성 검색"
송나라: 이청조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늦게 와서 너무 급해요!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바라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부슬부슬하고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지며 e79fa5e98193e78988e69d8331333431343662 에 있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번역: 공허하고 원칙이 없고, 냉막 황량하고, 슬프고 처참하며, 가슴이 찢어진다. 얼핏 따뜻해도 추위에 어떻게 쉬나요? 담주 세 잔을 마시면 그 긴박함과 저녁에 불어오는 찬바람을 견디지 못한다. 남방에 가서 추위를 피하는 기러기가 날아가는데, 아깝게도 옛 친분이다. 고향 사람을 몰라보다.
국화가 전부 누렇게 되어 나는 슬프고 초췌하다. 무심코 꽃을 감상하고 꽃을 아끼다. 지금 꽃들은 모두 고마워해야 하는데, 누가 따낼 수 있겠어? 창문을 보고 시간을 보고, 창문을 보고 시간을 보고, 날이 어두워지지 않기를 바란다. 비행기 잎에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황혼이 되어도 비가 여전히 뚝뚝 떨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애원 한 마디로 충분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3, "춘원"
당나라: 유
창밖의 사창 밖은 햇빛이 찬란하고 황혼이 점점 다가온다. 화려한 주택을 잠그면 아무도 내 슬픈 눈물을 보지 못했다.
안뜰 외로운, 봄 은 가고 싶어; 배꽃이 떨어지면 문이 닫힌다.
스크린 밖의 햇빛이 사라지고 황혼이 점점 떨어진다. 저택을 닫아라, 아무도 나의 슬픈 눈물을 보지 못했다. 정원은 텅 비어 있고, 봄빛은 곧 사라질 것이다. 배꽃이 땅에 떨어지자 문이 무정하게 닫혔다.
4, "취화음, 안개 짙은 구름, 천고의 근심"
송나라: 이청조
엷은 안개가 짙게 자욱하여 생활이 우울하고, 카푸르는 향로의 새 속에 있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묵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안개가 자욱하고, 구름층이 두껍고, 생활이 매우 무미건조하다. 용침향은 금수 향로에서 눈부시게 빛났다. 또 중양절에 이르러, 나는 옥베개 베일에 누워 있었는데, 한밤중의 한기가 방금 내 온몸을 적셨다. 동리에서 황혼까지 마셨을 때, 황후아의 맑은 향기가 나의 소매를 넘쳤다. 청추가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라. 서풍이 주발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5. "원래 검사인 위안"
송나라: 구양수
음력 정월 대보름에 꽃시장의 등불이 낮처럼 밝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지난해 정월 대보름날 꽃시장의 등불은 낮만큼 밝았다. 달이 버드나무 꼭대기에서 솟아올랐고, 황혼 후에 그는 나에게 그와 이야기하라고 약속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에는 달빛과 불빛이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연인을 볼 수 없다. 진주의 옷은 눈물에 젖었다.
7.' 낮' 과' 밤' 을 주제로 한 시
검은 통증
어둠이 다가오고, 다크호스 한 마리가
검은 석탄으로 덮여 있고, 두려워하고, 위축된 근육-
살육에 직면하여 식은땀이 계속 흘렀다.
날카로운 말이 내 가슴을 찔렀다.
칼날이 상처를 설명했다.
나를 황량하고 공허하게 하다
나의 모든 기억이 너를 환영한다.
하나씩 가져가다
심지어 내 삶의 소포를 열었다.
나 자신을 떠나게 해줘.
나는 내 이름을 잊었다.
나에게는 아무것도 없다.
아주 긴 상처가 하나밖에 없다.
아무도 가본 적이 없는 동굴.
나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한 눈, 한 눈.
내가 죽음 속에서 죽는 것을 지켜보다.
오늘 밤은 나에게 충분하다
나는 칼을 사용한다.
가슴을 절개하다
고통스러운 여명 에 선홍색 을 뿌린다.
나는 이 시가 그런대로 괜찮고, 언어가 깊고, 이전에 밤을 묘사한 시와 다르다고 생각한다.
봄
봄이 왔다.
용화의 복숭아꽃이 피었다.
그 밤에 열렸습니다.
그 피 묻은 밤에
그 밤에는 별이 없다.
그 밤들은 바람이 세다.
과부의 흐느껴 우는 그 밤
이 오래된 땅
수시로 배고픈 야수 같다
젊은이의 피를 핥다
완강한 남자의 아들의 피
그래서 긴 겨울 후에.
빙설 계절이 지난 후
한없이 졸려서 기대한 후.
이 핏자국들.
어느 신비로운 밤에
동방의 어두운 밤에
무수한 꽃봉오리를 터뜨리다.
강남은 곳곳에 봄이다.
사람들은 묻는다: 봄은 어디에서 오는가?
나는 말했다: 교외의 무덤 구멍에서
--
태양을 향한 횃불
약간 편향된 것 같지만, 의경은 비슷하다.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