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서항지의 삶
서항지의 삶
1991년에 처음 출간되어 6번이나 재출간된 『반야꽃』에는 서씨의 작품 중 일부가 수록되어 있다. 그 중 『불교란 무엇인가』와 『배우는 법』이 있다. 1953년에 집필된 『실천불교』는 다년간의 수행을 바탕으로 초심자에게 이론적이고 실천적인 지침을 정확하고 종합적으로 제공하여 독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한 권의 책으로 인쇄되어 여러 차례 재인쇄되었다. 또한 영어로 번역되어 미국, 싱가포르, 홍콩, 대만 및 기타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1980년대부터 쉬 선생님은 상하이 불교 속인의 숲, 샤먼 민난 불교 대학, 상하이 화동 사범 대학에서 불교를 강의해 왔습니다. 1990년대에는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전역에서 불교를 설법했다. 사인본인 "명상 입문"도 중국 본토에서 널리 유포되어 수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폭넓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그의 『불교지식문답』과 『편지발췌』는 언어적으로 심오한 것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어 현대인들이 불교를 배우면서 겪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논리적이고 논리적인 답을 해주고 있다. 읽기가 쉽고 현대인의 독서 습관에 매우 적합하며, 불교를 시작하고 깊이 있게 공부하는 데 탁월한 책입니다. 그 밖에 『심경의 이론과 실천』, 『불교의 삶의 가치』, 『법보편』, 『중국 역대 왕조의 수양성덕에 관한 격언, 시, 대련』 등이 있다. 쉬 선생은 말년에도 상하이에서 은둔생활을 하며 여전히 법을 위해 몸을 잊고 글을 쓰며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모습이 참으로 존경스럽습니다. 그는 한때 상하이불교협회 제8차 회원, 홍이연구회 고문, 닝보불교삼림 명예삼림장을 역임했습니다.
1950년대에 그는 청정대사로부터 요가보살계를 받았다. 1953년 심장 센터의 탄트라 아차리아로부터 입문을 받은 후, 그는 상하이 불교청년회에서 불교를 가르치도록 초청받기 시작했습니다. 수년 동안 전국 각지의 절과 대학에서 금강경, 반야심경, 육조제단경, 능감경, 아미타본질경, 무량수경을 설법하며 불교교리와 생명수학을 소개해왔다. 가치관, 명상의 단계, 부처님의 칠교 등 모든 사람에게 법비를 베풀어 주셨고, 자연에 관한 이야기는 신도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습니다. 스승님은 겉으로는 속인으로 나타나시고, 안으로는 탄트라 보살로 수행하십니다. Tongzong Tongjiao, Sutra 및 Tantra가 조화롭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법을 위해 늦고 자신의 몸을 잊어버린 사람들에게 보상을 주십시오. 겸손과 자비와 자비로 삼매와 지혜를 지키며 계율과 행실을 엄격히 하며 대자비로 모든 사람을 포용한다. 지산겐은 태어나고 죽으며 맹인들을 인도하여 불타는 집에서 나오게 한다. 모든 중생이 익사하는 것을 불쌍히 여기고, 고통의 바다에서 자비로운 선원이 되십시오. 그는 단지 올바른 가르침을 말하고 부처님의 마음을 전하며 마음을 알고 성품을 볼 것을 주장하지만 자비롭고 성실하며 반야의 인도를 받아 정토에 돌아갑니다. 보행자에게 알리고, 무작위로 가르치고, 수용을 촉진하고, 모든 그룹의 사람들에게 응답합니다. 그는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질문에 편지로 대답하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게서 배우도록 지도했으며, 전국과 해외에서 제자들이 법을 받도록 했습니다. 불교계와 여러 절의 수많은 사람들이 스승님께 원고 수정, 서문 작성, 대련 작성, 비문 새기기를 요청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상해불교협회 각종 회기의 국장, 상해불교협회 제8차 자문위원, 상해불교재가림강사, 홍이대사연구회 고문을 역임했다. 닝보불교삼림 명예삼림장이자 광둥성 원음고사 고문. 그는 불교도들로부터 존경을 받으며 전국적으로 존경을 받고 있으며 "오늘날의 비말라키르티"로 존경받고 있으며 그의 세대의 장로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아차랴의 법기가 높이 걸려 부처님의 마음의 봉인을 전하며 원음장로와 함께 마음 중심의 법을 전파합니다. 두 장로님은 서로를 존경하고 지지해 주셨습니다. 원인 장로는 1989년 3월 6일 재가자 치즈군에게 보낸 편지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Xu는 상하이 특정 도로의 특정 차선에 살고 있습니다." "특정 숫자"입니다. Xu 선생님과 Yu는 같은 선생님에게 가르쳤고, 그들의 쿵푸와 도 능력은 모두 Yu보다 훨씬 깊습니다. Yi Zhi가 가르친다면 심장 센터 달마, 나는 당신에게 잘못될 수 없습니다. 유씨는 나이가 많고 힘이 약해서 법을 가르치고 제자를 받아들이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원인 장로는 저를 깊이 용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몇몇 학생들에게 쉬 장로와 친해지기를 요청했고, 많은 학생들이 쉬 장로의 소개를 받은 후 위안인 장로와 가까워질 수 있었습니다. 노목자는 재가 신홍(Shen Hong)에게 보낸 편지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왕향로(王吳結) 선사, 원음(圓陰) 선사, 서형지(徐興地) 선사는 모두 우리 시대의 위대한 성인이며, 화단(河丹)의 작품인 심심법(心心諸)의 계승자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행위는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말하며, 거짓말을 하지 않고, 일에 이치에 맞고, 조화롭게 일을 처리하는 사람이야말로 위대한 보살의 자질로 여겨져야 한다. 『당산』을 읽는 이유는 경전을 혼자 읽으면 참된 의미를 무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일단 논문을 설명하고 분석하면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원음과 서 두 스승 밑에서 공부하고 깊이 배웠습니다. 위안인 노인이 죽은 후, 그의 가까운 제자들은 서 선생님을 존경했습니다. 제자들의 마음 속에는 두 노인이 구별할 수 없었습니다.
2007년 3월 5일(음력 1월 16일) 오전 2시 36분, 스승님께서는 아미타 인을 손에 쥐고 상하이 환자이 거주지에서 평화롭게 돌아가셨습니다. 나이는 아흔두 살이었다. 의식이 끝난 후 수많은 화려한 유물이 있었고 머리와 영혼의 뼈는 손상되지 않았으며 혀 유물은 손상되지 않았으며 혀는 입천장에있었습니다.
역사상에는 요진대장경 구마라집과 당나라 대장경 현장이 이렇게 희귀하고 상서로운 징조를 가졌고, 서씨가 제3자였다고만 알려져 있다. 영암산에 유물을 안치했을 때 유물이 하늘에서 쏟아져 길상이 뚜렷이 나타났는데, 이는 서씨가 온 몸에 지닌 계율과 집중력, 지혜의 영향을 받아 수련에서 큰 성취를 이뤘다는 표시였습니다. 삶. 나의 멘토는 수십 년 동안 붓다의 지혜를 이어받아 펜으로 "반야 꽃"을 가르쳤습니다. 그가 그것을 사용할 때마다 부처님에게 마지막 혀 유물이 파괴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리고 설법은 부처님의 뜻을 깊이 이해합니다! 조상은 세상을 떠났지만 법의 혈통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나의 멘토가 이 세상에 살면서 세상을 돕고자 하는 소망을 가지고 다시 오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