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우고의 소개와 모든 명언을 누가 압니까? 대단히 감사합니다!
우고의 소개와 모든 명언을 누가 압니까?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자 소개: 우고는 프랑스 동부의 성도 베산송에서 태어나 스위스 바로 옆에 있다. 그의 아버지는 나폴레옹 수하의 장군이다. 우고는 어렸을 때 아버지와 함께 스페인에 주둔했다. 65,438+00 세에 파리로 돌아가 공부하고, 중학교를 졸업하고 로스쿨에 입학했지만, 취미는 글쓰기였다. 65, 438+05 세 때 프랑스 학원 시 대회에서 상을 받았고, 65,438+07 세 때 백화시 대회에서 1 등상을 받았고, 20 세 때 시집' 시 노래' 를 출간했고, 버번 왕조 회복을 칭송해 루이 18 상을 받았고, 이후 이역시를 많이 썼다. 나중에 그는 버번 왕조와 7 월 왕조에 실망하여 공화당원이 되었다. 그는 또한 많은 시극과 연극, 그리고 선명한 특색을 지닌 소설 몇 편을 썼고, 그의 사상을 관철했다. 184 1 년 우고가 프랑스 학원 원사로 당선되고, 1845 년 상원 의원, 1848 년 2 월 혁명 이후 공화국 의회 대표로 당선되었다. 185 1 년, 나폴레옹 3 세는 황제라고 불렀고, 우고는 일어나 반란을 일으켜 망명을 강요당했다. 망명 기간 동안 그는 정치적 풍자작' 처벌' 을 썼다. 1870 년 프랑스 무혈 혁명이 나폴레옹 3 세를 전복시킨 후 우고는 파리로 돌아왔다. 우고는 평생 글을 쓰며 문학의 각 분야를 다룬다. 비평가들은 그의 창조적 사고가 현대 사고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한다. 그가 죽은 후, 프랑스는 온 나라를 애도하며 프랑스 유명 인사들이 모여 기념패를 모으는' 선현사' 에 안장되었다. 우고가 프랑스에서 가장 전설적인 로맨틱한 이야기는 그가 30 살 때 26 세의 여배우 줄리엣 드루에를 만나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그들이 함께 있든 떨어져 있든 간에, 우고는 75 세에 사망할 때까지 매일 그녀에게 러브레터를 한 통 썼다. 최근 50 년 동안 거의 2 만 통의 편지를 쉬지 않고 썼다. 우고의 일생 활동과 창작을 관통하는 주도사상은 인도주의이다. 폭력에 반대하고 사랑으로' 악' 을 통제한다. 우고는 19 세기 프랑스의 거의 모든 중대한 사건을 겪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 소설, 연극, 각종 산문, 문학 평론, 정치 문장 등을 창작하여 프랑스에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우고의 창작 역사는 60 여 년 동안 시 26 권, 소설 20 권, 연극 12 권, 철학 논문 2 1 볼륨 등 총 79 권으로 프랑스 문학과 인류 문화의 보물고에 눈부신 문화유산을 더했다. 대표작: 소설' 파리성모원',' 비참한 세계',' 해상노동자',' 웃는 사람 1993', 시집' 빛 그림자'. 버틀러 선장에게 쓴 영국 프랑스 연합군의 중국 원정에 관한 편지와 단편 소설' 노르망디의 죽음' 도 있다. 우고 1802 는 프랑스 동부의 베산송에서 태어났다. 나의 할아버지는 목수이고, 나의 아버지는 공화군의 장교이며, 나는 나폴레옹의 동생 스페인의 조셉에 의해 살해되었다. 6? 보나바는 1 에게 대장 계급을 수여받아 왕의 측근이다. 우고는 재능이 있고 똑똑하다. 9 살 때 그는 시를 쓰기 시작했다. 65,438+00 세에 파리로 돌아가 공부하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로스쿨에 입학했지만, 그의 취미는 글쓰기였다. 15 살 때 프랑스 학원에서' 독보' 를 써서 프랑스 학원의 상을 받았다. 17 세,' 백화시 대회' 1 등상을 받았다. 스무 살에 시집' 시부' 를 출판하다. 나중에 버번 왕조와 7 월 왕조에 실망하여 공화주의자가 되었다. 그는 또한 많은 시, 연극, 극본을 썼다. 그는 뚜렷한 특색을 지닌 많은 소설을 창작하고 그의 사상을 실천했다. 1827 년 우고는 극본' 크롬웰' 과 서문을 출판했다. 극본은 공연이 없지만 서문은 프랑스 낭만주의의 선언으로 여겨져 문학사상 획기적인 문헌이다. 그것은 프랑스 낭만주의 문학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65438 년부터 0830 년까지 우고의 연극' 오나니' 가 프랑스 대학 대극장에서 상연되면서 영향이 크며 프랑스 문학에서 낭만주의의 주도적 지위를 확립하였다. 오나니' 는 스페인에서 온 강도 오나니가 16 세기에 왕에게 반항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고는 강도의 기사 정신과 귀족 기질을 칭찬하며 강한 반봉건 경향을 보였다. 1830 년 7 월, 프랑스에서' 7 월 혁명' 이 발생하여 봉건 회복 왕조가 전복되었다. 우고는 열정적으로 혁명을 찬양하고, 혁명가를 찬양하며, 시가전에서 희생된 영웅을 애도하는 시를 썼다. 183 1 에 출판된' 파리성모원' 은 우고의 가장 로맨틱한 소설이다. 소설의 줄거리는 기이하고 긴장되며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하며 극적이고 전설적인 색채가 풍부하다. 이 이야기는 중세 시대에 일어났다. 만우절에 방랑하는 집시 예술가들이 광장에서 가무를 공연했다. 에스멜라다라는 집시 소녀가 행인을 끌어들였다. 그녀는 춤 자태가 아름답다. 이때 성모원의 부주교인 클로드 플로로는 갑자기 아름다운 멜라다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의 마음은 욕망의 불에 타 미친 듯이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교회의 종을 치는 사람, 못생긴 카시모도에게 에스멜라다를 잡으라고 명령했다. 결국 법왕 활과 화살대장 포비스는 에스멜라다를 구하고 카시모도를 포로로 잡았다. 그는 종을 치는 사람을 광장으로 데리고 가서 그를 채찍질했다. 착한 집시 아가씨는 과거의 잘못을 묻지 않고 카시모도에게 물을 주었다. 이 행동은 추남을 매우 감동시켰다. 눈물이 처음으로 그의 메마른 눈에 솟아올랐다. 종을 치는 사람은 겉모습은 추하지만 마음은 순수하고 고상하다. 그는 에스멜라다에 대해 매우 감사하며, 앞으로의 이야기 발전에서 그녀에게 보답했다. 천진한 에스멜라다가 포보스에게 첫눈에 반했다. 그들이 데이트할 때 플로는 조용히 따라갔다. 질투로 그는 칼로 포보스를 찔러 도망갔다. 에스멜라다는 오랫동안 증오해 온 교회에 의해' 마녀' 와' 살인자' 로 고발당했고, 에스멜라다는 죄를 시인하고 사형을 선고받았다. 카시모도는 교수대 밑에서 에스메라다를 잡아서 성모원에 숨겼다. 시인 간고 와가 에스멜라다의 거지들을 유인하여 카시모도에 대항했다. 플로로는 에스멜라다를 찾은 뒤 다시 한 번 사랑을 표현했다. 거절당한 후, 그는 그녀를 왕의 군대에 넘겨주었고, 에스멜라는 교수형을 당했다. 카시모도는 에스멜라를 잃어서 절망했고, 그는 부주교를 고층 건물 옥상에서 밀어내고 죽었다. 나는 그것이 풍화될 때까지 에스멜라다의 몸을 껴안았다. 소설은 우고의 봉건 정부와 교회에 대한 강한 증오와 하층 사회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사실, 전문을 보면 에스멜라다의 감정을 가지고 노는 위대대장과 배은망덕한 시인에 비해 가장 큰 악역으로 등장한 부주교인 클로드 플로로의 에스멜라다에 대한 사랑은 진실이지만, 그가 처한 위치 때문에 결국 고통 속에서 극단으로 치닫는 것도 중세의 봉건윤리인 금욕에 대한 저자의 강한 비판이다. 7 월 혁명 이후 프랑스는 금융가 루이 필립을 비롯한 대자산계급 통치의' 7 월 왕조' 를 세웠다. 7 월 왕조, 우고는 끊임없이 구애되고 있다. 184 1 년, 우고는 프랑스 학사학원에 선출되었다. 1845 년 루이 필립은 그를 프랑스 귀족으로 봉하여 프랑스 상원의원이 되었다. 우고의 창작 중의 분투 열정이 약해졌다. 1843 년, 그는 신비주의 극본' 수비대관' 을 썼는데, 관중들에게 야유당해 실패했다. 우고는 거의 10 년 동안 글을 쓰지 않았다. 1848 년 6 월, 파리 사람들은 혁명을 일으켜 7 월 왕조를 전복하고 공화국을 건립했다. 우고는 처음에는 혁명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대자산계급이 공화국을 파괴하려고 음모를 꾸몄을 때 우고는 확고한 공화주의자가 되었다. 185 1 년 65438+ 2 월, 루이? 6? 1 년 보나바가 쿠데타를 일으켰고 우고는 공화파 조직의 반쿠데타 봉기에 참가했다. 루이? 6? 보나바가 출범한 후 1 은 프랑스 제 2 제국을 세웠다. 그는 테러 정책을 봉행하여 반군을 무자비하게 진압했다. 우고는 박해를 받아 망명할 수밖에 없었다. 망명 기간 동안 우고는 나폴레옹 3 세와의 투쟁을 견지했다. 그는 정치 풍자 팜플렛과 시를 쓰고 나폴레옹 3 세의 독재 통치를 맹렬히 비난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소설' 비참한 세계',' 해양노동자',' 웃는 사람' 을 출판했다. 비참한 세계' 는 우고의 대표작이다. 소설의 줄거리는 대략 이렇다. 농민 출신의 가난한 노동자 아장 () 이 언니의 아이가 배가 고파서 울다가 빵을 훔치러 간 적이 있다. 불행히도, 그는 붙잡혀 5 년 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여러 차례 탈옥하여 체포되어 14 년형을 선고받았다. 결국 그는 빵 한 조각을 위해 감옥에서 19 년을 보냈다. 출소 후, 아장 () 은 곳곳에서 무시당하고, 직업도 없고, 밥도 먹지 않았다. 그는 사회에 보복하겠다고 맹세했다. 이때 비엔주라는 주교가 그에게 영향을 주었고, 그는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다. 그는 마들린으로 개명되어 한 도시에 공장을 설립하여 부자가 되었다. 그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그들에게 음식과 집을 주었다. 그는 항상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여 시민들에 의해 시장 후보로 뽑혔다. 이때 방정이라는 소녀가 이 도시에 왔다. 그녀는 농촌 처녀로, 시내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속아 딸을 낳았다. 그녀는 딸 코세이트를 한 호텔 주인에게 맡겼는데, 이 사장은 악당이어서 기회를 틈타 그녀를 협박했다. 방정은 어쩔 수 없이 그녀의 아름다운 머리카락과 이빨을 팔아서 창녀가 되었다. 결국 그녀는 가난하고 병이 났다. 아장 () 은 듣자마자 즉시 그녀를 돌보고, 그녀가 죽은 후에 딸 코세이트를 키우겠다고 약속했다. 이때, 경찰 샤웨이는 실종된 지 여러 해 된 고역범인 아장을 쫓고 있다. 마들랜드에서 그는 가난한 노동자를 붙잡았는데, 그가 아장 () 인 줄 알고 그를 감옥에 보낼 준비를 했다. 무고한 노동자를 구하기 위해, 장 () 은 나서서 자발적으로 자신의 신분을 인정했다. 그는 또 경찰의 손에 떨어졌다. 감옥으로 가는 길에 그는 탈출할 방법을 강구했다. 아장 () 은 즉시 코세이트 () 를 찾아 한적한 수도원에 숨겼다. 요 몇 년 동안 코젯은 이미 예쁜 아가씨로 성장했다. 그녀는 공화당원 마리우스와 사랑에 빠졌다. 1832 년 파리에서 공화당이 이끄는 봉기가 터져 7 월 왕조에 의해 잔인하게 진압되었다. 마리우스는 중상을 입었고, 아장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지하 도랑에서 그를 구했다. 이때 사위는 봉기군 내부 정찰에 잠입해 붙잡혀 사형을 선고받았다. 아장 () 은 명령을 집행하여 사위 () 를 총살했지만, 아장 () 은 사위 () 를 놓아주었다. 샤웨이는 아장 () 의 고상한 인격 앞에서 부끄러움을 당하며 강에 뛰어들어 자살했다. 코젯은 마리우스와 결혼했는데, 이 젊은이는 매우 행복하다. 아장은 고독한 생활을 남겼고, 결국 그는 코젯의 품에서 죽었다. 비참한 세계' 는 자본주의 사회의 첨예한 갈등과 빈부 격차를 폭로하고 하층 사회의 고통스러운 운명을 묘사하며 당시 사회가 시급히 해결해야 할 세 가지 문제를 제기했다.' 가난은 남자를 가난하게 하고, 굶주림은 여자를 타락시키고, 어둠은 아이를 약하게 한다' 며 자산계급 법률의 위선을 맹렬히 비난했다. 19 세기 상반기 프랑스의 사회정치생활을 충분히 반영했다. 이에 따라 소설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20 세기에, 그것은 여러 차례 영화로 개편되었고, 또한 수많은 관중을 끌어들였다. 1870 년 보법전쟁이 발발했고, 프랑스가 색당에서 패한 후 프러시아 군대는 파리로 곧장 갔다. 국가가 위태로운 결정적인 순간에 우고는 망명 19 년 만에 조국으로 돌아왔다. 그는 도처에서 연설을 해서 프랑스 국민들에게 일어나 독일 침략자에 반항하고 조국을 지키라고 호소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일과 시를 읽는 보수로 대포 두 문을 사서 그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보여 주었다. 파리 코뮌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우고는 아직 혁명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러나 공사가 실패하고 반동정부가 코뮌 사원을 미친 듯이 진압했을 때 우고는 분노하여 반동파의 잔혹함을 비난했다. 그는 모든 공사 사원들의 사면을 호소하고, 벨기에 브뤼셀에 있는 그의 거처가 망명 사원의 피난처가 될 것이라고 신문에 발표했다. 이를 위해 그의 집은 반동 폭도의 습격을 받아 거의 목숨을 잃었지만, 그는 여전히 진지를 고수했다. 첫 번째 노벨문학상은 190 1 년 수여되었지만 우고는 1885 년에 죽었기 때문에 그의 문학적 성과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노벨상과 인연이 없었다. 명언: 세상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인간의 가슴이다. 미래는 두 부류의 사람, 즉 사고하는 사람과 일하는 사람에게 속할 것이다. 사실 이 두 사람은 일종의 사람이다. 사고도 노동이기 때문이다. 절대적으로 정확한 혁명 위에는 절대적으로 정확한 인도주의가 있다. 사람의 지혜는 열쇠 세 개, 숫자 한 개, 글자 한 개, 노트 한 개를 쥐고 있다. 지식, 사상, 환상이 모두 그 안에 있다. 이 세상에 부족한 것은 끈기이지 힘이 아니다. 대담함은 진보의 대가이다. 너는 자신이 생활의 강자라고 믿어야 한다. 예술의 길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도 좋은 일이다. 보통 사람은 겁이 많고 의지가 강한 사람은 제외한다. 일생을 헛되이 보내는 사람은 누구의 청춘이 퇴색되고, 생활은 그들을 버릴 것이다. 웃음소리가 햇빛처럼 사람들의 얼굴에서 겨울을 몰아냈다. 마지못해 동의하는 대신 솔직하게 거절하는 것이 낫다. 인심이 무한한 빛을 방출하고 인심이 무한한 어둠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책은 마음을 가꾸는 도구이다. 사람은 물질적으로만 살 수 있다. 사람은 이상을 가져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계단이 닿지 않는 곳, 눈은 도착할 수 있다. 눈이 닿지 않는 곳, 정신은 날 수 있다. 한 개 이상의 학교가 감옥을 구할 수 있다. 인생은 미소다. 사람은 귀가 두 개 있는데, 하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는 마귀의 목소리를 듣는다. 나는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미래를 개척할지언정, 권세 있는 사람들의 호의를 구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인류의 첫 번째 굶주림은 무지이다. 가장 고귀한 보복은 용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