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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둑 선수 간의 교류 용어

바둑 선수 간의 교류 용어

소개: 테이블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은 하나 또는 몇 개의 게임을 할 것이고, 어린 시절의 기억에도 테이블 게임이 있다. 바둑은 바둑 게임의 일종이며, 예외는 아니지만, 우리는 바둑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그 조항은 무엇입니까? 바둑은 몇 단으로 나옵니까? 바둑을 배우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Go 용어

바둑 용어는 바둑에만 속하는 언어이며 영어 바둑 선수 간의 일종의 교류라고 할 수 있다. 바둑 용어도 많이 있습니다. 바둑 용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팁: "힌트" 라고 하는 원래 조각의 경사 위 또는 경사 아래에 바둑을 둡니다. 코끝의 발걸음이 작기 때문에,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작은 코끝' 이라고 부른다

용: "용" 은 체스판에 이미 바둑말 옆에서 계속 앞으로 뻗어나가는 바둑을 말한다. "자주" 는 일반적으로 전투 때 상대방과 접촉할 때 사용되며, 자신의 아들을 연결하고 상대방을 더 잘 공격할 수 있도록 한다.

박지희: 리와 용은 미묘한 차이가 있어요. "리" 는 주로 원래의 바둑판 근처에서 아래로 또는 옆으로 움직이는 바둑을 가리킨다.

차단:' 차단' 이란 상대방이 자신의 구역을 침범하거나 상대방의 바둑말이 포위망을 뚫고 나가는 것을 직접 막고 자신의 바둑말로 상대방의 바둑을 밀착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블록의 역할은 의미에 언급된 두 가지 점이다. 하나는 상대방이 자신의 공간을 깨뜨리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방이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바둑말이 튀어나오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초보자가 파악한 후에 공방과 바둑을 두는 기교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그리고: "and" 는 체스판에서 다음 줄 바로 옆에 있는 원래 체스 조각 옆에 있습니다.

맨 위: "맨 위" 는 상대방의 바둑돌을 치는 방법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바로 상대편의 바둑말의 머리다. 정상의 특징은 견고하고 두껍고 개척의 의의가 있다. 정상에는 첨탑과 코끝과 같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

크롤링: "크롤링" 은 한쪽의 체스말이 다른 쪽의 압력으로 아래쪽을 따라, 즉 일선 또는 2 선의 위치에서 자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등반은 일, 접촉, 점유, 뿌리 찾기 등에 사용될 수 있다.

끄기: "끄기" 는 체스판의 원래 체스로 바둑을 두는 것을 말한다.

돌격: "돌격" 은 체스판의 원래 바둑을 상대의 "끄기" 모양의 중간에 있는 빈 교차점으로, "돌격" 이라고 합니다. 돌격' 은 종종 자신의 강한 면으로 상대를 막고, 상대의 바둑을 두 조각으로 나누어 상대를 소멸시킬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된다.

점프: 점프의 모양은' 끄기' 의 모양과 마찬가지로 원래 체스말과 분리된 위치에서 바둑을 둔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끄기' 는 넓은 지역이나 영역의 중간까지 확장하는 것을 의미하고,' 점프' 는 일반적으로 양측이 접촉할 때 자신의 외로움을 피하거나 상대방의 약한 바둑을 쫓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된다.

날기:' 날기' 는' 손' 자 모양의 원래 바둑말의 대각선 교차점에서 바둑을 두는 것을 말한다. 대비' 는' 눈' 모양으로 원래 바둑말의 대각선 교차점에서 바둑을 두는 것을 말한다. 한 걸음처럼 날아가는 것은' 하늘' 의 모양으로 원래 바둑말의 대각선 공교차에서 바둑을 두는 것이다. 초비' 는' 대비' 보다 한 칸 앞선 바둑을 말한다.

진: 읍은 한 바둑이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위치인데, 이 손을' 진' 이라고 합니다.

교수형: "교수형", 또한 교수형 각도라고도하며, 레이아웃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체스 방법입니다. 매달리는 것은 한쪽이 코너볼을 가지고 있을 때, 다른 쪽이 1, 2 로에서 바둑을 두는 것을 말한다. 매달리는 것은 상대의 코너볼의 완전 소유를 파괴하기 위해 상대와 바둑을 두는 주요 방식이다. 3 선 바둑은' 저걸' 이라고 하고, 4 선 바둑은 일반적으로' 고걸' 이라고 부른다.

클립:' 클립' 은 바둑을 두는 방법이다. 게임의 한쪽은 주사위 두 개로 상대방의 바둑을 중간에 끼운다. "반클립" 이란 한 쪽의 바둑말이 다른 쪽에 끼었을 때 끼워진 쪽이 다른 쪽에서 상대방의 바둑을 잡는 것을 말한다.

휴식:' 휴식' 은 상대 바둑 간의 연계를 직접 차단하여 상대 바둑을 분산시키는 바둑 방법이다.

크로스오버: 스팬이란 게임의 한쪽이 주변 바둑을 이용하여 자신의 바둑을 다른 쪽의 바둑에 꽂는 것을 말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비어 있음" 은 닫힌 영역을 의미합니다.

호랑이: 체스판의 원래 뾰족한 두 아들을 기초로 다음 획으로' 바늘' 모양을 형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호랑이, 또한 호랑이 입 을 포함; 쌍호 등의 용어. 호랑이는 바둑판에서 자기 측 바둑을 연결하는 수단이자 상대편 바둑이 자기 측의 연락을 끊는 것을 방지하는 수단이다. 때로는 살아있는 체스에도 쓰인다. 호랑이 모양의 바둑은 민첩하고 눈에 잘 맞기 때문에 살아 있는 바둑에서 자주 사용한다.

호랑이 입: 호랑이 모양의 삼자가 삼면으로 둘러싸인 빈 길목이다. 호랑이 입이 위를 향하면, 즉 중심을 향할 때, 호랑이 입이라고 하고, 호랑이 입은 아래를 향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것은 구석을 마주할 때 호랑이라고 불린다.

쌍호: 즉, 세 조각이 두 개의 중단점을 형성하고, 세 조각이 연속적인 작은 뾰족한 모양을 이루며, (△) 다음 바둑이 동시에 두 개의 호랑이 입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한다.

압착:' 짜다' 는 자기 측 바둑에서 출발하여 적의 집중된 곳에 계속 삽입하여 상대방의 원래 바둑 모양에 중단점이나 기타 결함이 생기게 하는 것, 즉 상대방이 바둑을 보충하게 하는 것을 가리킨다.

분해: "분해" 는 체스판의 원래 조각을 기준으로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줄에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일정한 간격으로 조각을 분해합니다. 분해기 사이의 거리는 1, 2, 3 으로 나뉜다. 철거는 종종 영토를 넓히거나 자신의 근거지를 얻는 데 사용되며, 때로는 영토를 확장하고 자신의 근거지를 찾고 상대방의 근거지를 수색할 때도 사용된다.

핍박:' 핍박' 은 적에게 위협이 되는 방법으로, 상대방의 일을 빼앗는 근거지에 많이 쓰인다.

봉인:' 봉인' 은 적의 바둑말이 바깥쪽으로 발전하는 것을 막는 방법을 가리킨다. 상대편의 바둑말이 센터로 발전하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한다. "봉인" 은 상대방의 바둑을 가리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공격에 자주 쓰인다.

포인트: 포인트의 역할은 상대방의 눈 위치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상대의 중단점이나' 약한 고리' 를 엿보는 데 사용할 수 있어 상대에게 가능한 한 빨리 바둑을 고정시켜 앞으로의 변화를 피하도록 독촉할 수 있다. 동시에 상대의 전투에서 시험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상대방의 위치를 침범하고, 깊은 곳에서 시작하여 매우 엄격하다. "점" 의 또 다른 표현은 체스판의 구체적인 교차점을 가리킨다. 더 좋은 점, 요점 등.

차단:' 차단' 이란 상대방이 자신의 구역을 침범하거나 상대방의 바둑말이 포위망을 뚫고 나가는 것을 직접 막고 자신의 바둑말로 상대방의 바둑을 밀착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블록의 역할은 의미에 언급된 두 가지 점이다. 하나는 상대방이 자신의 공간을 깨뜨리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방이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바둑말이 튀어나오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초보자가 파악한 후에 공방과 바둑을 두는 기교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바둑은 몇 단으로 나옵니까?

바둑은 여가 활동일 뿐만 아니라 경기 활동이기도 하다. 세계에는 경기가 많아서 당연히 바둑을 연거푸 두는 것이다. 내가 너에게 자세히 소개해 줄게!

한 기사의 바둑 수준은 등급과 순위로 구분된다. 낮음부터 높음까지 아마추어 직급, 아마추어 직급, 전문직급입니다.

아마추어 수준 설정

2005 년 7 월 1 발효된' 중국 바둑 아마추어제' 제 4 조 규정에 따르면 아마추어세그먼트는 1, 2-25, 1 이 최고로 나뉜다. 하지만 등급증명서에는 1, 2,5, 10,15,20,25 등 7 개 등급만 인쇄되어 있습니다.

공부의 좋은 점이 갔다.

상하이 순위는 낮음에서 높음까지: 무급 그룹, 10 그룹, 9 그룹, 8 그룹, 7 그룹, 6 그룹, 5 그룹, 4 그룹, 3 그룹, 2 그룹, 1 그룹; 업그레이드 등급 경기는 무급 그룹, 10-8 그룹, 7-3 그룹, 2 그룹, 1 그룹으로 나뉘어 승수에 따라 업그레이드 또는 점프 여부를 결정합니다. 1 수평 이상이 세그먼트입니다.

북경도 1 1 등급을 나눈다. 업그레이드 등급 경기는 10, 레벨 5, 레벨 2 및 1 으로 나뉘며 업그레이드 여부는 승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1 수평 이상이 세그먼트입니다.

아마추어 단편 설정

아마추어 1 시작, 아마추어 순위전 아마추어는 최대 5 까지 칠 수 있다. 아마추어 6 단의 챔피언은 성급, 심지어 전국 아마추어 바둑 경기의 최고 기사나 바둑계의 선임 기사여야 하며, 그들의 수준이 반드시 일반 아마추어 5 단보다 좋은 것은 아니다. 아마추어 7 단 챔피언은 반드시 전국 바둑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을 해야 한다. 세계 아마추어 바둑 챔피언마다 8 개의 아마추어 세그먼트를 장려하다. 9 개의 아마추어 섹션이 없습니다.

직업 배치 설정

직업 순위는 낮음부터 높음까지 1, 2, 3, 4, 5, 6, 7, 8, 9 순이다.

하지만 아마추어계에서는 항주의 바둑 지위가 비교적 현실적이다. 예를 들어 항주의 4 단 조는 종종 5 단, 5 단은 4 단 정원을 차지하기 때문에 상단을 설치하기가 어렵다. 처음 2 년 동안 항주 3 단은 상해 5 단 () 으로 정할 수 있다.

제목

Go title 은 일부 챔피언의 전용 칭호이다.

중국의 우승 쟁탈전에는 천원, 유명인, 신인이 있다. 바둑왕과 기성도 전에 개최했다. 다른 경기에서 챔피언은 특별한 영예 칭호를 가지고 있지 않다. 즉, 칭호가 없다.

한국의 직함은 천원, 신인왕, 유명인 등이다.

일본에는 기성, 호인보, 유명인, 석단, 작은 기성, 왕좌, 천원 등 7 개의 칭호가 있다.

공부의 좋은 점이 갔다.

요즘 많은 고향 사람들은 바둑을 아이의 취미반으로 선택하고, 아이들도 바둑을 좋아한다. 그렇다면 바둑을 배우면 무슨 좋은 점이 이렇게 많은 아이들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까?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1, 지능 개발

바둑은 지능 운동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으며, 모든 바둑은 계산과 판단이 있어야 확정할 수 있다. 일부러' 난기' 가 없다면 승부의 천평이 기울어질 수 있다. "한 수의 부주의로 만판이 모두 졌다" 는 것이 바로 이 이치이다. 바둑을 두면 아이들이 머리를 잘 쓰고 머리를 부지런히 쓰는 좋은 습관을 기르도록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다.

2. 초점

바둑의 바둑판은 영원히 투지용 () 으로 가득 차 있다. 바둑을 두는 동안 너는 주의를 분산시켜 긴장을 풀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둑, 바둑, 바둑, 바둑명언) 상대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평가 판단이 있어야만 합리적인 반응을 할 수 있다. 바둑을 두면 아이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3. 창조성을 기르다

바둑 경기에서, 만약 네가 단지 너의 상대를 따라간다면, 너는 이기기가 매우 어렵다. 따라서 항상 놀라운 혁신으로 상대를 난처하게 하는 속임수를 하는 것은 자녀의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적극적이고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키우십시오.

바둑은 다른 바둑 게임과 다르다. 바둑 경기는 승부가 많고 무승부가 적다. 그러므로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승리를 향해 적극적이어야 하며, 소극적이고 태만해서는 안 된다. 일단 가장 좋은 국면이 상대에게 역전되면, 실패에 직면할 수 있고, 마지막 순간도 가볍게 포기할 수 없다.

5. 인내심을 기르다

다음 바둑은 보통 한두 시간이 걸린다. 인내심이 없다면 잘 완성할 수 없다. 기다리며 노는 과정에서 다양한 기회를 찾아야 한다. 이 과정은 아이의 인내심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6, 컴퓨팅 능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

바둑을 두는 과정은 계산에 빠질 수 없고, 반드시 자신의 암산으로 완성해야 한다. 장기간의 훈련을 거쳐 아이들의 계산 능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어 평소에 수학을 배우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바둑은 기억해야 할 지식이 많다. 특히 경기 후 아이의 기억력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7. 경쟁 의식을 기르다

바둑을 두는 것은 승패의 과정이다. 이기려면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이 필요하다. 상대와 경쟁해야 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자신을 능가해야 한다. 바둑을 자주 두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의 경쟁의식과 승리를 추구하는 욕망을 강화시킬 수 있다.

8. 사람들과 어울리는 능력을 기르다

바둑 경기, 상대는 그라운드에 있고 친구는 장외에 있다. 기사가 함께 바둑을 두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길 수밖에 없다. 이러한 문제들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아이의 소심하고 괴벽하고, 자만하고, 사교적이지 못한 결점이 모두 개선되고, 사교 능력도 크게 향상될 것이다.

9, 좌절에 직면하여 압력을 가하는 능력을 배양하다.

거의 모든 바둑에는 승패와 승리의 기쁨, 실패의 고민이 있다. 그래서 바둑을 자주 두면 아이들이 역경과 스트레스 앞에서 결코 포기하지 않는 좋은 습관을 길러 마음을 빠르게 조절할 수 있다.

10, 독립적으로 사고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다.

바둑을 두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상대를 마주하면 매 단계마다 역경에 직면할 수 있다. 아이들은 아무런 도움 없이 독립적으로 문제를 처리하고 독립적 사고와 분석을 통해 바둑판의 각종 분쟁을 해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래서 바둑을 두면 아이가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의식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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