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문화 여행" 에서 발췌하다
"문화 여행" 에서 발췌하다
그래서 눈 가득한 것은 즐거움이었고, 매일 모든 장소는 대범하고 또렷하게 꾸며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색채는 순수하고 성결까지, 신운은 숭고하게 조화를 이룬다.
인생은 정말 어렵다. 정상에 이르지 않으면 찾을 수 없고, 정상에 이르면 접근할 수 없다.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을 계속 걸어야 할 운명인 것 같다.
이로부터 인생, 세계, 역사는 모두 같다. 떠 있는 소음에 평온을 주고, 열광에 명료함을 주고, 높은 춤에 밋밋함을 주고, 세차게 용솟음치는 것을 밝게 한다. 그래야만 삶이 지혜롭고, 세상이 정교하며, 역사가 매력적이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아미보 벨트가 이미 산산조각이 나서 진흙이 되고 숭루화당도 풀잎으로 변했을 때, 그 대나무 펜이 가끔 그린 시구는 산천을 새기고 인심을 조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결코 넘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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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나는 이렇게 완전한 하늘을 본 적이 없다. 전혀 삼키지 않고, 덮지 않고, 가장자리가 펼쳐져 있고, 대지를 꽉 덮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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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역사는 쉽게 잊혀지지만 완전히 잊히기는 어렵다. 그 곤혹스러운 밤, 한 무리의 외국 술꾼들이 모래언덕에서 흥청거렸을 때, 그들의 발밑에서 모래언덕은 외롭게 한숨을 쉬며 역사 악기의 잔적을 드러내며, 마치 그들에게 이곳이 어디에 있는지를 일깨워 주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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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백사전의 이야기처럼 항주의 본질은 인간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다. 인류미의 기초는 생태미, 특히 자연생태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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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장소는 크지 않지만, 기대와 기대의 기세가 있고, 크고 작은 대비가 있고, 시공간의 전도가 있어 선정의 가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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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는 나무 한 그루가 담즙으로 사람을 기쁘게 하고, 석두 한 그루가 그 후광으로 사람을 기쁘게 한다고 생각했다. 사실 사람의 비위를 맞추는 데 쓸 수 있는 것은 바로 그들의 잘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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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나는 천일각의 무게를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하느님의 이런 안배를 받아들이고, 부드러움을 벗기고, 한가한 것을 벗기고, 신발을 벗고, 비굴하게 굽실거리고, 흔들며, 공손하게 예배를 드리고 싶다. 오늘 이곳에는 다른 관광객이 없는데, 이 제사식은 조용하고 순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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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전반적으로, 책이 없으면 역사는 앞뒤를 관통하는 케이블을 잃어버리고, 인파들은 먼 곳에 모이는 이유를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요컨대, 책이 없으면 어떤 개인도 평범한 5 피트 몸을 뛰어넘어 안목이 있고, 지식이 있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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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기세가 웅장하고, 웅장하고, 대기가 웅장하다. 부드럽고 충분히 부드럽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이렇게 자연스럽게 융합되었는가? 섣불리 밥을 다 먹었을 때, 우리가 다시 보았을 때는 이미 묵직하였다. 가장 먼저 물러간 것은 부드러움이었고, 옆빛 아래 웅장한 어둠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곧 위엄도 물러났다. 나는 즉시 한기가 몰려오는 것을 느꼈고, 그래서 나는 어깨를 안고 집으로 돌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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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내 머리 위에 있는 히말라야는 나에게 극단적인 지리적 고도의 사고 높이를 주었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차디찬 눈이 세상을 내려다보고 있다고 상상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의 눈에는 인류의 출현, 문명의 구성은 모두 최근 짧은 시간 내에 발생한 작은 일이다. 그것의 기억은 무한하며, 대부분 인간과 무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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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크레타 섬의 고대 문명이 파괴된 원인은 아직 정설이 없지만, 나는 화산 폭발을 말하는 경향이 있다. 그 이유는 이전 문장 중에 이미 말씀드렸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이것은 고도로 성숙한 문명의 돌발 위기이다. 그것의 마지막 상태가 장엄한지, 비장한지, 아니면 공황, 절망인지 정말 모르겠다. 세상에 자신이 영원히 살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는 문명은 없지만, 마지막 날에는 자신의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모두 죽어 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어떤 스타일이 필요하십니까? 나는 그것이 죽을 것이기 때문에 스타일만 남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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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충돌의 어느 쪽이든 극도로 고통스럽고 우렁찬 이유가 있다
-응? 극단주의의 흡인력은 그것의 씁쓸함과 우렁텅이에 있어서 어느 쪽도 물러설 수 없다. 이 극단적인 감정은 각자의 종교, 역사, 문화와 섞여 있으며, 충돌은 즉시 흔들리지 않는 신앙이 되었다. 모든 사람은 이성과 반성을 거부하고, 때로는 이성과 반성이 나타나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투쟁 전략일 뿐이다. 이런 식으로, 각 면은 "정신 갑옷" 에 묶여 있고, 겉으로는 강하고 용감하며, 실질적으로 편협하고 고지식하다. 더 귀찮은 것은, 오랫동안 이런 상태에 있던 사람들은 생활질서와 사회질서를 돌볼 수 없었고, 결국 생태 퇴화로 진정한 개인의 존엄성을 잃었다는 것이다. 인격존엄을 잃은 사람은 자신과 타인의 삶의 가치에 대한 판단이 매우 낮다. 테러 활동, 자살 폭탄, 납치 위협은 생각없이, 심지어 즐겁게 진행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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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사실 그 자체의 전승도 이런 상태이다. 일부 맥락이 희미하게 남아 있는 것 같지만, 한 번에 한 번씩 차단, 분쇄, 혼합, 이화, 문명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 그것은 너무 많은' 상대' 와' 주인', 너무 많은 신앙과 전통, 너무 많은 영예와 치욕, 너무 많은 갈라진 틈과 소멸, 결국 문명의 혼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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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중화문명은 중단과 인멸이 없는 유일한 고대 문명이 될 수 있다. 대략 다섯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지리 환경의 장벽에 의지하여 고대 문명 간의 상호 파괴를 피한다. 두 번째는 문명의 크기에 따라 작은 문명의 상호 삼키는 것을 피하고 자신의 난처함을 피하는 것이다. 셋째, 통일된 통속적인 문자 체계에 의지하여 해석의 분열, 폐쇄, 중단을 피한다. 넷째, 종교적 극단주의를 피하기 위해 실천적 이성과 중용의 도리에 의존한다. 다섯째, 과거제도에 의존하는 것은 사회의 실순과 문화적 기억상실을 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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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 즉, 중국 문화는 가장 높은 수준의 감산 문화이며, 단순하고 자연을 지향하는 문화이다. 바로 이런 본질로, 그것은 대량의 지출을 절약하고 생명을 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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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렇다면, 더 작은 범위 내에서 유럽의 많은 거리에서 볼 수 있는 한가한 사람들은 우리의 특별한 관심을 받을 만하다. 부를 빠르게 축적한 중국인들이 자신의 미래의 생태 모델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부는 무한하고 생명은 유한하다. 인생의 황혼이 마침내 왔을 때, 당신은 어디에 있을 것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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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문제는 이런 끝없는 노력이 집단 행동에서 심리적 관성으로 변할 때 맹목적인 상태에 빠진다는 것이다. 이런 맹목적인 최대 위기는 공공공간과 공공생태 사이의 차이다. 원래 그들은 그곳에서 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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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중국 역대 최고의 문인들조차도 권력 구조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그들이 도망쳐 반란을 일으켜도 밀접한 역연결이다. 따라서, 그들의' 입세' 의 언행은 독립된 문화적 사고를 해체했다. 그들의' 타고난' 언행은 일종의 속마음을 나타냈다. 오늘까지 중국 문인들은 여전히 정치인의 시끌벅적함과 책의 외로움 사이를 배회하고 있는데, 둘 다 거짓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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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역시 먼 곳에 산봉우리가 하늘을 꽁꽁 막아서 협곡의 종착역이 되었다. 거리가 멀기 때문에 연기가 흐릿하고 납회색으로 가득 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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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역사, 이런 상황에서 중세에서 성큼성큼 나왔다. 쾅, 쾅, 쾅, 무거운 발소리와 깊은 발자국. 그들의 집에는 단테의 가면을 모시고 있는데, 미켈란젤로와 다빈치의 흔적이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데이비드 조각상은 거만하게 서 있었고, 사람들의 광채는 단단한 작은 사각형과 석두 로 깔린 좁은 골목을 비추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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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협곡 밀림, 벼랑 아래 강물이 깊고, 산벽 폭포가 급하다. 처음에는 산비탈에 계단식 논이 많았지만 북쪽으로 갈수록 더 위험해졌다. 나중에, 구름 사이의 빛을 희롱하는 이상한 선만 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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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워털루와 다른 많은 전쟁터에는 불후의 공훈과 성패의 영웅이 영원히 남아 있다. 영원한 눈은 항상 포화초연 속에서 솟아오르는 위너 깃발을 주시하고 있다. 하지만 유럽은 결국 떠오르는 깃발이 승부와 무관하고, 국가와 무관하며, 민족과 무관하며, 푸른 하늘과 같은 색깔의 연합기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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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사실, 2 1 세기의 가장 근본적인 충돌은 문명과 미문명 사이에서 발생한다. 전 인류를 보호하는 전체 문명은 긴박한 당대의 수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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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이전 세대의 동양 지식인들은 대부분 우러러보고 탄복하는 눈빛으로 유럽 문명을 바라보면서 오독에 기반한 혼란과 얕음을 만들어 냈다. 이러한 추세는 유럽에서도 증가했다. 역사가 더 이상 고통스럽지 않고, 시간이 더 이상 사명을 감당하지 않고, 기억이 더 이상 책임을 지지 않을 때, 자아 상실의 정신이 어렴풋이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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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바닷물의 색깔은 진한 파란색이 아니라 짙은 갈색이며, 안에는 약간의 보라색 빛이 있다. 그 파동들은 액체가 아니라 응고감이 있다. 고체에 이끌렸거나 다음 순간에 굳어질 것 같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배 한 척이 더 있어서 보면 자신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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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한동안 배는 한 무리의 산꼭대기에 있는 성물인 것 같았다. 불빛이 그것을 받치고 구름이 그것을 렌더링하고 있다. 우리는 반드시 경건하게 올려다보아야 그것의 숭고함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산들도 사라졌습니다. 나는 멀지 않은 곳에 거대한 심연이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그것은 마치 순식간에 완전히 삼켜지는 것처럼, 심연의 바닥으로 추락하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어느새 한 줄의 산이 한참 서 있었고, 그 산의 산꼭대기에서 구름과 하늘 사이에 반짝 빛났다. 너무 극단적이고, 매우 낮고, 소음이 전혀 없고, 숨이 막힐 정도로 조용하고, 매우 신비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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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바깥의 원시 나무들이 또 함께 울부짖어 온몸에 털이 난 느낌이 들었다. 어떤' 억수 같은 비',' 억수 같은 비' 는 여기서 성립되지 않는다. 만약' 바가지' 라면,' 바가지' 는 하늘이다. 만약 "대야" 라면 "대야" 는 지면이다. 하늘과 대지가 빗속에서 하나가 되어 야생에 얽매이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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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나와 아내에게 우리 집은 끝없이 넓은 바다이며 풍랑에 맞서 싸우는 섬이다. "집" 의 철학적 의미는 그 일반적인 의미의 돌파구이다. 그래서 나는 이번에 이렇게 멀리 갔다. 네, 멀리 갈수록 더 많이 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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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중국 역사의 절반이 파도 사이에 가라앉았다. 게으른 학자는 먼지 속에서만 책을 찾는다. 그 책들 중에는 진정한 바다도, 바다와 긴밀하게 결합된 중국인의 생활도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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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는 해안에 흩어져 있는 아름다운 풍경이 아니라, 가는 길의 모든 풍경이 그에 따라 위치할 수 있도록 완전한 강이다. 색채가 알록달록한 광케이블로, 화려하지 않은 많은 역사적 과정에 심미적 가능성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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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가을비, 어떤 사람이 정말 술을 잘 마시는지 아세요? 나는 너에게 말한다, 첫째, 컵을 단단히 잡아라. 둘째, 눈썹은 평평하다. 셋째, 입이 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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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들은 만나자마자 포옹하고 함께 울었다. 두 사람은 며칠 전에 이미 수없이 울었지만, 여전히 한 사람을 안아줄 기회를 찾아야 한다. 강한 포옹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은 마음껏 울고, 아내를 자극하지 않고, 부하들을 난처하게 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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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의 연약함 속에서 그는 계속 듣고, 묻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또한 우울이라는 특별한 것을 간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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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의 삶의 끝에서, 그는 이런 즐거움을 계속했다. 그는 한 가지 색깔로 다채로운 삶을 관통하는 것이 훨씬 고상하다는 것을 알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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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나는 바킨이 전반생에 소설 형식으로 두 가지 일에 참여했다고 생각하는데, 여섯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즉' 반봉건',' 인간성을 위해 싸우는 것' 이다. 바킨의 후반생은 허구가 아닌 방식으로 두 가지를 외쳤고, 여섯 글자로 요약할 수도 있다. 바로' 몽둥이를 거절하다' 와' 진실을 말하다' 이다. 처음 두 가지, 많은 참가자, 때로는 일반적인 바람; 후자의 두 가지 일, 그는 혼자 대들보를 짊어지고 산하를 진동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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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우수 작가의 수명은 다른 사람과 다르다. 그들은 지나간 시간을 멈추고, 시든 시간은 녹색으로 변하고, 차가운 시간은 따뜻해졌다. 중요한 작가의 출발은 넓은 의미의 사회적 시야의 폐쇄일 뿐만 아니라 이미 익숙해진 감정 방식의 중단이기도 하다. 이런 손실은 되돌릴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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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며칠 동안 아버지의 가방과 신발이 모두 여기에 있었다. 사람들은 모두 어디로 갔습니까? 그는 좀 이상하지만, 그는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다. 갑자기 많은 사람들이 와서 집에 흰 꽃 한 줄을 늘어놓았다. 흰 꽃이 갈수록 많아지고, 온 집안이 온통 널려 있다. 그가 문동에서 밖을 내다보니 누군가가 가져왔다. 아넷은 흰 꽃 사이를 걷다가 갑자기 흰 꽃이 아버지의 슬리퍼를 가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허리를 굽혀 아버지의 슬리퍼를 꺼내 조심스럽게 문 옆에 놓았다. 이 하얀 꽃의 세상에서 그는 오늘 한 켤레의 신발을 가진 사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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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보통 도시의 문화는 주로 지상에 얼마나 많은 시끌벅적한 장면이 있는지에 달려 있다. 한 귀족 도시의 문화는 주로 하늘에 얼마나 많은 외로운 구름이 있는지에 달려 있다. 활기찬 장면에서, 당신은 단지 위아래로 훑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외로운 구름의 경우, 너는 반드시 위를 올려봐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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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상해는 영원히 문화인이 부족하지 않고, 화제도 부족하지 않고, 이름도 부족하지 않다. 부족한 것은 종종 국내외에서 눈을 닦는 문화적 존엄성이다. 이런 존엄성은 높이, 사고, 우울함, 침묵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시끄러운 도시의 목소리와 어울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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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말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차이가 있다. 제 생각에는 비극입니다. 바금화의 비극은 숭고하고 황화의 비극은 희극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바진은 비극을 정련했고, 황은 비극을 꿰뚫어 보았다. 간파한 결과는 웃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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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는 중국 연극, 중국 예술, 중국 문화, 중국 국민들에게 또 다른 자랑스러운 이유를 주었다. 그는 중국 현대문화라는 비틀거리는 배에 돛대를 하나 추가한 우뚝 솟은 봉우리이다. 이 돛대, 허리케인, 빗물은 하늘을 가리키며 먼 곳에서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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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는 중국 연극, 중국 예술, 중국 문화, 중국 국민들에게 또 다른 자랑스러운 이유를 주었다. 그는 중국 현대문화라는 비틀거리는 배에 돛대를 하나 추가한 우뚝 솟은 봉우리이다. 이 돛대, 허리케인, 빗물은 하늘을 가리키며 먼 곳에서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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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버드 블레이크트는 과정에 대한 기억이 풍부할수록 무미건조하다고 말했다. 그래서 차폐해야 하고, 분리해야 하고, 말하는 사람과 듣는 사람 모두 갑자기 멈추고, 사고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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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시스템은 성처럼 기계적인 구조이다. 그 중에서도 서로 질투해도 서로 견제하고 균형과 안정감을 얻는다. 어느 날 한 사람이 조용히 대문을 열고 나갔다. 성문은 그의 뒤에서 닫혔고, 그의 말등에서의 행동은 늘 도시 사람들의 시야에 나타났다. 그의 자유, 그의 독립, 그의 눈길을 끄는 것은 모두 무심코 도시 생태에 대한 조롱이 되었다. 이렇게 되면, 그가 필연적으로 양궁의 목표가 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성문이 굳게 닫혀 궁수가 근심 걱정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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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관제는 문화 창조에 유리하고 폐단이 이익보다 크다. 동서고금에 많은 과장된 공식 문화가 출현한 것은 물론 좋지만, 진정한 생명력을 지닌 모든 문화는 대부분 그 안에 있지 않다. 행정사유와 문화사유가 부분적으로 겹치지만 본질은 다르기 때문이다. 전자는 통일되고 성대한 의식으로 질서와 행복을 달성하고, 후자는 독특하고 시적인 비법으로 궁극적인 배려를 달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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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지금은 전자가 너무 강해서, 심지어 스스로 고상한 학자들이 암암리에 행정급을 쟁탈하고 있어 많은 행정관들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오만과 문화에 대한 무지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장기적으로 전자는 후자를 삼킬 가능성이 높다. 봐라, 지금 재원이 뒹굴고 문학이 적막하고, 정신이 건조하고 어색하고 여기저기 장난치는 것이 일종의 징조이다. 그래서, 나는 끊임없이 밖에 서서 이것이 일어날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야 한다. 이것은 일어날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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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는 구타하지 않기 위해 사람을 때렸다. 너는 사람을 때리지 않았기 때문에 맞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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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나는 호란의 이런 생각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 원래 너는 문예 창작 중의 모든 허구, 상상, 과장, 대중의 총애를 현실 사회의 인사에 적용했구나. 너는 위조를 줄거리로 삼고, 환상을 낭만으로 여기고, 욕설을 낭송하고, 헛소문을 대사로 삼고, 포위 공격을 리허설로 삼는다. 나는 무지한 관중만 불쌍히 여기고, 나는 뜻밖에도 가짜를 만들어 진짜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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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나는 말했다: "가장 아름다운 달빛은 항상 척박한 계곡에서 나온다."
-응? 마침내 나는 너의 목소리를 들었다. 당신은 이렇게 말합니다. "가장 무거운 유물은 항상 글이 없는 광야에서 나온다."
-응? 나는 매우 기뻤고, 이어서 이렇게 말했다. "가장 터무니없는 거짓말은 항상 그럴듯해 보인다."
-응? 당신은 빨리 대답하고 즉시 "가장 수치스러운 모함은 항상 예의입니다." 라고 말했다.
-응? 나는 말했다: "가장 더러운 눈은 항상 도덕을 감시한다."
-응? 너는 "가장 이해할 수 없는 문인은 항상 글을 말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응? 나는 말했다: "가장 용감한 병사들은 항상 속삭였다. 클릭합니다
-응? 너는 "가장 지루한 책은 항상 읽기가 어렵다. 클릭합니다
-응? 나는 말했다: "가장 멋진 만남은 항상 과거의 적이다."
-응? 너는 이렇게 말한다. "가장 원망스러운 것은 항상 어린 시절의 친구이다."
-응? 나는 말했다: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는 항상 악당의 입에서 나온다."
-응? 당신은 이렇게 말합니다. "가장 순수한 외로움은 항상 주인의 문에 속한다."
-응? 나는 말했다: "가장 저속한 우정은 밤낮으로 술에 담그는 것이다. 커질수록 좋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응? 당신은 이렇게 말합니다. "가장 우아한 우정은 점잖은 획으로 그려지고, 점점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응? 나는 어쩔 수 없이 너를 괄목할 수 밖에 없다, 여일선씨. 너는 분명히 고금의 글자에 정통하지만, 너의 이곳의 총명함은 기술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보이지 않는 지혜가 있는 것 같아요. 당신을 통해 나와 얘기하고 있어요. 글쎄, 우리는 주제를 조금 넓혔다.
-응? 나는 말했다: "흉터가있는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의 옷을 벗고 싶어한다. 클릭합니다
-응? 너는 "죽은 나무 한 그루가 곧 사람을 때리는 막대기가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응? 나는 말했다: "근골이 없는 덩굴 한 그루는 그것이 의지하는 높은 담을 숨기려 한다."
-응? 당신은 이렇게 말합니다. "물이 갑자기 폭발하여 자신의 강바닥을 배신하고 싶습니다." "
-응? 나는 말했다: "나는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나와 대치하는 사람이 갑자기 쓰러질까 봐 두렵다."
-응? 너는 이렇게 말한다. "나는 사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활을 든 손이 사실 늑대발일까 봐 두렵다."
-응? 나는 말했다: "나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나는 마지막 순간에 여전히 증오를 찾을까 봐 두렵다."
-응? 당신은 이렇게 말합니다. "땅이 갈라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어가는 울음이나 소문을 두려워한다."
-응? 나는 말했다: "너무 많은 부조리, 마침내 하늘과 땅을 말문이 막히게 했다." "
-응? 당신은 말했다: "수많은 사고, 이미 산과 강을 차갑게 만들었습니다. 클릭합니다
-응? 나는 말했다: "실어증의 세계는 여전히 좋은 말을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클릭합니다
-응? 당신은 말했다: "차가운 산천에는 아직도 사랑의 매력이 숨어 있다."
-응? 나는 말했다: "지구는 어렵다, 후세 사람들은 큰 재앙이 언제 올지 모른다."
-응? 너는 말했다: "부생은 이미 지나갔고, 여로는 큰길을 깨닫지 못했다."
-응? 나는 말했다: "모든 것이 텅 비어 있고, 기쁨도 슬픔도 없지만, 가을산연파가 자욱하다."
-응? 너는 말했다: "천 년이 지났고, 생명과 멸종은 없고, 달밤의 새소리만 흐릿하고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