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연극 명언

연극 명언

연극 명언

연극 공연의 형식은 연극, 오페라, 발레, 뮤지컬, 인형극 등 다양하다. 연극은 배우가 무대 위에서 대중 앞에서 배역과 연기 이야기를 연기하는 종합 예술이다. 배우가 대화, 노래, 동작을 통해 이야기나 장면을 연출하는 예술. 다음은 연극에 관한 명언이다.

드라마: 작은 캐릭터는 없고, 작은 배우만 있어요.

완벽하게 적용되는 연극 형식은 대화다. 헤겔 (독일)

서사시의 저자는 사적에 대한 관찰에서 구체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연극은 내면의 동기, 의지의 흐름과 행동을 묘사하는 내적 반응에 만족한다. 헤겔 (독일)

헤겔은 연극에 있어서 깨지지 않는 법칙이 줄거리의 통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통일성은 행동의 목적과 흥미가 같은 업종에서 흐르는 개인과 일치하며 개인과 직접 관련이 있다는 데 있다. (수) 아신? 구류가

연극은 대중적이고 공통된 진리감이다. 즉, 전체 관객실과 무대 위의 사람들을 통해 일관되고 공통된 진리감을 표현하는 것이다. (러시아 작가) 레프? 톨스토이

감독 연예인은 다른 사람에게 출산하는 조산사이자 보조받는 임산부다. (중국 감독) jiao juyin

감독의 책임은 극본을 무대에 올리고, 글을 생활로 바꾸고, 추상화를 구체적으로 바꾸는 것이다. (감독 중국) 황

좋은 사람을 연기하고, 그의 나쁜 곳을 찾아라. 나쁜 사람 역을 맡아 그에게 좋은 곳을 찾아주다. 스타니스라프스키 (구 소련 극작가)

작가는 액션 대사를 써야 하는데, 감독은 이런 대사에서 많은 인물의 무대 동작을 발굴할 수 있다. (중국 감독) jiao juyin

연극의 본질은 모두가 합심하여 창조적으로 허구를 현실로 바꾸는 것이다. (러시아 작가) 레프? 톨스토이

무대 위의 그는 소탈하고, 소박하며, 감동적이다. 무대 아래에서 공연하는 것과 같다. (영국 역사가) 금? 스미스 (성씨)

길고, 정확하고, 진지한 희극에서, 모든 장면은 사람들에게 도덕 수업을 해야 한다. (영국 시인) 교황

우리는 사라크루가 말한 것에 동의할 권리가 있다. 。 연극은 배역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배역은 연극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다. "(프랑스 작가) Inruois

유머는 각종 예술에서 한자리를 차지하지만, 희극에서는 그것이 진정한 대가이다. 수잔. 랭거

무대에서 군중의 적극성을 동원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즉 위대함과 진리를 통한 것이다. 대중에 대한 위대한 파악, 개인에 대한 진정한 파악. 휴고 (프랑스 작가)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면,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처음의 모습을 유지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도록 하세요. (존 F. 케네디, 캐릭터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캐릭터명언) 호라스 (로마 시인)

연극은 예술로서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밤의 짧은 시간 동안 끊임없이 성장하고 일어나는 것이다. (러시아 작가) 레프? 톨스토이

극평인이 가장 믿을 수 있는 것은 각 공연의 득실을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고, 어떤 것이 작가의 책임이어야 하는지를 정확히 구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레신 (독일 문학 이론가)

속담에 만사가 시작이 어렵다고 한다. 그러나 연극 분야에서, 이 말의 풍자는 옳다: 만사가 완성하기 어렵다. 쇼펜하우어 (독일의 철학자)

비극과 희극은 더 이상 이데올로기의 문제가 아니다. 인생의 작은 실수는 우리를 웃게 한다. 주요' 실수' 는 비극이다. 이것이 슬픔의 원인이다. 허바드 (미국 작가)

희극의 내용은 합리적인 필연성이 결여된 우연한 사건이며, 주관적인 환상의 세계이거나 존재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현실 세계다. 벨린스키 (러시아 사상가)

희극은 항상 오늘 우리보다 못한 사람을 모방하고, 비극은 항상 오늘 우리보다 좋은 사람을 모방한다. 아리스토텔레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무리 좋은 연극이라도 인생의 축소판에 지나지 않는다.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와 시인)

공연은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업종 중 하나이며 가장 까다롭고 어려운 업종 중 하나이다. 그러나 배우는 연극 세계에서 가장 없어서는 안 될 멤버이다. 브로케이트 (미국 드라마 이론가)

배우는 위대한 재능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백절불굴의 끈기와 평생의 정력을 바치겠다는 결심도 있어야 한다. 브로케이트 (미국 드라마 이론가)

배우는 관찰뿐만 아니라 자신의 예술, 다른 예술, 모든 분야에서 아름다운 것을 잘 보아야 한다. 스타니스라프스키 (구 소련 드라마 이론가)

배우는 모든 공연이 관중의 첫 경험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수준 유지는 전적으로 배우의 집중력에 달려 있다. 브로케이트 (미국 드라마 이론가)

배우는 창작자 우산이다. 가끔 캐릭터에 작가가 예상하지 못했던 특색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벨린스키 (러시아 사상가)

연기 훈련은 끝이 없는 과정이다. 신중하고 겸손한 배우만이 자신의 연기를 완벽해질 수 있다. 브로케이트 (미국 드라마 이론가)

신작을 연기하는 묘미는 네가 듣지도, 보지도 않았다는 것이다. 하나 (고대 중국 평론가) 리 유

중국 희곡은 예술 형식과 표현 수법에 있어서 세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프로그래밍이다. 둘째, 가상화 : 셋째, 리듬. (중국 감독) jiao juyin

중국 희곡의 태도는 자신이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솔직하게 인정하는 것이고, 솔직히 연기는 생활 자체가 아니라 생활에 대한 예술 시뮬레이션이라는 것을 솔직히 인정하는 것이다. 장건생 (감독 중국)

유명한 연극 경구:

천 근의 구어 부분은 4, 2 로 부르고, 3 분은 7 점을 읽는다.

무대 뒤를 잃는 것이 프런트를 잃는 것보다 낫다. 단지 함부로 행동해서는 안 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남쿤 (곤산강), 이베이 (이양강), 유동 (유자강), 서방 (방자강).

남자는 밤에 달리기를 두려워하고, 여자는 세속적인 일을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남칠북 마관 외당

미치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한다

무대 1 분, 무대 아래 10 년.

자신은 하루 동안 연습하지 않고, 일행은 이틀 동안 알고, 관중들은 3 일 동안 알고 있다.

쿵푸는 집에서 연습해서 무대에 올라도 주눅이 들지 않는다.

현장을 구하는 것은 불을 끄는 것과 같다.

가수가 누구예요? 미친? 누가 연극을 보고 있습니까? 바보? 。

무대 위의 울음 소리, 무대 아래 천 명이 울다. 무대 위의 웃음소리에 무대 아래의 모든 사람들이 매우 기뻐했다.

눈이 있는 연극, 눈이 없는 방귀.

예술은 손에서 벗어나지 않고, 음악은 입에서 떠나지 않는다.

얼버무리다 (기초처리가 없는 결과: 처음은 괜찮고, 두 번째는 흐릿하고, 세 번째는 잊는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