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오자해서체 대련전시
오자해서체 대련전시
오언체 해서체 대련의 절미 화면은 당대의 서예가 안진경이 창작한 것으로, 류공권과 함께 불리는가? 유연? 네, 그래요? 엄구? 선언。 -응? 얼굴? 안진경의 해서체에 대해서는 해서체 구조가 밀집되어 있고, 획이 가볍고 무겁고, 필법이 강건하고 둥글며, 기세가 점잖다.
당대의 서예가 안진경의 서체 스타일을 감상하다. 그의 서예는 초학 추 수량인데, 나중에 장욱의 필법을 배웠다. 그의 블록 글자는 단정하고 위엄이 있어 기세가 트였다. 행서가 창진하고, 여보가 있다. 고법 중 하나가 변하여 천하라고 불리는가? 얼굴? 。 백사강유웨이와 그의 ":? 만약 웨이와 진 전에? 몸? 이 단어는 문풍을 나타내는 데 쓰이는데, 위진 이후에는 개인 풍격으로 바뀌었다. 예를 들면? 얼굴? ,? 리우 몸? ,? 조체? , 세 가지 서체가 아니라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의 서예일 뿐이다. -응? 루 "중국 서예의 간략한 역사" 강의 8 (3):? 안진경의 서예는 주로 장욱을 지도로 왕희지의 전통을 계승하고, 초당 4 가의 특징을 배워 남북조 서예의 신선한 영양을 흡수한다. 공부할 때는 선택권이 있고 취사선택이 있다. 당대의 신간 서적 풍조의 창조자이다. 얼굴? 。 -응?
안체 특징 안진경은 새로운 서예 경지를 개척했다. 특징상, 얼굴의 이미지는 참신하고, 법도는 엄격하며, 기세는 웅장하다. 심미의 관점에서 볼 때, 얼굴미와 신체미는 단정하고, 남성적이고, 인공적이며, 수미는 동시에 후세를 위한 규칙을 세웠다. 시대적 관점에서 볼 때, 초당은 진송의 나머지 부분을 물려받았지만 자립하지 못했다. 안체가 나타나자 당두단에서 주조한 신풍격은 성당의 뚜렷한 특징 중 하나가 되었다.
그의 해서체는 초당의 서예 스타일과 반대로 필법을 특색으로 한다. 서예미와 인격미의 완벽한 조화의 전형이다. 그의 작문 스타일은 로 불린다. 얼굴? , 그리고 리우 공권 은 말했다? 유연? 네, 그래요? 엄구? 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