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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에 대한 유명한 속담과 격언

Go에 대한 유명한 속담

1. Go를 플레이하고 자신의 수에 대해 후회하지 마세요. 인생을 한탄하다, 바둑에 대한 유명한 말입니다. 인생에는 돌이킬 수 없고, 세상에 후회할 의학도 없습니다.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하기 전에는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2. 광활한 세상에서 조화를 추구하세요. --Wu Qingyuan

3. 바둑에서는 모든 체스 말은 동등한 지위를 가지지만, 체스 말이 언제 어디서 나타나는지는 그 가치가 결코 동일하지 않습니다. 사회에 있는 사람들도 그렇지 않나요?

4. 포기는 바둑에서 승리하는 비결이다. 포기는 인생에서 성공하는 지혜이다. 포기해야만 얻을 수 있고, 포기하는 법을 알아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포기하는 방법은 우주의 비밀이다.

5. 이기고 싶다고 해서 이길 수는 없습니다. 승리의 열쇠는 다른 면에 있습니다. -- 타케미야 마사키

6. 승리는 확실한 기쁨이고, 패배도 기쁨이다. --송나라 소식

7. 체스는 비록 사소한 게임이지만 가장 높은 도덕적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Chen Yi

8. 패배는 승리의 반대가 아니라 항상 승리의 일부일 것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9. 바둑은 창의적인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영웅 다주

10. 일시적이고 부분적인 승리는 최종적인 승리와 같지 않으며, 일시적이고 부분적인 실패는 최종적인 패배와 같지 않습니다. 인생에서도 마찬가지이다.

11. 바둑은 게임 레이아웃, 게임 중간 실제 전투, 최종 게임 종료의 세 단계로 구성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인생은 왜 이렇지 않은가? 30세 이전의 오프닝 레이아웃, 30세부터 60대까지의 게임 중반의 실제 연습, 60세부터 90대까지의 게임이 끝난 후의 클로징 진정한 성공적인 삶을 위해, 모든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12. 바둑도 단계별로 플레이해야 하고, 인생도 단계별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되고, 9층 플랫폼도 지친 흙에서 시작됩니다.

13. 체스 말을 치는 것만으로는 지혜를 나타내기에 충분하지 않고, 현악기를 치는 것만으로는 슬픔을 나타내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회남자

14. 체스판은 우주를 상징합니다. 천체는 360개의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체스판에는 19개의 수직선과 19개의 수평선이 있습니다. 체스판에는 361개의 항목이 있으며, 추가 항목은 "태극권"을 의미하고 우주의 존재론을 나타내는 검은 별인 Tianyuan입니다. 361일은 고대 달력의 한 해 전체의 일수입니다. 네 모서리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며 흰색과 흑점은 각각 낮과 밤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체스판과 체스 말은 하늘과 땅을 상징합니다. --두목? 현장법

15. 체스는 음양을 기본으로 하고, 도는 위도와 경도를 기본으로 합니다. --한나라의 이룡

16. 부하들은 말을 잡기 위해 체스를 두고, 상사는 영토를 차지하기 위해 체스를 두고, 상사들은 깨달음을 얻기 위해 체스를 두는 것입니다. 이익을 추구하고, 상사의 삶은 해를 피하기 위해 산다. 군자는 좋은 것보다 위험을 묻고, 주인은 시장을 보기 전에 위험을 먼저 본다.

17. 술은 설득하지 않으면 취하고, 체스는 싸우지 않으면 승리한다. --Ming Hong Zicheng

18. 인생은 체스와 같고 체스도 인생과 같습니다. 명예와 부는 종이처럼 가볍고, 세상의 모든 것은 새로운 체스 게임과 같습니다.

19. 체스 선수에게 바둑은 평생의 친구입니다. --우칭위안

20. 바둑에서는 때로는 부주의한 행동 하나가 인생에서 패할 수도 있고, 때로는 한 번의 실수가 영원한 증오로 이어질 수도 있다. 당신은 뒤를 돌아본다.

21. 나의 모든 고민과 고민을 이 하나의 플랫폼에 모았습니다. --송나라 구양수

22. 바둑과 인생의 게임에서는 게임의 규칙이 같고, 힘이 게임의 규칙을 결정하며, 힘은 같습니다. 평등하면 의지가 결과를 결정합니다. 게임의 규칙은 동일하고 힘도 동일하며 의지도 마찬가지로 정신이 결과를 결정합니다.

23. 바둑은 철저한 정신운동이자 추리운동이자 '정신체조'이다. --진용

24. 진정한 신사는 말 없이 체스를 보는 사람이다. --Ming Feng Menglong

25. 내 눈에는 소위 규칙이나 규정이 없습니다. 나는 자유로운 상상력과 정확한 계산으로 체스 게임을 제어합니다. --이세돌

가자

1. 구부릴 수 있으면 구부릴 수 있고, 설 수 있으면 설 수 있다

실전에서는 남은 작품의 역할을 어떻게 극대화할 것인가는 매니아들에게는 난감한 문제다.

잔여 조각을 사용하는 체스 속담이 있습니다: "구부릴 수 있으면 구부릴 것이고, 견딜 수 있으면 설 것이다."

이 체스 속담이 명확히 하는 체스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 있는" 수단을 통해 다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경우: 1. , 뒷맛을 남깁니다. 2. 분노를 흡수하여 이익을 얻으십시오.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전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음악을 연주한 후 숨을 더 오래 쉴 수 있습니다. 2. 노래를 들은 후에 더욱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2. 직사각형 보상, 호랑이 손실 및 비행

게임에서 공격과 방어는 상호 의존적입니다. 방어가 자신의 중단점을 어떻게 커버하는지 또한 매우 특별합니다. 직사각형 브레이크에 직면했을 때 가장 좋은 방법은 "플라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플라잉은 상대방의 찌르기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체스 모양을 만들고 깨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두꺼운 위치를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성형 후 비행이 용이하다. 3. 안정은 호랑이로 이어진다.

3. 중앙에 꽃 30개가 핀다

체스의 기본 속담입니다. "가운데에 꽃 30개가 핀다"는 뜻은 레이아웃 단계에서 값이 중앙 부분의 높이가 매우 높습니다. zi를 올릴 때 zi의 수가 적을수록 미래에 미치는 영향은 더 커집니다. 『서른의 눈』은 아이를 들어 올린 후 발생하는 엄청난 힘을 묘사한다.

4. 진짜 포인트, 가짜 포인트

'바둑명언'의 명언집에 수록되어 있는 체스의 모양에 관한 속담입니다. "진짜 포인트, 거짓 타운"의 체스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대가 상대적으로 견고할 때, 한쪽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해야 하며, "타운"은 보드의 상대적으로 열린 영역에서 허세를 부리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움직이기 어렵게 만드는 넓은 공격을 가합니다. 상대방이 포기하면 최대한 받아들인다.

실제 전투에서 '샤프'는 지역적 이익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다. "타운"은 전반적인 조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5. 이중형과 단순형이 보인다* 단일형

이 속담은 테츠지에 관한 것이다. 게임에서 양측은 각 체스 말의 효율성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열심히 생각하고 있으며 이상적인 체스 모양은 필연적으로 이상적인 효율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상대방을 바보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은 자신을 좋게 보이게 만드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더블 싱글 폼은 상대의 체스 형태를 무너뜨리는 전술 중 하나이다. "*더블 싱글"은 싱글 안에 머무르는 것을 의미하며, 상대의 체중을 이동시켜 단단한 형태를 형성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6. 공격은 최선의 방어이다.

이것은 실제로 일부 무술 소설에서 나오는 공격과 방어에 대한 속담이기도 하다. 전투, 상대가 자신의 모습을 침해할 때, 그리고 전투 중에 상대가 우위를 점하려고 할 때, 상대의 의도에 따라 맹목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실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판단과 판단을 통해 싸울 기회를 찾는 것이 필요하다.

7. 두 말을 모두 이겨야 합니다.

이것은 잘 알려진 체스입니다. 체스 모양에 대한 속담 전투에서 무적의 위치를 ​​​​유지하려면 지상에서 손실을 입더라도 주저하지 말고 상대방의 "두 머리"를 막아야합니다.

8. 위치를 3개와 4개로 나누면 상황이 좋아집니다.

이것은 체스 모양에 대한 속담에도 나와 있습니다. 실제 전투에서 아군의 3·4 진형이 양측에 의해 강제될 때, 입체감을 주기 위해 또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이 싸우는 불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자기수복의 방향을 고려할 수 있다. 는 상대적으로 약한 편이고, 보충 방법은 중앙으로 점프해서 중앙과 다른 곳을 챙길 수 있다는 뜻이다.

속담은 공격과 방어를 뜻한다. 적이 강하고 우리가 약할 때 자신의 고아를 처리해야 합니다. 움직이는 당사자는 역경 속에서 싸우고 있으며 정면 전투에서 필연적으로 더 큰 손실을 입을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동쪽과 서쪽에서 체스를 두는 것은 가능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시간을 맞추기 위해 체스 말을 버리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10. 배를 두 배로 늘리세요.

바둑계에는 "먼저 모퉁이를 잡고, 주인은 중앙을 잡는다"는 말이 있다. 가운데 배에 공간이 생겨 실패하기 쉽습니다. "중배에 빈 공간을 찾으려고 하기보다는 코너 수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11. 고아에게 한두 지역을 더 점유하라고 강요해도 적의 세 가지 이익을 빼앗는 것은 여전히 ​​헛된 일이다

이 속담은 공격과 방어에 관련됩니다.

설명된 체스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 전투에서 상대방의 고립되거나 약한 체스를 공격하려면 기존 방법에 따라 측면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상대방의 고립되거나 약한 체스는 중앙이 1~2개의 레인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너무 바빠서 스스로 돌볼 수 없기 때문에 반격이 가능하다. 이런 식으로 자신의 말은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2개를 분할하는 기존의 움직임을 따르지 않고 사이드라인에서 3개를 분할하는 전제는 상대의 코너가 비어 있다는 것입니다. 상대가 3점슛을 성공시키더라도 우리에게는 아직 기동성의 여지가 있다. 게다가 점에서 각도로의 전환도 전략이다.

12. 잠재력이 중앙으로 나누어져 중앙이 공개될 때

이 속담에서 설명하는 체스 원리는: 중앙이 양쪽에 있을 때 최종 단계에 진입한다는 것입니다. 복부와 복부는 말의 힘이 있고, 공격과 방어가 없거나 양쪽과 다른 영역의 성장과 쇠퇴가 다투어야 하는 경우 중간에 쉽게 체스를 두지 않습니다. 중앙의 공간은 양쪽이 공유하기 때문에 실제 가치는 더 작습니다. 일시적인 행복을 위해 중간에 더 많은 손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이득이 거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3. 적의 핵심이 우리의 핵심입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다양한 체스 모양에 특정한 핵심이 있습니다. 핵심을 발견하는 것은 주로 어떤 강점과 좋은 느낌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매니아에게는 다양한 변화를 계산하고 핵심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적의 핵심이 우리의 핵심'이라는 체스 속담을 제대로 활용한다면 핵심을 찾는 지름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14. 체스는 넓은 위치에서 블록하고 복부에 들어가 정면을 위해 싸운다.

"체스는 넓은 위치에서 블록한다"는 설명: 상대가 자신의 진영에서 공격할 때, 또는 자신의 기술을 가리킨다. "3 Threes"에서는 발전 가능성을 높이고 자신의 기술이 중복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상대를 넓은 방향으로 막아야 합니다.

"배에 들어가서 전선을 위해 싸우다"는 것은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양측이 중부 평원에 진입하면 한쪽이 넓은 전선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여 다른 쪽을 강요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제한된 범위 내에서 활동하여 성공할 수 있도록 측면 경로를 취합니다. 적은 또한 하위 카테고리의 높은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해야 하며 상대방에 의해 꼼짝 못하게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의 체스 형성을 원활하게 해야 합니다.

15. "두 개의 배와 두 개의 배를 사용하여 두 개의 말과 일곱 개의 말을 제거할 수 있다"는 체스 이론은 두 개 이상의 체스 말을 나란히 배열하면 중앙에 두 개 또는 두 개가 있다는 것입니다. 측면에서는 중앙으로 이동하는 속도를 높이려면 큰 점프를 사용하여 앞서 나가야 합니다. 다만, 상대의 지속적인 반격을 막아내는 것이 필요하다.

"일곱 개의 돌은 가장자리를 따라 움직여도 손실됩니다"는 레이아웃 단계에서 상대의 세 번째 라인에 의해 억압되고 두 번째 라인에서 일곱 개의 돌을 크롤링하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이 체스에서 성공하면 외부 추진력 상실로 인해 패배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상대방의 말을 공격하고 죽여야 하기 때문에 두 번째 라인에서 크롤링해야 하기 때문에 여전히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득실을 고려해야 합니다.

16. 승리의 관건은 앞서가는 것이고, 파고들려면 주의가 필요하다

게임에서 양쪽이 중앙을 향해 경쟁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앞서 나가려면 당연히 빠를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Guan"은 재생 속도 측면에서 "Long"보다 우수합니다. 그러나 적의 굴착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예방 조치가 필요합니다.

17. 크로스 브레이크, 소프트 풀, 하드 어택 처리

게임에서는 근접전이 불가피하며, 크로스 브레이크의 사용은 전투에서 더욱 흔합니다. 결과적으로 "크로스 브레이크에 대한 소프트 풀 및 하드 차지 처리"라는 체스 속담이 있습니다. 그럼 언제 부드러워질까요? 언제 세게 밀어요? 판단 기준이 있다. 첫째, 정면 전투에서 아군이 불리한 상황에 처했을 때 소프트 렌치를 사용해 능숙하게 돌아서 우회전을 펼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아군이 정면으로 맞서 싸울 때 걱정할 필요가 없을 때 강력한 추진력을 발휘해야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18. Tuo Er은 자신의 측면을 이미 고정하고 날아갈 측면을 준비해야 합니다.

전자는 게임에서 자신의 외로운 부분을 뿌리내리기 위해 다음을 의미합니다. , 상대방이 이미 단단한 곳이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단단한 곳이 있으면 두 번째 경로 아래에 놓아서 단단한 곳을 반복해서 걷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완전히 지면에 있지 않은 경우에는 쉽게 주지 말고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면 됩니다.

후자가 설명하는 체스 이론은, 전체적인 상황이 결정됐을 때 '비행' 기술을 이용해 적시에 상대의 코너를 침범하는 것이 자신의 실제 공간을 더욱 실감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19. 촘촘하게 공격할 땐 넓게 하는 것이 좋고, 넓으면 촘촘하게 하는 것이 좋다.

체스 속담 ''보다 낫다. 공격할 때는 넓어야 하고, 넓을 때는 꽉 조이는 것이 좋다." 체스 원리를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상대방의 고립된 체스를 리바운드 전력으로 공격할 때, ;